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비맥주, 여름맞이 신제품 ‘호가든 그린 그레이프’ 출시

    오비맥주가 여름을 맞아 상큼한 청포도 맛을 더한 '호가든 그린 그레이프' 신제품을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호가든 그린 그레이프'는 호가든이 지난 몇 년간 브랜드 고유의 혁신 정신과 전통적인 양조 기술을 통해 선보였던 '호가든 유자', '호가든 레몬', '호가든 체리

    2020-06-19 한지명 기자
  • GS25 임직원, SNS 통해 ‘#덕분에챌린지’ 동참

    GS25가 18일 GS25 파르나스타워점에서 조윤성 GS리테일 사장을 비롯한 임직원 20명이 참석한 가운데 '덕분에챌린지' 캠페인에 동참했다.이베이코리아의 지목으로 이번 캠페인에 참여하게 된 GS25는 공식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인스타그램에 '덕분에챌린지' 사진을

    2020-06-19 한지명 기자
  • GS리테일·BGF리테일, 불티난 덴탈 마스크…무늬만 '덴탈'?

    최근 무더위가 본격화되면서 판매가 급증하는 ‘덴탈 마스크’를 두고 일부 편의점의 상술이 빈축을 사고 있다. 실제 ‘덴탈 마스크’로 인증 받은 제품이 아닌 일반 일회용 마스크임에도 불구하고 ‘덴탈 마스크’라고 마케팅을 하고 있기 때문이다. 19일 유통업계에 따르

    2020-06-19 강필성 기자
  • 현대백화점, 서울 6개 초등학교에 공기정화식물 1360그루 전달

    현대백화점은 지난 18일 비영리공익재단 ‘아름다운 가게’, 친환경 사회적기업 ‘트리플래닛’과 함께 매봉초등학교 등 서울 시내 6개 초등학교(151개 학급)에 공기 정화식물을 전달하는 ‘초등학교 교실 숲 만들기’ 행사를 진행했다고 19일 밝혔다.행사는 생활 속 거리두기를

    2020-06-19 한지명 기자
  • CGV, 전 직영점에 전자출입명부 시스템 도입

    CGV는 19일 전 직영점에 전자출입명부시스템을 도입한다고 밝혔다. 최근 방역 당국은 코로나19 확진자가 방문한 경우 역학 조사의 편의성을 위해 전자명부시스템 확산을 추진해왔다. 영화관이 이를 필수적으로 도입해야 하는 것은 아니지만 CGV는 정부 방침에 최대한

    2020-06-19 임소현 기자
  • 한샘, 여름맞이 홈케어 할인 이벤트 진행

    본격적인 무더위가 다가오는 가운데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이 ‘여름 맞이 홈케어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한샘의 홈케어 서비스인 ‘한샘홈케어’는 여름 시즌 가장 많이 이용하는 인기 상품인 미세먼지 차단 방충망, 에어컨 케어. 매트리스 케어 등 3가지 서비스를 오

    2020-06-19 임소현 기자
  • 롯데칠성음료 ‘클라우드 생 드래프트’…올여름 소비자 공략

    롯데칠성음료가 생맥주를 그대로 담아낸 듯한 신선한 맛과 톡 쏘는 청량감이 특징인 '클라우드 생 드래프트'를 새롭게 선보였다.기존 프리미엄 맥주인 '클라우드'와 마찬가지로 100% '올 몰트(All Malt)'를 사용한 클라우드 생 드래프트는 국내에 시판 중인 국산 맥주

    2020-06-19 한지명 기자
  • "옷 안산다" 코로나19로 허리띠 졸라매는 패션업계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가 장기화 하면서 패션업계가 허리띠 졸라매기에 나섰다. 임원 임금을 삭감하고 직원들에게 휴직 신청을 받는 등 비상경영체제에 돌입했다. 19일 업계에 따르면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은 임원에 대한 임금 반납을

    2020-06-19 김보라 기자
  • 대형 유통업체들 “출점 대신 리뉴얼로 승부”

    대형 유통업체들이 점포 리모델링을 통한 확장경영에 앞다퉈 뛰어들고 있다. 막대한 자금이 들어가는 신규점 출점보다는 비용이 저렴하면서 신규점 출점 효과를 얻을 수 있는 기존점 리모델링 사업이 세력확장에 더욱 효과적이기 때문이다. 신규 부지를 확보하기 어렵다는 점도 리모델

    2020-06-19 한지명 기자
  • '코로나19'로 집밥족 늘자 식용유도 '반짝' 인기… 고급화 바람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 이후 외식을 꺼리는 소비자들이 많아지면서 '집밥족'을 중심으로 감소세던 식용유가 관심을 받고 있다. 변화한 트렌드에 따라 업체들은 프리미엄 제품과 기능성 오일 등을 잇따라 내놓고 있다.19일 식품산업통계정보(aT FIS)

    2020-06-19 임소현 기자
  • 신라면세점, ‘신라트립’서 재고상품 판매…30~50% 할인

    신라면세점은 자체 여행상품 중개 플랫폼인 ‘신라트립’을 통해 이르면 다음주 후반부터 재고 면세품을 판매하기로 했다고 19일 밝혔다. 신라면세점은 정부의 한시적인 면세 상품 국내 판매 허용에 따라 여행 상품을 주로 중개하는 ‘신라트립’에서 면세품을 판매하게 됐다

    2020-06-19 강필성 기자
  • 롯데백화점, 온·오프라인 통합 슈즈 페어 개최

    롯데백화점이 온·오프라인 통합 슈즈 페어를 진행한다.보통 슈즈 페어는 신발이라는 상품 특성상 오프라인에서 대규모로 진행하는 것이 일반적이었다. 하지만 최근 고객들이 온라인 쇼핑 환경에 익숙해진 점을 고려해 이번 행사는 이례적으로 오프라인 행사에 앞서 롯데백화점 공식 온

    2020-06-19 한지명 기자
  • 암웨이, 韓에 '이스트 뷰티 혁신 허브' 설립… 중장기 성장 전략

    한국암웨이는 '이스트 뷰티 혁신 허브(East Beauty Center of Excellence)'를 한국에 유치했다고 18일 밝혔다.뷰티 혁신 허브 설립은 암웨이의 중장기 성장 전략인 A70의 일환이다. 미주 및 유럽 지역은 미국에 위치한 웨스트(West)

    2020-06-18 김보라 기자
  • 스타필드 시티 위례, 18개월 만에 새단장… 21개 신규 브랜드 입점

    신세계프라퍼티는 스타필드 시티 위례가 개점 1년 6개월 만에 고객 수요에 맞춰 새단장을 진행했다고 18일 밝혔다.지난 2018년 12월 문을 연 스타필드 시티 위례는 지하 6층 지상 10층 높이 규모에 총 120여 개 매장을 구성, 개점 1년 만에 800만 명이 찾으면

    2020-06-18 한지명 기자
  • 아모레퍼시픽, 2020 월드스타 패키징 어워드 수상

    아모레퍼시픽이 라네즈 레이어링 커버쿠션 제품 용기로 세계포장연맹(World Packaging Organization, WPO)에서 선정하는 2020 월드스타 패키징 어워드(WorldStar Packaging Awards 2020)를 받았다고 18일 밝혔다.전 세계 패키

    2020-06-18 김보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