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그재그, 15일까지 ‘FW 신상 드롭’ 프로모션 진행CU, 말차 디저트·말차 막걸리 출시대교 강원심층수, 강릉시에 식수 긴급 지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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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신세계인터 엔폴드, 신세계백화점 본점 리뉴얼 오픈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수입∙판매하는 여성 컨템포러리 브랜드 엔폴드)는 신세계백화점 본점 매장을 리뉴얼 오픈했다.

    신세계 강남점은 다크 옐로우, 센텀시티점은 아쿠아 블루 색상으로 꾸며졌으며, 이번 신세계본점 매장은 담백하고 부드러운 ‘민트 그린’을 새롭게 적용했다.

    엔폴드는 민트 그린 색상을 통해 역사와 현대가 교차하는 명동의 분위기에 귀를 기울이고, 브랜드 핵심인 ‘포용’이라는 본연의 역할과 정체성을 전달한다는 계획이다. 또 다가오는 2025 FW 시즌 제품들을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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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삼성물산 패션부문
    ◇ 삼성물산 패션 랙앤본, 국내 첫 남성 팝업 스토어 오픈

    삼성물산 패션부문이 전개하는 뉴욕 컨템포러리 브랜드 랙앤본(rag & bone)은 오는 14일까지 서울 강남구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 4층에서 남성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

    랙앤본은 온라인 쇼핑 플랫폼 SSF샵과 일부 여성 매장에서 남성 상품을 선보여왔지만, 국내 오프라인에서 남성 단독 팝업 매장을 여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랙앤본은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 팝업 스토어에서 2025년 가을·겨울 시즌(FW) 남성 컬렉션을 선보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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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지그재그, 15일까지 ‘FW 신상 드롭’ 프로모션 진행

    지그재그는 FW(가을, 겨울) 신상품을 할인 판매하는 ‘FW 신상 드롭’ 프로모션을 오는 15일까지 진행한다.

    행사는 오는 7일까지 1차, 8일부터 15일까지 2차로 나눠 진행된다. 전 고객에게 최대 25% 쿠폰팩을 지급하며, 개별 중복 쿠폰까지 적용 가능해 합리적인 가을맞이 쇼핑을 할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리얼코코’, ‘매니크’, ‘더롯’ 등 인기 쇼핑몰은 물론, ‘미쏘’, ‘클라비스’, ‘제너럴아이디어’, ‘클리오’, ‘라피타’ 등 패션·뷰티·라이프 브랜드가 대거 참여해 FW 신상을 최대 90% 할인가에 선보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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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CU, 말차 디저트·말차 막걸리 출시

    CU가 MZ세대 사이에서 핫한 트렌드로 자리잡은 ‘말차’를 활용한 연세 말차 시리즈와 말차 막걸리 상품을 선보인다.

    디저트 4종은 연세 말차 초코생크림빵(3600원), 연세 말차크림 카스테라(3600원), 연세 말차크림 롤케익(3800원), 연세 말차 초코맘모스(3800원)다. 말차 벽돌케이크(4800원)도 내놓는다. 해당 제품은 말차 시트 사이에 말차 크림과 딸기잼을 겹겹이 쌓은 CU의 두 번째 벽돌케이크다.

    또한, CU는 말차 생막걸리(750ml, 4700원, ALC. 6%)도 출시한다. 살균 처리를 하지 않아 효모와 유산균이 살아있어 톡 쏘는 탄산이 특징이며 진한 말차 맛을 구현해 김치전 등 매콤한 한식과의 페어링이 좋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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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GS25, ‘픽셀리 시리즈’ 출시 한 달 만에 200만 개 판매

    GS25가 235만 유튜브 크리에이터 ‘잠뜰 TV’, K-콘텐츠 전문기업 페퍼앤솔트와 손잡고 선보인 ‘픽셀리(PIXELY)’ 캐릭터 간식 시리즈가 출시 한 달 만에 누적 판매수량 200만 개를 돌파했다.

