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1~2일‘원 모어 커피’ 이용량 전주 대비 50% 늘어개인컵 할인 적용하면 카페 아메리카노 잔당 평균 2000원대한 달 동안 주말마다 딜리버스 2만 원 이상 이용 시 배달비 무료
  • ▲ 스타벅스 코리아가 1500만 버디 감사 이벤트를 시작한 9월1일부터 이틀간 ‘원 모어 커피’ 프로그램 이용을 비교 분석한 결과, 이용량이 전주 동요일 대비 50%나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고 밝혔다.  ⓒ스타벅스 코리아
    ▲ 스타벅스 코리아가 1500만 버디 감사 이벤트를 시작한 9월1일부터 이틀간 ‘원 모어 커피’ 프로그램 이용을 비교 분석한 결과, 이용량이 전주 동요일 대비 50%나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고 밝혔다. ⓒ스타벅스 코리아
    스타벅스 코리아가 1500만 버디 감사 이벤트를 시작한 9월1일부터 이틀간 ‘원 모어 커피’ 프로그램 이용을 비교 분석한 결과, 이용량이 전주 동요일 대비 50% 증가했다고 3일 밝혔다.  

    스타벅스는 리워드 회원 누적 1500만명 달성을 앞두고 9월 한 달 동안 스타벅스 카드 또는 계좌 간편결제로 제조 음료 구매 시 방문별과 함께 ▲오늘의 커피 ▲아이스 커피 ▲디카페인 카페 아메리카노 ▲2분의1 디카페인 카페 아메리카노를 60% 할인된 가격에 즐길 수 있는 원 모어 커피 쿠폰을 제공하고 있다.

    기존 특정 음료를 구매해야 제공되던 쿠폰의 발급 조건이 모든 음료로 확대되자 이달 이용량이 50%나 늘어난 것이다.

    원 모어 커피 쿠폰은 오후 시간대 디카페인 커피에 사용이 집중됐다. 전체 쿠폰의 약 80%가 오후 1시 이후 이용됐으며, 디카페인 카페 아메리카노와 2분의1 디카페인 카페 아메리카노가 60% 이상 차지할 정도로 디카페인 음료군의 인기가 두드려졌다.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해 설계된 원 모어 커피 프로그램은 스타벅스를 자주 방문하고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커피를 즐기고 싶어하는 고객들로부터 입소문을 타고 인기가 날로 높아지고 있다.

    이처럼 9월 행사에 폭발적인 반응이 이어지자, 스타벅스는 기간 한정 추가 이벤트를 마련했다. 

    스타벅스는 원하는 장소에서 음료, 푸드 등을 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9월 한 달 동안 주말마다 공식 앱을 통해 딜리버스를 2만원 이상 주문한 고객에게 배달비 무료 혜택을 제공한다. 딜리버스에서도 원 모어 커피 쿠폰을 사용할 수 있도록 범위를 넓혔다.

    이밖에도 8일부터 18일까지 블렌디드와 프라푸치노 음료 구매 시 오늘의 커피 또는 아이스 커피 주문 시 이용할 수 있는 1+1 쿠폰을 즉시 제공한다.

    이에 더해 골드 및 그린 회원이 9월 한 달 동안 별 3개로 음료 또는 푸드를 1500원 할인 받을 수 있다. 별 30개로는 머그, 텀블러 등 스타벅스 굿즈를 1만5000원 할인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