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몽드, 물 없이 간편하게 완성하는 모델링 팩 2종 출시한국필립모리스, ‘테리아 리비에라 펄’ 출시야놀자, R&D 조직 '야놀자넥스트' 공식 웹사이트 오픈
  • ▲ ⓒW컨셉
    ▲ ⓒW컨셉
    ◇ W컨셉 "명절 전 아이 한복 미리 준비하세요"

    W컨셉이 추석을 앞두고 오는 30일까지 ‘키즈페스타’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에는 리틀타익스, 로토토베베, 타티네쇼콜라 등 W컨셉 MD가 엄선한 80여 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추석용 아동 한복을 비롯해 조카 선물을 위한 옷, 장난감 등 다양한 유아동 상품 4천여 종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추석맞이 한복∙장난감 추천 ▲연령대별 선물 ▲패밀리룩 추천 ▲24시간 가을 신상품 특가 등 추천 행사와 키즈페스타 전용 최대 30% 할인쿠폰, 무료배송,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 ▲ ⓒ애경산업
    ▲ ⓒ애경산업
    ◇ 애경산업, 스킨 시그널 케어 위한 스킨케어 브랜드 ‘시그닉’ 美 론칭

    애경산업이 스킨 시그널 케어를 위한 감성적 효능주의 브랜드 ‘시그닉’(signiq)을 미국 아마존에 론칭했다.

    시그닉은 ‘Catch the Skin Signal’이라는 핵심 메시지를 바탕으로 피부에 나타나는 다양한 스킨 시그널을 케어하기 위해 독자 기술과 스킨케어 성분을 조합한 효능 중심의 스킨케어 브랜드이다.

    시그닉은 효과적이고 빠른 셀프 클리닉를 선호하는 25~35 미국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전문적인 솔루션 제공 △신뢰할 수 있는 제품력 △건강한 피부 설계 △감각적인 만족감의 4가지 핵심 가치를 전달하며 브랜드 인지도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 ▲ ⓒ마몽드
    ▲ ⓒ마몽드
    ◇ 마몽드, 물 없이 간편하게 완성하는 모델링 팩 2종 출시

    마몽드가 패션·뷰티 인플루언서 강경민과 협업해 모델링 팩 2종을 출시했다.

    오리지널 레시피 허니 모델링 팩과 카밍 샷 아줄렌 모델링 팩 두 종류로 선보이며, 가루와 물을 섞어서 쓰는 일반적인 모델링 팩과 달리 물을 사용하지 않아 번거로움 없이 손쉽게 사용 가능하다.

    동봉된 크림과 세럼을 섞으면 모델링 팩 제형이 완성되며, 피부에 도포 시 적절한 농도로 흘러내리지 않고 밀착된다. 팩이 마르지 않고 젤리처럼 부드럽게 굳기 때문에 유효성분 흡수를 높이고 피부에 풍부한 영양감을 전하면서 마무리까지 촉촉하게 유지한다는게 회사측 설명이다. 
  • ▲ ⓒ지그재그
    ▲ ⓒ지그재그
    ◇ 지그재그, ‘가을 직잭팟’ 진행 … 쿠폰 등 혜택 ‘풍성’

    지그재그가 22일부터 10월 5일까지 시즌 최대 할인 프로모션인 ‘2025 직잭팟’을 진행한다.

    직잭팟은 지그재그가 매 분기 진행하는 대형 할인 프로모션이다. 참여 스토어 수부터 혜택까지 최대 규모를 자랑한다.

    이번 가을 직잭팟에는 ‘어텀’, ‘베니토’ 등 인기 쇼핑몰부터 ‘스파오’, ‘에잇세컨즈’ 등 패션 브랜드와 ‘투쿨포스쿨’, ‘라피타’ 등 뷰티, 라이프 브랜드까지 약 4700여 개 스토어가 참여, 가을 신상품 및 인기 상품을 최대 76% 할인가로 선보인다. 
  • ▲ ⓒ풀무원
    ▲ ⓒ풀무원
    ◇ 풀무원재단, ‘제3회 어린이 과학연극 페스티벌’ 개최

    풀무원재단이 서울 강남구 가빈아트홀에서 미래세대의 과학적 사고력과 협동심 강화를 위한 프로젝트 ‘제3회 어린이 과학연극 페스티벌’을 개최했다.