    픽셀리는 잠뜰 TV가 잠뜰 TV 크리에이터들을 기반으로 제작한 오리지널 캐릭터 IP로 잠뜰∙덕개∙각별∙수현∙공룡∙라더 등으로 구성됐다.  

    GS25는 고객 성원에 힘입어 픽셀리 협업 상품군을 스낵, 캔디, 간편식 등으로 확대한다. 오는 4일부터 ▲픽셀리 꿀단지스낵 ▲픽셀리 치즈별콘 ▲픽셀리 후르츠젤리 2종 등을 순차 출시할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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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지마켓, ‘오늘만산다’ 라이브방송 인기

    G마켓이 선보이는 한정 특가 라이브방송 ‘오늘만산다’가 인기다. ‘1시간 한정 특가 방송, 품절 시 방송 조기 종료’라는 파격적인 포맷을 기반으로, 회당 평균 거래액 약 2억원을 기록, 신규 고객 유입 효과를 입증했다.

    지난 3월 론칭한 이후 지금까지 총 14회 방송을 진행했다. 방송 1시간 동안 평균 거래액은 1억9000만원, 회당 평균 조회수는 77만 뷰에 달한다. 특히 구매고객 중 2030세대 비중은 35%로, G라이브 전체 평균(30%)보다 5퍼센트포인트 높은 등 MZ세대의 반응이 돋보인다. 

    또 한 가지 눈에 띄는 지표는 신규 고객 유입이다. ‘오늘만산다’ 방송을 통한 신규 가입자 수는 G라이브 평균 대비 무려 6배 높은 수준으로, 향후 고객 풀 확장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주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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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신라면세점, 위스키 ‘더 글렌그란트’ 마스터 클래스 성료

    신라면세점은 지난 31일 서울시 중구 장충동 소재 서울신라호텔에서 VIP 고객 8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더 글렌그란트(The Glen Grant)’의 신제품 출시 기념 ‘마스터 클래스’를 성황리에 마쳤다.

    이번 마스터 클래스는 더 글렌그란트 스코틀랜드 본사의 마스터 디스틸러인 ‘그렉 스테이블스(Greig Stables)’가 직접 진행해 의미를 더했다. ‘마스터 디스틸러’는 브랜드를 대표하는 인물로, 위스키의 기획, 설계, 품질 등의 총 책임자를 의미한다.

    이번 시음회에서는 더 글렌그란트의 대표 제품인 ‘더 글렌그란트 18년(The Glen Grant 18 Year old)’ 등을 포함해 총 5종을 시음해보는 시간을 가졌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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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오뚜기, 야채튀김·고구마튀김 출시

    오뚜기가 집에서도 분식집 수준의 튀김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신제품 ‘야채튀김’과 ‘고구마튀김’을 출시했다.

    야채튀김은 양파·당근·고구마·부추·옥수수를 두 번 튀겨내 에어프라이어 조리 시에도 바삭한 식감을 즐길 수 있다.

    고구마튀김은 두툼하게 썰어낸 달콤한 고구마를 바삭하게 튀겨낸 제품으로,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해 간식이나 반찬으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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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파리바게뜨, ‘케이팝 데몬 헌터스’ 공식 협업

    파리바게뜨가 넷플릭스 인기 애니메이션 ‘케이팝 데몬 헌터스’와 협업에 나선다.

    먼저 오는 9월 12일 ‘사자보이즈’의 ‘소다팝’(Soda Pop)’ 무대를 표현한 ‘소다팝 케이크’, ‘헌트릭스’를 모티브로 한 ‘골든 버터번’, ‘더피’의 메시지카드가 동봉된 ‘치즈가 부드러운 시간’, 호랑이와 곶감 스토리를 담은 ‘파바 곶감파운드’, 오메기빵을 연상시키는 ‘제주쑥 오메기빵’ 등이 출시된다.

