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몽드, '플로라 글로우 로즈' 라인 신제품 마스크 3종 출시롯데컬처웍스, 세계 최초 체험형 공연 ‘샤롯데 더 플레이’ 론칭요기요, 수서경찰서와 청소년 온라인 범죄 예방 합동 캠페인
  • ▲ ⓒ마몽드
    ▲ ⓒ마몽드
    ◇  마몽드, '플로라 글로우 로즈' 라인 신제품 마스크 3종 출시

    마몽드가 '플로라 글로우 로즈' 라인에서 로즈 PHA 성분을 중심으로 한 마스크 신제품을 출시한다.

    라인의 기존 대표 제품인 '플로라 글로우 로즈 리퀴드 마스크'는 일명 '화잘먹' 아이템으로 트렌드를 선도하며 인기를 끌고 있다. 지속적으로 매출 성장하고 있는 인기에 힘입어 스페셜 케어 카테고리로 새로운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

    신제품은 '하이드로겔 마스크', '슬리핑 마스크', '볼 마스크' 3종이며, 수분 결광 관리에 특화된 제품들로 피부 컨디션과 선호 제형에 따라 선택 가능하다. '플로라 글로우 로즈' 라인의 핵심 성분이자 차세대 필링 성분인 PHA가 공통 함유돼 탄력에 도움을 주는 '로즈PDRN'과 '비건 유사 콜라겐'이 추가됐다.
     
  • ▲ ⓒLF
    ▲ ⓒLF
    ◇ LF 바버, 폴 스미스와 협업 컬렉션 선봬

    LF가 수입판매하는 영국 헤리티지 브랜드 ‘바버(Barbour)’가 영국 디자이너 브랜드 ‘폴 스미스(Paul Smith)’와 협업한 글로벌 컬렉션을 선보인다.

    컬렉션의 테마는 ‘영국 시골 축제’로, 따뜻한 향수와 유쾌한 에너지를 담아내며 영국적 헤리티지를 현대적 감각과 위트로 재해석했다.

    대표 아이템은 바버의 시그니처 아이템인 ‘비데일 재킷’의 스트라이프 패치워크 버전과 컬러 블록 버전, 긴 코트 ‘보더 코트’와 짧은 재킷 ‘트랜스포트 재킷’, 서로 다른 셔츠 패턴을 믹스한 ‘스냅 인 라이너 베스트’, 그 외에도 청키한 니트웨어, 레인부츠, 버킷햇, 바버 아이코닉 핀 배지를 재해석한 다양한 액세서리도 선보인다.

  • ▲ ⓒ29CM
    ▲ ⓒ29CM
    ◇ 29CM, 키즈 카테고리 거래액 전월비 70% ‘껑충’

    29CM(이십구센티미터)가 2539 부모 고객을 위한 고감도 키즈 쇼핑 채널로 빠르게 입지를 넓히고 있다. 지난 8월 말 오픈한 키즈 편집숍 ‘이구키즈 성수’가 키즈 카테고리와 시너지를 내면서 거래액 성장을 이끄는 핵심 동력으로 자리매김한 것이다.

    29CM 키즈 카테고리 최근 한 달간(8/27~9/26) 거래액은 이구키즈 오프라인 매장 오픈을 기준으로 전월 동기 대비 70% 증가했다. 지난해 같은 기간과 비교하면 391% 이상 증가한 수치다.

    이같은 성과는 8월 말 서울 성수동에 문을 연 이구키즈 성수 오프라인 매장을 방문한 2539 고객을 중심으로 29CM가 ‘감도 높은 디자이너 키즈 브랜드숍’으로 입소문이 나면서 앱 접속자 수와 구매 전환율이 눈에 띄게 늘어난 결과다. 
  • ▲ ⓒ카카오스타일
    ▲ ⓒ카카오스타일
    ◇ 카카오스타일 포스티, 스포츠·아웃도어 카테고리 거래액 2.5배 증가

    카카오스타일의 포스티는 추석 연휴를 앞두고 등산, 여행 등 중장년층의 야외활동 수요가 늘며 스포츠·아웃도어 카테고리 거래액이 급증했다.

