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편의점도 마감 세일… CU, 그린세이브 서비스 개시
CU는 유통기한이 임박한 상품이나 점포에서 판매가 부진한 상품을 폐기하는 대신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그린세이브 서비스'를 도입한다고 22일 밝혔다.환경부에 따르면 전국에서 하루에 버려지는 음식물 쓰레기 양은 평균 1만 4477톤에 이르며, 음식물쓰레기 처리 비용으로
2020-06-22 한지명 기자 -
11번가, 판매자 교육 온라인으로 했더니… 참가자 11배 늘었다
11번가는 셀러존(Seller Zone)에서 진행하던 오프라인 판매자교육 프로그램을 온라인 교육으로 전환해 판매자 교육 참가자 수가 전년 동기대비 11배 이상 증가했다고 22일 밝혔다.11번가에 따르면 올해 초 코로나19의 전국적인 확산으로 집합형태의 오프라인 교육을
2020-06-22 한지명 기자 -
[단독] 롯데온 ‘바로배송’, 롯데리아 라이더가 배송한다
롯데쇼핑의 온라인 채널 롯데온이 새로운 통합 배송시스템을 선보인다. 롯데온으로 주문이 들어간 롯데백화점, 롯데마트, 롯데슈퍼, 롭스 등의 브랜드의 상품을 롯데리아의 라이더가 빠르게 달하는 계열사간의 협업을 검토하고 나섰기 때문이다.이는 지금까지 e커머스 업계에서 유일하
2020-06-22 강필성 기자 -
[단독] 오비맥주, 버드와이저·레드락 500ml 병맥주 생산 중단
오비맥주가 ‘테라’ 대항마로 유흥 시장에 선보였던 ‘버드와이저’ 500㎖ 병 제품을 단종시켰다. 제품 출시 1년 만이다. 22일 주류 업계에 따르면 오비맥주는 최근 ‘버드와이저’ 500㎖ 병 제품을 유흥 시장에서 철수시켰다. 이에 따라 오비맥
2020-06-22 한지명 기자 -
신라면세점, 전세계 면세점 최초로 ‘후다 뷰티’ 입점
신라면세점이 면세 쇼핑을 기다리고 있는 고객을 위해 신규 브랜드 입점을 예정대로 진행하며 뷰티 카테고리 강화에 나서고 있다.신라면세점은 최근 ‘뷰티 매니아’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글로벌 뷰티 브랜드 ‘후다 뷰티(HUDA BEAUTY)’가 전세계 면세점 최초로
2020-06-22 강필성 기자 -
롯데면세점, 200억원치 명품재고 온·오프라인 동시 판매
롯데면세점은 200억원 규모의 면세 상품 재고 물량을 롯데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본격적으로 유통한다고 22일 밝혔다. 면세상품 국내 유통은 코로나19 사태로 면세품의 누적재고가 증가하는 등 국내 면세점들의 어려움을 지원하고자 관세청이 지난 4월 한시적으로 면제품 재
2020-06-22 강필성 기자 -
이베이코리아 "온라인 씀씀이 커졌다"… 객단가·명품수요↑
이베이코리아는 코로나19 영향으로 언택트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백화점 등 주로 오프라인 매장에서 프리미엄 제품을 소비하던 큰 손 고객들도 온라인쇼핑으로 발길을 돌리고 있다고 22일 밝혔다.이베이코리아가 코로나19 직후 3개월간(3~5월) G마켓과 옥션의 품목별 1인
2020-06-22 한지명 기자 -
롯데마트, '3천원대' 와인 40만병 판매… 가격 경쟁력 높인다
대형마트에서 선보였던 4000원대 초저가 와인의 벽을 허물고 3000원대 초초저가 와인이 등장했다.롯데마트는 오는 25일 스페인 전통과 현대 양조 기술이 접목된 ‘레알 푸엔테(Real Fuente)’ 2종을 3900원이라는 초저가에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롯데마트는
2020-06-22 한지명 기자 -
BBQ, 배달·포장 전용 매장 개발… 소자본 청년창업 가능
제너시스 비비큐가 포스트코로나 시대 언택트 트렌드에 맞춰 전송(배달)과 포장으로만 특화된 매장 모델을 개발, 소자본 창업을 희망하는 2040 세대에게 본격적으로 선보인다.BBQ는 1~2명이 보증금 포함 최소 5000만원 정도의 투자금으로 창업 가능한 점포 모델인 ‘B.
2020-06-22 임소현 기자 -
뚜레쥬르 메로나 시리즈, 출시 한 달 만에 30만개 판매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베이커리 뚜레쥬르는 ‘메로나 시리즈’가 출시 한 달 만에 30만 개 이상 판매되며 히트 제품으로 등극했다고 22일 밝혔다. 뚜레쥬르 메로나 시리즈는 빙그레 '메로나'를 모티브로 케이크와 빵에 적용한 쿨 브레드, 멜론 케이크 등 여름 한정
2020-06-22 임소현 기자 -
동원F&B, 이너뷰티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뷰틱’ 론칭
동원F&B가 3050 여성들을 위한 이너뷰티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뷰틱’을 론칭하고 신제품 4종을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뷰틱은 ‘이너뷰티(Inner beauty)’에 관심이 많은 여성 소비자들을 주요 타겟으로 출시한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다. ‘이너뷰티’는 외모
2020-06-22 임소현 기자 -
이디야커피 "커피 시장 큰 손은 30대"
이디야커피가 자사의 모바일 멤버십 서비스 이디야 멤버스의 회원 데이터를 바탕으로 소비 트렌드를 분석한 결과를 22일 밝혔다.2019년 현대경제연구원 발표에 따르면 한국의 커피 산업은 세계 6위 수준으로 지난해에 시장규모 약 7조원을 넘겼으며 성인 1명이 1년 동안 약
2020-06-22 김보라 기자 -
더페이스샵, ‘숲 속 친구들’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더페이스샵은 동물과 숲 패키지 디자인이 돋보이는 ‘숲 속 친구들’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이번 에디션은 ‘SAVE THE FOREST(세이브 더 포레스트)’를 테마로 다람쥐, 토끼, 여우, 곰 등의 모습을 담은 귀여운 일러스트가 특징이다. 여름철 사
2020-06-21 임소현 기자 -
제주삼다수, 제주공항 면세점서 친환경 니트백 판매
제주삼다수는 친환경 니트백으로 재활용된 제주삼다수를 제주공항 면세점에서 판매한다고 21일 밝혔다.제주삼다수와 제주도, 효성티앤씨, 플리츠마마가 함께 진행하고 있는 제주 자원순환 프로젝트 ‘다시 태어나기위한 되돌림’의 홍보 부스가 오는 28일까지 제주공항 면세점에서 운영
2020-06-21 임소현 기자 -
갤러리아, 내달 12일까지 대한민국 동행 세일 참여
갤러리아백화점은 이달 26일부터 7월 12일 까지 정부와 유통, 제조 업계가 함께 개최하는 ‘대한민국 동행 세일’에 참여한다고 21일 밝혔다.갤러리아 백화점 전 지점에서는 약 200여개의 브랜드가 대한민국 동행 세일에 참여, 최대 50%에서 1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2020-06-21 임소현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