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톰보이, 스튜디오 톰보이 프리미엄 울 코트 컬렉션 출시세라젬, ‘세라젬 웰스토어 용인기흥점’ 오픈동서식품, ‘2025 카누 바리스타 챔피언십’ 성료
-
- ▲ ⓒ무신사
◇ 무신사, 라코스테와 협업한 '무신사 에디션' 컬렉션 흥행
무신사가 글로벌 패션 브랜드와 협업해 선보이는 단독 발매 상품이 연이어 흥행을 이어가며 주목받고 있다.
무신사는 지난 23일 라코스테 협업 컬렉션을 ‘무신사 에디션’이 발매 3시간 만에 초도 물량의 70% 이상 소진될만큼 높은 고객 반응을 얻었다. 무신사 급상승 랭킹 1위부터 6위까지 모두 이번 협업 컬렉션 제품이 차지했으며 일부 상품은 추가 리오더 물량까지 완판을 기록했다.
무신사와 라코스테의 협업은 이번이 두 번째다. 컬렉션은 무신사가 패션 크리에이터 ‘핏더사이즈’와 함께 1년여간 상품 기획 및 디자인에 참여해 완성됐다. -
◇ W컨셉, 젝시믹스와 ‘W STYLE RUN 10K’ 개최
W컨셉이 11월8일 서울 여의도공원 일대에서 러닝 행사 ‘더블유 스타일런(W STYLE RUN 10K)’을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여의도공원에서 시작해 서강대교를 지나 반환점을 찍고 돌아오는 10KM 코스로 운영된다. 서울시가 후원하고, 글로벌 애슬레저 브랜드 젝시믹스는 공식 파트너 브랜드로 참여해 각종 의류 및 용품으로 구성된 러닝 키트를 제공할 예정이다.
러닝 행사 참가자 모집은 10월1일 오전 10시부터 W컨셉 앱에서 진행된다. 총 6000여 명을 선착순으로 모집하며 참가비는 9만9000원이다. 참가자에게 제공되는 러닝 키트를 제공한다. -
- ▲ ⓒ애경산업
◇ 애경산업, 허브마리1848 제주온천수 바디워시∙로션 출시
애경산업의 제주 허브 에센스를 담은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허브마리1848’(HERBMARY1848)에서 제주 허브 에센스에 제주의 자연을 더해 피부를 탄력 있고 향기롭게 케어해 주는 ‘제주온천수 바디워시·로션’(JEJU SPRING WATER BODY WASH·LOTION)을 선보였다.
허브마리1848 제주온천수 바디워시·로션은 제주 허브 에센스와 제주 산방산 탄산온천수를 함유해 피부를 부드럽고 탄력 있게 가꿔준다. ‘바디워시’는 풍성한 거품은 물론 피부 유분 및 각질까지 세정해 주며, ‘바디로션’은 끈적임 없이 부드럽게 밀착되는 텍스처로 100시간 보습 지속력에 피부 장벽 개선은 물론 각질 케어에 도움을 준다. -
- ▲ ⓒ신세계톰보이
신세계톰보이가 운영하는 패션 브랜드 스튜디오 톰보이(STUDIO TOMBOY)는 이달 호주 대표 울 전문 기업 미쉘울(Michell Wool)과 협업해 울마크(WOOLMARK) 인증 받은 프리미엄 울 코트 컬렉션을 출시했다.
스튜디오 톰보이는 울 100% 소재부터 울과 캐시미어 혼방 소재 등 가을∙겨울 시즌을 겨냥한 포근하고 따뜻한 20여 종의 프리미엄 울 코트를 선보인다.
스튜디오 톰보이는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오는 10월12일까지 전국 매장 및 신세계인터내셔날의 자체 디지털 플랫폼 신세계V(SHINSEGAE V)에서 구매 시 최대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
◇ LF 마에스트로, 2025 가을 컬렉션 공개
LF의 대표 남성복 브랜드 마에스트로가 2025년 가을 컬렉션을 선보인다. 컬렉션은 유네스코 세계자연유산인 이탈리아 돌로미티(Dolomites)의 암석과 낙엽이 어우러진 풍경에서 영감을 받아, 깊은 색감과 질감을 반영해 자연스럽고 고급스러운 가을 스타일을 완성했다.