    올해 3회째를 맞이한 이번 행사에는 어린이와 학부모, 일반인 300여 명이 참석했다. 행사는 ‘어린이 과학적 사고 실험실’에 참여한 어린이들의 과학 연극과 과학 커뮤니케이터 ‘궤도’의 특강 ‘깊은 바다 속 미지의 세계, 심해 탐험 이야기’ 순으로 진행됐다.

    행사 1부에서는 올해 교육에 참여했던 42명의 어린이들이 8주간 학습하고 창작한 과학 연극을 선보였다. 2부에서는 구독자 133만명의 과학 유튜브 채널 ‘안될과학’의 과학 커뮤니케이터 ‘궤도’가 ‘깊은 바다 속 미지의 세계, 심해 탐험 이야기’를 주제로 특강을 펼쳤다.
  • ▲ ⓒ남양유업
    ▲ ⓒ남양유업
    ◇ 남양유업, 경찰청과 ‘우유팩을 빌려드립니다’ 캠페인 전개

    남양유업이 경찰청과 함께 관계성 범죄 근절을 위한 ‘우유팩을 빌려드립니다’ 캠페인을 오는 10월 31일까지 진행한다.

    남양유업은 생활 속 접점 매체인 우유팩을 활용해 공익 메시지가 소비자에게 효과적으로 전달되도록 지원한다.

    관계성 범죄는 가해자와 피해자간의 관계성에 기반하여 재범 위험성과 강력범죄화 가능성이 높은 범죄로, 가정폭력·교제폭력·스토킹 등이 이에 해당한다.

    남양유업은 경찰청 외에도 보건복지부, 한국뇌전증협회 등 다양한 기관·단체와 협력해 ▲딥페이크 성범죄 예방 ▲영아가족 부모급여 지원 ▲뇌전증 인식 개선 등 사회적 가치를 확산해왔다.
  • ▲ ⓒ한국필립모리스
    ▲ ⓒ한국필립모리스
    ◇ 한국필립모리스, ‘테리아 리비에라 펄’ 출시

    한국필립모리스가 아이코스 일루마 전용 타바코 스틱 ‘테리아 리비에라 펄’(4800원)을 선보인다.

    이번 신제품은 캡슐 라인업에 속하는 신제품으로, 시원한 맛으로 시작해 캡슐을 터트리는 순간 상큼하고 화려한 맛으로 전환되는 것이 특징이다. 기존 ‘테리아 오아시스 펄’과 함께 시원한 맛과 캡슐을 통한 색다른 맛의 조화를 선호하는 성인 흡연자를 겨냥한다.

    이로써 테리아 캡슐 제품군은 ‘테리아 오아시스 펄’, ‘테리아 썬 펄’, ‘테리아 트와일라잇 펄’ 등 총 6종으로 확대됐다.


  • ▲ ⓒBAT로스만스
    ▲ ⓒBAT로스만스
    ◇ BAT로스만스, ‘첫 구매 온·오프라인 프로모션’ 전개

    BAT로스만스 글로가 디바이스 구매 이력이 없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하이퍼 시리즈를 2만원대에 구매할 수 있는 ‘첫 구매 온·오프라인 프로모션’을 연말까지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글로 공식 홈페이지 등 온라인 채널과 전국 주요 편의점 오프라인 채널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할인 적용 가격은 글로 하이퍼 프로가 정가 4만9999원에서 2만9999원으로, 글로 하이퍼는 정가 2만5000원에서 2만원으로 각각 할인된다.

    오프라인 구매를 원하는 소비자는 글로 공식 홈페이지 ‘디스커버글로’에서 회원가입 후 편의점을 선택해 할인 쿠폰을 발급받으면 된다. 이후 해당 쿠폰을 제시하면 매장에서 할인가로 제품을 구입할 수 있다.