    ‘헌트릭스’를 모티브로 한 ‘골든 소보루번’, 눈이 3개인 ‘서씨’를 반영한 ‘행운의 단팥빵’ 등이 17일 출시되고, 띠부씰이 포함된 ‘촉촉한 골든 바나나 케익’과 ‘촉촉한 핑크 딸기 케익’, 티그레(Tigré)에 약과를 올린 ‘파바 약과티그레’, ‘파바 쑥떡쿠키’ 등은 24일 선보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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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아워홈, ‘청잎김치’ 국내 코스트코 정규 입점

    아워홈은 ‘청잎김치’가 지난달 30일부터 국내 코스트코 매장에 정규 입점했다고 밝혔다. 이로써 미국과 일본·호주 등 12개국에 이어 13번째 입점이 됐다.

    이는 지난해 9월부터 코스트코 전국 매장에서 진행된 시식 판매 행사에서 얻은 소비자 호응 덕분이다. 일반 고객들이 다소 생소하게 느낄 수 있는 제품임에도 불구하고 차별화된 원재료와 감칠맛으로 소비자들의 긍정적인 반응을 이끌어냈다는 평가다.

    아워홈은 청잎김치를 비롯해 별미 김치 라인업으로 국내외 김치 시장 공략에 속도를 내고 있다. 지난 3월 갈치김치가 코스트코에 정규 입점했으며, 꾸준한 매출 성장률을 보이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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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대교 강원심층수, 강릉시에 식수 긴급 지원

    대교그룹과 고성군, 강원특별자치도가 공동 설립한 강원심층수가 강릉시에 ‘천년동안’ 2만병을 긴급 지원했다.

    이번 지원은 강원심층수와 대교그룹 공익법인 세계청소년문화재단, 고성군이 공동으로 마련했으며, 전달된 해양심층수 ‘천년동안’은 가뭄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는 강릉시민들의 생활 불편 해소와 건강 보호에 활용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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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롯데월드, ‘이머시브 플랫폼 딥’ 오픈 … 웹툰 ‘전지적 독자 시점’ 최초 원화전 공개 

    롯데월드가 10월1일, ‘이머시브 플랫폼 딥'을 오픈한다. ‘이머시브 플랫폼’이란 몰입형 공간으로, 롯데월드는 내·외부 IP 콘텐츠 및 오프라인 사업장 운영 역량을 앞세워 새로운 형태의 즐길거리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딥’은 IP 콘텐츠 속으로 깊게 빠질 수 있는 몰입형 체험 콘텐츠를 선보이는 공간으로, 롯데월드 어드벤처 지하 3층 아이스링크 인근에 약 450평 규모로 조성된다. 50평 규모의 이머시브 미디어 영상존 등 다채로운 전시존과 굿즈샵까지 IP 콘텐츠를 총체적으로 경험할 수 있도록 구성될 예정이다.

    ‘딥’에서 선보이는 첫 번째 전시는 ‘전지적 독자 시점: 구원의 마왕 展’이다. 웹툰 ‘전지적 독자 시점’의 최초 공식 원화전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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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놀유니버스, 홍콩 디즈니랜드 20주년 기념 특별 프로모션 진행

    놀유니버스가 홍콩 디즈니랜드 개장 20주년을 맞아 스페셜 혜택을 강화해 선보인다. 

    9월 한 달간 홍콩 디즈니랜드 입장권 패키지를 최대 15% 할인된 특가로 판매한다. 홍콩 디즈니랜드 1일권은 물론 1시간 일찍 입장하는 조기입장패스, 대기 없이 바로 어트랙션 입장이 가능한 디즈니 프리미어 액세스, 밀쿠폰 등 다양한 번들 옵션을 구성해 고객 선택의 폭을 넓혔다. 

    9월3일 오전 11시에는 NOL과 NOL 인터파크투어에서 홍콩 여행 특가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방송 중에는 홍콩 디즈니랜드 입장권 패키지를 최저가에 5%(최대 3만원) 추가 할인 가능한 쿠폰을 발급해 최대 20%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다. 
  • ▲ ⓒ에버랜드
    ▲ ⓒ에버랜드
    ◇ 에버랜드, '오즈의 마법사' 테마 가을축제 5일 개막

    에버랜드가 판타지 소설 오즈의 마법사를 테마로 한 가을축제 '에버랜드 오브 오즈'를 오는 5일 오픈한다.

