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 온라인 최초 ‘라코스테’ 직입점롯데칠성, '2% 부족할 때' 광고모델로 '안효섭', '김민주' 선정우아한청년들, 업계 최대 규모 ‘고보장 시간제보험’ 도입
  • ▲ ⓒ베러스쿱크리머리
    ▲ ⓒ베러스쿱크리머리
    ◇ 벤슨 25일 스타필드 수원에 정규 매장 오픈

    베러스쿱크리머리가 자체 개발한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 ‘벤슨(Benson)’이 25일 스타필드 수원에 정식 매장을 오픈한다.

    이번 정식 오픈은 팝업스토어의 성공적인 실적이 바탕이 됐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 앞서 7월 한 달간 스타필드 수원 ‘바이츠 플레이스’ 팝업스토어에서 싱글컵 약 2만여 개를 판매하는 등 기대 이상의 판매 성과를 기록하며 경쟁력을 입증했다.

    매장 면적은 45m2(약 13.8평), 총 10석 규모로 스타필드 수원 1층에 입점한다. 총 20가지 아이스크림을 커피와 차 등 음료와 함께 판매한다.

     
  • ▲ ⓒ원씽
    ▲ ⓒ원씽
    ◇ 애경산업 원씽, 펩타이드 레티날 미스트 출시

    원씽은 간편한 사용으로 광채 나는 피부를 연출해 주는 ‘펩타이드 레티날 미스트’(PEPTIDE RETINAL MIST)를 출시했다.

    원씽 펩타이드 레티날 미스트는 크림의 영양감과 앰플의 보습감을 미스트로 구현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한 사용으로 피부에 부족한 수분과 탄력을 채워준다.

    원씽 펩타이드 레티날 미스트는 5중 복합 펩타이드와 피부 자극이 적은 레티날 성분을 더해 탄탄하고 광채 나는 피부를 완성해 준다. 특히 모공과 피부 탄력, 주름 등 복합적인 피부 노화 고민을 케어하는데 도움을 주는 미백∙주름개선 이중 기능성 화장품이다.
  • ▲ ⓒG마켓
    ▲ ⓒG마켓
    ◇ G마켓, 온라인 최초 ‘라코스테’ 직입점

    G마켓이 오는 30일까지 ‘라코스테’ 직입점을 기념하는 브랜드 쇼케이스를 진행한다. 인기상품을 할인가에 판매하고, 25 F/W 패션도 공개한다.

    라코스테가 국내 이커머스에 직접 입점 및 운영하는 것은 이번이 최초다. G마켓은 라코스테 브랜드관을 통해 데일리룩부터 신발/잡화, 키즈라인 등 라코스테 스테디셀러를 한 자리에 선보이게 됐다.

    공식 입점을 기념한 라코스테 브랜드 쇼케이스는 다양한 할인 및 적립 혜택을 선보인다. 먼저, 라코스테 공식 판매 상품에 최대 10만원의 ‘10%할인쿠폰’을 제공한다. 5% 중복쿠폰도 선보여, 함께 사용하면 체감 혜택은 더 커진다. 기획전 상품 구매 시 결제금액의 10%를 무제한 적립하는 혜택도 제공한다.

     
  • ▲ ⓒ에이블리
    ▲ ⓒ에이블리
    ◇ 에이블리, 패션 앱 사용자 수 1위

    에이블리가 8월 ‘와이즈앱’과 ‘모바일인덱스’ 양대 표본 조사에서 패션 앱(애플리케이션) 사용자 수(MAU) 1위를 기록했다. 

    앱·리테일 분석 서비스 와이즈앱·리테일(이하 ‘와이즈앱’)에 따르면 지난달 에이블리 사용자 수는 917만명으로 패션 플랫폼 업계 1위를 차지했다. 2위 패션 앱과 약 230만명, 3위와는 510만명의 격차로 앞섰다.