마에스트로는 소프트 테일러링 철학을 기반으로 짙은 초록, 브라운, 그레이 등 자연의 색조를 담아내고, 로로피아나·제냐·콜롬보·피아첸자 등 세계적인 원단 브랜드의 울, 캐시미어, 실크 소재를 적극 활용했다. -
◇ 갤럭시, 2년 연속 삼성라이온즈 신인 선수 슈트 협찬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남성복 브랜드 갤럭시는 삼성라이온즈의 2025년 신인 선수 16명에게 클래식 감성을 모던하게 재해석한 ‘갤럭시 GX 루키 에디션 슈트’를 협찬한다.
GX 루키 에디션 슈트는 양모의 고유한 탄력성을 극대화한 4방향(4way) 스트레치 기능 소재를 사용해 활동성과 편안함이 뛰어나고, 상·하체 근육이 발달한 운동선수들이 착용해도 세련된 테일러드 핏을 유지할 수 있는 제품이다. -
- ▲ ⓒ남양유업
◇ 남양유업, ‘서프라이즈 베이비 캠페인’ 전개남양유업이 오는 임산부의 날(10월 10일)을 맞아 '서프라이즈 베이비 캠페인'을 내달 12일까지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진행한다.이번 캠페인 참여 방법은 초음파 사진 등 ‘임밍아웃’ 사진 또는 영상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SNS에 올리고, 남양유업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신청서를 작성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서프라이즈 키트’를, 우수 참여자 20명에게는 셀프 사진관 이용권(5만원권)을 증정한다.‘서프라이즈 키트’에는 아기 장 건강과 뼈 형성에 도움되는 프로바이오틱스∙비타민 D가 함유된 남양유업 ‘아이엠마더 유산균 드롭스’를 비롯해 튼살크림, 기저귀 파우치, 임신 캘린더 등 총 10종의 임신육아 필수템이 담겨있다. -
- ▲ ⓒ디아지오
◇ 디아지오코리아, ‘킵워킹 기부금’ 전달디아지오코리아가 지난 9월 26일 국립서울맹학교에 2000만원의 ‘킵워킹(Keep Walking) 기부금’을 전달하고 임직원이 함께 학교 가을 운동회에 참여했다고 밝혔다.작년 10월 디아지오코리아와 국립서울맹학교는 장애인의 스포츠 활동에 대한 인식을 개선하고 시각장애학생들과 임직원이 함께 어울리며 다양한 교내외 활동을 하는 연간 ‘킵워킹 with 디아지오’ 프로그램도 공동으로 기획했다.올해 임직원들은 학생회에서 직접 기획한 OX퀴즈, 2인3각 경기, 줄다리기 등을 시각장애학생들이 안전하게 즐길 수 있도록 담임교사와 학생들을 돕는 ‘일일 보조교사’로 활동했다. -
- ▲ ⓒ아워홈
◇ 아워홈, 인천국제공항 T1에 ‘청운미가’ 오픈아워홈은 인천국제공항 제1여객터미널에 한식 다이닝 브랜드 ‘청운미가(靑雲味家)’를 오픈했다.청운미가는 인천공항 제1여객터미널점은 일반구역 4층 동편에 위치해 있으며, 총 148석 규모를 갖췄다. 메뉴는 ▲뚝배기 온반 ▲돌솥비빔밥 ▲찌개·조림 등 한국을 대표하는 ‘따뜻한 한 상’으로 구성됐다. -
- ▲ ⓒCJ프레시웨이
