이너뷰티·웰에이징 신제품 총 8종 출시 합리적 가격에 헬시플레저 트렌드 반영 "차별적 고객 경험 제공"
  • ▲ ⓒLG생활건강
    ▲ ⓒLG생활건강
    LG생활건강은 다이소 전용 건강기능식품(건기식) 브랜드 이너뷰 바이 리튠을 론칭하고 신제품 8종을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LG생활건강이 건기식 분야에서 다이소 전용 제품을 선보인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이너뷰 바이 리튠은 LG생활건강의 프리미엄 건기식 브랜드 리튠에서 만든 다이소 전용 브랜드다. 자신의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필요한 영양 성분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젊은 세대를 중심으로 건강과 먹는 즐거움을 모두 챙기는 헬시플레저(Healthy Pleasure)와 저당(Low Sugar) 트렌드를 반영했다.

    신제품은 식품의약품안전처 인증 2중 피부 기능성 콜라겐 2000㎎을 함유한 콜라겐 더마스틱과 피부 보습 성분인 히알루론산을 120㎎을 담은 파인애플맛 히알루론산 더마스틱 등이다.

    눈 건강 기능성 제품 루테인 지아잔틴과 액상 제형으로 흡수가 빠른 마시는 다이어트 건기식 다이어트 가르시니아 등 선보였다.

    리튠 브랜드 관계자는 “이너뷰 바이 리튠 제품들은 우수한 품질에 가성비까지 갖춰 매일 ‘이너뷰티-웰에이징 루틴’을 실천할 수 있다”면서 “고객 니즈에 맞는 유효 기능 성분을 부담 없이 보충할 수 있는 이너뷰 바이 리튠을 통해 차별적 고객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