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면세점, ‘라 메르’ 뷰티 클래스 열어크리스피크림 도넛, 워너브라더스와 해리포터 도넛 출시G마켓, 7일까지 LG생활건강 ‘올인’ 티저 프로모션
-
◇ 애경산업 블랙포레, 탈모 지키고 환경도 지켰다
애경산업의 탈모 케어 전문 헤어브랜드 ‘블랙포레’(BLACKFORET)가 오는 6일 ‘자원 순환의 날’을 맞아 알루미늄 용기를 적용한 제품 판매를 통해 폐용기 재활용률을 플라스틱 대비 약 75% 높였다.
블랙포레는 지난 2023년 선보인 탈모 케어 전문 브랜드로 대표 제품인 탈모증상완화 샴푸의 특징인 두피열 3℃ 감소 콘셉트 강화 및 사용 후 폐기물 감소(Less Waste)를 고려해 제품 용기에 재활용성이 높은 알루미늄을 적용했다.블랙포레는 알루미늄 용기를 적용한 제품 판매량이 2024년에 지난해 대비 66% 상승한데 이어 올해 상반기도 지난 동기 대비 36% 증가했다. -
- ▲ ⓒLF몰
◇ LF몰, ‘가족의 발견 어워즈’ 이벤트 성황리 진행
LF몰은 지난 25일부터 진행 중인 ‘가족의 발견 어워즈’가 성황리에 진행되고 있다.
LF몰의 가족 스타일링 콘텐츠 ‘가족의 발견’의 시즌1의 마무리를 기념해 마련된 이벤트다. 가장 인상 깊었던 에피소드에 투표하고, 시즌1 소감이나 시즌2에 대한 기대를 댓글로 남기면 LF몰 마일리지, 백화점 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가족의 발견’ 시즌1은 총 10편의 에피소드로 누적 조회수(PV) 61만5000을 기록하며 큰 화제를 모았다. 이번 어워즈 역시 이벤트 시작 후 일주일 만에 5만5000 조회수가 발생하는 등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
- ▲ ⓒ신라면세점
◇ 신라면세점, ‘라 메르’ 뷰티 클래스 열어
신라면세점은 지난 2~3일 럭셔리 스킨케어 브랜드 ‘라 메르(La Mer)’와 신라면세점 서울점에서 VIP 고객을 초청해 가을철 스킨케어를 위한 ‘뷰티 클래스’를 진행했다.
이날 행사는 라 메르의 ‘모이스처 디스커버리 서비스’를 통해 자신의 피부 타입에 적합한 모이스춰라이저(크림)를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라 메르의 스킨케어 전문가(엑스퍼트)와의 일대일 상담을 통해 낮과 밤의 피부 재생 및 회복(리쥬버네이션, Rejuvenation)을 위한 솔루션을 찾는 시간으로 진행됐다.
두 번에 걸쳐 진행된 이번 이벤트는 회당 12명으로 소규모로 진행되어 편안하고 프라이빗한 분위기에서 피부 컨설팅을 받을 수 있도록 집중했다. -
- ▲ ⓒ남양유업
◇ 남양유업, ‘말차에몽’ 활용 레시피 공개남양유업이 신제품 ‘말차에몽’을 활용한 홈 레시피를 공개했다.먼저 말차에몽 한 팩을 그대로 얼리면 ‘말차 아이스크림’이 된다. 빨대 입구에 나무젓가락을 꽂아 그대로 얼린 후, 종이팩을 제거하면 된다. 얼린 말차에몽을 살짝 녹여 팥이나 과일을 곁들이면 ‘말차 빙수’도 즐길 수 있다.커피와의 조합도 눈길을 끈다. 말차에몽에 ‘루카스나인’ 에스프레소 샷을 더해 만든 ‘말차 슈페너’는 진한 말차 풍미와 커피의 깊은 맛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아이스크림 ‘초코에몽 아이스홈’ 두 스쿱에 말차에몽을 부어 만든 ‘초코 말차라떼’는 진하고 달콤 쌉싸름한 맛이 특징이다. 또 말차에몽에 ‘딸기에몽 아이스홈’이나 ‘쿠키에몽 아이스홈’을 올리면 ‘말차 플로트’로 즐길 수 있다. -
- ▲ ⓒ더본코리아
