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 닥스, 25FW 시그니처 컬렉션 출시오리온, ‘비쵸비 국립중앙박물관 에디션’ 출시GS샵, 생활용품 브랜드 ‘바로씀’ 선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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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LF 닥스, 25FW 시그니처 컬렉션 출시

    닥스가 가을 시즌을 맞아 ‘25FW 시그니처 컬렉션’을 출시했다. 컬렉션은 닥스의 상징적인 DD 로고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DD 모노그램’ 패턴을 중심으로, 남녀 모두를 위한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DD 로고는 알파벳 D가 마주보는 형태로, 의류와 액세서리에 꾸준히 활용되어 온 브랜드의 심볼이다. 닥스는 이에 대한 높은 고객 호응을 바탕으로, 반복 배열해 원단에 적용하는 모노그램 패턴을 새롭게 개발했다.

    대각선 구도로 배열된 로고에 고급 울 소재와 그레이, 블랙 등 절제된 색상을 더해 클래식한 무드를 강화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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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루나, 日서 ‘그라인딩 컨실버터 오프라인 론칭 발표회’ 개최

    루나는 지난 22일 일본 도쿄 시부야에 소재한 복합 쇼핑몰 ‘히카리에 홀’에서 브랜드 앰배서더 ‘레이’(REI)와 함께 ‘루나 그라인딩 컨실버터’의 오프라인 론칭을 기념하는 제품 발표회를 개최했다.

    이번 발표회는 루나 그라인딩 컨실버터 제품 소개를 시작으로 브랜드 앰배서더인 레이가 직접 사용해 본 제품 후기와 레이만의 뷰티 팁 등을 공유하며 일본 소비자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후 현지 메이크업 아티스트인 ‘하야시 유카리’가 루나 그라인딩 컨실버터를 중심으로 브랜드의 다양한 제품을 활용한 메이크업 쇼를 진행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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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9CM "가방·슈즈 집중 조명하니 2주 만에 10억 돌파"

    29CM(이십구센티미터)가 여성 잡화를 집중 조명하는 오리지널 콘텐츠 ‘29 에센셜 픽스(29 Essential Picks)’를 앞세워 브랜드 매출 상승을 가속화하고 있다.

    올해 8월 말까지 총 12회차를 발행했고 매 콘텐츠 공개 직후 2주간 참여 브랜드 제품의 전체 거래액이 평균 10억원 이상을 기록했다. 클로즈업 이미지와 숏폼 영상으로 브랜드 룩북에서 쉽게 확인하기 어려운 제품 소재와 디테일을 담아낸 전략이 주효했다.

    29 에센셜 픽스에 참여한 여성 디자이너 잡화 브랜드의 개별 성과도 눈에 띈다. 올해 6월 참여한 여성 가방 브랜드 ‘드래곤 디퓨전’은 해당 기간 거래액이 전년 동기 대비 50% 이상 늘었다. 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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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오리온, ‘비쵸비 국립중앙박물관 에디션’ 출시

    오리온이 국립박물관문화재단과 함께 ‘비쵸비 국립중앙박물관 에디션’을 선보인다.

    비쵸비 국립중앙박물관 에디션은 겉 케이스부터 개별 포장지까지 한국을 대표하는 보물들로 디자인됐다.

    최근 전 세계를 강타하고 있는 ‘케데헌’ 속 ‘더피’의 모티브가 된 ‘호작도’를 중심으로 금동 반가사유상(국보 제78호, 제83호), 청자 투각 칠보무늬 향로(국보 제95호), 경천사지 십층석탑(국보 제86호), 서봉총 금관(보물 제339호), 백자 달항아리(보물 제1437호), 일월 오봉도, 호족반 등 문화유산 8종의 특징을 섬세하면서도 친근하게 담아냈다.

    이번 국립중앙박물관 에디션은 전국 주요 대형마트 및 기업형 슈퍼마켓에서 오는 9월 29일부터 순차적으로 판매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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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당근, ‘컴백홈 캠페인’ 전개

    당근이 경찰청과 협력해 실종 이웃을 가족의 품으로 돌려보내기 위한 ‘컴백홈 캠페인’을 시작한다.

    컴백홈 캠페인은 실종 사건 발생 초기 ‘골든타임’에 지역 주민들의 빠른 제보가 결정적인 역할을 한다는 점에 착안해 기획됐다. 

    이번 협력으로 당근 이용자들은 당근 앱 내 동네지도 탭에서 내 주변의 실종 이웃 정보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으며, 동네생활 ‘동네사건사고’ 게시판에서도 실종 이웃에 대한 정보를 볼 수 있다.