    포스티에 따르면 최근 한 달(8/22~9/21) 스포츠·아웃도어 카테고리 거래액은 전년 동기 대비 2.5배(153%) 성장했다. 같은 기간 주문 건수(120%)와 주문 고객 수(112%)도 2배 이상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최근 시원해진 가을 날씨와 다가오는 추석 황금연휴로 야외활동이 늘면서, 이에 유용한 스포츠·아웃도어 의류에 대한 중장년층 수요가 집중된 것으로 풀이된다.


  • ▲ ⓒ놀유니버스
    ▲ ⓒ놀유니버스
    ◇ NOL, ‘강원소상공인 상생 협력관’ 오픈

    놀유니버스가 운영하는 ‘NOL’이 강원특별자치도와 ‘강원특별자치도 소상공인 상생 협력관’을 10월 한 달간 운영한다.

    상생 협력관은 숙박업체 소개뿐만 아니라 강원도의 대표 명소와 먹거리도 함께 담아 여행객들에게 풍성한 즐길 거리를 제공한다. 

    춘천 김유정문학촌, 홍천 은행나무숲, 동해 논골담길, 삼척 죽서루 등 가을 명소와 원주 복숭아불고기, 태백 물닭갈비, 평창 송어회, 삼척 곰치국 등 강원에서만 맛볼 수 있는 별미를 선보인다.

    놀유니버스와 강원특별자치도는 상생 협력관 운영 기간 동안 선정 업체들의 숙박 상품이 온라인에서 더욱 활발히 판매될 수 있도록, 업체당 100만원 상당의 ‘NOL’광고 상품을 지원한다. 
  • ▲ ⓒ우아한청년들
    ▲ ⓒ우아한청년들
    ◇ 우아한청년들, 소화물 배송대행서비스 사업자 인증 4년 연속 획득

    우아한청년들은 국토교통부 ‘소화물 배송대행서비스 사업자 인증’을 4년 연속 취득했다.

    우아한청년들은 안전교육 전문인프라 하남 배민라이더스쿨 확대운영, 라이더 안전교육 프로그램 고도화, 정부 협업 안전캠페인 추진, 라이더 안전만을 위한 전문가 거버넌스 ‘라이더 안전경영위원회’ 출범 등으로 업계 안전을 선도한 점이 높게 평가받았다.


  • ▲ ⓒ요기요
    ▲ ⓒ요기요
    ◇ 요기요, 수서경찰서와 청소년 온라인 범죄 예방 합동 캠페인 전개

    요기요가 서울 수서경찰서와 손잡고 청소년 온라인 범죄 예방을 위한 합동 캠페인을 진행한다.

    특히, 실내외 로봇 전문기업 뉴빌리티와 협력해 생활밀착형 로봇 인프라를 활용함으로써, 시민들에게 사회적 메시지를 전하는 동시에 사회적 가치 확산과 사업 영역 확장을 함께 도모할 예정이다.

    요기요는 배달 로봇과 앱 안내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범죄 예방 메시지를 전달한다. 10월 한 달간 역삼 지역에서 뉴빌리티가 개발한 자율주행 배달 로봇 ‘뉴비’에 청소년 온라인 범죄 예방 문구를 부착해 로봇 배달 주문 고객은 물론 거리의 시민들도 메시지를 접할 수 있도록 한다.


  • ▲ ⓒ팔도
    ▲ ⓒ팔도
    ◇ 팔도, ‘나눔봉사단’ 추석 맞아 자립준비청년 홀로서기 지원

    9월30일, 팔도 ‘나눔봉사단’은 보호 시설을 떠나는 자립준비청년 250명에게 약 2400만원 상당의 물품을 전달했다. 지원 대상은 대한적십자사를 통해 선정했다.

    후원 물품은 △왕뚜껑 △비락식혜 △팔도짜장면 등 자사 인기 제품 1만4000개이다.