◇ 더본코리아, ‘프로틴쉐이크’ 2종 출시더본코리아 카페 브랜드 빽다방이 ‘프로틴쉐이크 2종(프로틴쉐이크 초코, 프로틴쉐이크 바나나)’을 11월까지 시즌 한정으로 선보인다.‘프로틴쉐이크 초코’는 약 41g, ‘프로틴쉐이크 바나나’는 1회 제공량 당 약 38g의 단백질을 담아 삶은 달걀 5개 이상에 해당하는 양을 한 잔으로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이번 ‘프로틴쉐이크 2종’은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빽다방 및 빽다방 빵연구소에서 만나볼 수 있다. -
- ▲ ⓒ맘스피자
◇ 맘스피자, ‘바삭 옥수수 통새우 피자’ 출시맘스피자가 최근 론칭한 ‘버터소금빵피자’ 라인업의 두번째 신메뉴 ‘바삭 옥수수 통새우 피자’(M 2만2900원, L 2만7900원)를 출시했다.이번 신제품은 맘스피자만의 노하우로 자체 개발한 ‘겉바속쫄’의 고소한 특제 ‘버터밀크소금도우’에 통새우, 그릴드 옥수수, 감자칩 후레이크 등 토핑을 듬뿍 올린 다채로운 식감과 풍미가 특징이다.그릴드 옥수수와 통새우가 풍성함을 더하고, 특수공법으로 제조되어 바삭한 식감이 오래 살아있는 매콤바삭한 감자칩 후레이크 토핑이 피자 전체에 고루 뿌려져 부서지는 식감이 일품이다. -
- ▲ ⓒ하이트진로
◇ 하이트진로, 일품진로 추석 선물세트 선봬하이트진로가 증류식 소주 브랜드 ‘일품진로’ 선물세트 3종을 출시한다. 올해는 처음으로 ‘일품진로 오크25’를 추가해 더욱 다양한 구성과 가격대로 선물세트를 기획했다.먼저 ‘일품진로 오크25(알코올 도수 25도)’ 선물세트는 375㎖ 3병과 전용 온더락잔 2개로 구성했다. ‘일품진로 오크25’는 완성도 높은 목통 숙성 원액만을 하이트진로의 독자적인 노하우로 블렌딩하여 차원이 다른 향과 풍미가 돋보이는 제품이다.‘일품진로 오크43(알코올 도수 43도)’ 선물세트는 375㎖ 2병과 온더락잔 2개로 구성했다. 하이트진로 100년 증류주 노하우의 정수인 ‘일품진로(알코올 도수 25도)’ 선물세트는 375㎖ 3병과 온더락잔 2개를 담았다. -
- ▲ ⓒCJ푸드빌
◇ CJ푸드빌 빕스, ‘퀘사디아 냉동 간편식’ 출시CJ푸드빌이 운영하는 빕스가 집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퀘사디아 냉동 간편식(RMR)’ 2종을 8일 출시한다.‘멕시칸 치킨 퀘사디아’는 빕스 샐러드바 피자 코너에서 꼭 맛봐야 할 대표 요리로, 또띠아 속에 멕시칸 시즈닝을 더한 매콤한 치킨과 옥수수, 양파, 할라피뇨, 치즈 등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메뉴다.‘바비큐 풀드포크 퀘사디아’는 빕스 인기 메뉴 폭립과 멕시칸 치킨 퀘사디아에서 착안하여 만든 신메뉴로, 스모키한 폭립소스를 더한 풀드포크에 옥수수, 양파, 청피망, 체다·모짜렐라 치즈로 풍미를 살린 것이 특징이다. -
- ▲ ⓒ롯데GRS
◇ 크리스피크림 도넛, 워너브라더스와 해리포터 도넛 출시크리스피크림 도넛이 워너브라더스와 손잡고 해리포터에서 영감을 얻은 도넛 4종을 선보인다.신제품은 여름방학이 끝난 후 다시 호그와트 마법학교로 돌아가는 ‘Harry Potter : House of Hogwarts’ 컨셉을 적용해 호그와트 기숙사를 모티브로 ▲그리핀도르 ▲후플푸프 ▲래번클로 ▲슬리데린 도넛 4종을 선보인다.10월 16일까지 한정 판매한다. 도넛 단품은 3200원부터 구성됐으며, 해리포터 더즌은 10월 12일까지 롯데잇츠 앱에서 쿠폰을 통해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
- ▲ ⓒ신세계사이먼