◇ CJ프레시웨이, 추석 기획 상품 출시CJ프레시웨이는 다가오는 추석 명절을 맞이해 온라인 채널을 통한 선물세트 기획전을 실시한다.기획전의 주력 상품은 ‘프라텔리 롱고바디 엑스트라버진 올리브오일 세트’다. CJ프레시웨이가 국내에 단독으로 유통하는 이탈리아 프리미엄 브랜드 프라텔리 롱고바디와 협업해 공동 기획한 직수입 상품이다.전통적인 명절 인기 품목인 한우 세트와 건강식품도 선보인다. ‘정품진 1등급 한우 실속 선물세트’는 축산 전문 MD가 원육 엄선부터 세트 구성까지 세심하게 기획한 상품이다.CJ프레시웨이 케어푸드 브랜드 ‘헬씨누리’의 ‘침향환 환심’ 은 1만 원대(10환) 가격으로 부담 없이 선물할 수 있는 실속형 상품이다. ‘좋은하루 홍삼’은 국산 6년근 홍삼과 당귀, 황기 등 건강 원료를 더해 만든 액상 홍삼이다. -
- ▲ ⓒ오뚜기
◇ 오뚜기 LIGHT&JOY, ‘저칼로리 현미누룽지죽·흑미누룽지죽’ 출시오뚜기의 라이트푸드 통합 브랜드 ‘LIGHT&JOY’가 소용량 신제품 ‘저칼로리 현미누룽지죽·흑미누룽지죽’ 2종을 출시했다.이번 신제품은 최근 높아진 건강 관리와 체중 조절 수요를 반영해, 기존 285g보다 가벼운 215g 소용량으로 개발됐다. 식사량을 줄이며 칼로리를 관리하려는 소비자들이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선보였다.저칼로리 누룽지죽 2종은 경기 화성산 고품질 쌀 ‘수향미(골든퀸3호 품종)’와 현미·흑미를 사용해 특유의 구수한 풍미를 살렸다. 1인분 기준 열량은 80㎉로, 식약처 식품영양성분 데이터 기준, 같은 양의 일반 쌀밥(약 357kcal) 대비 4분의 1 수준에 불과하다. -
- ▲ ⓒ웅진씽크빅
◇ 웅진씽크빅, 태백시지역아동센터와 업무협약웅진씽크빅이 강원특별자치도 태백시지역아동센터협의회와 업무협약을 맺고, 지역사회 아동의 교육 지원을 위한 공공사업에 나선다.이번 협약에 따라 웅진씽크빅은 태백시 관내 지역아동센터 및 다함께돌봄센터에 학습기기와 자사의 디지털 학습 솔루션 웅진스마트올을 제공한다.이번 협력은 단순한 사업 연계를 넘어 지역사회 아이들의 교육을 지원하는 상생 파트너십을 구축하기 위해 이뤄졌다. 웅진씽크빅은 향후 강원 지역과 공공사업 협력관계를 확대하는 데 힘쓸 계획이다. -
- ▲ ⓒSPC
◇ 던킨, 추석 맞아 ‘던킨 디어 샌드’ 출시던킨이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선물용 디저트 ‘던킨 디어 샌드’를 출시했다.이번 신제품은 비스킷 사이에 부드러운 버터크림과 달콤한 카라멜 크림, 고소한 호두 분태가 어우러져 진한 버터의 풍미를 느낄 수 있다. 고소한 샌드 위에는 던킨을 상징하는 이니셜 ‘D’를 양각으로 새겨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담았다.인천공항점에서는 누텔라 샌드가 포함된 한정 제품 ‘피넛&누텔라’를 단독 판매한다. 누텔라 샌드는 바삭한 비스킷 사이에 버터크림과 누텔라 크림, 헤이즐넛 분태가 들어 있다. -
- ▲ ⓒ농심
◇ 농심, 포테토칩 K-양념치킨맛 출시농심이 포슐랭 가이드 네 번째 시리즈인 ‘포테토칩 K-양념치킨맛’을 10월 14일 선보인다.농심은 K-양념치킨 특유의 매콤달콤한 소스 맛을 구현하기 위해, 고추장과 간장, 마늘 등 핵심 재료의 풍미를 살린 전용 시즈닝을 개발했다.농심은 포테토칩 K-양념치킨맛 출시에 맞춰 KBO와 협업해 야구 마케팅을 진행한다. 10월 KBO 포스트시즌 매 경기 결승타 주인공을 ‘포테토칩 선정 오늘의 포텐터짐’으로 뽑아, 상금과 함께 포테토칩 K-양념치킨맛을 증정할 계획이다. -
- ▲ ⓒ세라젬