    나눔봉사단은 팔도 설립과 동시에 조직한 임직원 사회공헌 단체다. 매월 임직원 급여 일부를 모아 운영 기금을 마련하고, 이를 사회적 약자를 돕는데 사용한다. 13년 간 누적 기부금은 11억원에 이른다.

  • ▲ ⓒ호텔롯데
    ▲ ⓒ호텔롯데
    ◇ 롯데호텔앤리조트, 신규 ‘호텔롯데 금액 상품권 2종’ 출시

    호텔롯데가 3개 사업부 롯데호텔앤리조트, 롯데면세점, 롯데월드에서 모두 사용할 수 있는 ‘호텔롯데 금액 상품권’을 선보인다.

    이번에 선보인 호텔롯데 금액 상품권은 30만원권과 50만원권 두 가지로 구성됐으며, 하나의 상품권으로 숙박, 쇼핑, 테마파크까지 자유롭게 즐길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사용처는 롯데호텔앤리조트에서 운영하는 시그니엘, 롯데호텔, L7 호텔 바이 롯데, 롯데시티호텔, 롯데리조트 등 국내 22개 호텔 및 리조트, 롯데스카이힐CC(제주, 부여)를 비롯해 롯데면세점 국내 전 지점, 롯데월드 어드벤처, 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 김해 롯데워터파크,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서울스카이 등으로 폭넓게 마련됐다.
  • ▲ ⓒ더본코리아
    ▲ ⓒ더본코리아
    ◇ 더본코리아 역전우동0410, ‘간장양념구이 덮밥’ 출시

    더본코리가 운영하는 우동·덮밥 전문점 역전우동0410이 흑백요리사로 화제를 모은 장호준 셰프와 콜라보하여 일본식 제육덮밥 ‘간장양념구이 덮밥’을 새롭게 선보인다.

    이번 신메뉴는 장호준 셰프가 직접 개발한 메뉴로, 일본의 대표 가정식인 쇼가야키(돼지고기 생강구이)를 덮밥 형식으로 재해석한 메뉴다. 은은한 생강향과 깊은 감칠맛이 가득한 돼지고기 양념구이를 양배추채, 대파와 함께 먹으면 더욱 조화롭게 즐길 수 있다.

    역전우동0410은 이번 ‘간장양념구이 덮밥’을 시작으로 '일본식 우동 메뉴(11월 중)' 등 장호준 셰프와 다양한 협업 메뉴를 선보일 계획이다.
  • ▲ ⓒ윤선생
    ▲ ⓒ윤선생
    ◇ 윤선생, ‘한가위 학습왕’ 이벤트 전개

    윤선생이 긴 추석 연휴 동안 학생들의 영어 학습 공백을 최소화하기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먼저 ‘한가위 학습왕’ 이벤트는 오는 10월 3일부터 9일까지 7일간 7차시 이상 학습을 완료한 회원 전원에게 모바일 문화상품권 2만원권을 제공한다. 연휴 7일 동안 매일 1차시 이상 학습하면 자동으로 응모되며, 조건 충족 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한가위 습관왕’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내 5차시 이상 학습을 완료한 회원 중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편의점 상품권 3만원권을 증정한다.
  • ▲ ⓒ아워홈
    ▲ ⓒ아워홈
    ◇ 아워홈, ‘2025 하반기 신입 영양·조리사 공개 채용’ 실시

    아워홈은 ‘2025년 하반기 신입 영양사·조리사 공개 채용’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영양사는 정규 대학 식품영양 관련 학과 졸업자와 2026년 2월 졸업 예정자를 대상으로 채용하며, 영양사 면허증과 1개 이상의 조리기능사 자격증을 필수 보유해야 한다.

    조리사는 정규 대학 조리 관련 학과 졸업자와 2026년 2월 졸업 예정자가 지원 가능하다. 조리기능사 자격증을 필수 보유하고 있어야 한다.

