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그재그·에이블리·ABC마트, 연말 할인전FW 시즌오프부터 쿠폰팩까지연말룩·방한템·겨울 슈즈까지 한 번에 쇼핑
  • ▲ ⓒ지그재그
    ▲ ⓒ지그재그
    연말 소비 성수기를 앞두고 패션업계가 대규모 할인전에 일제히 돌입했다.

    26일 업계에 따르면 카카오스타일의 지그재그는 오는 29일까지 연말 플래시 세일을 진행한다. 연말룩을 비롯해 한파 대비 방한 아이템, 휴양지용 비치웨어 등 계절성과 이벤트성이 뚜렷한 상품을 중심으로 큐레이션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매니크, 블랙업, 미쏘 등 인기 스토어의 FW 시즌오프 상품을 지그재그 단독 최저가로 선보이는 단독 시즌오프를 운영한다. 참여 스토어 전 상품에 적용 가능한 30% 할인 쿠폰을 제공해 가격 메리트를 높였다.

    카테고리 데이를 통해 아우터, 상의, 니트·카디건, 팬츠 등 주요 카테고리를 순차적으로 조명하며, 매일 선착순 쿠폰과 타임특가를 연계해 구매 전환을 유도한다.

    지그재그는 쿠폰과 특가를 결합한 구조로 체감 할인 폭을 키웠다. 총 5회에 걸쳐 진행하는 릴레이 30% 쿠폰에는 회차별로 최소 25개 이상의 인기 스토어가 참여하며 2025 결산 특가 코너에서는 앞서 높은 호응을 얻은 상품을 한데 모아 최저가로 제안한다.
  • ▲ ⓒ에이블리
    ▲ ⓒ에이블리
    에이블리는 오는 31일까지 에이블리플레이를 운영하며 고객별 쇼핑 기록을 보여주는 동시에, 매일 1000명을 대상으로 1만원 쇼핑 지원금을 제공한다.

    에이블리는 쇼핑몰 연말결산, 셀럽 마켓 위크, 베스트 마켓 등 기획전을 통해 패션·뷰티·라이프 전반의 인기 상품을 집중 조명한다. 블랙업, 베이델리, 모디무드 등 쇼핑몰 상품부터 셀럽 마켓, 브랜드 마켓까지 범위를 넓혀 플랫폼 내 다양한 소비층을 흡수하겠다는 전략이다.

    특히 2025 하반기 뷰티 어워즈를 통해 거래액과 리뷰, 판매 데이터를 기반으로 선정한 상품에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연말 선물 수요와 뷰티 소비를 동시에 겨냥했다. 
  • ▲ ⓒABC마트
    ▲ ⓒABC마트
    ABC마트는 내년 1월1일까지 크리스마스 세일 페스타를 열고 전국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동시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신상품 구매 시 다수 구매 할인 혜택을 제공해 연말 선물과 겨울 시즌 수요를 동시에 공략하는 것이 목표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는 ABC마트 자체 브랜드(PB) 에이비씨 셀렉트의 겨울 신상품 컬렉션을 전면에 내세웠다.

    겨울 시즌 수요가 높은 부츠와 뮬 스타일 슈즈를 중심으로 보온성과 착화감을 강화한 제품을 선보이며, 발수 소재와 미끄럼 방지 기능을 적용해 실용성을 높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