◇ 세라젬, ‘세라젬 웰스토어 용인기흥점’ 오픈세라젬이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에 역대 최대 규모인 총 850㎡(260평)에 달하는 체험형 매장 ‘세라젬 웰스토어(CERAGEM WELLSTORE) 용인기흥점’을 오픈했다.이번 매장은 세라젬이 제안하는 7-케어 솔루션에 기반한 전 제품과 서비스를 한 공간에서 체험할 수 있는 갤러리형 스토어다. 공간 전체가 제품 존(zone)별 전시관처럼 다양하게 구성돼 있어 고객은 자유롭게 관람하며 동시에 라이프스타일과 연계된 건강 관리 솔루션을 입체적으로 체험할 수 있다.구체적으로 살펴보면 세라젬의 전 제품을 둘러볼 수 있는 다양한 DP존과 더불어 대표 제품인 척추 관리 의료기기 ‘마스터 V 컬렉션’과 프리미엄 안마가전 ‘파우제 M 컬렉션’, 혈액순환 관리 기기 ‘셀트론 순환 체어’를 경험해볼 수 있는 각각의 체험존, 알칼리 이온수 생성기 ‘밸런스’를 즐기며 담소를 나눌 수 있는 카페존이 마련됐다. -
- ▲ ⓒ놀유니버스
◇ NOL, 추석 황금연휴 맞이 포항시 숙소 프로모션놀유니버스가 운영하는 NOL은 29일, 추석을 맞아 포항 숙박업소에 적용 가능한 할인쿠폰을 지원한다.이번 프로모션은 포항시 소재 전체 숙소에 활용 가능한 2만원권 쿠폰 3100장을 선착순으로 선물한다. 오늘부터 추석연휴가 끝나는 다음달 12일까지 NOL 내 ‘쿠폰 적용 숙소’ 메뉴에서 포항시 소재 숙박업소 예약시 할인 혜택을 얻을 수 있다. -
- ▲ ⓒ동서식품
◇ 동서식품, ‘2025 카누 바리스타 챔피언십’ 성료동서식품이 ‘2025 카누 바리스타 챔피언십’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카누 바리스타 챔피언십’은 커피 브랜드 ‘카누’의 전문성을 알리고 프리미엄 커피 문화 확산을 위한 바리스타 경연 대회로, 올해 2회째를 맞았다.올해 ‘카누 바리스타 챔피언십’ 최종 우승의 영예는 김가은 바리스타가 차지했다. 김가은 바리스타는 커피와 음악이 가지는 공통점을 자연스럽게 소개하며 카누 원두 에스프레소에 녹차와 알룰로스, 망고시럽 등 부재료를 활용한 ‘골든(Golden)’이라는 메뉴를 선보여 창조성, 실용성, 스토리텔링 모두에서 심사위원단의 높은 평가를 받았다.동서식품은 우승자에게 3000만원의 상금과 트로피를, 2등 황인규 바리스타와 3등 김현민 바리스타에게는 각각 1000만원과 500만원의 상금 및 트로피를 수여했다. -
- ▲ ⓒ삼양식품
◇ 삼양식품, 아동복지전문기관 초록우산에 1800만원 상당 짱구 과자 기부삼양식품이 아동복지전문기관 초록우산에 1800만원 상당의 짱구 과자를 기부한다.기부 품목은 신제품 맹구짱구 등 짱구 브랜드 제품으로, 초록우산을 통해 1만여명의 결연아동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이번 기부는 짱구 브랜드 사회공헌 캠페인의 일환이다. 전 국민의 관심에 힘입어 50년 넘은 장수 브랜드로 성장한 짱구를 통해 사회적 가치를 확장하고 나눔 문화 확산에 동참함으로써 성원에 보답하고자 기획됐다. -
- ▲ ⓒ우아한형제들
