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릴 하이브리드 3.0 X GS25’ 트윈블루 한정판 단독 출시놀유니버스, 국군의 날 기념 국군 장병 대상 도서 기부롯데칠성음료 칠성사이다, ‘IDEA디자인 어워드 2025’ 브랜딩 본상 수상
  • ▲ ⓒGS25
    ▲ ⓒGS25
    ◇ GS25, ‘릴 하이브리드 3.0 X GS25’ 트윈블루 한정판 단독 출시

    GS25는 전자담배 디바이스 시장 1위인 KT&G 릴 하이브리드3.0과의 협업을 통해 ‘릴 하이브리드3.0 X GS25’ 전용 디바이스 2종을 선보인다.

    출시 수량은 총 4만8000대로, 각 2만4000대씩 2종이 한정 판매된다. 소비자 가격은 8만8000원이다. GS25 단독 한정판 출시 기념 1만원 할인쿠폰을 적용하면 7만 8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판매 일정은 10월1일부터 15일까지 GS리테일 앱 ‘우리동네GS’를 통한 사전예약(총 500대 한정), 23일부터 직영점인 GS25더관악점, GS25지에스강남점 2곳에서 선판매(점포당 50대, 인당 2대 구매 제한, 낮 12시부터), 27일부터 전국 GS25 점포에서 정식 판매로 이어진다.
  • ▲ ⓒ자주
    ▲ ⓒ자주
    ◇ 자주, '쌀 고보습 스킨케어 라인' 출시

    자주는 국내 여주산 쌀 추출물로 보습 성분을 담은 ‘쌀 고보습 스킨케어 라인’을 출시했다. 팩 클렌저와 미스트, 크림, 큐어 밤, 마스크, 스팟 패치 등 총 6종으로 선보인다.

    자주의 ‘쌀 고보습 스킨케어 라인’은 ‘Everyone, Everywhere, Everyday Deep HYDRATION(누구나, 어디서나, 일상 속 고보습)’을 슬로건으로 일상 속 건조하고 민감해지기 쉬운 피부에 깊은 수분과 영양을 전달한다. 피부 저자극 테스트와 민감성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한 피부도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 ▲ ⓒ리복
    ▲ ⓒ리복
    ◇ 리복, ‘코닥’과 글로벌 콜라보

    리복이 미국의 전통 카메라 브랜드 코닥(Kodak)’과 글로벌 협업한 ‘클럽C 85’ 스니커즈를 한정 출시한다.

    협업은 코닥의 ‘Kodak Walk’ 아카이브에서 영감을 받아, 리복의 대표적인 헤리티지 스니커즈 ‘클럽C 85’에 코닥의 시그니처 컬러와 빈티지 무드를 더해 새롭게 탄생했다. 코닥의 상징적인 레드 컬러 로고를 적용한 어퍼, 코닥 그래픽 텅 라벨 등 코닥의 아이코닉한 스타일 요소가 반영된 것이 특징이다.

  • ▲ ⓒ세븐일레븐
    ▲ ⓒ세븐일레븐
    ◇ 세븐일레븐 "착한택배로 긴 명절 연휴에도 저렴하고 편리하게 이용하세요"

    세븐일레븐이 다가오는 명절 기간에도 자체 택배 서비스인 ‘착한택배’를 정상 운영하고 고객 혜택을 제공한다.

    세븐일레븐은 최장 열흘에 달하는 명절기간에도 택배 수요가 충분히 있는 만큼 ‘착한택배’ 프로모션을 열고 고객 맞이에 나선다. 세븐일레븐은10월 한 달간 착한택배 1400원 행사를 진행한다. 이는 착한택배 정상 운영가(1980원) 대비 약 30% 할인가격이며, 일반택배 서비스와 비교하면 최대 62% 할인된 초가성비 혜택이다.

    세븐일레븐 착한택배는 현재 세븐일레븐 모바일앱(세븐앱)을 중심으로 로지아이, 로지스허브, 네이버지도 등에서 이용 가능하다.
  • ▲ ⓒCU
    ▲ ⓒCU
    ◇ CU, 한국도로공사 휴게소 FESTA 수상 메뉴 간편식으로 내놓는다

    CU가 한국도로공사, 한국고속도로휴게시설협회, 주요 7개 휴게소와 손잡고 휴게소의 대표 메뉴들을 간편식으로 재탄생시킨 고속도로 휴게소 가정간편식(HMR) 시리즈를 출시한다.

