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일레븐, 10월 가을 저녁에 어울리는 ‘프랑스 와인 기획전’ 단독 진행세라젬, ‘AI 피팅 콘테스트’ 전개삼양식품, 취약계층 지원 위한 기부활동
-
- ▲ ⓒ무신사
◇ 무신사, ‘2025 추석 빅세일’ 2주간 진행
무신사가 추석 명절을 맞아 10월 9일까지 2주간 ‘2025 추석 빅세일’을 열고 2500여 개 브랜드의 인기 상품을 최대 80% 할인 혜택으로 선보인다.
이번 추석 빅세일은 25 FW 신상품부터 최신 인기 상품 30만개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인다. 지난해 추석 빅세일과 비교하면 상품 수가 2배 이상 늘어났다. 무신사는 더 많은 고객이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올해 1월부터 8월까지 구매 확정 금액에 따라 장바구니 쿠폰을 추가로 지급한다. -
- ▲ ⓒSSG닷컴
◇ SSG닷컴, 27일부터 추석 선물세트 본매장 운영
SSG닷컴이 27일부터 추석 명절 선물세트 본매장을 운영한다.
대표 상품으로는 1++ No.9 한우와 LA갈비, 영광 법성포 보리굴비, 완도 활전복, 사과·배·애플망고·샤인머스캣이 포함된 쓱닷컴 단독 기획 ‘정담’ 혼합 세트 등이 있다. 홍삼, 마누카꿀 등 건강식품도 만나볼 수 있다.
이 기간 행사카드 결제 시 상품에 따라 최대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구매 금액에 따라 최대 50만원 상품권 증정 또는 즉시할인 혜택도 받아볼 수 있다.
-
◇ 세븐일레븐, 10월 가을 저녁에 어울리는 ‘프랑스 와인 기획전’ 단독 진행
- ▲ ⓒ세븐일레븐
세븐일레븐이 가을의 중심인 10월을 맞아 프렌치 와인을 테마로 기획전을 진행한다.이번 기획전은 가을 캠핑, 홈파티 등에서 즐기기 좋은 와인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행사다. 전 세계 와인 애호가들에게 사랑받는 와인 생산자 프리에으 로크의 노하우를 담은 빈티지 와인이다.플럼 샤도네이는 레몬과 라임, 서양 배의 산뜻한 과일 향에 고소한 견과류 뉘앙스가 어우러져 입안 가득 신선함을 전한다. 함께 선보이는 ‘플럼 피노누아’는 체리와 베리류의 향긋한 붉은 과일 향이 느껴지고, 적당한 산미가 더했다. -
- ▲ ⓒSPC
◇ SPC 파리바게트, ‘헌트릭스 케이크’ 출시SPC 파리바게뜨가 ‘케이팝 데몬 헌터스’와의 성공적인 협업에 힙입어 ‘헌트릭스 케이크’를 비롯한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잇달아 출시한다.‘헌트릭스 케이크’는 주인공 ‘헌트릭스’를 모티브로 한 케이크로, 부드럽고 고소한 치즈큐브와 상큼한 딸기 리치 콩포트가 조화로운 생크림 케이크다.호랑이 캐릭터 ‘더피’를 모티브로 한국의 전통 간식 약과와 쑥떡을 활용한 디저트도 선보인다. 구움과자 ‘티그레(Tigré)’에 우리의 전통 간식 약과를 올려낸 ‘파바 약과 티그레’와, ‘파바 쑥떡쿠키’도 선보인다.또 ‘촉촉한 골든 바나나 케이크’와 ‘촉촉한 핑크 딸기 케이크’도 함께 선보인다. -
- ▲ ⓒ서울우유협동조합
◇ 서울우유협동조합, 국군에 제품 기증서울우유협동조합이 지난 25일 경기도 양주시에 위치한 육군 제72사단(올림픽부대) 사령부를 방문하여 ‘서울우유 아이스크림’을 기증했다.이번 위문품 전달은 제72사단 창설기념일을 맞아 국토 방위에 헌신하는 군 장병들을 격려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서울우유는 국군 장병들의 노고에 감사하는 마음을 담은 위문품으로 ‘서울우유 아이스크림’을 전달했다. -
- ▲ ⓒ더본코리아
