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 8일 단 하루 LG생활건강 인기템 특가여기어때 X 도쿄관광재단, 도쿄 여행 지원 프로모션오뚜기, 오즈키친 ‘고단백 현미죽’ 2종 출시
  • ▲ ⓒ세븐일레븐
    ▲ ⓒ세븐일레븐
    ◇ 세븐일레븐, 롯데자이언츠 승리 기원 상품 4종 담은 '쌔리라' 시리즈 출시

    세븐일레븐이 ‘롯데자이언츠’와 손잡고 스페셜 랜덤씰이 포함된 먹거리 4종 ‘쌔리라’ 시리즈를 오는 17일부터 선보인다.

    ‘쌔리라’의 뜻은 ‘때려라’의 경상도 지역 방언으로 승리를 기원하는 자이언츠팬들의 염원을 담은 응원 문구다. 구단 인기 마스코트인 ‘누리’가 상품 패키징에 담겨 있으며, 새로운 스페셜 랜덤씰 42종이 포함됐다.

    17일에는 쌔리라 상품 3종(쌔리라빠지락라면, 세븐셀렉트 쌔리라마롱미니샌드, 세븐셀렉트 쌔리라메이플볼)이 먼저 출시된다. 쌔리라빠지락라면은 부산하면 생각나는 해산물을 활용한 라면으로 바지락 육수에 청양고추와 홍고추를 더해 맑고 시원하면서도 칼칼한 국물 맛이 특징이다.
  • ▲ ⓒG마켓
    ▲ ⓒG마켓
    ◇ G마켓, 8일 단 하루 LG생활건강 인기템 특가

    G마켓이 8일LG생활건강과 원데이 특가 프로모션 ‘올인’을 진행한다. LG생활건강의 대표 브랜드 상품을 연중 최대 혜택으로 소개하고, 다양한 체험형 이벤트를 선보인다

    행사는 LG생활건강의 생활용품, 뷰티, 음료 카테고리 브랜드 22곳이 참여한다. ▲온더바디 ▲엘라스틴 ▲피지 ▲아우라 ▲홈스타 ▲코카-콜라 ▲환타 ▲숨37 ▲빌리프 등이 대표적이다.

    브랜드 별 인기 상품은 8일 하루동안 온라인 최저가 수준을 유지한다. 슈퍼딜 코너를 통해 소개하는 115개의 딜 상품은 G마켓 MD가 엄선해 보다 강력한 할인율을 자랑한다. 
  • ▲ ⓒ지그재그
    ▲ ⓒ지그재그
    ◇ 지그재그, 8월 뷰티 거래액 역대 최대 기록

    ‘지그재그’는 휴가, 외출 등이 많았던 지난 8월, 뷰티 상품 수요가 크게 늘며 뷰티 카테고리 '직잭 뷰티'가 역대 최대 거래액을 달성했다.

    이는 전년 동기 대비 2배(93%) 늘어난 수치로, 올해 7월 거래액과 비교해도 약 50%의 성장률을 기록했다.

    8월1일부터 15일까지 진행한 '뷰티 페스타'가 직잭 뷰티 전반의 성장을 이끌었다. 1030 여성 고객의 지지를 바탕으로 행사 기간 뷰티 거래액이 전년 동기 대비 2.7배(169%) 늘었으며, 올해 4월 페스타 기간 거래액과 비교해도 36% 증가했다.
  • ▲ ⓒ애경산업
    ▲ ⓒ애경산업
    ◇ 애경산업, AGE20’S 앰플 에센스 팩트 럭스 골드 출시

    ‘AGE20’S’(에이지투웨니스)에서 다가오는 2025년 F/W시즌을 맞아 피부에 영양과 보습을 더하고 품격 있는 광채 피부를 완성해 줄 ‘앰플 에센스 팩트 럭스 골드’(AMPOULE ESSENCE PACT LUX GOLD)를 선보인다.

    AGE20’S 앰플 에센스 팩트 럭스 골드는 고급스러운 광채 피부 표현을 위해 ‘골드 항산화 앰플 에센스’를 77% 함유했다. 골드 항산화 앰플 에센스는 고순도 항산화 성분과 함께 고농축 유효 성분을 담은 ‘리얼 골드 PDRN 앰플’을 함유한 ‘앰플 에센스’로 피부에 영양감과 수분감, 윤기를 더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실제로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72시간 항산화 효과 지속 및 120시간 지속되는 보습, 광채 효과를 확인했다
  • ▲ ⓒ롯데온
    ▲ ⓒ롯데온
    ◇ 롯데온, 뷰세라서 ‘래플’ 진행

    롯데온이 대표 뷰티 행사 ‘뷰세라(뷰티 세일 라인업)’ 흥행을 이어간다. 오는 14일까지 진행되는 뷰세라의 2주 차 행사에서는 MZ세대를 겨냥한 트렌드 뷰티 중심의 혜택을 강화했다.

