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8일까지 새해 기념 최대 80% 할인상품·중복·백화점 쿠폰과 결제 즉시 할인
  • ▲ ⓒ롯데온
    ▲ ⓒ롯데온
    롯데온은 21일까지 '윈터클리어런스'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겨울에 입기 좋은 아우터부터 이너웨어까지 다양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대로 준비했다.

    행사에는 최대 20만원까지 할인되는 쿠폰이 매일 발급된다. 1만원 이상 구매시 최대 5000원 할인이 가능한 20% 쿠폰과 5만 원 이상 구매시 최대 20만원이 할인되는 10% 쿠폰이 발급된다. 최대 7% 할인되는 온앤더클럽 전용 중복 쿠폰과 결제시 7% 즉시 할인 혜택도 만나볼 수 있다.

    행사 참여 브랜드는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이번주 수요일까지는 최대 52% 할인 혜택의 나이키를 비롯해 최대 40% 할인과 카드 혜택이 적용가능한 써스데이아일랜드 등을 만나볼 수 있다. 블루독패밀리는 최대 70% 할인, 매너그램은 최대 68% 할인과 22% 쿠폰을 제공한다. 다우니도 최대 34% 할인과 결제 혜택을 준비했다.

    겨울철 활용도가 높은 아이템을 중심으로 구성한 테마 큐레이션도 함께 선보인다. 강추위에 입기 좋은 헤비아우터, 겨울 멋내기 아우터, 보온과 스타일을 모두 해결해줄 이너 아이템를 만나볼 수 있다.

    매일 달라지는 브랜드를 만나볼 수 있는 오늘의 특가, 롯데온 신규 입점 브랜드를 만나볼 수 있는 웰컴 루키 브랜드 등도 준비했다. 자세한 내용은 롯데온 행사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