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L, 대화형 AI 맞춤형 패키지 추천 서비스 오픈CJ제일제당, ‘스트레스를 날리는 습 제품’ 온라인 이벤트NS홈쇼핑, 온라인 몰서 김장대전 마지막 혜택
-
-
- ▲ ⓒNOL
◇ NOL, 대화형 AI 맞춤형 패키지 추천 서비스 오픈NOL이 대화형 AI 기술을 활용해 고객 맞춤형 패키지 후보를 추천해주는 베타 서비스를 공개한다.“100만 원으로 가까운 해외여행을 가고 싶어”와 같이 대화를 입력하면 여행 테마·지역·주요 옵션 등을 단계적으로 반영해 해외패키지 상품을 제안한다.패키지는 항공·숙소·일정·액티비티 등 여러 요소가 함께 구성되는 만큼 고객의 취향과 의도가 가장 넓게 드러나는 카테고리다. NOL은 대화형 AI를 통해 복잡한 필터를 설정하지 않아도 대화를 이어가듯 탐색할 수 있어 여행 상품을 고르는 과정의 부담을 덜어준다.또한, 이번 베타를 시작으로 AI가 고객을 이해하는 범위를 넓혀 서비스 전반의 탐색 경험을 더욱 자연스럽고 정교하게 발전시켜 나갈 계획이다. -
- ▲ ⓒ롯데호텔앤리조트
◇ 롯데호텔, 2025 대한민국 지속가능성지수 호텔부문 6년 연속 1위롯데호텔앤리조트가 26일 롯데호텔 서울에서 열린 한국표준협회 주관 ‘2025 대한민국 지속가능성(KSI) 대회’에서 6년 연속 호텔 부문 1위 기업으로 선정됐다.대한민국 지속가능성지수(KSI)는 기업의 사회적 책임에 대한 국제 표준인 ‘ISO 26000’을 기반으로 국내 기업의 지속가능성을 종합적으로 평가하는 지표다.롯데호텔앤리조트는 친환경 활동, 지역 상생, 사회적 가치 실현 등 다각적인 ESG 전략을 추진해온 점이 높은 평가를 받은 것으로 분석된다. -
- ▲ ⓒ폴 바셋
◇ 폴 바셋, 인천국제공항 제1터미널에 신규 매장 오픈폴 바셋이 인천국제공항 제1터미널 신규 매장을 오픈했다. 25평 규모로 오픈한 폴 바셋 신규매장은 커피와 아이스크림을 비롯해 밀도 베이커리 제품 등을 함께 선보이며, 다국적 여행객의 다양한 기호를 충족시킨다는 전략이다.‘폴 바셋 인천공항 T1 입국점’은 여행의 시작과 끝에서 차분히 여유를 즐길 수 있는 라운지 컨셉으로 조성됐으며, 공항의 활기 속에서도 브랜드의 감성을 느낄 수 있도록 세련되면서도 감각적인 인테리어를 적용했다.폴 바셋은 내년 초 인천국제공항 제2터미널 입국장 등 체류 시간이 길고 카페 수요가 높은 특수 상권으로의 확장을 예정하고 있다. -
- ▲ ⓒ모두투어
◇ 모두투어, 설 황금 연휴 맞이 ‘설 얼리버드’ 기획전 론칭모두투어는 2026년 설 연휴 여행 수요 증가에 발맞춰 ‘2026 설 얼리버드’ 기획전을 론칭하고, 최대 9일간의 황금연휴를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인기 여행 상품을 선보인다.이번 기획전은 △동남아(베트남·태국·라오스·싱가포르 등) △일본 △중국 △유럽 △괌·사이판·대양주·미주 등 전 세계 주요 지역 상품을 아우르며, 항공 노선 및 출발지 선택 폭도 크게 확대됐다. 또한 골프, 크루즈 등의 테마형 상품과 하이클래스 카테고리를 강화해 다양한 여행 취향을 충족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지역별로 자유여행부터 하이브리드형 세미 패키지, 그리고 모두투어 대표 프리미엄 브랜드 '모두시그니처'까지 맞춤형 상품 라인업을 갖추고 있어 선택의 폭이 더욱 넓다. 인기 노선 좌석은 한정적이므로 조기 예약이 권장된다. -
- ▲ ⓒ버거킹
◇ 버거킹, ‘오리지널스 이탈리안 살사 베르데’ 출시버거킹이 정통 이탈리아 스타일의 풍미를 담아낸 프리미엄 버거 ‘오리지널스 이탈리안 살사베르데’를 선보인다.새롭게 선보이는 ‘오리지널스 이탈리안 살사베르데’는 바질, 할라피뉴, 파마산치즈, 양파, 올리브오일을 조합해 만드는 이탈리아 소스 ‘살사베르데’를 활용해 산뜻하면서도 깊이 있는 풍미를 구현했다.함께 선보이는 ‘오리지널스 뉴욕 스테이크’는 클래식 스테이크 소스에 부드럽고 크리미한 몬테레이 잭 치즈를 더해 깊고 진한 풍미를 느낄 수 있다.‘오리지널스 이탈리안 살사베르데’과 ‘오리지널스 뉴욕 스테이크’는 단품 1만500원, 세트 1만2500원에 판매된다. -
- ▲ ⓒ이디야커피