    2023년 동기 대비 약 35%, 전년 동월과 비교해도 10%가량 증가한 수치로, 패션 업계 비수기를 뚫고 매년 성장을 거듭하고 있다는 점이 고무적이다. 동기간 아이지에이웍스의 모바일인덱스 조사 결과에서도 535만 명의 MAU를 기록하며 패션 앱 1위에 올랐다.

  • ▲ ⓒ롯데칠성음료
    ▲ ⓒ롯데칠성음료
    ◇ 롯데칠성, '2% 부족할 때' 광고모델로 '안효섭', '김민주' 선정

    롯데칠성음료가 새로워진 '2% 부족할 때' 모델로 넷플릭스 글로벌 애니메이션 '케이팝 데몬 헌터스' 주인공 '진우'역을 맡은 안효섭과 그룹 '아이즈원' 활동 이후 배우로 주목받고 있는 김민주를 모델로 선정했다.

    롯데칠성음료는 이번 광고에서 '물투명 니어워터'라는 콘셉트로 비가 내려 습기로 가득한 배경을 통해 두 주인공이 사랑을 시작하고 끝내는 감정을 감각적인 영상미로 표현했다. 

    특히 이번 광고는 과거 2% 부족할 때 광고 음악으로 화제를 모은 '사랑은 언제나 목마르다'를 안효섭과 김민주의 목소리로 새롭게 담아내 젊은 세대에게 신선한 느낌을 전달하고자 했다.
  • ▲ ⓒ모두투어
    ▲ ⓒ모두투어
    ◇ 모두투어, 겨울 시즌 한정 ‘아이슬란드 오로라’ 기획전 출시

    모두투어가 겨울 시즌 한정으로 아이슬란드 오로라와 대자연을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이색 테마 여행 기획전 '아이슬란드 오로라’를 출시했다.

    대표 상품은 ‘아이슬란드 일주 8일’로, 프리미엄 국적기 대한항공을 이용해 인천에서 출발해 런던을 경유하는 일정으로 구성됐다. 
    전 일정은 3성급 호텔을 기본으로 하며, 런던에서는 4성급 호텔에서의 1박을 통해 여행의 품격을 높였다. 식사, 관광지 입장료가 모두 포함된 노팁·노옵션 구성으로 현지 경비 부담을 줄였으며, 노쇼핑 일정으로 여행 본연에 집중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 ▲ ⓒ롯데월드
    ▲ ⓒ롯데월드
    ◇ 롯데월드, 몰입형 공간 ‘이머시브 플랫폼 딥' 오픈 

    롯데월드가 오는 10월1일, 몰입형 공간 ‘이머시브 플랫폼 딥'을 오픈하고 11월23일까지 첫 번째 전시 ‘전지적 독자 시점: 구원의 마왕 展’을 선보인다.

    ‘딥’은 IP 콘텐츠를 다양한 형태로 몰입감 있게 즐길 수 있는 IP 전용관이다. 관람객들은 단순히 전시를 감상하는 것을 넘어, 콘텐츠 세계로 직접 들어가는 듯한 체험을 하게 된다. 

    롯데월드 어드벤처 지하 3층 아이스링크 인근에 약 450평 규모로 조성되는 ‘딥’은 전시존은 물론 굿즈샵까지 갖추고 있어 관람객들에게 다양한 즐길 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 ▲ ⓒ인스파이어 엔터테인먼트 리조트
    ▲ ⓒ인스파이어 엔터테인먼트 리조트
    ◇ 인스파이어, '위챗 미니프로그램' 공식 오픈

    인스파이어 엔터테인먼트 리조트가 ‘위챗 미니프로그램’을 공식 오픈했다.