  • ▲ (왼쪽부터) 김준연 고려대학교 국제어학원 한국어센터 국제어학원장과 김일경 웅진씽크빅 DGP사업본부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웅진
    ▲ (왼쪽부터) 김준연 고려대학교 국제어학원 한국어센터 국제어학원장과 김일경 웅진씽크빅 DGP사업본부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웅진
    ◇ 웅진씽크빅, AI 기반 한국어 학습 서비스 ‘씽크빅 토픽’ 보급

    웅진씽크빅은 이달 초 고려대학교 국제어학원 한국어센터와 ‘씽크빅 토픽’ 보급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씽크빅 토픽’은 학습자의 수준을 분석해 맞춤 학습 경로와 실시간 피드백을 제공하는 TOPIK 준비생 대상 한국어 학습 솔루션이다.

    이번 협약을 통해 한국어센터 수강생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한국어 교육의 효과적 운영과 한국어능력시험(TOPIK) 성적 향상 지원을 위한 지속적 협력 방안을 모색해 나갈 계획이다.
  • ▲ ⓒ시그니엘 서울
    ▲ ⓒ시그니엘 서울
    ◇ 시그니엘 서울, 황희찬 선수 친필 사인 유니폼 패키지 선봬

    시그니엘 서울이 롯데호텔 글로벌 앰배서더 황희찬 선수의 친필 사인 유니폼이 포함된 ‘황희찬X시그니엘 서울’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황희찬 선수가 가장 좋아하는 ‘시그니엘 프리미어 룸’과 ‘디럭스 스위트 룸’ 두 가지 객실 타입으로 제공된다.

    객실 1박과 황희찬 선수가 직접 사인한 유니폼 1벌이 포함된 ‘객실형’, 스테이(STAY) 조식 2인이 추가된 ‘조식형’ 중 선택할 수 있다.

    롯데호텔 리워즈 회원 대상 패키지로, 예약은 12월30일까지, 투숙은 12월31일까지 가능하다. 한정 수량으로 운영되며 친필 사인 유니폼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 ▲ ⓒNOL
    ▲ ⓒNOL
    ◇ NOL, 반구천의 암각화 유네스코 지정 기념 숙박 프로모션

    NOL은 22일, 울산에 위치한 ‘반구천의 암각화’ 유네스코 세계유산 지정을 기념해 울산광역시 소재 숙박업소에 적용 가능한 할인쿠폰을 지원하는 등 지역 관광 활성화에 나선다.

    놀유니버스는 반구천 암각화의 역사적 의미를 알리고 지역 관광을 활성화하기 위해 2만원권 숙박쿠폰 2천여장을 오늘부터 10월31일까지 선착순 지급한다. 같은 기간 NOL 내 ‘쿠폰 적용 숙소’ 메뉴에서 울산광역시 소재 숙박업소 예약시 할인 혜택을 얻을 수 있다.
  • ▲ ⓒ야놀자
    ▲ ⓒ야놀자
    ◇ 야놀자, R&D 조직 '야놀자넥스트' 공식 웹사이트 오픈

    야놀자의 연구개발(R&D) 조직 야놀자넥스트가 공식 웹사이트를 오픈했다.

    신규 웹사이트는 야놀자넥스트의 미션·비전을 비롯해, 솔루션, 팀 소개, 채용 등 주요 정보를 보다 직관적으로 구성했다. 특히 솔루션 카테고리에는 AI 기반 가격 최적화, 머신러닝 기반 개인화 추천, 여행 플랫폼 자동화 솔루션, 데이터 분석 등 주요 기술 역량을 소개한다. 

    향후 최신 R&D 성과와 산업 혁신 사례도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할 예정이다.

  • ▲ ⓒ파라다이스문화재단
    ▲ ⓒ파라다이스문화재단
    ◇ ‘2025 파라다이스 아트랩 페스티벌, 장충’ 성황리 개막

    파라다이스문화재단은 9월19~28일 일정으로 ‘2025 파라다이스 아트랩 페스티벌, 장충’을 연다.