    지원 희망자는 10월 21일까지 아워홈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서를 접수해야 한다. 채용 절차는 서류 전형과 인성검사, 실무 및 임원 면접을 거치게 되며, 합격자는 2025년 12월 중 입사 예정이다.
  • ▲ ⓒSPC
    ▲ ⓒSPC
    ◇ SPC그룹 파스쿠찌, 가을 시즌 음료 출시

    SPC그룹이 운영하는 이탈리아 정통 커피 브랜드 파스쿠찌가 가을 시즌 음료 4종을 선보인다.

    ‘월넛 라떼’는 고소한 호두 베이스 라떼 위에 휘핑크림과 피칸정과를 올려 견과류의 풍미와 식감을 풍부하게 살린 음료다. ‘골든삭(Golden Sack)’ 에스프레소 샷을 추가해, 보다 깊은 맛의 ‘월넛 라떼 샷’으로도 즐길 수 있다.

    꿀고구마와 우유가 어우러진 부드러운 ‘허니 고구마 라떼’, 유자&진저 베이스에 윈터프룻번치티를 더해 향긋하고 산뜻한 ‘프룻 유자 진저티’도 함께 출시된다.
  • ▲ ⓒCJ제일제당
    ▲ ⓒCJ제일제당
    ◇ CJ제일제당 퀴진케이, 다섯 번째 마스터 클래스 성료

    CJ제일제당의 K-푸드 영셰프 발굴 및 육성 플랫폼 ‘퀴진케이(Cuisine. K)’가 다섯 번째 ‘마스터 클래스’를 성황리에 마쳤다.

    이번 마스터 클래스에는 29명의 영셰프들이 참여했으며, 지난 9월 28일부터 1박 2일동안 전남 일대에서 ▲식초 명인 강연 ▲궁중한식 강의 ▲남도 식재료 투어 ▲쿡 오프(요리 챌린지) 등을 진행했다.

    첫째 날에는 전남 해남의 신활력플러스 혁신파크에서 남도 해산물을 활용한 궁중한식 강의가 진행됐다.  이후 ‘남도의 바다요리’를 주제로 한 ‘쿡 오프(요리 챌린지)’도 펼쳤다.

    둘째 날에는 전남 영암 참발효연구소에서 김명성 식초 명인의 천연 식초 이론과 실습 강연이 진행됐다.
  • ▲ ⓒ하이트진로
    ▲ ⓒ하이트진로
    ◇ 하이트진로, ‘필라이트 후레쉬’ 신규 용량 한정 출시

    하이트진로가 ‘필라이트 후레쉬’의 신규 용량을 한정판 에디션으로 출시한다. ▲350㎖ 캔 ▲490㎖ 캔 ▲1.9L 페트 등 3종으로 소비자들이 상황에 따라 알맞은 용량을 선택할 수 있도록 제품 구성을 세분화했다.

    새로운 용량의 제품은 계속되는 경기침체와 고물가 상황 속에서 소비자 부담을 줄이고, 다변화되는 소비 패턴에 대응하기 위해 기획됐다.

    신규 에디션은 전국 대형마트를 비롯한 가정 채널에서 순차적으로 구입할 수 있다.
  • ▲ ⓒCJ푸드빌
    ▲ ⓒCJ푸드빌
    ◇ CJ푸드빌 빕스, 현대프리미엄아울렛 김포점 오픈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빕스가 9월 30일 현대프리미엄아울렛 김포점에 신규 매장을 오픈했다.

    ‘빕스 김포현대아울렛점’은 아울렛 내 핵심 공간인 이스트존에 자리했다. 명품, 패션 브랜드 매장은 물론, 분수광장과 회전목마 등 키즈 체험시설이 밀집한 공간으로, 가족 단위 외식뿐 아니라 쇼핑과 여가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최적의 위치에 들어섰다.