    이번 ‘위챗 미니프로그램’은 중국 국경절 등 가을 황금연휴를 앞두고 선보이는 공식 디지털 채널로, 중국 내 가장 대중적으로 사용되는 메신저 어플리케이션 ‘위챗’을 기반으로 해 인스파이어를 찾는 중국인 고객에게 보다 편리하고 만족스러운 디지털 서비스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별도의 앱 다운로드 없이 위챗 내에서 바로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는 점도 큰 장점이다.
  • ▲ ⓒ우아한형제들
    ▲ ⓒ우아한형제들
    ◇ 배민, 유튜브 프리미엄 제휴 상품 론칭

    배달의민족을 운영하는 우아한형제들이 배민클럽-유튜브 프리미엄 제휴 상품을 정식 출시했다.

    이번 제휴 상품은 한 번의 구독으로 배민의 무제한 무료배달과 광고 없이 콘텐츠를 시청할 수 있는 유튜브 프리미엄 서비스를 동시에 제공한다. 

    이 상품은 상시 프로모션이 적용돼 월 1만3990원(정가 1만5990원)에 이용할 수 있다. 유튜브 프리미엄을 단독 이용(1만4900원)할 때보다 저렴하다.

    배민은 배민클럽 신규 및 재가입자를 대상으로 11월30일까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배민클럽 가입 이력이 없는 신규 가입자는 첫 달 8990원, 가입 이력이 있는 재가입자는 첫 달 9990원에 제휴 상품을 이용할 수 있다. 
  • ▲ ⓒCJ프레시웨이
    ▲ ⓒCJ프레시웨이
    ◇ CJ프레시웨이, ‘60계치킨’ 컬래버 상품 출시

    CJ프레시웨이가 외식 프랜차이즈 기업 장스푸드의 치킨 브랜드 ‘60계치킨’과 협력해 컬래버 상품을 선보였다. 

    신상품은 60계치킨의 인기 메뉴 ‘간지치킨’과 ‘하하핫치킨’을 재해석해 개발한 냉장 간편식이다. 특제 간장 소스를 적용해 담백하고 고소한 ‘간지치킨주먹밥’, 자극적이지 않으면서도 매콤한 ‘하하핫치킨주먹밥’ 2종으로, 오리지널 메뉴의 풍미와 시즈닝 특유의 식감을 구현했다.

    해당 상품은 우선 CJ프레시웨이 공식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온라인 전용으로 판매되며, 향후 유통 채널을 점차 확대할 예정이다.

  • ▲ ⓒ우아한청년들
    ▲ ⓒ우아한청년들
    ◇ 우아한청년들, 업계 최대 규모 ‘고보장 시간제보험’ 도입

    우아한청년들은 KB손해보험과 함께 ‘고보장 시간제보험’을 11월1일부터 출시한다.

    고보장 시간제보험은 현장의견을 적극적으로 반영해 출시한 보험으로 라이더가 운행한 시간만큼만 보험료를 내는 기존 시간제보험 장점을 유지하면서 대물·자손·법률비용까지 보장항목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구체적으로 ▲’대물배상’ 한도는 기존 2000만원에서 1억원으로 상향됐고 ▲신규항목 ‘자손(자기신체사고)담보’도 최대 5000만원까지 보장되며 ▲새롭게 추가된 ‘라이더 법률비용지원’은 변호사 선임, 형사합의 지원 등 관련해 최대 3000만원까지 제공한다. 
  • ▲ ⓒ놀유니버스
    ▲ ⓒ놀유니버스
    ◇ 놀유니버스, 괌 항공권 최대 50% 선착순 할인

    놀유니버스가 10월31일까지 NOL과 NOL 인터파크투어를 통해 괌 여행 전용 기획전을 선보인다. 

    괌 노선 전용 50%(최대 20만원) 할인 쿠폰을 선착순 지급한다. 해당 쿠폰은 탑승일 기준 12월19일까지 사용할 수 있다. 특히 NOL 인터파크투어에서는 주요 국내 항공사별 괌 노선 시간표를 제공해 고객들이 손쉽게 최적의 일정을 설계할 수 있도록 했다.