    전시장은 파라다이스 광희동 사옥 1층과 장충동 2가 ‘315 SEOUL’, 을지로 4가 ‘하나은행 하트원’ 세 곳에서 운영된다. 장충동 2가 ‘태극당’ 2층은 을지로 예술가들의 이야기를 기록하고 공유하는 공간으로 구성됐다. 

    파라다이스 아트랩 선정작, 인천테크노파크 공동 공모 미디어 파사드 콘텐츠, 한국문화예술위원회 초청작 등 총 8팀의 작품을 선보인 가운데 관객 참여형 작품들이 주류를 이룬다. 

  • ▲ ⓒ우아한형제들
    ▲ ⓒ우아한형제들
    ◇ 배민, ‘우아한테크코스 2026’ 신입생 모집

    우아한형제들이 국내 대표 개발 인재 양성 프로그램 ‘우아한테크코스’의 2026년(8기) 신입생을 모집한다.

    이번 우아한테크코스 8기는 ▲웹 백엔드 ▲웹 프론트엔드 ▲모바일 안드로이드 등 총 3개 분야에서 총 150명 규모의 교육생을 모집할 계획이다. 교육 과정은 내년 2월부터 11월까지 약 10개월간 운영되며 전액 무료로 제공된다.

    또 기존 잠실, 선릉에서 이뤄지던 교육은 배민이 판교 제2테크노밸리에 건립한 신사옥 내 공간으로 이전해 운영된다. 배민은 AI 시대에 맞는 새로운 교육 환경을 조성하고 판교에 소재하고 있는 스타트업과 우아한테크코스의 연계도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서류 접수는 9월29일 오후 3시부터 10월10일 오전 10시까지 우아한테크코스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 ▲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
    ▲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
    ◇ 코오롱스포츠, ‘2025 SEOUL 100K’ 공식 후원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아웃도어 브랜드 코오롱스포츠가 9월 20일부터 21일까지 서울 광화문광장에서 열린 ‘2025 서울 국제 울트라트레일러닝 대회(SEOUL 100K, 이하 서울 100K)’의 공식 후원사로 참여했다.

    ‘서울 100K’는 서울의 산과 숲, 성곽과 도심, 한강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지형을 아우르는 국내에서는 유일하게 서울에서 열리는 국제 트레일러닝 대회다. 이번 대회에는 100K(100km) 500명, 50K(50km) 500명, 10K(10km) 2000명 등 총 3000여 명이 참가해 도심과 자연을 넘나드는 러닝의 진수를 경험했다.

     

  • ▲ ⓒ삼성물산 패션부문
    ▲ ⓒ삼성물산 패션부문
    ◇ SSF샵, 10주년 기념 온·오프라인 프로모션 실시

    SSF샵의 10주년을 기념해 다음달 13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오프라인 팝업스토어도 운영한다.

    SSF샵은 '10주년 파티(10th Anniversary PARTY)'라는 이름으로 온·오프라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특별한 혜택으로 가득찬 파티 콘셉트의 프로모션이다.

    SSF샵의 온라인 프로모션은 22일 오전 10시부터 10월13일 오전 9시59분까지 진행된다. 브랜드 릴레이 딜, 카테고리 딜, ‘10주년 추억 보고 쿠폰 받기’ 패키지와 페이백, 게임을 통한 퍼플코인 증정, 앱 전용 래플, 첫 구매고객을 위한 파격적인 특가 웰컴딜 등 이벤트가 진행된다.

  • ▲ ⓒ홈플러스
    ▲ ⓒ홈플러스
    홈플러스, ‘홈플델리 5종’ 출시

    홈플러스가 ‘홈플델리 5종’을 오는 25일 새롭게 출시한다.

