침대 부문 한국표준협회 콜센터품질지수 우수기업 인증차세대 콜센터 상담 시스템, 챗봇 상담 서비스 등우수기업 인증 심사서 97.1점 고득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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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왼쪽부터) 김민수 시몬스 대표와 문동민 한국표준협회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시몬스
시몬스가 업계 최초로 콜센터품질지수 우수기업 인증을 획득했다고 23일 밝혔다.콜센터품질지수는 우리나라 콜센터의 서비스품질 수준을 국내 실정에 적합하고 과학적으로 조사·평가하는 모델로, 한국표준협회와 한국서비스경영학회가 공동으로 개발했다.시몬스는 이번 콜센터품질지수 우수기업 인증 심사에서 97.1점에 달하는 고득점을 기록했다.시몬스는 올해부터 차세대 콜센터 상담 시스템을 전격 도입하면서 품질 향상에 속도를 내기 시작했다.지난 7월에는 옴니채널 기반의 첨단 시스템과 챗봇 상담 서비스를 정식 가동하면서 24시간 고객과의 소통 채널을 열어 두고 있다. 단순 문의는 챗봇이 빠르게 대응하고, 세부적인 설명이 필요하거나 정서적 연결이 필요한 상담은 상담사가 이어받아 섬세하게 응대하고 있다.시몬스 관계자는 “시몬스 고객센터는 직원 개개인의 심리적 안정과 업무를 존중하며, 고객과 더 깊이 교감하는 따뜻하고 섬세한 서비스를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