    신규 매장에는 빕스의 프리미엄 다이닝 콘셉트를 반영해 모던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를 적용했다.
  • ▲ ⓒ대교
    ▲ ⓒ대교
    ◇ 대교 차이홍, ‘차이홍 TalkTalk’ 고급 레벨 출시

    대교의 중국어 전문 교육브랜드 차이홍이 AI 음성인식을 도입한 실전 중국어 회화 학습 서비스 ‘차이홍 TalkTalk’ 고급 레벨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중국어 말하기 연습을 통해 논리적이고 유창한 회화 실력을 갖출 수 있도록 구성됐다. 특히 AI 음성인식 기능을 도입하여, 학습자의 발음을 정밀 분석하고 올바른 발음 교정이 가능하도록 피드백을 제공한다.

    학습 과정은 총 20개 레슨으로 보충 교재가 제공되며, 학습 방법은 디지털 단독 학습이나 디지털 학습에 전문교사 학습관리가 결합된 방법 2가지 중 학습자의 취향에 따라 선택이 가능하다.
  • ▲ ⓒ투썸플레이스
    ▲ ⓒ투썸플레이스
    ◇ 투썸플레이스, ‘현미 미숫가루’ 출시

    투썸플레이스가 가을의 정취를 담은 ‘현미 미숫가루’를 선보인다.

    이번 신제품은 국산 현미를 사용해 곡물 본연의 깊고 고소한 풍미와 은은한 단맛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곡물 베이스의 음료로 든든한 포만감을 제공해 아침 대용이나 간단한 간식으로도 알맞다.

    또한 저지방·무지방·두유·락토프리·오트 등 다양한 우유 및 식물성 음료 옵션으로 개인 취향에 맞춘 커스터마이징도 가능하다.
  • ▲ ⓒ세라젬
    ▲ ⓒ세라젬
    ◇ 세라젬, 창립 27주년 기념 ‘세라제 2025’ 프로모션

    세라젬이 창립 27주년을 맞아 11월 2일까지 ‘세라제 2025’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프리미엄 안마가전 ‘파우제 M 컬렉션’ 역시 일시불 구매 시 최대 60만 원 상당의 특별가 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프리미엄 모델인 마스터 V9·V11, 파우제 M10 구매 또는 구독 고객 전원에게는 창립기념 특별 사은품으로 ‘헤어 미라클(앰플 포함)’ 또는 ‘힐랙스 발 마사지기’를 증정한다. 특히 마스터 V11 일시불 구매 고객은 최대 143만원 상당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특히 이번 창립 기념 프로모션을 통해 세라젬 제품을 재구매하는 고객에게는 ‘패밀리 세일’ 혜택도 적용된다. 이를 통해 일시불 구매 시 30만원, 구독 시 월 5000원의 추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 ▲ ⓒ롯데컬처웍스
    ▲ ⓒ롯데컬처웍스
    ◇ 롯데컬처웍스, 세계 최초 체험형 공연 ‘샤롯데 더 플레이’ 론칭

    롯데컬처웍스가 세계 최초 영화관에서 펼쳐지는 체험형 공연 브랜드 ‘샤롯데 더 플레이’를 론칭한다.

    첫 번째 테마는 스릴러 장르로, 좀비에게 점령당해 폐쇄된 영화관을 배경으로 한다. 관객의 선택에 따라 결말이 달라지는 멀티 엔딩 구성으로, 매 회차마다 새로운 긴장감과 반전을 선사하며 ‘샤롯데 더 플레이’에 대한 관객들의 호기심을 끝없이 확장시킬 전망이다.

    오는 23일 롯데시네마 신도림에 처음 선보이는 ‘샤롯데 더 플레이’는 10월2일 15시부터 티켓링크 및 네이버를 통해 예매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예매처 및 롯데시네마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 ▲ ⓒBYN블랙야크그룹
    ▲ ⓒBYN블랙야크그룹
    ◇ 강태선 BYN블랙야크그룹 회장, 2025년 UN SDGs 기후변화 대응 대상 수상