    이번 상품들은 한국도로공사 및 한국고속도로휴게시설협회와, 7개 휴게소와의 업무 협약을 바탕으로 지난 7월 열린 ‘2025 휴게소 음식 FESTA’ 수상작을 포함한 총 7종을 편의점 간편식으로 구현했다. 공신력을 확보한 수상작 메뉴들로 구성해 한층 더 차별화된 상품 경쟁력을 갖췄다.

    첫 상품은 FESTA 대상을 차지한 ‘죽전 한돈 뼈해장국(5900원)’으로 국내산 한돈 뼈와 우거지를 푸짐하게 넣어 깊고 진한 국물 맛을 살린 정통 해장국이다. 이 외에도 ▲경주휴게소 한우국밥 ▲진안마이산 휴게소 순두부 짬뽕밥 ▲홍천휴게소 옥수수밥&간장불고기 ▲함평나비 휴게소 무안양파 제육덮밥 ▲칠곡휴게소 소시지 부대찌개 등 5종을 11월부터 차례로 내놓는다.

     
  • ▲ ⓒ홈플러스
    ▲ ⓒ홈플러스
    ◇ 홈플러스, ‘홈플 MEGA 골든위크’ 개최

    홈플러스가 10월1일부터 6일까지 ‘홈플 MEGA 골든위크’를 열고 명절 필수 먹거리부터 황금 연휴 인기 메뉴까지 대대적인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마이홈플러스 멤버십을 활용하면 농협안심한우 전 품목을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홍로사과·시금치 등 신선 농산물도 농할쿠폰을 더해 저렴하게 살 수 있다. 7대 카드 결제 시 보먹돼 삼겹살, 제주 하우스 밀감, 샤인머스캣 등이 추가 할인되며, 대란 30구는 1인 1판 한정으로 특가 제공된다.

    치킨, 킹크랩, 연어, 새우살 등 연휴에 즐기기 좋은 먹거리부터 프리미엄 햇고시히카리 쌀, 카레·짜장 20여 종 1+1 행사까지 준비했다. 
  • ▲ ⓒ블랙야크
    ▲ ⓒ블랙야크
    ◇ 블랙야크, 아웃도어 대축제 ‘블랙야크 클럽데이’ 성료

    블랙야크가 9월27일 강원 춘천 엘리시안 강촌에서 ‘2025 블랙야크 클럽데이’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국내 최대 아웃도어 커뮤니티 플랫폼 ‘블랙야크 알파인 클럽(BAC)’ 회원 약 2000명이 참가한 이번 행사에서는 팀 단위 등산 미션 ‘팀 써밋 챌린지’, 전문가급 러너 대상 ‘트레일런 챌린지’ 등 기존 프로그램과 더불어, 초보자와 가족 단위 참가자를 겨냥한 신규 프로그램 ‘라이트 트레일 챌린지’가 큰 호응을 얻었다.

    특히 ‘트레일런 챌린지’ 완주자들은 울트라 트레일러닝 몽블랑(UTMB) 대회 참가 자격 점수를 획득하며 국제 대회 진출의 기회를 마련했다.
  • ▲ ⓒ에이블리
    ▲ ⓒ에이블리
    ◇ 에이블리, 추석 맞이 대규모 할인전 ‘메가세일’ 실시

    에이블리가 추석 맞이 할인 행사 ‘메가세일’을 진행한다.

    메가세일은 다음달 14일까지 진행되며 패션, 뷰티, 라이프, 푸드 등 전 카테고리 상품을 최대 92%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행사 기간 총 두 차례에 걸쳐 릴레이 라이브 방송을 실시한다. 1차는 다음달 1일까지, 2차는 10일부터 14일까지 진행되며 패션, 뷰티를 아울러 13개의 입점 파트너사가 참여한다.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 각종 SNS에서 영향력 펼치고 있는 인플루언서가 대거 출연해 상품을 소개한다.
  • ▲ ⓒ놀유니버스
    ▲ ⓒ놀유니버스
    ◇ 놀유니버스, 국군의 날 기념 국군 장병 대상 도서 기부

    놀유니버스가 30일, 국군의 날을 기념해 육군 제1군단 보충대에 250여권의 도서를 지원한다.