    괌 내 인기 호텔 및 리조트를 엄선해 소개하며, 그중 호시노 리조트 리조나레 괌과 닛코 호텔 괌에는 각각 15%, 1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또 10월12일까지 현지 뷔페 식사권, 데이투어, 해양 액티비티 등 다양한 투어·티켓을 대상으로 최대 10% 선착순 할인 혜택을 마련한다. 
  • ▲ ⓒSK스토아
    ▲ ⓒSK스토아
    ◇ SK스토아, ‘황성주 박사의 Dr.샐러드’ 업계 최초 론칭

    SK스토아는 저속노화 트렌드에 맞춰 ‘황성주 박사의 Dr.샐러드’를 업계 최초로 론칭한다.

    이 상품은 국산 38종 컬러푸드를 분말 형태로 한 포에 모두 담아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건강식품으로 채소류 13종, 과실종실류 11종, 구근류 9종, 버섯류 3종, 곡류 2종 등으로 구성됐다.

    특히 풍부한 파이토케미컬 성분을 바탕으로 항산화 작용, 면역력 강화, 노화 방지, 혈관 건강 개선 등에 도움을 주어 건강 관리에 효과적인 것이 특징이다.
  • ▲ ⓒ설화수
    ▲ ⓒ설화수
    ◇ 설화수, 자음생 라인 신제품 ‘자음생클렌징폼’ 출시

    설화수가 자음생 라인의 신제품 ‘자음생클렌징폼’을 출시했다.

    자음생 라인은 설화수의 독자 성분인 ‘진세노믹스TM’를 중심으로 피부 본연의 자생력을 강화하는 대표 안티에이징 라인이다.

    설화수는 60년 인삼 연구의 정수를 담은 자음생클렌징폼을 9월 새롭게 출시하며, 피부관리의 첫 단계부터 자생력을 활성화하는 솔루션을 선사하고자 한다.

    자음생클렌징폼은 인삼추출물과 17종의 아미노산을 결합한 ‘진생아미노콤플렉스TM’를 핵심 성분으로 함유하고 있다. 
  • ▲ ⓒ풀무원식품
    ▲ ⓒ풀무원식품
    ◇ 풀무원식품, ‘풀무원지구식단 두유퐁당 콘핫도그’ 출시

    풀무원식품이 ‘풀무원지구식단 두유퐁당 콘핫도그’(5입 6980원) 2종(자색고구마, 노란단호박)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식물성 100% 제품이다. 우유, 달걀, 고기를 사용하지 않은 ‘3 FREE’ 콘셉트로, 핫도그 외피는 두유로 반죽해 담백하고 고소하며 핫도그의 핵심인 소시지는 ‘식물성 콘소시지’로 새롭게 개발해 사용했다.

    핫도그의 핵심인 소시지는 식물성 식이섬유를 사용해 탱글탱글하게 만들고, 외피인 빵 부분은 물 대신 두유만 사용한 반죽으로 고소하고 담백한 끝맛을 완성했다. 제품 2종에 자색고구마 또는 단호박 분말로 자연스러운 색감을 내고 은은한 단맛까지 더했다.
  • ▲ ⓒ남양유업
    ▲ ⓒ남양유업
    ◇ 남양유업, ‘이오데이’ 전개

    남양유업이 오는 9월 25일 하루 동안 자사몰 남양몰에서 ‘이오데이’를 열고 ‘이오 유산균음료’를 최대 38%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이번 행사는 남양몰 S클럽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9월 25일 단 하루 남양몰 ‘핫딜 섹션’에서 참여할 수 있다. 행사 제품은 ‘이오 유산균음료’ 단일 품목으로, 24팩 31%, 48팩 38% 할인된다.
  • ▲ ⓒ대교
    ▲ ⓒ대교
    ◇ 대교에듀캠프 드림멘토, ‘자라는 인지’ 선봬

    대교에듀캠프의 아동 심리상담 전문기관 ‘드림멘토’는 느린학습자 맞춤형 교재 ‘인지워크북’을 ‘자라는 인지’ 시리즈로 리뉴얼했다고 밝혔다.