    해당 정보는 경찰청이 제공하는 안전드림 데이터와 실시간 연동되며, 실종 이웃을 목격한 경우 ‘제보하기’ 버튼을 눌러 경찰청 신고센터와 바로 통화하거나 게시글 내 댓글 작성을 통해 쉽고 빠르게 제보 가능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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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이디야커피, 동절기 간식 5종 출시

    이디야커피가 겨울철 고객들에게 추억의 맛을 선사할 동절기 간식 5종을 출시했다.

    이번 동절기 간식은 ▲꿀 호떡 ▲팥 붕어빵 ▲슈크림 붕어빵 ▲콘치즈 계란빵에 ▲옥수수 찰빵 등이다.

    동절기 간식 5종은 이날부터 전국 이디야커피 매장은 물론 배달의민족, 요기요, 쿠팡이츠 등 주요 배달 플랫폼을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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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파리바게뜨, 추석 선물세트 출시

    파리바게뜨가 민족 대명절 추석을 앞두고 고단백 원료와 지역 특산물 등을 활용한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명가명품 고단백 서리태 카스테라’는 고단백 서리태로 단백질을 11g 함유했다. 목초액을 먹고 자란 암탉이 낳은 신선한 목초(木醋)란을 사용했으며, 특허받은 주종 발효 기술과 숙성된 쌀 누룩으로 깊은 풍미와 부드러운 단맛을 살렸다.

    ‘제주 우도 땅콩빵’은 제주도 우도의 햇살과 바람이 키운 귀한 땅콩을 사용한 구움과자로, 오동통한 모양에 부드럽고 고소한 우도 땅콩크림을 넣었다.

    또 땅콩·캐슈넛·호두·아몬드 4가지 견과류와 새콤달콤한 크랜베리의 건강한 조합이 특징인 ‘믹스 넛츠 파이’, 복을 기원하는 만월빵, 풍요와 결실을 상징하는 밤이 들어간 만주로 구성된 ‘행복세트’ 등도 선보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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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롯데GRS 엔제리너스, ‘엔제린밸런스’ 신메뉴 출시

    롯데GRS 엔제리너스가 맛과 건강을 함께 즐기는 ‘엔제린밸런스(ANGEL IN BALANCE)’ 신 메뉴 3종을 금일 출시하며 건강 메뉴 라인업을 확대한다.

    이번 신제품은 ▲저당 카페 렌틸 ▲제로슈가 라임 콤부차 ▲저당 바닐라 라떼 3종이다. 
     
    ‘저당 카페 렌틸’은 저당렌틸콩두유가 들어가 식단을 고민하는 사람들도 부담 없이 즐기는 달콤고소한 커피다. ‘제로슈가 라임 콤부차’는 제로슈가 콤부차에 비타민 얼음이 들어간 비타민 음료로 건강에 건강을 더해 가볍게 즐길 수 있다.

    ‘저당 바닐라 라떼’는 알룰로스로 만든 바닐라 시럽으로 당과 칼로리에 대한 부담 없이 달콤하게 맛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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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GS샵, 생활용품 브랜드 ‘바로씀’ 선봬

    GS샵이 자체 기획 브랜드와 단독 기획 상품을 리빙 상품군으로 확대하며 새로운 활로를 모색하고 있다.

    GS샵은 지난 8월 14일 ‘바로씀 시린이 케어 치약’을 출시했다. ‘바로씀’은 GS샵이 기획한 생활용품 전문 브랜드다. 자체 고객 조사 결과 구강 관리 시장에서 시린 치아 관련 상품 수요가 높다고 보고 첫 상품으로 치약을 선택한 것이다.

    지난달 20일에는 국내 생활가전 제조사 ‘휴스톰’과 공동 기획한 ‘BLDC 이오닉 플라스마 헤어 드라이기’도 단독으로 선보였다. 시중 10만원대 드라이기와 유사한 성능을 6만원대 가격으로 구현한 가성비 상품이다. TV홈쇼핑 방송용으로 기획된 상품으로 출시 한 달 만에 4000명이 넘는 고객이 구매했다.
  • ▲ ⓒ홈플러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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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홈플러스, 연말까지 초가성비 의류∙잡화 라인업 늘린다

    홈플러스는 고객들의 가계 부담을 줄이고 실속 소비에 걸맞은 상품을 제안하기 위해 연말까지 초가성비 의류∙잡화 라인업을 33% 확대한다.

    올해 초가성비 의류∙잡화에 대한 고객 수요가 지속 증가함에 따라, 다양한 신상품을 연달아 출시하기로 했다. 지난해 150종이었던 초가성비 의류∙잡화 라인업을 올해 200종까지 늘린다는 계획이다.
     