    매일 오전 10시 선착순 1만명에게 증정되는 뷰티 할인 쿠폰 프로모션도 이어간다. 백화점 뷰티 브랜드는 8만원 이상 결제 시 최대 3만원까지 할인 가능한 12% 장바구니 쿠폰, 트렌드 뷰티 브랜드는 3만원 이상 결제 시 최대 1만원까지 할인 가능한 25% 중복 쿠폰을 발행한다.

    매일 자정에는 ‘오늘의 특가 상품’이 공개된다. 대표 상품으로는 ▲더바디샵 진저 스칼프 케어 샴푸 400ml 4개 세트 등이 있다
  • ▲ ⓒ롯데온
    ◇ 오늘의집, ‘디자인어워드 2025’ 진행

    오늘의집은 오는 21일까지 ‘디자인어워드 2025’를 개최한다. 올해 처음 열리는 이번 어워드는 한 해를 대표하는 국내 디자인 브랜드와 제품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디자인어워드 2025’는 ‘좋은 디자인이 우리의 일상을 특별하게 만들고, 새로운 영감을 준다’는 취지로 기획됐다. 디자인적으로 우수한 380여 개 브랜드 4만3000개의 상품을 1차로 선정한 후 확고한 디자인 철학을 지닌 전문가 10인의 심사위원과 유저 투표로 공정성과 전문성을 더했다.

    오늘의집은 플랫폼 사용자들의 취향과 행동 데이터를 분석해 ‘올해의 디자인 키워드’도 공개했다. 올해의 키워드는 ▲공간에서도 이어진 K-열풍 ▲줏대 있는 실험주의 ▲손맛은 살아있다, 핸드크래프트템 ▲쇠테리어는 논스톱 진행중 등 4가지다. 이에 맞는 관련 상품들도 함께 선보인다.
  • ▲ ⓒ쿠팡
    ▲ ⓒ쿠팡
    ◇ 쿠팡, 첫 패션·뷰티 통합 할인전

    쿠팡이 패션과 뷰티를 아우르는 첫 통합 할인전 ‘패뷰페(패션 뷰티 페스타)’를 오는 21일까지 연다.

    행사에는 패션과 뷰티 분야의 인기 상품들이 총출동한다. 먼저 패션 분야는 휠라·컨버스·커버낫·로라로라·널디·세터 등 주요 브랜드들이 제품을 선보인다. 뷰티는 메디힐·아비브·에스트라·닥터지·삐아·릴리바이레드 등 다양한 인기 브랜드가 많다. 패션과 뷰티 분야를 합친 브랜드 수는 30여개에 이른다. 패션과 뷰티 카테고리에 특화해 사은품까지 증정하는 기획전은 이번이 처음이다.

    쿠팡은 행사 상품을 5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 중 선착순 2000명에게 ‘패션&뷰티 랜덤박스(11만원 상당)’를 증정한다. 
  • ▲ ⓒ여기어때
    ▲ ⓒ여기어때
    ◇ 여기어때 X 도쿄관광재단, 도쿄 여행 지원 프로모션

    여기어때가 도쿄관광재단과 함께 여행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여기어때는 혜택으로 도쿄 여행자를 위해 최대 50% 숙소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쿠폰은 이달 14일까지 매일 오전 10시부터 선착순 지급하고, 일부 지역을 제외한 도쿄의 숙박 시설을 예약할 때 사용 가능하다. 발급 쿠폰은 다음날 오전 10시까지 사용해야 하고, 미 소진 쿠폰은 사라진다. 
  • ▲ ⓒ클룩
    ▲ ⓒ클룩
    ◇ 클룩, ‘2025 여름휴가 해외여행 트렌드’ 발표

    클룩이 자사 예약 데이터를 바탕으로 ‘2025 여름휴가 해외여행 트렌드’를 8일 발표했다. 패키지여행으로 인기가 높던 국가들의 예약률이 크게 증가하면서, 여행 트렌드가 패키지 중심에서 개별 자유여행으로 전환되는 모습이 나타났다.

    지난 7월1일부터 8월20일까지 여름 휴가철 클룩에서 발생한 예약 데이터에 따르면, 전통적으로 단체 패키지 투어가 발달한 중국의 여행 상품 예약률이 전년 동기 대비 88% 성장했다.