◇ 더본코리아 빽다방, 신메뉴 3종 출시더본코리아 빽다방이 콤부차 자두·샤인머스켓, 애사비 등 신제품 3종을 선보인다.콤푸차 자두는 청량감과 자두 특유의 상큼한 풍미가 어우러져 입안 가득 퍼지는 새콤달콤함을 자랑한다. ‘콤부차 샤인머스캣’은 은은한 발효차의 풍미에 샤인머스캣의 향이 담겼다.빽다방 ‘애사비(Apple Cider Vinegar)’는 사과를 발효시켜 만든 식초를 베이스로 한 음료로, 새콤한 사과식초의 풍미에 은은한 단맛을 더해 상쾌하고 깔끔하게 즐길 수 있다. -
- ▲ ⓒCJ프레시웨이
◇ CJ프레시웨이, ‘컬처위크 2025’ 참가CJ프레시웨이는 지난 24일부터 오늘까지 서울 강서구 마곡동 LG사이언스파크에서 열리는 ‘컬처위크 2025’에 참가해 식문화 선도 기업의 푸드 서비스 역량을 선보인다.CJ프레시웨이는 행사장 내 F&B 구역에서 ‘캠핑 여행’ 주제로 구성한 식음 부스 ‘프레시 그라운드(FRESH GROUND)’를 운영한다. 이번 행사에는 LG전자 마곡 사이언스파크의 구내식당 운영 협력사로서 참가하게 됐다.부스에서는 ▲무료 메뉴 및 음료 제공 ▲참여형 이벤트 운영 ▲PB 상품 및 명절 선물 세트 판매 등을 통해 다양한 먹거리와 볼거리를 선사한다. PB 상품과 선물 세트도 합리적 가격으로 선보인다. -
- ▲ ⓒ오뚜기
◇ 오뚜기, ‘톡톡톡 진라면 스틱’ 2종 출시오뚜기는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활용할 수 있는 ‘톡톡톡 진라면 스틱(순한맛·매운맛)’ 2종을 출시한다.이번 신제품은 진라면 고유의 풍미를 그대로 살린 순한맛과 매운맛 2종으로,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스틱 하나로 국물, 볶음, 찌개 등 다양한 요리를 간편하게 더욱 맛있게 조리할 수 있으며 조리 과정에서 수증기로 잔여물이 포장재에 달라붙던 기존 봉지형 스프의 불편을 개선해, 위생적이고 깔끔한 스틱형으로 사용 편의성을 높였다. -
- ▲ ⓒ스타벅스
◇ 스타벅스, 한국관광공사와 ‘투어스: 로컬 라이딩 챌린지’ 전개스타벅스 코리아와 한국관광공사는 저탄소 여행 주간을 맞아 10월 25일까지 자전거 여행 활성화 캠페인 ‘투어스(To Earth, To Us): 로컬 라이딩 챌린지’를 전개한다.챌린지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한국관광공사가 선정한 전국 12개 자전거 여행코스 중 원하는 코스를 선택하고, ‘아이나비스탬프 –오르다’ 모바일 앱을 통해 완주 기록을 생성하면 챌린지 참여 스탬프가 자동 인증된다.스타벅스는 코스와 연계해 전국 12개 매장을 추천하고, 해당 매장 방문 고객 대상 굿즈 증정 이벤트도 마련했다.챌린지를 완료한 고객이 해당 매장에서 음료 또는 푸드 주문 및 픽업 시, 스탬프 인증 화면을 제시하면 선착순으로 ‘우유팩 업사이클링 노트’를 선물한다. -
- ▲ ⓒ투썸플레이스
◇ 투썸플레이스, ‘포르쉐 911 케이크’ 한정 출시투썸플레이가 포르쉐(Porsche)와 협업해 ‘포르쉐 911 케이크’를 10월 15일 한정 출시한다.‘포르쉐 911 케이크’는 특유의 곡선 실루엣과 라이트·휠·리어까지 정교하게 구현해 마치 미니어처 모델카를 보는 듯한 비주얼을 자랑한다.초코시트와 커피 가나슈, 마스카포네 생크림, 커피 무스를 층층이 쌓았으며, ‘아로마노트’ 분쇄 원두를 가미해 은은한 커피 향미를 더했다.홀케이크 사전 예약은 9월 29일부터 10월 13일까지 투썸플레이스 공식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가능하다. -
- ▲ ⓒSPC삼립
◇ SPC삼립, ‘코리아디자인멤버십플러스’ 성료PC삼립이 한국디자인진흥원(KIDP)과 함께 진행한 산학협력 프로젝트 ‘코리아디자인멤버십플러스’를 성료했다.이번 프로젝트에는 디자인 전공 대학생 12명이 참여했다. 학생들은 삼립의 ‘롤케익 브랜드 리뉴얼 및 패키지 디자인 혁신’을 주제로 브랜드 감성과 친환경 요소를 반영한 아이디어를 제안했다.멘토링은 6월 25일부터 9월 9일까지 약 3개월간 진행됐으며, SPC삼립의 디자이너들이 브랜드 네이밍과 콘셉트 개발, 친환경 소재 패키지 디자인, SNS 확장 전략 등 실무 중심 과제를 수행할 수 있도록 도왔다. -