    중식·양식 메뉴는 ▲흰 다리 새우와 국산 돼지고기 등 아홉 가지 재료로 풍성한 맛과 볼륨감을 자랑하는 ‘홈플델리 유산슬’ ▲발효콩과 절인 고추로 알싸한 매운맛을 구현한 ‘홈플델리 사천식 마파두부’ ▲체다와 모짜렐라 치즈를 더블 토핑해 진한 풍미를 느낄 수 있는 ‘홈플델리 맥앤치즈’ 총 3종이다.

    한식 메뉴인 ▲‘홈플델리 순대야채볶음’은 쫄깃한 순대를 총중량의 30% 이상 사용하고, 6종의 야채로 풍성한 외관과 맛을 완성했다. ▲‘홈플델리 안동식 순살찜닭’은 100% 닭 다리 살만 사용해 부드럽고 촉촉하며, 감자·양배추·당근·대파 등 6종의 야채로 풍부한 맛을 냈다.
  • ▲ ⓒ롯데온
    ▲ ⓒ롯데온
    해외여행에서 입을 옷, 롯데온 ‘패세라’에서 만나보세요

    롯데온이 2주 차 패세라 라인업을 새롭게 준비했다. 이번 주 행사는 황금연휴 동안 따뜻한 나라로 해외여행을 떠나는 고객들을 위해 여름 티셔츠, 수영복, 슬리퍼 등 여름 시즌 아이템을 할인해서 선보인다.

    대표 제품으로는 ‘커버낫’ 쿨 코튼 C 로고 티셔츠, ‘꼼파뇨’ 카롤라인 체인 자수 크롭 반팔티, ‘젝시믹스’ 썸머글로우 사이드 셔링 래쉬가드, ‘베럴’ 우먼 에션셜 허리밴드 9부 레깅스 쇼츠 블랙 등이 있다.

    매일 특별한 혜택을 더한 TOP브랜드 행사도 이어진다. 에고이스트, 닥스, 배럴, 감탄브라, 어그, 몽클레르, 제로스트릿 등이 참여해 추가 할인을 진행한다.
  • ▲ ⓒ세븐일레븐
    ▲ ⓒ세븐일레븐
    세븐일레븐, 오뚜기 '콕!콕!콕!'스파게티 콜라보 푸드간편식 4종 출시

    편의점 세븐일레븐이 ‘종합식품기업 (주)오뚜기’와 콜라보 협업을 통한 간편식 시리즈를 선보인다.

    먼저 ‘더커진스파게티삼각김밥’은 콕!콕!콕! 스파게티 소스를 넣은 야채볶음밥에 페퍼로니햄, 스모크햄, 스위트콘을 토핑하고 체다소스를 추가해 풍미를 살린 상품이다.

    ‘스파게티소스떠먹는피자’도 준비했다. 피자소스와 콕!콕!콕! 스파게티소스를 황금 비율로 배합하고 큐브식빵, 햄, 치즈를 푸짐하게 용기에 담은 상품으로 간편하게 취식 할 수 있다. ‘스파게티토스트’는 콕!콕!콕! 스파게티소스에 페퍼로니, 프레스햄, 스위트콘을 토핑하고 엔젤모짜치즈, 피자소스를 더한 새콤달콤짭짤한 MZ세대 맞춤형 간식이다.
  • ▲ ⓒ롯데마트
    ▲ ⓒ롯데마트
    롯데마트, 간편함과 가격 모두 잡은 제수용 PB 할인 행사 개최

    롯데마트가 다음달 1일까지 PB 제수용품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송편, 전, 갈비 등 명절 대표 간편식을 비롯해 생활용품까지 폭넓게 구성했다.

    대표 상품인 ‘요리하다 LA식 꽃갈비(600g)’는 2000원 할인해 1만5900원에 판매한다. 구이용으로 적합한 부위를 8mm 두께로 정형해 육즙과 식감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요리하다 남도떡갈비(375g)’와 ‘요리하다 한입쏙 떡갈비(400g)’는 각각 5990원 균일가에 판매한다.