    이번 리뉴얼은 단계를 세분화하여 느린학습자의 또래 간 학습 격차를 좁히고 같은 학년 내에서도 이해 속도 차이를 고려해 학습 전환 구간의 공백을 보완하기 위해 추진됐다.

    또한 느린학습자는 관계 형성이나 정서 조절 측면에서 어려움을 겪는 경우가 많아 사회성 발달 지원이 필요하다. 이번 교재는 학교 생활 적응과 학습의 지속성을 돕기 위해 인지와 사회성을 모두 고려해 전인적 성장을 지원하도록 개발됐다.
  • ▲ ⓒ한국필립모리스
    ▲ ⓒ한국필립모리스
    ◇ 한국필립모리스, ‘쓰담필터 캠페인’ 학대

    한국필립모리스가 환경재단과 함께 '쓰담필터 캠페인'을 전국으로 확대한다.

    쓰담필터 캠페인은 ‘서울이 깨끗해지면 바다도 깨끗해진다’라는 슬로건 아래, 시민 주도 환경정화 활동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도심 내 빗물받이 청소 활동과 아트워크 활동을 통해 쓰레기 무단투기 방지와 시민 인식 개선을 목표로 한다.

    이번 ‘쓰담필터 캠페인’은 서울을 넘어 부산, 제주 등 전국 각지로 활동 범위를 확대하며 시민들의 참여 열기를 더욱 끌어올렸다. 올해 지원율은 전년 대비 3배 이상 증가했으며, 총 465명의 시민 크루들이 9월부터 12월까지 4개월간 활동에 나선다.
  • ▲ ⓒ동원F&B
    ▲ ⓒ동원F&B
    ◇ 동원F&B 아르르, ‘아르르 뷰티’ 론칭

    동원F&B가 운영하는 반려동물 전문 브랜드 ‘아르르’가 반려동물 전용 뷰티·케어 라인 ‘아르르 뷰티’를 론칭하고 신제품 15종을 출시한다.

    ‘아르르 뷰티’는 샴푸, 입욕제, 미스트 등 반려동물의 미용 및 정서적 안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으로 구성됐으며, 일상에서 수시로 사용하는 보호자의 편의성도 챙겼다.

    대표 제품인 ‘꿀잠 펫 클린·이지 올인원 샴푸’는 15㎖의 소용량 제품으로, 1회 사용 분량만 뜯어 쓸 수 있어 보호자의 편의성을 강화했다.

    아르르 뷰티는 생활용품 전문점 다이소에 입점하며 소비자들에게 첫 선을 보인다. 전국에 있는 다이소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아르르 뷰티 15종을 만나볼 수 있다.
  • ▲ ⓒ아워홈
    ▲ ⓒ아워홈
    ◇ 아워홈, 키사라·싱카이 가을 시즌 신메뉴 출시

    아워홈은 프리미엄 일식당 ‘키사라’와 중식당 ‘싱카이’에서 가을 시즌 신메뉴를 출시했다.

    키사라는 활전복, 대하, 전어 등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활전복 대하 나베’와 ‘가을 전어구이’를 비롯해, 정식 코스 요리에는 계절 생선회, 한우 이시야끼(돌판에 구워먹는 방식), 자연송이 해산물찜, 장어 후라이, 아게도후(일본식 두부 튀김) 등 다채로운 구성을 갖췄다.

