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 백과 슈즈에 번진 레오파드 열풍동서식품, '맥심 에스프레소 티오피 배럴 에이지드향 커피' 2종 출시쿠팡 CPLB, ‘탐사’ 헤어케어 신제품 출시
  • ▲ ⓒ무신사
    ▲ ⓒ무신사
    ◇ 무신사, 패션 중고거래 ‘무신사 유즈드’ 10월 거래액 3배 늘었다

    무신사 유즈드에서 지난 10월 한 달간 발생한 거래액(GMV)은 전월 대비 3배 이상(234%) 증가했다. 지난달 무신사 유즈드에서 검수 직후에 판매 가능한 등급으로 등록된 중고 상품 수는 직전 월과 비교하여 67% 늘어났다. 실제로 해당 기간에 무신사 유즈드 서비스에 접속해 상품 판매를 신청한 회원 수도 2.5배 가까이 확대됐다.

    무신사는 회원들에게 편리하고 안전한 패션 중고상품 거래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지난 8월 26일 ‘무신사 유즈드’를 베타 서비스로 선보였다. 무신사 유즈드는 판매자에게 ‘유즈드백’을 보내 무료로 회수하는 상품 수거부터 △사진 촬영 △상품 케어 △상품 등록 △배송 등의 복잡한 판매 과정을 모두 도맡아서 대행하는 ‘C2B2C’ 방식이 특징이다.

  • ▲ ⓒLF
    ▲ ⓒLF
    ◇ LF, 백과 슈즈에 번진 레오파드 열풍

    LF는 올겨울 레오파드 패턴의 잡화 제품 판매가 상승하며, 트렌드 아이템으로 떠올랐다.

    LF몰에서 9월1일부터 11월6일까지 ‘레오파드’ 키워드 검색량은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184% 상승했다. ‘레오파드 백’이 526%,  ‘레오파드 슈즈’가 100% 증가하며 레오파드 액세서리가 트렌드 아이템으로 부상했다. 부피와 가격 부담이 상대적으로 낮은 아이템을 중심으로 ‘가볍게’ 트렌드를 시도하는 방식이 반영된 결과다.

    이 같은 변화에는 최근 확산된 ‘레트로 시크’ 유행의 영향이 크다. Y2K 감성의 복고 트렌드를 일상에서 가볍게 즐기는 흐름이 이어지면서, 레오파드는 과한 개성보다는 분위기를 전환하는 포인트 역할로 재해석되고 있다. 
  • ▲ ⓒ롯데호텔
    ▲ ⓒ롯데호텔
    ◇ 롯데호텔 월드, ‘더 라운지 앤 바’ 롯데호텔 김치 활용 특별 메뉴 출시

    롯데호텔 월드의 ‘더 라운지앤 바’와 ‘델리카한스'에서 롯데호텔 김치로 만든 스페셜 메뉴 5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더 라운지앤 바’에서는 김치를 주제로 한 모던 한식과 이탈리안 퓨전 메뉴 총 4종을 판매한다.

    밥 메뉴로는 고객의 취향에 따라 베이컨, 소고기, 새우 중 한가지 토핑을 선택할 수 있는 ‘김치 볶음밥’과 고소하고 진한 크림소스와 깍두기가 어우러진 ‘돌솥 크림 깍두기 볶음밥’을 맛볼 수 있다.

    파스타 메뉴로는 묵은지와 들기름의 조합으로 고소한 풍미를 자랑하는 ‘묵은지 들기름 파스타’와 이탈리아식 고기 소스에 김치의 감칠맛으로 풍미를 더한 ‘김치 라구 라자냐’를 준비했다.

    델리카한스에서는 아삭한 깍두기를 속재료로 사용해 감칠맛과 바삭한 빵이 조화를 이루는 ‘깍두기 고로케’를 선보인다.
  • ▲ ⓒ놀유니버스
    ▲ ⓒ놀유니버스
    ◇ 놀유니버스, 공연 전문 토크쇼 ‘월요라이브’ 시즌5 첫 방송 예고

    놀유니버스가 공연의 열기를 온라인으로 이어가는 ‘월요라이브’ 다섯 번째 시즌의 막을 올린다.

    ‘월요라이브’는 공연 출연진이 직접 무대 뒷이야기와 감상 포인트를 전하고 주요 넘버를 라이브로 선보이는 토크 콘서트 형식의 프로그램이다. 

    이번 시즌은 오는 10일부터 매달 두 번째와 네 번째 월요일 오후 7시, NOL 및 NOL 티켓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생중계된다. 시즌5의 진행은 뮤지컬 배우 조형균이 맡으며, 첫 회차에서는 최근 성황리에 개막한 뮤지컬 '데스노트'의 김민석, 산들, 장은아, 임정모, 케이 등 주요 출연진이 함께해 화려한 오프닝을 장식할 예정이다. 