◇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 ‘야외 조각 전시 페스타’ 진행신세계사이먼이 2026년 3월 1일까지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지붕 없는 야외 조각 전시 페스타’를 선보인다.이번 전시는 크라운해태그룹 아트밸리와 협업해 국내 유명 조각가들의 작품 약 30점을 아울렛 야외 공간에 전시하는 ‘아트 리테일’ 프로젝트다. 대표작으로는 김태수 작가의 ‘ECO FLOWING’, 이강훈 작가의 ‘DEAR MY HERO’, 서승원 작가의 ‘LOVE’ 등이 있다.예술 작품은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의 센트럴 가든을 포함한 쇼핑 스트리트 곳곳에 배치됐으며, 조각별 소개 명판과 온라인 투어맵도 함께 제공된다. -
- ▲ ⓒG마켓
◇ G마켓, 7일까지 LG생활건강 ‘올인’ 티저 프로모션G마켓이 LG생활건강과 원데이 특가 프로모션 ‘올인’을 진행한다. 본 행사에 앞서 오는 7일까지 ‘티저 프로모션’을 열고, 다양한 혜택을 선공개 한다.올인은 G마켓이 핵심 파트너사와 긴밀히 협업해 선보이는 간판 제휴 프로모션이다. 하루동안 G마켓의 주요 마케팅 역량을 오직 한 개 브랜드에 집중하고, 단독상품 출시 및 대규모 할인, 경품 이벤트를 동시 운영해 매출을 극대화하는 것이 특징이다.본 행사는 오는 8일 단 하루동안 열린다. LG생활건강의 주요 브랜드를 총망라한 이번 행사는 G마켓 단독 에디션 10종과 100여개 특가상품을 연중 최저가로 판매한다. 또한 1000만원 상당의 골드바 등 푸짐한 경품 이벤트도 준비했다. -
- ▲ ⓒ홈앤쇼핑
◇ 홈앤쇼핑,‘QR코드’로 소재 진위 확인 프리미엄 상품 신뢰도 올린다홈앤쇼핑이 라이브 홈쇼핑 업계 최초로 의류 상품에 ‘소재 진위 확인용 QR코드’를 도입한다.이 QR코드는 상품의 브랜드 TAG에 인쇄되며, 소비자가 스캔하면 해당 상품의 소재 감별 시험 결과를 직접 확인할 수 있다.QR코드는 우선 홈앤쇼핑 단독 판매 상품 중 캐시미어와 다운 소재 제품에 적용되며, 향후 적용 상품 범위를 점차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첫 적용 상품은 5일 런칭 예정인 ‘테이트 덕다운 FW’ 제품이다. -
- ▲ ⓒ11번가
◇ 11번가, ‘갤럭시 탭 S11 시리즈’ AI체험단 사전판매 라이브 방송11번가가 오는 8일 삼성전자의 프리미엄 인공지능(AI) 태블릿 신제품 ‘갤럭시 탭 S11 시리즈’ AI체험단 사전판매 라이브 방송을 실시한다. 방송을 통해 신제품 실물과 주요 기능을 이커머스 최초로 선보인다.‘갤럭시 탭 S11 시리즈’는 역대 갤럭시 탭 시리즈 중 가장 슬림한 디자인에 향상된 AI 성능 등 강력한 스펙으로 주목받고 있는 제품으로, 최상위 모델인 ‘갤럭시 탭 S11 울트라’와 ‘갤럭시 탭 S11’ 2종으로 출시됐다.11번가는 본 판매(9/19~10/16)를 앞두고 오는 8일 오전 9시, 이커머스에서 가장 먼저 진행하는 라이브 방송을 통해 신제품 태블릿을 소개하고 갤럭시 AI 기능 시연과 모델 별 특장점 리뷰 등을 선보인다. 구매 고객에게 ‘배달의민족 상품권 3만원권’을 증정한다. -
- ▲ ⓒLG생활건강
◇ LG생활건강 더후, '비첩 자생 에센스' 15번째 스페셜 에디션 출시
LG생활건강의 궁중 피부과학 럭셔리 코스메틱 브랜드 ‘더후’에서 고효능 안티에이징 화장품 ‘비첩 자생 에센스’의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했다.
더후 비첩 자생 에센스는 저속 노화 핵심 성분인 ‘NAD Power24™’를 10% 함유한 고효능 안티에이징 제품이다. 항산화 효능이 뛰어난 한방 성분인 윤설란과 감초를 최적의 비율로 배합해 피부 리페어 효과를 높였다.
이번 15번째 비첩 자생 에센스 스페셜 에디션은 정품(50ml) 대비 약 2배 증량한 90ml 대용량으로 한정 판매한다. 중국, 베트남 등 글로벌 8개국에 동시 런칭하며 더후 온라인 공식몰과 국내 주요 백화점, 면세점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