    세부적으로 일일 투어 549%, 공항 픽업 228%, 모빌리티 538%로 큰 폭의 증가세를 기록했다. 이동 동선이 복잡해 패키지여행 선호도가 높은 스페인 역시 전체 예약이 85% 늘었고, 일일 투어 51%, 모빌리티 1390%, 액티비티 370% 등 주요 카테고리에서 성장세를 보였다.

  • ▲ ⓒ요기요
    ▲ ⓒ요기요
    ◇ 요기요, ‘불꽃야구’ 팬 위한 단 하루 쿠폰팩 이벤트 진행

    요기요가 8일 단 하루 동안 인기 야구 예능 프로그램 ‘불꽃야구’ 팬들을 위한 쿠폰팩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 7월 진행된 ‘불꽃야구 직관 티켓 프로모션’의 호응에 힘입어 마련된 것으로, 불꽃야구 시청자들에게 최대 7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쿠폰팩은 8일 저녁 8시 ‘스튜디오시원 StudioC1’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방영되는 불꽃야구 19회의 QR코드와 더보기·고정 댓글, 라이브 채팅창에 공개되는 링크를 통해 다운로드할 수 있다. 요기요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에서도 확인 가능하다.



  • ▲ ⓒ제너시스BBQ
    ▲ ⓒ제너시스BBQ
    ◇ BBQ, 2025년 경력 사원 공채

    제너시스BBQ 그룹이 오는 21일까지 2025년 경력 사원 채용을 진행한다. 

    채용은 글로벌 3개 부문, 국내 5개 부문으로 진행된다. 글로벌 부문은 미국, 캐나다, 필리핀 등 57개국에서 운영되는 BBQ의 ▲해외매장 관리 ▲디자인 ▲메뉴기획 직군을 모집한다. 

    국내 부문은 ▲마케팅 ▲마켓센싱 ▲디자인 시공 ▲비지니스 매니저 ▲점포개발 부문에 걸쳐 채용이 이뤄질 예정이며 자세한 내용은 제너시스BBQ 그룹 채용 홈페이지와 사람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채용은 서류전형, 실무면접, AI(인공지능)역량검사, 치킨대학 교육 입소 평가 과정을 거쳐 현업에 배치된다.
  • ▲ ⓒ풀무원
    ▲ ⓒ풀무원
    ◇ 풀무원식품, ‘아인리얼 100 고농축’ 신제품 3종 출시

    풀무원식품은 실온 과채주스 ‘아임리얼 100’ 라인업 신제품으로 ‘아임리얼 100 고농축’ 신제품 3종(푸룬, 타트체리, 배도라지)을 추가로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3종 모두 하루 한 팩으로 한국인 하루 과채 부족분 151.5g(2023년 국민건강영양조사 기준)을 채울 수 있도록 설계했다. 각각 푸룬 10알, 타트체리 15알, 배 반개와 도라지가 함유돼 각 과채 본연의 영양을 한 팩으로 섭취할 수 있다.

    제품은 아임리얼의 과(채)즙 100% 원칙에 따라 향료, 수크랄로스(감미료), 아세설팜칼륨(감미료)을 사용하지 않고 과채즙과 정제수로만 채웠다. ‘고온 순간 살균’을 통해 과채 본연의 향과 영양소 손실을 최소화하고 실온에 최대 9개월간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다.
  • ▲ ⓒ남양유업
    ▲ ⓒ남양유업
    ◇ 남양유업, ‘초코에몽 Mini 무가당’ 출시 기념 이벤트

    남양유업이 초코에몽 Mini 무가당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9월 17일까지 ‘소문내기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남양유업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한 뒤, 이벤트 게시글에 ‘초코에몽 Mini 무가당’ 제품 정보를 공유하고 싶은 가족∙친구를 태그하고 댓글을 남기면 된다. 

    태그한 인원이 많을수록 당첨 확률이 높으며,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초코에몽 Mini 무가당’ 1박스(24개입)를 증정한다.
  • ▲ ⓒ투썸플레이스
    ▲ ⓒ투썸플레이스
    ◇ 투썸플레이스, ‘태극당’ 협업 신제품 출시

    투썸플레이스가 서울에서 가장 오래된 빵집 ‘태극당’과 손잡고 한정판 협업 신제품을 출시한다.

    ‘투썸 X 태극당 케이크’는 ‘대세와 대세의 만남’이라는 상징성을 보여주는 제품이다. 강렬한 컬러와 입체적인 크림 장식으로 시각적 차별화를 더했으며, 태극당을 상징하는 ‘딸기 모양 젤리’를 올려 클래식한 감성과 보는 즐거움까지 살렸다. 홀케이크와 피스케이크 두 가지 형태로 출시된다.