◇ 배달의민족, 기술컨퍼런스 ‘우아콘 2025’ 참가 접수우아한형제들이 내달 28일 서울 강남구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에서 ‘우아한테크콘퍼런스2025’를 개최한다.지난 2020년 첫 개최를 시작으로 여섯째를 맞은 우아콘은 ‘Delivering the Future’를 주제로 총 40여개의 발표 세션과 함께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이번 오프닝 키노트는 우아한형제들 김범석 대표이사(CEO)와 고명석 최고기술책임자(CTO)가 연사로 나선다. 해당 세션에서는 IT 기술로 생활을 바꾸고, 이해관계자 모두와 상생하며 미래를 만들어가는 우아한형제들의 여정을 소개한다. -
- ▲ ⓒ모두투어
◇ 모두투어, 내맘대로 계획하는 '자유여행 에어텔' 기획전 출시모두투어가 최근 자유여행객 증가 추세에 맞춰, 최신 여행 트렌드와 다양한 고객 니즈를 반영한 ‘자유여행 에어텔' 기획전을 출시했다.이번 기획전은 △스테디셀러 △휴양지 △도시 여행지 △올인클루시브 △데이투어팩 △지방 출발 등 6개 카테고리로 다양하게 구성됐다.스테디셀러 카테고리에는 일본 오사카·후쿠오카, 베트남 나트랑·푸꾸옥을 비롯해 마카오, 발리, 괌, 보홀 등 자유여행 선호 지역의 인기 상품이 포함됐다. 도시 여행지에서는 홍콩·도쿄·상하이·싱가포르·치앙마이·두바이 등 주요 도시를 대상으로 한 여행 상품을 엄선해 선보인다. -
- ▲ ⓒ롯데칠성음료
◇ 롯데칠성, ‘핫식스 더킹 아이스피치 제로’ 출시롯데칠성음료가 칼로리 부담없이 달콤한 복숭아와 향긋한 홍차의 맛을 즐길 수 있는 제로 칼로리 에너지음료 ‘핫식스 더킹 아이스피치 제로’ 355mL를 출시한다.핫식스 더킹 아이스피치 제로는 복숭아 농축액과 홍차 분말을 담아 달콤하고 상큼한 맛과 향이 특징이다. 또한 카페인 100mg과 타우린 100mg을 함유해 피로 해소, 집중력 향상 등 에너지 충전을 칼로리 부담없이 한 캔 355mL기준 8kcal로 즐길 수 있다. -
- ▲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어린이 김치 만들기’ 행사 개최워커힐 호텔앤리조트가 ‘어린이 김치 만들기’ 행사를 개최한다. 워커힐의 시그니처 프로그램인 ‘김장 담그는 날’을 어린이 눈높이와 계절 특성에 맞춰 이번에 처음으로 선보이는 이벤트다.이번 행사는 10월25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2시까지 아차산 자락과 한강 전망이 어우러진 ‘명월관 야외 가든’에서 진행된다.참가 어린이는 부모님과 함께 워커힐의 김치 조리장으로부터 워커힐호텔 나박물김치 3kg과 백김치 2kg 만드는 방법을 배우고, 직접 만든 김치는 집으로 가져갈 수 있다.체험을 마친 뒤에는 명월관 조리장이 정성껏 마련한 뷔페식사가 제공된다. 참가비는 성인 16만원, 어린이 14만원으로, 워커힐 유료 멤버십 회원 또는 네이버 예약 시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
- ▲ ⓒ신세계사이먼
◇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 추석 연휴 맞아 '홀리데이 슈퍼 딜' 개최신세계사이먼이 추석 연휴를 맞아 다음 달 12일까지 여주·파주·부산·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홀리데이 슈퍼 딜(Holiday Super Deal)’ 행사를 진행한다.