    당시의 후원을 계기로 육군 제1군단 보충대는 병영도서관 개선사업을 진행해 보다 쾌적한 공간으로 탈바꿈 시키기도 했다. 놀유니버스는 이번 국군의 날을 맞아 육군 제1군단 보충대에 도서를 추가 기증해 군 생활 중에도 지적 성장을 이룰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 나간다.
  • ▲ ⓒ우아한청년들
    ▲ ⓒ우아한청년들
    ◇ 우아한청년들, 명절 맞아 ‘라이더가족 초청이벤트’ 진행

    우아한청년들이 추석 연휴를 앞두고 파트너(입점업주) 매장에서 배달의민족과 함께해준 라이더와 그 가족들을 초대해 식사를 제공하고 특별한 추억을 선물하는 ‘라이더 가족 초청 이벤트’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명절에도 배달을 수행하는 라이더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가족들과의 소중한 시간을 선물하기 위해 기획됐다.
  • ▲ ⓒ파르나스호텔
    ▲ ⓒ파르나스호텔
    ◇ 파르나스호텔, 하이엔드 케어 서비스 모델 업무협약

    파르나스호텔이 종합 부동산·공간 관리 전문기업 S&I 코퍼레이션과 함께 시니어 레지던스 산업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양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시니어 레지던스 공동 사업 모델 발굴 ▲스마트 기술 기반의 안전·건강 관리 시스템 도입 ▲전문 인력 양성과 교육 프로그램 운영 등을 단계적으로 추진해 나갈 예정이다. 

    특히, 시니어의 프라이버시를 존중하면서도 실시간 건강·행동 모니터링이 가능한 IoT 기반의 시니어 레지던스 주거지원 서비스를 도입해 거주자의 안전성과 신뢰도를 동시에 강화할 방침이다.

  • ▲ ⓒ강원심층수
    ▲ ⓒ강원심층수
    ◇ 강원심층수, 정기배송 프로모션 진행

    대교그룹과 고성군, 강원특별자치도가 함께 설립한 해양심층수 전문기업 강원심층수가 10월 한달간 정기배송 신규고객을 대상으로 사은품을 증정한다.

    행사 기간 정기배송을 신청한 모든 고객에게는 ▲고경도 해양심층수 천년동안 240 에코 500㎖ 1팩, ▲2년간 자연 발효한 천년동안 전통 고추장 등 총 6만9000원 상당의 경품을 증정한다.

    천년동안 정기배송 서비스는 고객이 원하는 주기와 수량에 맞춰 제품을 편리하게 받아볼 수 있고, 최대 45%의 가격 할인과 무료배송 혜택은 물론 매월 천년동안 쇼핑몰 할인쿠폰 등 다양한 추가 혜택도 함께 제공된다.
  • ▲ ⓒ아워홈
    ▲ ⓒ아워홈
    ◇ 아워홈, ‘247 아워핏’ 건강 지표 개선

    아워홈은 개인맞춤형 건강관리 솔루션 ‘247아워핏’ 운영 결과, 이용자들의 주요 건강 지표가 유의미하게 개선된 것으로 나타났다.

    아워홈이 2023년 론칭한 ‘247아워핏’은 건강진단과 라이프로그 데이터를 기반으로 개인맞춤형 건강관리 솔루션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으로, 올해 8월까지 누적 이용자는 약 23만 명에 달한다.

    슬림핏을 이용한 고객은 평균 1.5㎏ 체중이 감소했으며, 최대 11㎏ 체중 감량과 8% 체지방률 감소를 기록한 사례도 있었다.

    머슬핏은 평균 0.4㎏ 골격근량이 증가했고 최대 1.8㎏, 8% 골격긍 증가 사례도 확인했다. 케어핏은 평균 수축기 혈압이 7mmHg, 이완기 혈압이 6.3mmHg가 낮아졌으며, 혈압이 최대 47/38mmHg가 개선됐다.
  • ▲ ⓒ풀무앤푸드컬처
    ▲ ⓒ풀무앤푸드컬처
    ◇ 풀무원푸드앤컬처, ‘부산엑스더스카이’ 체험존 선봬

    풀무원푸드앤컬처가 운영하는 국내 최대 규모 전망대 ‘부산엑스더스카이’에서 추석 황금연휴를 맞아 신규 미디어 체험존과 포토존을 선보인다.

    새롭게 선보이는 ‘위시클라우드’는 가족의 건강과 행복을 기원하는 소망 메시지를 남길 수 있는 체험 공간이다.

    이와 함께 ▲사랑의 계단 포토존 ▲빛의 터널 ▲오션플로어 ▲‘매직스크린 ▲스카이 스텔라 등 차별화된 콘텐츠를 통해 색다른 경험을 제공한다.
  • ▲ ⓒBBQ
    ▲ ⓒBBQ
    ◇ BBQ, '뿜치킹‘ 쿠폰팩 증정 프로모션

    BBQ가 신메뉴 10월 31일까지 BBQ앱을 통해 치킨을 구매한 고객에게 5만원 상당의 혜택이 담긴 특별 쿠폰팩을 선물한다.