    홈플러스는 지난 18일 ‘데일리 깊은 볼캡’ 모자를 5900원에 론칭했다. 깊고 챙이 길어 얼굴이 작아 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이 밖에도 연말까지 캐주얼 양말, 여행가방, 플리스 베스트∙점퍼, 경량 덕다운 베스트 등 신상품을 순차적으로 출시할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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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CJ온스타일 ‘셀럽뷰티위크’ 개최

    CJ온스타일이 환절기 피부 고민을 해결할 셀럽 추천 뷰티템을 선보이는 ‘셀럽뷰티위크’를 오는 28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CJ온스타일 대표 셀럽 IP를 앞세워 마스크·세럼·에센스 등 스킨케어 제품을 셀럽이 직접 추천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뷰티 브랜드 아로셀의 경우 24일 오후 8시 45분 TV 라이브 <최화정쇼>에서 베스트셀러 ‘슈퍼 콜라겐 마스크’가 소개된다. 27일 오후 1시 50분 <브티나는생활>에서는 브라이언이 신제품 ‘멜라 TXA 마스크’를 선보일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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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홈앤쇼핑 '한채영의 쇼핑코드', 주문액 150% 초과달성

    배우 한채영이 홈앤쇼핑에서 선보인 신규 프로그램 ‘한채영의 쇼핑코드’가 론칭 방송에서 뜨거운 호응을 얻으며 주문액 5억7000만원을 기록, 전월 동시간대 주문금액 대비 150% 초과 달성에 성공했다.

    ‘한채영의 쇼핑코드’는 지난 2일 저녁 7시 35분 첫 방송을 시작했다. 에르메스, 버버리 등 프리미엄 브랜드를 소개하는 ‘명품 특집전’으로 꾸며진 이날 방송은 한채영의 고정 진행 데뷔 무대였다.

    3회차 방송인 9월 16일부터는 편성이 확대됐다. 매주 저녁 7시 35분부터 9시 45분까지 130분간 두 가지 상품을 집중적으로 소개하는 방식으로 업그레이드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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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CU, 중식대가 정지선 셰프와 고량주 함유 막걸리 ‘고량탁’ 출시

    CU가 중식 대가 정지선 셰프와 손잡고 고량주를 섞은 막걸리 ‘고량탁’을 출시하며 주종 다변화에 나선다.

    오는 24일 출시되는 ‘고량탁’(5900원/ALC. 7%)은 막걸리에 고량주를 더해 고량주의 은은한 향과 쌀 본연의 풍미가 어우러지는 것이 특징이다.

    정지선 셰프가 개발 과정 에서 여러 번의 시음과 레시피 조율을 거듭하며 완성했다. 특유의 깔끔하고 정갈한 맛으로 중식은 물론 한식, 보양식 등 다양한 메뉴와 폭넓게 페어링할 수 있다.
  • ▲ ⓒ신세계프라퍼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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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올 추석은 스타필드서 K-흥캉스 즐겨보세요

    우리가족 쇼핑 테마파크 스타필드가 추석을 맞아 우리 전통의 멋과 흥이 넘치는 ‘K-흥캉스’ 명소로 거듭난다.

    스타필드 코엑스몰은 최근 ‘힙 트레디션’ 트렌드에 발맞춰 전통문화유산을 세련된 감각으로 재해석한 ‘한국 문화 상품 굿즈 팝업(9/26~10/5)’을 연다. 스타필드 하남은 볼거리, 먹거리가 풍성한 축제의 장으로 변신한다.

    스타필드 안성에서는 명절 분위기를 돋우는 전통놀이 한마당을 즐길 수 있다. 아슬한 묘기와 풍물 공연이 어우러진 ‘바우덕이 줄타기(10/4)’, 잡귀를 물리치고 복을 기원하는 ‘북청사자놀이(10/11)’ 등 평소 쉽게 볼 수 없는 역동적인 민속 공연이 흥겨움을 더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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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교원투어 여행이지, 라이브커머스 통해 마쓰야마 자유여행 상품 선봬

    교원투어 여행이지가 일본 여행을 선호하는 MZ세대를 겨냥해 라이브커머스 채널 ‘이지타임딜’에서 마쓰야마 자유여행 상품을 선보인다.

    먼저 도고온천 본관 인근에 위치한 차하루 호텔과 객실 내 핀란드식 사우나 시설을 갖춘 호텔 레포 차하루에서 숙박할 수 있는 상품을 준비했다. 