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구호, 띠어리, 비이커, 준지 등 브랜드에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삼성패션 페스타가 진행된다. 타미힐피거, 송지오옴므, 오프화이트, 브룩스 브라더스 등 패션 브랜드와 스노우피크, 뉴발란스, 컬럼비아 등 스포츠·아웃도어 브랜드도 특설 행사를 열고 명절 합리적인 쇼핑을 돕는다.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은 톰그레이하운드, 일라일, 이로, 빈폴, 말본 등 신규 입점 및 리뉴얼 오픈 매장에서 추가 할인 등 혜택을 제공한다.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은 다음 달 3일부터 12일까지 골프·아웃도어 대전을 열고 입점 브랜드에서 최대 80% 할인 품목을 판매한다. -
- ▲ ⓒ쿠팡
◇ 쿠팡, 인기 가전 브랜드 ‘다이슨’ 공식 론칭…최대 40% 단독 할인쿠팡이 ‘혁신 가전의 아이콘’으로 불리는 인기 브랜드 ‘다이슨(Dyson)’을 ‘로켓배송’을 통해 공식 론칭하고, 이를 기념해 전 제품군 대상 최대 40% 할인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다이슨은 강력한 싸이클론 기술의 무선 청소기, 날개 없는 선풍기, ‘에어랩’ 헤어 스타일러 등으로 전 세계 가전 시장의 트렌드를 이끌어온 글로벌 기술 기업이다.쿠팡은 다이슨 공식 입점을 기념해 청소기, 헤어케어, 공기청정기 등 인기 제품의 특가 물량을 대규모로 확보하여 최대한 많은 고객들이 프로모션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했다. 고객들은 로켓배송을 통해 주문 다음 날 바로 제품을 받아볼 수 있으며, ‘쿠팡 안심케어’ 서비스를 통해 보증기간을 연장할 수 있다. -
- ▲ ⓒCJ온스타일
◇ CJ온스타일, 추석 연휴에도 ‘바로도착’ 운영CJ온스타일은 추석 당일(6일)을 제외하고 다음달 3일부터 12일까지 오늘도착∙새벽도착∙내일도착 등 ‘바로도착’ 빠른 배송 서비스를 제공한다. 특히 구매 당일 도착하는 오늘도착은 최대 오후 1시(서울 권역 한정) 주문 건까지 유효하다.추석 연휴에는 패션∙뷰티∙일반식품∙건강식품 등 명절 인기 상품들을 집중 편성한다. 예컨대 TV라이브 채널에서 3일 오전 6시에 소개하는 ‘여에스더 글루타치온’, 5일 오전 6시에 판매하는 ‘뉴트리 보스웰리아’를 구매하면 당일 도착한다.해외여행과 나들이 수요를 겨냥, 패션과 뷰티 방송에도 빠른 배송을 도입한다. 3일 저녁 6시 30분 캐주얼 아웃도어 ‘에디바우어’, 4일 오전 8시 20분 미국 폴로협회 공식 브랜드 ‘USPA 기모 카라티’, 5일 오전 8시 50분 ‘아디다스골프’ 등을 준비했다. -
- ▲ ⓒ11번가
◇ 11번가, 동물자유연대와 유기견들의 새 보금자리 개관11번가와 동물자유연대는 지난 27일 경기도 남양주에서 유기견 보금자리 ‘노견정’의 새 단장을 기념하는 개관식을 갖고 현판식을 진행했다.11번가는 지난해 사회공헌 프로그램 ‘희망쇼핑’을 통해 모금된 희망후원금 중 2억원을 동물자유연대에 기부, 노견과 집중 돌봄이 필요한 동물들을 보호하는 ‘노견정’을 보다 편안하고 안전한 공간으로 만드는데 힘을 보탰다.‘희망쇼핑’은 11번가가 지난 2013년부터 진행해온 판매자와 소비자 모두 참여하는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다. 판매자가 등록한 희망상품을 소비자가 구매하면 희망후원금이 쌓이고, 11번가가 이를 활용해 다양한 지원활동을 펼쳐 사회에 환원하는 선순환 구조로 운영되고 있다. -