    쿠폰팩에는 ▲랜덤치즈볼(10알) 증정 쿠폰 1장 ▲BBQ 떡볶이 증정 쿠폰 1장 ▲고추튀김(2ea) 증정 쿠폰 1장 ▲모둠감자튀김 증정 쿠폰 1장 ▲카레고로케(3ea) 증정 쿠폰 1장 ▲배달비 지원 쿠폰(5000원) 2장이 포함된다.

    해당 쿠폰팩은 앱 가입 후 즉시 발급 및 사용 가능하다.

  • ▲ ⓒ오뚜기
    ▲ ⓒ오뚜기
    ◇ 오뚜기, ‘젠지’ 공식 스폰서십 체결

    오뚜기가 글로벌 이스포츠 기업 젠지 이스포츠(Gen.G Esports)와 함께 2025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이하 월드 챔피언십) 기간 동안 공식 스폰서십을 체결했다.

    오뚜기는 젠지가 최근 서울 동대문에 개관한 게이밍 & 컬처 복합 공간 ‘GGX’를 중심으로 열리는 롤드컵 뷰잉파티에 참여한다.

    현장에서는 오뚜기와 젠지가 협업해 운영 중인 오프라인 매장 ‘오뚜기 지라운드(OTOKI G.ROUND)’와 연계한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팬들과 소통한다.
  • ▲ ⓒCJ프레시웨이
    ▲ ⓒCJ프레시웨이
    ◇ CJ프레시웨이, ‘효(孝) 선물 꾸러미’ 전달

    CJ프레시웨이가 추석을 앞두고 서울 영등포구의 저소득층 독거 어르신에게 영양 간편식으로 구성된 ‘효(孝) 선물 꾸러미’ 250세트를 전달했다.

    ‘효(孝) 선물 꾸러미’는 CJ프레시웨이 PB 상품을 포함한 간편식과 음료 9종으로 구성됐다. 케어푸드 전문 브랜드 헬씨누리의 연잎콩카레덮밥소스, 불고기계란덮밥소스는 어르신의 섭취 편의성을 고려한 상품이다.

    이 외에도 갈비탕, 김치볶음, 김자반, 과일음료 등을 포함해, 명절 연휴 동안 간편하면서도 균형 잡힌 식사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꾸러미 포장은 CJ프레시웨이 임직원들이 직접 참여해 따뜻한 마음을 더했다.

  • ▲ ⓒ에이스침대
    ▲ ⓒ에이스침대
    ◇ 에이스침대, 신세계백화점 대구점 리뉴얼 오픈

    에이스침대가 신세계백화점 대구점 매장을 리뉴얼 오픈했다.

    리뉴얼 매장은 하루 유동인구 10만 명이 오가는 대구광역시 동구 신천동에 위치한 신세계백화점 7층에 자리한다.

    리뉴얼 매장은 최신 트렌드가 반영된 신제품 및 베스트셀러 제품도 함께 진열했다. ‘루체-III(LUCE-III)’, ‘아르코(ARCO)’, ‘오팔로(OPLAO)’, 그리고 ‘라노떼(LANOTTE)’, ‘BRA-1439’ 등 혼수 및 이사 시즌을 맞아 준비된 다채로운 제품군을 경험할 수 있다.
  • ▲ ⓒ롯데칠성음료
    ▲ ⓒ롯데칠성음료
    ◇ 롯데칠성음료 칠성사이다, ‘IDEA디자인 어워드 2025’ 브랜딩 본상 수상

    롯데칠성음료의 대표 탄산음료 ‘칠성사이다’가 세계 3대 디자인상 중 하나인 미국 ‘IDEA디자인 어워드 2025’에서 브랜딩 부문 본상을 수상했다.
     
    이번 수상은 국내 식음료 분야에서 IDEA 디자인 어워드 브랜딩 부문 수상 사례가 흔치 않은 상황에서 거둔 성과다.
     
    IDEA(International Design Excellence Awards)는 미국 산업디자이너협회가 1980년부터 주관해 온 국제 디자인상으로, 독일의 ‘iF디자인 어워드’,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와 함께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로 꼽힌다.
     