    태극당의 시그니처 디저트 ‘아이스 모나카’를 투썸만의 감성으로 재해석한 모나카 2종도 함께 선보인다.
  • ▲ ⓒ아워홈
    ▲ ⓒ아워홈
    ◇ 아워홈, 트레이더스 전용 ‘남산왕돈까스’ 출시

    아워홈이 창고형 할인매장 트레이더스 홀세일클럽 전용 ‘남산왕돈까스’를 출시했다.
     
    남산왕돈까스는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추억의 옛날 경양식 왕돈까스다. 국내산 돼지고기를 사용했으며, 깊고 진한 데미그라스 소스를 더해 클래식한 맛이 일품이다.

    이번 신제품은 밀가루 대신 자체 개발한 전분 베이스의 베터믹스(Batter mix) 기술을 적용해 튀김옷의 바삭한 식감을 강화하고 눅눅함을 최소화했다.
  • ▲ ⓒ하이트진로
    ▲ ⓒ하이트진로
    ◇ 하이트진로, ‘테라 싱글몰트 에디션’ 출시

    하이트진로가 테라의 프리미엄 한정판 맥주 ‘테라 싱글몰트 에디션’을 출시한다.

    2022년 국내 라거 최초의 싱글몰트로 처음 선보인 ‘테라 싱글몰트 에디션’은 ‘1년에 단 한번 만날 수 있는 라거 맥주’라는 콘셉트 아래, 올해로 4년째 프리미엄 가치를 이어가고 있다.

    ‘테라 싱글몰트 에디션’은 섬의 40%가 유네스코 세계자연유산으로 지정된 세계적인 청정 지역 태즈메이니아 섬에서 자란 보리와 홉을 100% 사용했다. 제맥 과정은 100년 넘는 전통을 자랑하는 현지 제맥소 ‘조-화이트 몰팅스(Joe-White Maltings)’와 협업해 진행했다.
  • ▲ ⓒ매드포갈릭
    ▲ ⓒ매드포갈릭
    ◇ 매드포갈릭, 프리미엄 피자 2종 출시

    엠에프지코리아가 운영하는 매드포갈릭이 이국적인 맛과 고급스런 풍미가 돋보이는 프리미엄 피자 2종을 선보인다.

    먼저 ‘매드 타코 피자(Mad Taco Pizza)’는 바삭한 나초에 살사 소스, 과카몰리, 사워 크림으로 완성된 타코 토핑과 크리스피한 그라나 파다노 엣지를 즐길 수 있는 피자다.

    ‘트러플 머시룸 잠봉 피자(Truffle Mushroom Jambon Pizza)’는 진한 버섯 크림 소스 베이스에 만가닥, 느타리, 새송이 버섯과 잠봉을 풍성히 올리고 그라나 파다노 치즈와 트러플로 마무리해 고급스러운 맛으로 가득 채웠다.
  • ▲ ⓒ오뚜기
    ▲ ⓒ오뚜기
    ◇ 오뚜기, 오즈키친 ‘고단백 현미죽’ 2종 출시

    오뚜기가 오즈키친 ‘고단백 현미죽’ 2종(현미영양닭죽, 현미쇠고기죽)을 출시했다.
     
    오즈키친 ‘고단백 현미죽’은 3가지 고(高) 콘셉트로, 한 끼에 필요한 단백질과 식이섬유의 100%를 충족하며, 닭고기와 소고기 함량도 각각 22%와 11.5%로 높은 비율을 차지한다.
     
    ‘고단백 현미영양닭죽'은 국산 닭안심살과 현미를 사용해 담백하고 건강하게 만들었다.. 또한, 인삼의 풍미를 더해 보다 깊은 맛을 구현했으며, 단백질 20g과 식이섬유 10g을 함유한다.

    ‘고단백 현미쇠고기죽’은 고소한 쇠고기와 현미, 버섯의 풍미를 살려 든든한 한 끼를 제공하며, 단백질 19g과 식이섬유 9g을 담았다.
  • ▲ ⓒ아성다이소
    ▲ ⓒ아성다이소
    ◇ 다이소몰, ‘Daiso-DAY 뷰티 신상’ 행사 진행

    아성다이소가 운영하는 온라인쇼핑 다이소몰에서 ‘Daiso-DAY 뷰티 신상’ 행사를 진행한다.

    행사는 14일 18시까지 진행하며, 신상 뷰티템과 품절템을 한번에 득템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쇼핑에 경품까지 받아볼 수 있는 이벤트도 참여 가능하다. 