- ▲ ⓒG마켓
◇ G마켓, 동남아 대표 이커머스 ‘라자다’ 제휴G마켓이 동남아시아 대표 이커머스 ‘라자다(LAZADA)’와의 제휴를 통해 본격적인 해외 판로 확장에 나선다.알리바바의 글로벌 관계사 중 하나인 라자다는 싱가포르에 본사를 둔 이커머스 플랫폼으로, 동남아시아 전역에서 약 1억6000만 명의 고객을 보유하고 있다.이번 제휴는 G마켓 상품을 라자다와 연동하여 현지 고객에게 판매하는 것으로 공급 상품 수는 약 2000만개에 달한다. G마켓 입점 셀러는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베트남, 태국, 필리핀 등 5개국의 방대한 현지 고객층을 기반으로 새로운 매출 확보 기회를 창출 할 수 있게 됐다. -
- ▲ ⓒ롯데온
◇ 마지막 한가위 준비는 롯데온에서롯데쇼핑의 e커머스 플랫폼 롯데온(LOTTE ON)이 연휴 전 마지막 추석선물 기획전 ‘온누리 추석’을 오는 30일까지 진행한다. 온누리 상품권을 활용해 결제할 경우 체감 45% 할인을 받을 수 있다.온누리 추석 기획전에서는 매일 최대 20% 할인 쿠폰과 온누리스토어 단독 5% 추가 할인 쿠폰을 발급한다. 디지털온누리 앱을 설치한 후 온누리 상품권을 10% 할인가로 구매하면 구매금액의 10%를 상품권으로 환급하는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한다.대표 상품으로는 한우, 과일, 김, 참치 등이 준비됐다. 스토리의 광천김 선물세트, 덕산의 한우 선물세트, 웅진유통의 신라명과 선물세트, 부엌애의 과일 선물세트 등은 구매 수량에 따라 사은품도 증정한다. -
- ▲ ⓒ세븐일레븐
◇ 세븐일레븐, ‘세븐셀렉트 오징어얼라이브 매콤볶음면’ 단독 출시세븐일레븐은 오는 3일 롯데GRS가 운영하는 롯데리아와 손잡고 ‘오징어 얼라이브 버거’를 라면으로 재탄생해 선보인다.롯데리아의 오징어 얼라이브 버거는 지난 5월 보이슈머(Voisumer)들의 열띤 재출시 요청으로 한정 기간 운영했었고 최단기간 누적 판매량 최대치를 기록할 정도로 큰 인기를 끌었다.‘세븐셀렉트 오징어얼라이브 매콤볶음면’은 롯데리아 오징어 얼라이브 버거의 2가지 맛(매운맛, 블랙페퍼 맛)을 한데 뭉쳤다. 매콤하고 중독적인 소스 맛과 블랙페퍼의 풍미를 절묘하게 조화시켜 컵라면에 그대로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쫄깃한 오징어 어묵 후레이크를 넉넉하게 첨가하여 씹는 재미까지 더했다. -
- ▲ ⓒ농협유통
◇ 농협유통, 추석 제수용품 안심하고 구매하세요농식품 전문 매장 농협 하나로마트를 운영하는 농협유통은 29일 추석을 일주일 앞둔 가운데 제수용품과 차례 음식 등에 필요한 우리 땅에서 자란 신선한 식재료를 추천했다.주요 행사 상품은 밤(1kg/망) 6384원, 생대추(300g/팩) 4384원, 애호박(1개) 1984원이며, 30구 계란을 1판에 6784원에 판매한다. 이와 함께 사과·배·단감·배추·무·양파·마늘·감자·백숙 닭도 할인 판매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