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지선 현대백화점그룹 회장이 한국능률협회로부터 ‘2022년 한국의 경영자상’을 받았다.현대백화점그룹은 정 회장이 27일 서울 한남동 그랜드햐앗트서울 호텔에서 열린 제 52회 한국의 경영자상 시상식에서 ‘2022년 한
유통업계가 잇따라 중장기 투자 계획을 발표하면서 미래성장에 대한 업계 간 투자경쟁이 본격화될 전망이다. 신규사업 외에도 기존 매장의 확장 및 리뉴얼에 대규모 자금을 투입하기로 했기 때문이다. 특히 두 그룹
롯데제과와 롯데푸드의 합병 결의안이 이달 27일 오전 10시에 열린 임시주주총회의 승인을 얻으며 양사 합병이 공식화 됐다고 27일 밝혔다.이로써 양사는 7월 1일 합병을 완료할 계획이며 롯데제과가 존속 법인으로서 롯
본격적인 더위가 시작되면서 먹거리 안전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여과 및 자외선 살균만을 거쳐 생산되는 제주삼다수는 유통, 판매 단계까지 물 샐 틈 없는 체계 하에 신선식품 수준으로 관리되고 있다고 27일 밝혔
한국맥도날드가 '세상 처음 맛보는 치킨버거'를 컨셉으로 한 신메뉴를 선보였다. 특히 치킨의 나라인 국내 '치킨버거' 분야에서는 경쟁업체들이 많았던 만큼 이렇다할 힘을 쓰지 못했던 맥도날드의 '반란'이다.지난 26일
사회적 거리두기가 해제되고 본격적인 행랑객 수요가 늘어나면서 백화점업계가 캐리어 등 여행용품부터 골프웨어, 의류 등 다양한 여름용품을 선보이며 소비자들을 공략하고 있다.27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롯데백화점은 야외활동을
◇ 매일유업, ‘더그레잇티 콤부차’ 출시매일유업이 건강한 발효 탄산 음료 더그레잇티 콤부차를 출시했다콤부차는 홍차와 녹차를 우려 발효를 일으키는 유익균 스코비(SCOBY, Symbiotic Colony Of
노랑풍선은 소비자중심경영 강화를 위해 ‘최고 고객 책임자(CCO, Chief Customer Officer)’로 오경현 온라인사업본부장 겸 상무를 임명했다고 27일 밝혔다.서울 중구 노랑풍선 본사에서 진행된 이번 C
CJ프레시웨이는 올해 1~4월 외식 식자재 누적 매출액이 2019년 동기간 대비 4.7% 증가해 코로나19 확산 이전 수준을 상회한 것으로 나타났다고 27일 밝혔다.전년 동기와 비교했을 때는 8% 성장한 수치다. 외
최근 유통가를 중심으로 '비건' 시장 공략이 가속화되고 있다. 특급호텔가 역시 프리미엄을 내걸고 비건 시장 공략에 나섰다.◇ 신라스테이, 비건라이프 실천 ‘친환경 호캉스’ 패키지 출시호텔신라의 프리미엄 비즈니스호텔
아모레퍼시픽은 70여 년간 화장품 외길을 바탕으로 'K뷰티' 선도기업으로 거듭났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등 안팎으로 어려운 상황에도 불구하고 지난해 매출은 5조원을 기록했다. 이러한 성장
지난 21일 국립중앙박물관에서 진행된 새 정부의 첫 정상외교 무대였던 한미정상회담의 만찬 메뉴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신동빈 롯데그룹 회장이 직접 고른 만찬메뉴는 롯데호텔에서 맛볼 수 있다.롯데호텔 측은 "40여 년
◇ 매일헬스뉴트리션, 셀렉스 프로핏 아메리카노 출시매일헬스뉴트리션의 RTD(Ready to Drink) 단백질 음료 브랜드 ‘셀렉스 스포츠’가 ‘셀렉스 프로핏’으로 리뉴얼하며 신제품 셀렉스 프로핏 아메리카노를 출시했
11번가가 물류자동화 스타트업과 손잡고 물류 시스템 개편에 나선다. 물류의 직매입 및 위탁판매를 보다 강화하기 위한 물류 효율화에 나서는 것. 오픈마켓을 표방하는 11번가지만 최근 물류센터를 늘리며 직매입을 더욱 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