    라이브 당일 1시간 동안 전석 최대 2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방송 종료 후 16일 자정까지는 전석 최대 10% 타임세일을 진행한다.
  • ▲ ⓒCJ푸드빌
    ▲ ⓒCJ푸드빌
    ◇ CJ푸드빌, 지역 아동과 함께하는 ‘빕스 동행데이’ 진행

    CJ푸드빌이 지역아동센터 아동을 초청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함께하는 ‘빕스 동행데이’를 5일 진행했다.

    이번 프로그램은 CJ푸드빌의 외식 브랜드 역량과 인프라를 활용해 지속가능한 나눔 문화 확산과 지역사회 상생에 기여하기 위한 활동의 일환으로 기획됐다. 인근 지역아동센터 초등학생과 CJ푸드빌 외식사업본부 임직원 등 20여명이 참여해 다양한 체험활동을 함께하며 특별한 추억을 쌓았다. 

  • ▲ ⓒCJ프레시웨이
    ▲ ⓒCJ프레시웨이
    ◇ CJ프레시웨이×금별맥주, 외식 솔루션 콘텐츠 공개

    CJ프레시웨이가 식자재 유통 고객사 금별맥주, 미식 큐레이션 플랫폼 ‘메티즌’과 함께 손잡고 제작한 협업 콘텐츠를 공개했다.

    이번 프로젝트는 외식 프랜차이즈의 인기 메뉴와 핵심 콘셉트를 전면에 내세워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는 것을 목표로 하며, 다양한 외식 프랜차이즈 브랜드와 순차 진행할 계획이다.

    첫 공개 콘텐츠에는 셰프 오세득·이원일이 참여했다. ‘미식회’ 콘셉트로 금별맥주 매장에서 대표 메뉴와 주류 페어링을 제안한 내용을 영상과 인터뷰 기사로 제작했으며, CJ프레시웨이·메티즌·금별맥주 공식 홈페이지 및 소셜미디어 채널에서 동시에 공개했다.
  • ▲ ⓒ우아한형제들
    ▲ ⓒ우아한형제들
    ◇ 배민B마트, 롯데웰푸드와 빼빼로데이 기획전 진행

    우아한형제들은 배민B마트에서 롯데웰푸드와 함께 오는 11일까지 롯데 빼빼로 한정판 패키지를 단독 판매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빼빼로 제품은 ‘B마트X빼빼로 열빼로 10입’ 기획세트로 오리지널 3개, 아몬드 4개, 초코필드 3개 제품으로 구성됐다. 꽃다발을 연상시키는 크기에 민트색 패키지로, ‘내마음 열빼로 드려요’라는 재치있는 문구가 겉면에 쓰여 있다.

    또 이번 기획 세트를 구매하는 고객은 ‘보석 반지’ 사탕을 받을 수 있다. 증정품도 민트색 박스에 ‘검은머리 빼빼로 될 때까지’라는 문구를 넣어 꽃다발과 반지를 선물하는 느낌을 구현했다.

    오는 11일까지 1만4990원(정가 1만7900원)에 할인 판매한다. 2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배민B마트 2000원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 ▲ ⓒ동서식품
    ▲ ⓒ동서식품
    ◇ 동서식품, '맥심 에스프레소 티오피 배럴 에이지드향 커피' 2종 출시

    동서식품이 신제품 RTD 커피음료 ‘맥심 에스프레소 티오피 배럴 에이지드향 커피’ 2종을 11일 출시한다.

    ‘배럴 에이지드’(배럴 숙성된) 커피는 위스키, 와인 등을 담았던 오크 배럴에 커피 원두를 일정 기간 숙성해 배럴 고유의 향미가 스며들게 하는 방식이다.

    맥심 에스프레소 티오피 배럴 에이지드향 커피’는 배럴 에이지드 커피의 특징을 구현한 향과 맥심 티오피 아메리카노의 깊은 맛이 어우러져 최적의 밸런스를 선사한다. 

    프루티한 향의 부드러운 ‘마일드’와 진한 바디감의 ‘볼드’ 중 취향에 따라 선택해 즐길 수 있으며 배럴 에이지드 콘셉트를 직관적으로 느낄 수 있도록 패키지에는 오크통 디자인을 넣었다. 380ml 캔 타입으로 휴대가 간편한 것도 장점이다.
  • ▲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
    ▲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
    ◇ 24/7series, 첫 오프라인 정식 매장 스타필드 코엑스몰점 오픈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24/7시리즈(24/7Series)’가 브랜드 론칭 이후 첫 오프라인 매장을 스타필드 코엑스몰에 오픈한다.

    이번 코엑스몰 매장은 ‘24/7 REAL VISION’을 콘셉트로 꾸몄다. ‘24/7 REAL VISION’은 브랜드가 추구하는 편안함과 실용성을 공간 안에서 직관적으로 보여주는 콘셉트다.