    강태선 BYN블랙야크그룹 회장이 지난 29일 서울 국회 의원회관 대회의실에서 열린 ‘광복 80주년 기념 세계한인 컨퍼런스’에서 ‘2025년 UN피스코 SDGs-기후변화 대응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이번 대상은 UN이 제시한 17가지 지속가능발전목표(SDGs)를 기준으로, 기업과 개인이 기후위기 대응, 불평등 해소, 국제 협력 등에서 거둔 성과를 평가했다. 주요 수상자로는 강태선 BYN블랙야크그룹 회장을 비롯해 권경훈 두산건설 회장, 이창재 대웅제약 대표이사 등이 각 부문에서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 ▲ ⓒ유니클로
    ▲ ⓒ유니클로
    ◇ 유니클로, ‘모두를 위한 평화, 지구를 위한 우주’ 행사 진행

    유니클로가 우주를 통해 미래 세대에게 영감을 주는 ‘클럽포더퓨처(Club for the Future)’와 협업한 ‘PEACE FOR ALL(모두를 위한 평화)’ 자선 티셔츠 출시를 기념해 ‘모두를 위한 평화, 지구를 위한 우주’ 행사를 지난달 30일 국립어린이과학관에서 진행했다.

    약 50명의 초등학생 및 학부모와 함께 천체물리학자이자 과학 크리에이터인 항성의 사회로 진행된 본 행사에서는 클럽포더퓨처의 우주인 앰버서더인 시안 프록터를 초대하여 ‘우주에서 바라본 지구’를 주제로 특별한 대화를 나눴다.

    아프리카계 미국인 여성으로서 최초로 민간 우주선에 탑승한 시안 프록터는 우주 비행사로서의 특별한 경험과 우주의 신비로움, 우주에서 바라본 지구에 대해 이야기하며 평화로운 지구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 ▲ ⓒ삼성물산 패션부문
    ▲ ⓒ삼성물산 패션부문
    ◇ 삼성물산 패션, 하반기 '멤버십 위크' 프로모션 실시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쇼핑 플랫폼 SSF샵에서 19일까지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멤버십 위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플랫폼 SSF샵에서 통합 멤버십에 가입하는 신규 고객에게 멤버십 위크 기간 동안 웰컴 금액 할인권을 제공한다. 10만/30만/50만원 이상 구매 시 각각 사용 가능한 2만/6만/10만원 금액권으로 가을 시즌 신상품을 최대 20%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해당 금액권은 이달 31일까지 사용 가능하다.

    멤버십 기존 고객에게는 주요 브랜드 매장에서 안내하는 QR코드를 통해 할인권을 지급한다. 5%, 10%, 15%로 구분된 랜덤 할인권으로 최대 50만원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주 1회 응모 가능하며, 멤버십 위크 기간 동안 사용 가능하다.

  • ▲ ⓒ킴스클럽
    ▲ ⓒ킴스클럽
    이랜드리테일 킴스클럽, ‘가시제로 생선 시리즈’ 6종 라인업 완성

    킴스클럽이 ‘가시제로 생선 시리즈’의 6종 라인업을 완성했다. ‘가시제로 시리즈’는 숙련된 작업자가 잔가시까지 99% 제거해 남녀노소 누구나 안심하고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지난 8월부터 이달까지 새롭게 추가된 품목은 ▲미국산 장문볼락(열기) ▲미국산 임연수 ▲국산 고등어 3종이다. 기존 노르웨이 고등어, 오만산 갈치, 미국산 가자미와 함께 총 6종 구성을 갖추며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임연수는 담백한 맛과 깔끔한 식감으로 조림이나 구이에 자주 쓰이며, 특히 아이들 반찬용으로 인기가 높다. 장문볼락(열기)은 살이 부드럽고 고소해 매운탕, 찜 요리에 잘 어울린다. 국산 고등어는 기름기가 적당히 올라 구이용으로 가장 대중적이며, 밥상에 빠지지 않는 국민 생선으로 손꼽힌다.
  • ▲ ⓒ신세계까사
    ▲ ⓒ신세계까사
    신세계까사, 까사미아 압구정점 ‘청담 르엘’ 전문 상담관 운영