    롯데칠성음료는 지난해 10월 칠성사이다의 대표적인 상징인 ‘별’과 ‘초록’을 새롭게 해석해 브랜드의 시각적 정체성을 강조한 패키지 디자인을 선보인 ‘칠성사이다’로 본상을 수상했다.
  • ▲ ⓒLG생활건강
    ▲ ⓒLG생활건강
    ◇ LG생활건강 ‘글로우업 바이 비욘드’, 피부 영양 장벽 케어 신제품 출시

    LG생활건강의 가성비 고효능 화장품 브랜드 ‘글로우:업 바이 비욘드’에서 건조한 가을철을 맞아 영양 성분으로 피부 장벽을 강화해주는 ‘세라마이드 펩타이드 영양 장벽’ 5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새로 출시한 ‘세라마이드 펩타이드 영양 장벽’ 5종은 탄력 광채와 수분 진정 라인에 이은 세번째 시리즈다. 이 제품은 피부 장벽을 구성하는 핵심 성분인 ‘세라마이드 5종’과 피부 탄력을 더해주는 ‘펩타이드 5종’을 함유해 손상되고 지친 피부장벽을 탄탄하고 촘촘하게 가꿔준다. 크림 스킨, 캡슐 에센스, Ux3 볼륨샷 컨센트레이트 등 5종으로 구성됐다.

  • ▲ ⓒ라보에이치
    ▲ ⓒ라보에이치
    ◇ 라보에이치 X 모남희, ‘둡희러브라보’ 캠페인 전개

    라보에이치가 셀럽 키링 브랜드로 유명한 ‘모남희’와 ‘둡희러브라보’ 캠페인을 전개한다.

    올리브영 어워즈 3년 연속 1등 샴푸의 명성을 이어가고 있는 라보에이치는 이번 캠페인에서 모남희 협업의 새로운 캐릭터 ‘둡희’를 선보인다.

    모남희는 키치한 디자인과 소장욕을 불러일으키는 컬렉션으로 셀럽과 인플루언서 사이에서 사랑받고 있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다. 둡희는 두피 발음에서 이름을 차용한 캠페인 캐릭터로 기존 모남희의 검정 털에 초록색 코가 인상적이다.
  • ▲ ⓒHDC아이파크몰
    ▲ ⓒHDC아이파크몰
    ◇ 아이파크몰, 추석맞이 ‘팝업 콘텐츠’ 강화

    HDC아이파크몰이 추석 연휴를 맞아 용산점과 고척점에서 다양한 팝업스토어를 연다.

    용산점에서는 30일부터 9일까지 ‘코리아보드게임즈 컬렉션 팝업스토어’를 열어 400여 종의 보드게임과 신작 ‘반지의 제왕: 원정대의 운명’을 선보인다.

    카페거리에서는 전·한우·화과자 등 색다른 먹거리를 당므달 7일까지 판매하는 ‘추·구·미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 4~5일에는 ‘가든 뮤직 페스티벌 시즌2’가 열려 노래자랑과 댄스 배틀도 즐길 수 있다.

    고척점에서는 와인 무료 시음이 있는 ‘와인킹 팝업스토어’와 최대 80% 할인 혜택의 ‘폴햄&클라비스 팝업스토어’, 교보문고·세화연 개성주악·키즈브랜드 대전 등 선물하기 좋은 상품군을 모은 팝업 행사가 마련된다.
  • ▲ ⓒ맘스터치
    ▲ ⓒ맘스터치
    ◇ 맘스터치, 日 도쿄 하라주쿠에 직영 2호점 오픈

    맘스터치가 하라주쿠에 두 번째 매장을 열고 일본 사업 확장에 속도를 높인다.

    하라주쿠 최대 번화가인 다케시타 거리에 위치한 '맘스터치 솔라도 하라주쿠점(이하 하라주쿠점)'은 약 120평 규모, 140석을 갖춘 대형 매장이다. 

    매장에서 직접 조리한 버거·치킨·피자로 각각 전문점 퀄리티의 식사가 가능한 ‘QSR 플랫폼’ 서비스로 외식의 본질인 맛과 품질에 대한 만족도를 높인다.

    ▲AI포토부스 ▲스마트폰 케이스 자동판매기 ▲가챠머신 ▲브랜드 앰버서더이자 인기 K-팝 걸그룹인 ‘르세라핌 포토존’ 등 주요 타깃인 Z세대가 추구하는 재미, 체험 요소를 더한 '이터테인먼트' 전략으로 맛있고 즐거운 외식 경험을 제공하며 브랜드 인지도와 재방문율을 높인다는 방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