    ‘요리하다 고기깻잎전(300g)’, ‘요리하다 동태전(300g)’, ‘요리하다 동그랑땡(850g)’, ‘요리하다X교동전선생 표고전(300g)’ 등 전류 4종은 3개 이상 구매 시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요리하다 오징어해물완자(400g*2)’는 1000원 할인해 6990원에 선보인다.
  • ▲ ⓒ컬리
    ▲ ⓒ컬리
    컬리, ‘알뜰 추석 상차림’ 샛별배송

    리테일 테크 기업 컬리는 ‘추석 차례 상차림’ 기획전을 열고 600여 개 상품을 최대 40% 할인한다.  

    명절 모둠 나물과 모둠 전, 잡채 등을 한 번에 준비하길 원한다면 배송 희망일을 지정할 수 있는 ‘상차림 세트’가 제격이다. 명절 당일 이틀전부터 샛별배송으로 받을 수 있고, 추석 얼리버드 쿠폰을 활용하면 추가 할인도 가능하다.

    추석에 빠질 수 없는 송편도 유명 떡집 상품으로 만날 수 있다. 전통과 현대를 아우르는 트렌디한 떡 브랜드 빚은의 우리쌀로 빚은 모시송편, 성남 판교의 유명 떡집 착한마을 마음이가의 모듬송편, 자연을 담은 유기방아 오색송편 등을 준비했다.
  • ▲ ⓒ현대홈쇼핑
    ▲ ⓒ현대홈쇼핑
    현대홈쇼핑, ‘2025 대한민국 ESG 친환경 대전’ 참가 

    현대홈쇼핑은 오는 24일부터 26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2025 대한민국 ESG 친환경대전’에 참가한다.

    전시 기간 현대홈쇼핑은 자체 ESG 마스코트 캐릭터 '눈곰이'를 활용한 ‘눈곰이의 그린 스테이션’ 전시 부스를 운영해, 대표 친환경 활동인 ‘전자폐기물 자원순환 캠페인’을 비롯해 주요 ESG 활동 성과와 히스토리를 소개한다.

    전시 부스에서는 보조배터리 수거 이벤트, 폐플라스틱 업사이클링 굿즈 제작, 친환경 OX 퀴즈 등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도 진행된다. 특히, 부스의 주요 구조물은 재활용이 용이한 친환경 소재인 허니콤보드 종이로 제작해 친환경의 의미를 더했다.
  • ▲ ⓒ아성다이소
    ▲ ⓒ아성다이소
    아성다이소, ‘여행지에서 온 편지 프로젝트’ 진행

    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가 신수정 작가와 ‘여행지에서 온 편지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이번 프로젝트는 작가 특유의 시선으로 포착한 여행지의 색감과 분위기를 담은 상품으로 구성해, 취미용품, 식기류 등 10여 종의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아크릴 페인팅 세트 남프랑스’는 작가가 스케치한 남프랑스 아를의 모습에 직접 색을 칠해 그림을 완성할 수 있으며, 번호를 따라 연한 색부터 색칠하면 쉽게 완성된다. ‘보석 십자수 액자 DIY 세트 이탈리아’는 비즈를 붙여 가는 과정에서 이탈리아 작은 마을의 소박한 성당 풍경 분위기를 고스란히 경험할 수 있다.
  • ▲ ⓒ쿠팡
    ▲ ⓒ쿠팡
    쿠팡, 전남도청∙상인연합회와 MOU

    쿠팡이 전라남도청, 전라남도상인연합회와 손잡고 전통시장 상인의 디지털 전환과 판로 확대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한다. 

    이번 협약은 전남 지역 전통시장 상인의 온라인 진출을 지원하고, 쿠팡을 통한 판매 활성화를 목표로 한다.

    쿠팡은 ‘착한상점’ 기획전을 통해 연말까지 전남 지역 전통시장 상인의 상품을 소개하고, 판매를 지원할 계획이다. 이번 기획전에는 전남 4개 군(해남, 영광, 무안, 보성)의 7개 시장(보성향토시장, 벌교시장, 매일시장, 해남읍5일시장, 무안전통시장, 굴비골영광시장, 영광터미널시장)이 참여하며, 최대 1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