    먼저 1만㎡ 규모의 축제 정원인 포시즌스 가든은 오즈의 마법사 캐릭터들과 함께 가을 정취를 만끽할 수 있는 '에메랄드 시티'로 변신한다.

    에버랜드의 가을을 대표하는 호러 테마존 '블러드 시티'는 올가을 오즈의 마법사 원작을 공포 버전으로 재해석해 한층 업그레이드됐다. 

    에버랜드는 가을축제를 맞아 오즈의 마법사를 컨셉으로 도로시 토네이도 감자, 양철나무꾼 플레이트, 동쪽마녀의 왕돈가스 등 재미있고 맛있는 먹거리와 키링, 인형, 망토 등 다양한 축제 굿즈도 새롭게 선보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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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CJ푸드빌
    ◇ CJ푸드빌, 베트남서 산학 협력 통해 청년 채용 확대

    CJ푸드빌은 지난 4월부터 베트남 호치민시에 위치한 ‘사이공 투어리스트 관광호텔 전문학교’와의 협력을 바탕으로 청년 채용 프로그램을 운영했다. 

    이를 위해 제과제빵학과 학생들을 대상으로 인턴십 및 채용 연계 프로그램을 운영해 현지 학생 12명을 선발했으며 5월부터 약 3개월간 베트남 호치민시의 뚜레쥬르 매장에서 점포 실습 및 제과제빵 기술 전수 등의 교육을 진행했다. 

    그 결과 직무 적합성 및 역량 평가 등을 거쳐 최종 6명을 직원으로 채용했으며 이들은 앞으로 베트남의 뚜레쥬르 매장에서 베이커리 제품 생산 및 매장 스태프로서의 업무를 수행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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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롯데칠성음료
    ◇ 롯데칠성, 배우 김수로·이종혁과 함께한 ‘탐스’ 신규 광고 온에어

    롯데칠성음료가 과즙을 첨가한 탄산음료 ‘탐스’ 광고 모델로 배우 ‘김수로’와 ‘이종혁’을 발탁하고 신규 광고를 공개한다.

    롯데칠성음료는 2012년 방영된 드라마 ‘신사의 품격’ 속 장면을 재구성해 김수로와 이종혁이 중년의 모습 그대로 학생 역할을 연기하는 광고를 제작했다. 

    광고는 ‘우리가 익어가는 계절’이라는 콘셉트로 청춘 드라마 분위기를 담았으며 김수로, 이종혁이 학창 시절을 즐기는 모습을 통해 탐스의 청량함과 상큼함을 재미있게 표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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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모두투어
    ◇ 모두투어, 신규 관광지 ‘모암하’ 상품 개발 위한 업무협약 체결

    모두투어가 중국 장가계 인근 신규 관광지 ‘모암하’의 본격적인 상품 개발과 관광 활성화를 위해 모암하 여유개발주식유한공사와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사는 ▲제휴 여행 상품 개발·운영 ▲SNS 및 디지털 마케팅 공동 캠페인 ▲상호 관광 교류 확대 등 다양한 분야에서 협력을 추진할 계획이다. 

  • ▲ ⓒ대명소노그룹
    ▲ ⓒ대명소노그룹
    ◇ 대명소노그룹, 티웨이항공과 소노호텔앤리조트 상품권 제휴 확대

    대명소노그룹 소노인터내셔널은 이달부터 소노호텔앤리조트 상품권을 티웨이항공 국내 공항 지점으로 사용처를 확대한다.

    티웨이항공과의 이번 제휴는 한가족이 된 양사 간의 협업을 통해 브랜드 시너지를 높이고, 고객들의 여행 편의성과 혜택 범위를 넓히기 위해 기획됐다.

    사용처는 김포, 인천, 부산, 제주 등 국내 7개 공항 지점과 △비즈니스 좌석 업그레이드 △사전 좌석 구매 △옆좌석 구매 △초과 수하물 △특수 수하물 △티펫(t’pet) 반려동물 운송 및 케이스 △보호자 비동반 어린이 서비스 등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