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월 누적 매출 100억원 돌파 … '모디슈머' 효과 톡톡2004년 '오!감자 딥(Dip) 출시 이후 관련 제품 확대"소비자들을 위한 제품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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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오리온
    오리온이 자사 ‘찍어 먹는’ 제품들의 올해 8월까지 누적 매출이 100억원을 돌파했다고 9일 밝혔다.

    먼저 ‘찍먹 오!감자 양념바베큐소스맛’은 오!감자 전체 매출의 30%를 차지하며 브랜드의 성장을 이끌고 있다.

    ‘찍먹 나쵸 치폴레마요소스맛’은 출시 2년 만에 누적 판매량 1000만봉을 넘어섰고, ‘찍먹 예감 치폴레마요소스맛’과 ‘갈릭청양마요소스맛’도 출시 3개월 만에 300만개가 팔렸다.

    오리온은 지난 2004년 ‘오!감자 딥(Dip)’을 출시하며 국내 제과 시장에 처음으로 소스에 찍어 먹는 과자라는 새로운 장을 열었다. 

    2017년에는 제품의 특징을 더욱 직관적으로 전하기 위해 제품명을 ‘소스에 찍어 먹는 과자’라는 ‘오!감자 찍먹’으로 변경했다.

    오리온 관계자는 “과자 하나도 더 맛있고 색다르게 즐기려는 소비자를 위한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