    매장에서는 브랜드명처럼 하루 24시간·7일 내내 다양한 상황에서 어울릴 수 있는 기능성과 실용성을 모두 갖춘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도레이(Toray), 퍼텍스(Pertex), 솔로텍스(Solotex), 등 세계적으로 기능성을 인정받은 프리미엄 소재를 활용한 ‘멀티 펑셔널 웨어(Multi-functional Wear)’ 및 다양한 겨울 상품들을 선보인다.
  • ▲ ⓒ쿠팡
    ▲ ⓒ쿠팡
    쿠팡 CPLB, ‘탐사’ 헤어케어 신제품 출시

    쿠팡의 PB 자회사 CPLB의 ‘탐사’가 새로운 헤어케어 라인을 선보인다.

    이번 신제품은 총 3개 라인으로 구성됐다. ▲탐사 프로틴 RX 데미지 케어(샴푸∙컨디셔너∙노워시트리트먼트) ▲탐사 스칼프 RX 티트리오일(샴푸∙컨디셔너∙헤어토닉) ▲탐사 루트 코어 RX 탈모 증상완화 볼륨(샴푸∙트리트먼트) 등이다.

    ‘프로틴 RX 데미지 케어’ 라인 중 샴푸, 트리트먼트는 옥수수∙귀리 등에서 추출한 7종의 식물성 단백질과 20종의 아미노산을 함유해 손상 모발의 윤기 회복에 도움을 줄 수 있다. 가격은 100ml 당 500원대 수준으로 뛰어난 ‘가성비’를 자랑한다.

  • ▲ ⓒ홈앤쇼핑
    ▲ ⓒ홈앤쇼핑
    홈앤쇼핑, 대학생 환경 서포터즈‘홈앤그리너 5기’수료식 진행

    홈앤쇼핑은 환경재단과 함께 운영하는 대학생 환경 서포터즈 ‘홈앤그리너 5기’의 수료식을 지난 6일 포시즌스 호텔 서울에서 성공적으로 마쳤다.

    특히 이번 5기 활동에서는 약 1000여 개의 환경 콘텐츠를 제작해 누적 조회수 55만 회 이상을 기록하는 성과를 거두며, 홈앤쇼핑의 ESG 가치 실천을 청년 세대와 함께 확산시켰다.

    단체 부문 최우수 1팀에는 ESG 연수 기회가, 성과 우수자로 선정된 2명에게는 홈앤쇼핑 본사 체험형 인턴십 기회가 제공된다.
  • ▲ ⓒ퍼시스
    ▲ ⓒ퍼시스
    ◇ 퍼시스, ‘로열아렌트’ 전략적 제휴 체결 

    퍼시스그룹이 네덜란드·벨기에 기반 사무가구 기업 ‘로열아렌트(Royal Ahrend)’와 전략적 제휴(MOU)를 체결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퍼시스그룹 내 의자 전문 브랜드 시디즈는 유럽 시장을 대표하는 주요 기업으로부터 기술력과 제품력을 인정받으며 글로벌 프리미엄 브랜드로의 도약을 본격화하고, 퍼시스는 공간 솔루션 공동 연구·개발로 글로벌 협력을 확대한다.

    시디즈는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로열아렌트가 운영하는 유럽 전역의 유통망을 기반으로 유럽 시장 내 입지를 더욱 강화한다.
  • ▲ ⓒ웅진씽크빅
    ▲ ⓒ웅진씽크빅
    ◇ 웅진씽크빅, ‘기분이 태도가 되지 않게’ 헬로키티 에디션 출간

    웅진씽크빅이 글로벌 캐릭터 기업 산리오와 손잡고 심리 에세이 베스트셀러 ‘기분이 태도가 되지 않게’ 헬로키티 에디션을 출간했다.

    이번 에디션은 헬로키티 아트워크를 적용한 양면 표지로 제작돼 취향에 따라 원하는 표지를 선택할 수 있으며 다양한 일러스트레이션도 30컷 이상 수록돼 읽는 재미를 더한다.

    에디션 출시를 기념해 주요 서점에서는 차별화된 헬로키티 굿즈를 제공한다. 교보문고에서는 패브릭 북커버를, 예스24와 알라딘은 각각 PVC 노트와 10종의 포토카드 세트를 한정 수량으로 증정한다.
  • ▲ ⓒ오비맥주
    ▲ ⓒ오비맥주
    ◇ 오비맥주, 미성년 음주 예방 위한 ‘귀하신분’ 캠페인 전개

    오비맥주가 ‘역전할머니맥주’와 함께 미성년 음주 예방을 위한 '귀하신분' 캠페인을 전개한다.

    이번 캠페인은 전국 역전할머니맥주 매장 내 포스터, TV, 테블릿 메뉴판 및 각종 홍보물에 삽입된 QR코드를 통해 참여 가능하다. 소비자들은 음주 허용 법적 연령 등 건전음주 상식에 대한 퀴즈를 풀고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캠페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약 300여명에게 ▲아이폰17프로 ▲아이패드 ▲풀리오 종아리 마사지기 ▲카스X밤켈 아이스쿨러 ▲CGV 영화 관람권 ▲올리브영 상품권 ▲스타벅스 기프트콘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