◇ 이디야커피, 겨울 시즌 신제품 출시이디야커피는 겨울 제철 과일을 활용한 달콤하고 상큼한 시즌 음료 4종과 베이커리 2종을 선보였다.출시된 음료는 ▲생과일 제주 감귤주스 ▲치즈폼 딸기라떼 ▲딸기 감귤 티 ▲딸기 자두 요구르트 총 4종이다.함께 출시된 베이커리는 ▲딸기 쏙쏙 모찌떡 ▲딸기 크림치즈 쫀득빵 총 2종이다.겨울 시즌 음료 4종과 베이커리 2종은 이디야커피 매장은 물론 이디야멤버스 앱 주문하기, 배달 플랫폼 등을 통해 만날 수 있다. -
- ▲ ⓒ아워홈
◇ 아워홈, 사회공헌 프로젝트 ‘월간 한 모금’ 동참아워홈이 한화 유통·서비스 부문 통합 사회공헌 프로젝트 월간 한 모금에 동참한다.치료가 시급한 장애 아동 가정에 의료비 등을 지원하는 월간 한 모금은 한화갤러리아와 한화호텔앤드리조트가 지난해 9월 시작한 사회공헌사업으로 이달부턴 한화비전과 아워홈도 힘을 보태기로 했다.한화 유통·서비스·기계 부문 4개사는 지난 11월 26일 서울 더 플라자에서 밀알복지재단과 이 같은 내용의 업무협약(MOU)을 체결하고 2억원의 기부금을 전달했다. -
- ▲ ⓒCJ제일제당
◇ CJ제일제당, ‘스트레스를 날리는 습 제품’ 온라인 이벤트CJ제일제당은 ‘스트레스를 날리는 습 제품’을 주제로 ‘습떡볶이’와 ‘습김치덮밥’ 제품을 알리는 온라인 소비자 이벤트를 펼친다.CJ제일제당은 습 시리즈에 대한 화제와 관심을 이어가기 위해 영상에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한정판 습 굿즈 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한정판 세트는 일명 ‘스트레스 해소템들’로, 습제품 2종(습떡볶이, 습김치덮밥), 싱잉볼, 고함항아리, 액막이 오너먼트, 습 팔찌 등 9종으로 구성돼 있다.침착맨 채널에서는 라이브 영상 공개일인 12월 7일까지, 유병재 ‘대나무숲 콘텐츠’에서는 이달 말까지 경품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
- ▲ ⓒNS홈쇼핑
◇ NS홈쇼핑, 온라인 몰서 김장대전 마지막 혜택NS홈쇼핑 ‘김장대전’에서는 배추·무·고춧가루·젓갈류 등 김장 필수 식재료부터 절임배추, 양념 세트, 가정간편식 김치류까지 다양한 상품을 특가에 만날 수 있다.즉시할인 6% 혜택과 농식품부 20% 할인쿠폰을 적용해 최대 혜택가로 구매할 수 있는 대표 상품으로는 ’자연맛남 해남 절임배추 20kg(7~10포기, 2만9990원)’, ‘괴산 절임배추20kg(7~11포기, 3만9850원)‘,’국내산 햇 고춧가루 500g×3봉(2만9920원)’이 있으며, ‘국내산 수육용 냉장 삼겹살(500g×2팩,1만4900원), ‘제주 직송 냉장 제주돼지 앞다리살 수육용 1kg(1만5900원)’ 등 이다.김장대전 3차 행사 기간 동안 금·토·일에는 일부 1DAY 특가 상품에 한해 배송비를 지원하며, 1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아이디당 1회 1만 원 적립금을 지급한다. -
- ▲ ⓒ코오롱FnC
◇ 겨울 전환기에 남성 아우터 수요 급증체감 온도가 빠르게 낮아지자 가볍고 따뜻하게 레이어드할 수 있는 아우터부터 보온·방풍 기능을 갖춘 다운 아이템까지 수요가 고르게 늘고 있다. 이러한 흐름은 11월 3주차 기준, 코오롱FnC 남성복 브랜드들의 아우터 판매에서도 뚜렷하게 나타나고 있다.올겨울, 남성복 브랜드 ‘시리즈’는 시그니처 아우터인 ‘에어트루퍼(Air Trooper)’가 주력 제품으로 자리 잡으며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남성복 브랜드 ‘헨리코튼’은 클래식한 분위기를 현대적으로 풀어낸 아우터들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대표 제품인 ‘피셔맨 쇼츠 다운 파카(Fisherman Short Down Parka)’는 1960-70년대 빈티지 웨이딩 재킷과 마운틴 파카에서 영감을 받아, 루즈핏 실루엣에 볼륨감 있는 포켓과 사각 퀼팅을 더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
- ▲ ⓒ신세계인터내셔날