    여행 첫날 묵는 차하루 호텔에서는 석식이 제공되며 온천욕을 즐기며 피로를 풀 수 있다. 체크아웃 시 캐리어 등 무거운 짐을 호텔 프런트에 맡기면 다음 숙박지인 호텔 레포 차하루로 옮겨주는 서비스가 제공돼 짐 걱정 없이 자유롭게 여행을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오카이도역 인근의 마쓰야마 도큐 레이 호텔과 호텔 비스타 마쓰야마에 숙박하는 상품도 만나볼 수 있다. 오카이도역은 마쓰야마 자유여행의 거점으로, 주요 관광지와의 접근성이 뛰어나 편리한 이동이 가능한 것이 장점이다.
  • ▲ ⓒCJ제일제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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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CJ제일제당, 저고도에서 잘 자라는 고온적응성 배추 ‘그린로즈’ 개발

    CJ제일제당은 2018년부터 연구에 착수, 국내 최초로 여름철 해발 400m 이하 저고도 지역에서도 재배 가능한 신품종 ‘그린로즈’ 개발에 성공했다.

    수확기에 마치 개화한 장미 봉오리처럼 생겼다고 해서 이름 붙여진 ‘그린로즈’는 25도 이상의 고온에서도 안정적으로 결구(잎이 여러 겹으로 겹쳐서 둥글게 뭉쳐지는 것)가 이루어져 저고도 지역에서도 재배가 가능하다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뿌리가 깊고 넓게 퍼져 폭염과 장마는 물론이고 일시적 가뭄 등 기후 스트레스에 대한 내성이 강하기 때문이다. 특히, 기존 품종 못지 않은 우수한 품질로 김치 제조에도 적합하다.

    CJ제일제당은 지난해 충북 괴산군에 마련한 1000평 규모의 시범 재배지(해발고도 약 200m)에서 ‘그린로즈’의 성능 검증을 마쳤으며, 김치 제품에 적용해 테스트도 진행했다. ‘그린로즈’에 대한 특허 출원을 진행 중이며, 올해 재배한 배추로 일부 비비고 김치 제품을 생산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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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아워홈, 한화이글스와 함께 온더고 신제품 2종 출시

    한화그룹 일원이 된 아워홈이 그룹 야구단 한화이글스의 가을야구 선전을 기원하며 한정판 온더고 신제품을 선보인다.

    이번 한정판 신제품은 한화이글스의 2018년 이후 7년 만의 가을야구 진출을 기념하기 위해 마련됐다. 집 또는 경기장에서 야구를 관람하며 즐기기 좋은 떡볶이 메뉴 2종 ‘이글이글! 불패 떡볶이’와 ‘절대지지! 마라 떡볶이’를 내놨다.

    신제품은 아워홈몰과 갤러리아몰,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카카오 선물하기 등에서 판매된다.
  • ▲ ⓒ소노펫클럽앤리조트
    ▲ ⓒ소노펫클럽앤리조트
    ◇ 소노펫클럽앤리조트, ‘2025 SONOPET Dog Sports’ 경진대회 성료

    소노인터내셔널이 운영하는 반려동물 동반복합문화공간 소노펫클럽앤리조트가 지난 20일부터 21일까지 1박 2일간 진행된 '2025 소노펫 독 스포츠 대회'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이번 대회는 홍천 비발디파크 메인센터 잔디광장에서 사전에 신청한 10개의 학교와 일반인 300명이 참가했으며, △어질리티 대회(성인, 학생부) △훈련경기 대회 △어질리티 승급전 등 4개 부문으로 나뉘어 진행됐다.

    예선을 거쳐 최종적으로 본선에 진출한 상위 3개 팀이 결승 라운드에서 승부를 겨룬 끝에 한국펫고등학교가 제1회 학생부 어질리티 경연대회에서 우승을 차지했다. 
  • ▲ ⓒ롯데호텔앤리조트
    ▲ ⓒ롯데호텔앤리조트
    ◇ 롯데호텔 이숍, 추석맞이 김치찌개·김치 특별 할인

    롯데호텔앤리조트 온라인몰 롯데호텔 이숍의 1~9월(9월21일 기준) 롯데호텔 김치 판매량이 전년 동기 대비 약 80% 증가하며 빠른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는 가운데,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롯데호텔 김치찌개’와 ‘롯데호텔 김치’를 특별 리워즈 회원가로 선보인다.

    김치찌개는 4팩 1세트로 구성돼 있으며, 롯데호텔 이숍에서 10% 할인된 리워즈 회원 전용가로 구매할 수 있다.

    롯데호텔 김치는 배추김치(9kg, 4kg, 1.2kg)와 나박김치(2kg), 1~2인 가구를 위한 600g 캔시머(열무김치, 깍두기, 백김치, 맛김치) 등이 준비됐다. 김치 역시 리워즈 회원 전용 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