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리빙디자인페어에 참가. 특가 기회 제공겨울가전 클리어런스 창고 대방출 행사 진행
  • ▲ 쿠쿠가 설을 앞두고 다양한 체험, 할인 행사를 실시한다. ⓒ쿠쿠
    ▲ 쿠쿠가 설을 앞두고 다양한 체험, 할인 행사를 실시한다. ⓒ쿠쿠
    쿠쿠가 설을 앞두고 고객들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충족하는 맞춤형 할인 행사와 이색 체험 이벤트를 전개하며 고객 접점 강화에 나선다.

    쿠쿠는 오는 25일부터 3월 1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진행하는 2026 서울리빙디자인페어에 참가한다고 12일 밝혔다. 

    현장에는 쿠쿠의 81개 인기 제품이 대량 전시되며, 지금까지 만나보지 못한 수준의 파격적인 특가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참가를 기념해 쿠쿠스토어에서는 2월 한 달간 ‘설레는 리빙디자인페어 기획전’을 실시한다. 기획전에서는 밥솥, 인덕션, 에어프라이어 등 디자인 페어 선정작으로 꼽힌 인기 주방 가전을 특별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늦추위와 다가올 환절기를 대비하는 고객을 위해 ‘겨울 가전 클리어런스 창고 대방출’ 행사가 이달 28일까지 진행된다. 

    이번 행사는 겨울 시즌을 마무리하며 마련된 특별전으로, 전자파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는 ‘DC카본 전기온열매트’와 초고속 순간 발열을 자랑하는 ‘하이라이트 전기히터’ 등 고성능 난방 가전이 준비됐다. 

    여기에 알뜰한 소비자를 위한 파격 혜택도 더했다. 매주 일요일 쿠쿠스토어를 방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클리어런스 파격 세일’을 진행한다. 매장 내 진열 상품이나 단종된 제품을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며 실속 있는 소비를 지원할 계획이다.

    막 육아 전쟁에 뛰어든 ‘초보 부모 고객’를 위한 통 큰 응원도 준비됐다. 쿠쿠는 ‘출산 가정 지원 이벤트’를 통해 구매 일자 기준 출생 신고 12개월 이내의 가정을 대상으로, 육아와 가사 부담을 덜어주는 다양한 가전제품을 5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혜택은 매월 각 지점별로 선착순 2가구씩, 총 122가구에게 한정 제공된다. 2월 지원 품목은 이유식 만들기에 유용한 두유 제조기를 비롯해 식기세척기, 로봇청소기, 전자레인지, 안마베드 등이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쿠쿠스토어에 방문해 출생신고서 등 증빙 서류를 지참하면 된다.

    이번 프로모션과 더불어 쿠쿠는 압도적인 오프라인 인프라를 바탕으로 고객 친화 기업으로서의 입지를 굳히고 있다. 

    현재 쿠쿠는 전국 61개 쿠쿠스토어 직영점을 포함해, 가전업계 최다 수준인 125개의 서비스센터 등 총 180여 곳에 달하는 촘촘한 서비스 조직망을 운영 중이다. 

    이는 고객이 전국 어디서나 제품을 쉽게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구매 후에도 신속하고 전문적인 사후 관리를 보장받을 수 있는 쿠쿠만의 차별화된 경쟁력이다.

    쿠쿠 관계자는 “쿠쿠스토어는 단순한 판매 채널을 넘어, 고객이 브랜드를 직접 경험하고 소통하는 핵심 창구”라며 “앞으로도 온·오프라인 고객 접점을 지속적으로 강화하고,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다양한 혜택과 서비스를 통해 고객 만족도를 극대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