◇ 비디비치, ‘누드 퍼펙션 스킨 핏 틴티드 비비크림’ 출시신세계인터내셔날의 토탈 뷰티 브랜드 비디비치(VIDIVICI)는 68% 세럼 베이스와 락토 PDRN이 함유돼 맑고 건강한 수분광을 선사하는 ‘누드 퍼펙션 스킨 핏 틴티드 비비 크림(이하 틴티드 비비 크림)’을 출시한다고 밝혔다.베이스 명가 비디비치가 새롭게 선보이는 틴티드 비비 크림은 가볍고 자연스럽게 결점을 보완해주며 사용할수록 피부를 더 건강하게 만들어주는 제품이다.틴티드 비비 크림은 식물성 락토 PDRN 성분과 포스트 바이오틱스, 율무씨수 등의 스킨바이오-PDRN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피부 장벽을 개선하고 피부에 생기를 더해준다. -
- ▲ ⓒ질스튜어트
◇ LF 질스튜어트뉴욕, 프리미엄 아우터 라인 강화‘질스튜어트뉴욕(JILLSTUART NEWYORK)’이 25FW(가을∙겨울) 시즌 프리미엄 아우터 라인을 강화하며, 컨템포러리 시장에서의 입지를 다진다.남성 라인은 이번 시즌 ‘고급 소재의 다변화’를 전면에 내세웠다. 코트는 캐시미어 함량을 높여 촉감과 보온성을 강화했다. 경량∙헤비 다운과 워크 재킷 등 캐주얼 아우터류는 이탈리아와 일본산 인조 스웨이드, 광택감 있는 특수 소재 등을 적용해 세련된 감도를 완성했다.여성 라인에서는 밍크와 무스탕 중심의 퍼 카테고리를 고급화 전략의 핵심 축으로 설정했다. 퍼 중에서도 최고급으로 평가되는 ‘밍크’ 모피를 하프 코트, 반팔 점퍼, 후드 베스트 등 다양한 스타일로 구성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
- ▲ ⓒ뉴발란스
◇ 이랜드 뉴발란스, '기브 백(Gives Back)' 기부 캠페인 성료이랜드월드에서 전개하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NEW BALANCE)가 '기브 백(NB Gives Back)' 기부 캠페인을 성료했다고 밝혔다.캠페인은 국내에서 실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미래 꿈나무를 대상으로 하며 직접적인 소비 기부 방식으로 진행돼 의미를 더했다.캠페인은 지난 11월 6일부터 26일까지 전국 8개 롯데아울렛 내 뉴발란스 매장에서 진행됐으며, 기간 중 판매된 상품 수익금 일부를 자립준비청년 지원에 사용할 예정이다. -
- ▲ ⓒ홈플러스
◇ 출시 3년 맞은 홈플러스 PB라면, “대한민국 국민 절반이 맛봤다”홈플러스는 이춘삼 짜장라면 등 PB라면 시리즈가 출시 3년을 맞은 가운데, 시리즈 누적 판매량이 2400만봉에 육박하며 괄목할만한 기록을 달성했다고 밝혔다.2022년 12월, ‘이춘삼’ 짜장라면을 시작으로 ‘이해봉’ 짬뽕라면, ‘이진국’ 라면으로 이어지는 홈플러스 PB라면은 그간 고객들의 큰 사랑을 받아왔다. 유통과정 혁신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을 구현하고, 맛과 품질에서는 타협하지 않겠다는 전략이 소비자들의 선택을 이끌어냈다.홈플러스는 PB라면 시리즈 출시 3주년을 기념해 ‘이춘삼 짜장라면 건면’ 신제품을 새롭게 선보인다. 이춘삼 짜장라면 건면은 짜장라면의 깊고 진한 맛을 유지하면서, 튀기지 않은 건면을 사용해 깔끔하고 담백한 맛 그리고 낮은 칼로리를 구현했다. 가격은 1팩에 2990원(4개입)으로, 1봉에 약 748원이다. -
- ▲ ⓒ세븐일레븐
◇ 세븐일레븐, 농심과 손잡고 얼큰구수한 ‘감자탕큰사발면’ 단독 출시세븐일레븐은 겨울철 뜨끈한 국물 메뉴 수요를 겨냥해 한국인이 가장 사랑하는 국물 요리 중 하나이자 방한 외국인 관광객에게도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감자탕’을 모티브로 한 ‘감자탕큰사발면’을 단독 출시한다.‘감자탕큰사발면’은 농심과의 수십 차례에 걸친 테스트를 통해 가장 감자탕에 가까운 맛을 구현하는 데 모든 역량을 집중했다. 얼큰하지만 구수하게 우려낸 감자탕 본연의 국물 맛을 컵라면 형태로 담아냈다.감자탕큰사발면은 전자레인지 조리도 가능하다. 전자레인지(1000W 기준) 조리 시 더 깊고 진한 국물 맛을 느낄 수 있으며, 면이 국물을 더 잘 흡수해 쫄깃한 식감을 맛볼 수 있다. 가격은 1800원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