- ▲ ⓒ세라젬
◇ 세라젬, ‘AI 피팅 콘테스트’ 전개세라젬이 ‘파우제 M8 Fit’을 주제로 한 고객 참여형 이벤트 ‘AI 피팅 콘테스트’를 내달 19일까지 진행한다.세라젬은 이번 콘테스트를 통해 이러한 제품 특성을 소비자가 온라인 상에서 간접적으로 체험하고 창의적으로 즐길 수 있도록 기획했다.참여 방법은 세라젬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한 뒤, 프로필 링크에서 제공되는 제품 이미지를 다운로드 받아 AI로 커스터마이징한 이미지를 제작해 개인 계정에 업로드하면 된다.업로드 시 세라젬 공식 계정을 태그하고 필수 해시태그를 함께 기재해야 하며, 이벤트는 10월 19일까지 진행된다. 당첨자는 10월 31일 세라젬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 ▲ ⓒ여기어때
◇ 여기어때 CSR, 자립준비청년에 일본 패키지여행 선물여기어때가 자립준비청년 대상 해외여행 지원 프로그램을 진행한다.이번 프로그램은 키움증권과 함께 진행하는 합동 사회공헌 프로그램으로, ‘어른까지 얼른준비’라는 이름으로 진행한다. 초록우산과 협업을 통해 여행에 함께할 자립준비청년을 모집하고, 다음 달 여행을 떠날 계획이다.여행지는 일본 도쿄이며, 20대 초반의 자립준비청년들이 선호하는 감성 투어를 테마로 일본의 카페 문화를 경험하는 코스로 여행을 구성했다. 최근 여기어때가 론칭한 가이드팩 상품으로 단체 패키지여행을 떠나게 된다. 가이드팩은 여행지별 전문성을 갖춘 ‘스타가이드’가 동행하는 특별한 패키지여행 상품이다. -
- ▲ ⓒ야놀자
◇ 야놀자, 여행 특화 버티컬 AI 서비스 소개야놀자가 오는 9월30일부터 10월2일까지 코엑스에서 열리는 ‘AI Week 2025 - AI Festa’에 참가해 여행 산업 특화 버티컬 AI 서비스와 R&D 성과를 선보인다.야놀자는 VoIP 기반의 인터랙티브 AI 자동화 서비스 ‘Tella(텔라)’로 이번 행사에 마련된 ‘대한민국 디지털 미래혁신 대상’에서 한국데이터산업진흥원장상을 수상한다.둘째 날인 10월1일에는 김종윤 야놀자클라우드 대표가 퓨처 테크 컨퍼런스의 연사로 참여한다. 또한 야놀자의 연구개발 조직 야놀자넥스트는 AI 서비스 체험 부스를 마련해 텔라를 포함한 여행 산업 특화 AI 솔루션 데모를 선보인다. -
- ▲ ⓒ우아한청년들
◇ 우아한청년들, 찾아가는 커피트럭·안전교육 대전편 진행우아한청년들은 25일 배달 라이더들의 휴식을 지원하는 ‘배달안전365 캠페인-전국 방방곡곡! 커피트럭 대전편’과 ‘찾아가는 안전교육’을 진행했다.대전 커피트럭 이벤트는 라이더들이 배달 중 잠시 쉬어갈 수 있도록 점심 피크시간을 피해 오후 2~5시에 운영됐다.현장에서는 20년 이상 경력을 지닌 배민라이더스쿨 전문 강사진이 참여한 ‘찾아가는 라이더 안전교육’도 함께 열렸다. 배민라이더스쿨 강사진은 ▲교통사고 처리 ▲안전운전 이론·실습 ▲배달실수 예방 등 실용적인 교육을 통해 라이더들의 안전역량 강화를 도왔다. -
- ▲ ⓒ삼양식품
◇ 삼양식품, 취약계층 지원 위한 기부활동삼양식품이 추석을 맞아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기부활동을 순차 전개한다.이번 기부는 삼양식품 본사 및 공장이 위치한 서울, 익산, 원주 등에서 진행된다.삼양식품은 삼양라운드스퀘어가 위치한 성북구의 장애인 및 취약계층을 위해 성북구장애인단체연합회와 성북구장애인체육회, 굿네이버스 서울북부사업본부에 총 라면 240박스를 전달했다.익산공장이 위치한 익산시 모현동, 신동 행정복지센터에도 기부를 진행했으며, 오는 10월1일에는 원주공장이 있는 원주시 우산동 행정복지센터에 추가 기부 행사가 있을 예정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