    싱카이는 제철 메뉴인 ‘송이전복탕면’, ‘자연송이 비파새우’, ‘산동식 조염대하’를 비롯해 전복 샥스핀찜, 두 가지 방식으로 선보이는 바닷가재 요리, 새싹삼 스테이크 등 풍성한 메뉴를 선보인다.
  • ▲ ⓒ오뚜기
    ▲ ⓒ오뚜기
    ◇ 오뚜기, 파우치죽 신제품 출시

    오뚜기는 프리미엄 간편식 브랜드 ‘오즈키친’을 통해 국산 해산물을 사용한 파우치죽 신제품 ‘쇠고기미역죽’과 ‘계란게살죽’을 선보였다.

    ‘쇠고기미역죽’은 참기름에 볶아 풍미를 살린 국산 미역에 부드러운 쇠고기 양지를 더해 담백하고 깊은 맛을 담았다. ‘계란게살죽’은 1등급란으로 만든 스크램블드에그와 국산 붉은대게를 사용해 감칠맛을 살렸다.

    두 제품 모두 국산 해산물을 사용해 맛과 품질을 높였으며, 봉지째 전자레인지에 데워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 ▲ ⓒ부가부
    ▲ ⓒ부가부
    ◇ 부가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과 ‘VIB 위드 부가부 패키지’ 운영

    부가부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과 편안한 여행을 위한 ‘VIB 위드 부가부 패키지’를 선보인다.

    11월 30일까지 이용할 수 있는 이번 패키지는'프리미엄 디럭스 오션 킹 1박과 함께 부가부의 시그니처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혜택으로 구성했다.

    패키지를 이용하면 편안한 핸들링과 시트가 특징인 디럭스 스트롤러 ‘부가부 폭스 5 리뉴’(유모차)를 비롯해 신생아부터 영유아까지 사용 가능하도록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된 하이체어 ‘부가부 지라프’(아기의자), 접이식 아기 침대 ‘부가부 스타더스트’를 모두 대여해 준다.

    특히 하이체어 ‘지라프’는 친환경 인증 그린가드의 최고 등급인 '골드' 인증을 받은 제품으로 객실에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 ▲ ⓒCJ온스타일
    ▲ ⓒCJ온스타일
    CJ온스타일, ‘생트로페(Saint-Tropez)’ 론칭

    CJ온스타일 남성복 라이선스 브랜드 다니엘 크레뮤가 25FW 시즌을 맞아 신규 라인 ‘생트로페’를 선보인다.

    ‘생트로페 라인’은 다니엘 크레뮤 브랜드 시작점인 남프랑스 생트로페 지역에서 영감을 받았다. 프렌치 프레피룩을 국내 시장과 최신 트렌드에 맞게 현대적인 시각으로 풀어낸 것이 특징으로 대표 상품으로는 퀼팅 재킷, 옥스포드 셔츠 ,럭비 니트 등이 있다.

    이번 시즌 다니엘 크레뮤는 'Authentic Status' 메시지를 주제로 클래식의 본질을 다시 이야기한다. 시간의 흐름 속에서 쌓인 내면의 품격을 강조하며 익숙한 스타일을 새로운 감각으로 재해석한 컬렉션이다. 25SS 시즌부터 브랜드 모델로 활동해온 배우 이준혁이 이번 시즌에도 함께한다.
  • ▲ ⓒ홈앤쇼핑
    ▲ ⓒ홈앤쇼핑
    홈앤쇼핑, ‘지강인 인절미 홍삼절편’ 추석 특별 방송

    홈앤쇼핑은 오는 25일 오후 2시 20분, ‘지강인 인절미 홍삼절편’을 명절 특별 방송으로 소개한다. 

    지강인 인절미 홍삼절편은 충남 금산에서 제조된 제품으로, 100% 국내산 4년근 인삼(9월 제조)을 사용해 믿을 수 있는 품질을 자랑한다. 특히 20년 노하우로 자체 개발한 당침액에 담가 완성한 홍삼 절편은 쫄깃한 식감과 깊은 풍미를 동시에 선사한다.