     
  • ▲ ⓒ이랜드몰
    ▲ ⓒ이랜드몰
    ◇ 이랜드몰, 애니바디와 함께 '파자마' 기획전 진행

    이랜드몰이 라이프스타일웨어 브랜드 애니바디(ANYBODY)와 함께 파자마 큐레이션 기획전을 8일부터 14일까지 진행한다.

    기획전에서는 패밀리룩 또는 커플룩으로 연출하기 좋은 △공용 면모달 9부 파자마 세트 △공용 스트라이프 면 파자마 세트 2종을 만나볼 수 있다.


  • ▲ ⓒ이랜드몰
    ◇ LG생활건강 피지오겔, 피부 장수 과학 담은 ‘콜라겐 리뉴’ 라인 출시

    LG생활건강의 더마톨로지컬 뷰티 브랜드 피지오겔에서 콜라겐 장벽을 세워 피부를 탄탄하게 채워주는 ‘사이언수티컬즈 콜라겐 리뉴’ 2종을 출시했다.

    ‘콜라겐 리뉴’는 누적 300만개이상 판매된 피지오겔의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라인 ‘사이언수티컬즈’의 신규 라인업이다. 피부 장수 과학을 접목해 피부 노화의 근본 원인 케어를 돕는 ‘퍼밍 캡슐 앰플 세럼’과 ‘링클 크림’을 선보였다. 

    신제품은 매년 약 1%씩 감소하는 것으로 알려진 콜라겐 손실에 근본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개발됐다. 피부 흡수력을 높인 콜라겐·엑소좀이 함유된 앰플과 크림은 콜라겐 공급, 활성화, 손상 보호의 3단계 접근법을 통해 주름부터 탄력까지 안티에이징 솔루션을 제공한다.
  • ▲ ⓒCJ온스타일
    ▲ ⓒCJ온스타일
    ◇ CJ온스타일, ‘강력한 추석 혜택’ 선물 대전 연다

    CJ온스타일은 오는 28일까지 추석 명절 프로모션 강력한 추석 혜택(강.추.혜)를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숏츠 중심으로 쉽고 재미있게 선물을 고를 수 있도록 기획됐으며, 이에 맞춰 약 30편의 숏츠가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이번 숏츠에는 CJ온스타일 대표 셀럽 IP를 대거 활용했다. 강주은의 ‘에바솔로 키친툴’, 소이현의 ‘세포랩 에센스’, 브라이언의 ‘설화수’처럼 셀럽들이 실제 애정템을 릴레이로 추천한다. 유인나는 ‘로마’, 기은세는 ‘핀일로’를 지인 선물템으로 제안하며, 쇼호스트와 인플루언서들은 갈비·과일세트 등 실속 상품을 소개한다.
  • ▲ ⓒ11번가
    ▲ ⓒ11번가
    ◇ 11번가, ‘추석 선물세트’ 사전판매 시작 명절 마케팅 돌입

    11번가가 한 달여 남은 한가위를 앞두고 8일부터 14일까지 ‘미리 준비하는 정성 가득 추석 선물’ 기획전을 실시, 명절 인기 선물세트 사전판매를 시작한다.

    행사에서는 신선식품(한우·과일·수산물 등), 가공식품(통조림·오일·한과·견과 등), 건강기능식품(홍삼·영양제·프로바이오틱스 등) 등 11번가 상품기획자(MD)가 엄선한 카테고리별 명절 선물세트를 온라인 최저가 수준에 선보인다.

    여기에 고객이 원하는 날짜에 맞춰 발송되는 ‘지정일 발송 상품’(자연산 돌문어, 상주 햇 반건시, 나주 배 등), 2개 이상 구매 시 추가 할인·증정 혜택을 제공하는 ‘다다익선 선물’(생활용품, 한과 선물세트 등) 등 선보인다.

     
  • ▲ ⓒ롯데홈쇼핑
    ▲ ⓒ롯데홈쇼핑
    ◇ 롯데홈쇼핑, 고객 라이프 스타일 맞춘 실용 패션 선봬

    롯데홈쇼핑이 17일까지 ‘패션 이즈 롯데(Fashion is Lotte)’ 특집전을 열고, 가을/겨울 신상품을 대거 선보인다.

    특집전은 고객 라이프 스타일을 반영해 패션 포트폴리오를 재정비하고, 단독 브랜드의 차별화 상품을 집중 공개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최근 소비 트렌드로 자리잡은 ‘실용 소비’를 반영해 ▲지속가능성 ▲간결한 디자인 ▲높은 활용도를 갖춘 가을, 겨울 신상품을 대거 내놓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