    ㈜신세계까사가 10월부터 까사미아 압구정점을 ‘청담 르엘’ 전문 상담관으로 지정, 해당 단지 고객들을 대상으로 특별 상담 서비스와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청담 르엘’은 오는 11월 입주가 시작되는 강남구 청담동의 1300세대 아파트다. 신세계까사는 이를 공략하고자 전문 상담관을 마련, 해당 매장에서 ‘까사미아(CASAMIA)’와 ‘마테라소(MATERASSO)’, ‘쿠치넬라(CUCINELLA)’ 등 신세계까사의 주력 브랜드를 통합한 프리미엄 인테리어 상담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를 통해 주거 공간 전반을 아우르는 신세계까사만의 감각적인 인테리어를 제안하고 프리미엄 인테리어 수요를 끌어당긴다는 방침이다.
  • ▲ ⓒ컬리
    ▲ ⓒ컬리
    컬리, 10월 ‘월간컬리’ 진행… 키워드는 ‘클린이팅’

    컬리는 10월 월간컬리 키워드로 ‘클린이팅’을 선정하고 기획전을 진행한다. 10월 키워드는 최근 저속노화 트렌드에 높은 검색량을 보인 ‘클린이팅(clean eating)’으로 선정했다.

    클린이팅은 자연 그대로 또는 최소한의 가공으로 불필요한 첨가물 섭취를 줄인 건강 식단을 의미한다. 10월호에서는 크게 무첨가, 유기농&무항생제, 원플레이트로 나누어 클린이팅 맞춤 추천템을 선보인다.

    1~2인 가구, 영유아·키즈, 시니어 등 라이프스타일별 솔루션도 제안한다. 간편 조리, 영양 가득 메뉴, 미식 경험 등 자신에게 맞는 클린이팅 식단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
  • ▲ ⓒ홈앤쇼핑
    ▲ ⓒ홈앤쇼핑
    홈앤쇼핑, ‘소비자보호위원회’ 발족

    홈앤쇼핑은 소비자 권익 보호 강화를 위한 ‘3기 소비자보호위원회’를 발족했다.

    위원회는 소비자 정책 전문가 1명, 소비자 대표 5명, 내부위원 등으로 구성된다. 위원장에는 법무법인 인 소속 권창범 변호사를 위촉해 소비자 정책 및 법률적 전문성을 강화했으며, 소비자 대표는 홈앤쇼핑 고객자문단 중 엄선된 5명이 참여한다.

    위원회는 분기별 정기회의를 통해 ▲내부 고객만족회의 안건 및 개선결과 공유 ▲소비자 정책 개선 아이디어 제안 ▲고객모니터링평가단 이슈 검토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소비자 의견을 적극 반영하고, 서비스 품질을 한층 더 향상시켜 나갈 계획이다.
  • ▲ ⓒGS25
    ▲ ⓒGS25
    GS25, '케이팝 데몬 헌터스' 간편식으로 글로벌 팬덤 사로잡아

    편의점 GS25는 '케이팝 데몬 헌터스'(이하 케데헌’ 컬래버 간편식 3종이 각 카테고리 매출 1위를 기록하며 ‘외국인 관광객 필수템’으로 높은 인기를 끌고 있다고 밝혔다.

    GS25가 지난 17일 출시한 ▲참치마요&전주비빔 반반김밥 ▲전주비빔&제육 커플 주먹밥 ▲모둠 분식세트 등 케데헌 간편식 3종은 출시 첫날에만 5만 개가 판매된 데 이어, 24일과 26일 추가 출시된 ▲불닭콘치즈 주먹밥 ▲클래식 핫도그 등 케데헌 컬래버 시리즈 5종이 출시 2주 만에 누적 판매량 80만 개를 돌파하며 각 카테고리 1위에 올랐다.