    여기에 지강인 특제 인절미 콩고물을 사용해, 홍삼 특유의 쓴맛을 부담스러워하는 소비자도 맛있게 즐길 수 있다.
  • ▲ ⓒ홈플러스
    ▲ ⓒ홈플러스
    홈플러스, ‘추석 물가안정 프로젝트’’ 명절 장바구니 파격 지원

    홈플러스가 추석을 앞두고 오는 25일부터 30일까지 육류, 과일 등 신선식품부터 간편 명절음식까지 총망라해 파격적인 할인가에 내놓는 ‘추석 물가안정 프로젝트’를 전개한다.

    먼저 25~28일까지 마이홈플러스 멤버특가로 한돈, 한우, 과일 등 신선식품을 선보인다. ‘한돈 일품포크 삼겹살/목심(100g/서귀포점 제외)’은 20% 할인에 농할쿠폰 20% 추가 할인 혜택을 더해 각 1980원에, ‘한돈 일품포크 앞다리살(100g/서귀포점 제외)’은 30% 할인에 20% 농할쿠폰 혜택을 더해 1350원에 판다.

    마이홈플러스 멤버특가 20% 할인에 농할쿠폰 20% 할인으로 ‘11Brix 신고배(3kg/박스)’를 1만1994원에, ‘12Brix 홍로사과(4~7입/봉/국내산/점포별 취급산지 상이/조기품절 가능)’는 8994원에 판매한다. ‘새벽수확 양상추(통/국내산/조기품절 가능)’도 마이홈플러스 멤버십 특가로 1500원 저렴한 2490원에 제공한다.
  • ▲ ⓒ11번가
    ▲ ⓒ11번가
    11번가, 갤럭시 '라이오슬리 액세서리 시리즈' 온라인 단독 판매

    11번가가 글로벌 인기 게임 ‘원신’과 ‘갤럭시 스토어’가 협업해 선보이는 한정판 굿즈 ‘갤럭시 스토어 원신 라이오슬리 액세서리 시리즈’를 온라인 채널 중 단독 판매한다.

    이번 ‘갤럭시 스토어 원신 라이오슬리 액세서리 시리즈’는 온라인에서는 11번가에서 판매되며, 오프라인에서는 삼성스토어 홍대에서 진행되는 '폰타인 라이브하우스 in 삼성스토어 홍대' 이벤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총 8종의 굿즈로 출시되며, 11번가에서 4종이 판매된다.

    11번가는 오는 25일 오전 10시 30분부터 이번 굿즈의 판매를 시작한다. 대표 상품으로는 아크릴 팝업 액자, 갤럭시 Z 폴드7 마그넷 케이스, 마그넷 카드 포켓, 무선 충전기 등으로 구성된 ‘갤럭시 Z 폴드7 원신 라이오슬리 액세서리 에디션’(28만9000원)이 판매된다.
  • ▲ ⓒ현대백화점
    ▲ ⓒ현대백화점
    현대백화점, 시암피왓그룹과 함께 태국 인기 뷰티·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소개

    현대백화점은 시암피왓그룹과 공동 큐레이션을 통해 판교점과 더현대 서울 등 현대백화점 주요 점포에 위치한 에이치바이에이치(HBYH)와 비클린(B.CLEAN) 매장에서 태국 브랜드 3종의 대표 상품들을 소개한다.

    양사간 협업의 일환으로 태국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인 '매종 크래프트(Maison Craft)', 뷰티 브랜드인 '글라(GLA)'와 '허브앤미네랄(Herbs&Minerals)'이 현대백화점에 입점하게 됐다.

    매종 크래프트는 태국 각지의 장인과 협업해 전통 공예 기술과 현대적 감각을 결합한 라이프스타일 제품들로 유명하다. 현대백화점 점포에서는 수공예 테이블매트 등을 선보인다. 글라와 허브앤미네랄은 친환경 뷰티 브랜드로 손 세정제, 보디 클렌저 등을 소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