    GS25가 운영 중인 케데헌 특화 점포 중 외국인 방문객이 많은 4개 점포(▲인천공항T1서편점 ▲인천공항T2서편점 ▲인천공항T2출국점 ▲뉴안녕인사동점) 분석 결과, 특화 점포 운영 전 3일(9월 17일~19일) 대비 운영 후 동요일 3일(9월 24일~26일) 케데헌 간편식 매출이 63.7% 증가했다.
  • ▲ ⓒ이마트24
    ▲ ⓒ이마트24
    이마트24, 'QR 간편결제' 한 달 만에 5배 증가

    이마트24는 8월 말 출시한 모바일 앱 ‘QR 간편결제’ 서비스를 활용한 주차별 평균 결제건수가 8월 4주차(26~31일) 대비 9월 4주차(22~28일) 5.4배 증가했다고 밝혔다.

    해당 결제건수는 9월 1주차(1~7일) 전주 대비 3.7배 증가를 시작으로 꾸준히 우상향하며 앱 서비스 개편에 대한 고객들의 많은 관심을 확인할 수 있었다. 

    이마트24는 해당 앱 이용자수를 극대화하기 위해 10월 한 달간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먼저 이마트24는 모바일 앱 통합바코드에 신용·체크카드를 첫 연동하는 고객들에게 신세계포인트 500P를 제공한다. 또 매장에서 앱 QR로 첫 결제하는 선착순 1만명을 대상으로 이마트24 매장전용 ‘오뚜기 불오징어볶음면’ 무료 쿠폰을 증정한다.
  • ▲ ⓒ신세계프라퍼티
    ▲ ⓒ신세계프라퍼티
    스타필드서 황금연휴 ‘풀코스’로 즐기세요

    쇼핑 테마파크 스타필드가 최대 열흘까지 이어지는 추석 황금 연휴를 맞아 놀이와 문화, 쇼핑까지 풀코스로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명절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스타필드 고양(9/30~10/12)에서는 ‘톡!’ 튀어 오르는 공 하나에 환호성이 터지는 짜릿한 도전 ‘스낵샷 챌린지’가 펼쳐진다. 스낵샷 챌린지는 고양을 시작으로 수원(10/14~10/28), 하남(10/30~11/9)까지 이어진다.

    스타필드 코엑스몰은 한글날을 맞아 아름다운 우리말의 멋을 새롭게 느낄 수 있는 ‘한글 사랑 축제(10/8~9)’를 연다. 고양(10/5~7), 안성·수원(10/5~9)에서는 명절 분위기를 가득 살린 전통놀이 체험존도 운영된다.
  • ▲ ⓒCU
    ▲ ⓒCU
    CU에서 카카오페이머니로 결제시 최대 10% 혜택

    CU가 카카오페이와 손잡고 이달 1일부터 전국 1만8600여 개 CU에서 최대 10%의 혜택을 제공하는 ‘오! 오! 혜택’을 제공한다.

    카카오페이에 CU 멤버십을 연동한 고객이 전국 CU에 방문하여 카카오페이머니로 결제하면, 결제금액의 5%가 현장 할인(1일 1회, 최대 5000원/주류, 담배 등 제외)되고 추가로 5%를 카카오페이포인트로 적립 받을 수 있다.

    해당 프로모션을 통해 CU를 방문하는 고객들은 유통업계 평균 멤버십 적립률을 훌쩍 넘는 최대 10%의 할인 및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게 된다.
  • ▲ ⓒ세븐일레븐
    ▲ ⓒ세븐일레븐
    세븐일레븐, 업계 최초 ‘말차하이볼’ 탄생

    세븐일레븐은 오는 2일 국내 최초 말차 플레이버의 캔 하이볼인 ‘말차하이볼’을 출시한다.

    알코올 도수 3도에 맞춘 말차하이볼은 전통적인 말차의 매력을 가장 현대적 주류인 하이볼에 결합했다. 말차와 탄산의 밸런스를 절묘하게 세팅하여 말차 본연의 깊은 풍미와 은은한 단맛이 부드러운 탄산과 어우러진다.

    상품 패키지로도 말차하이볼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말차를 상징하는 밝고 생생한 녹색캔에 말차 가루를 전면에 배치했다. 여기에 풀오픈탭 형식으로 캔 뚜껑 전체가 열려 음용하기 쉽게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