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상그룹, 12일 '대상 존중 바자회' 개최 … "사회적 기업 제품 최대 89% 할인"
대상그룹이 ‘2025 대상 존중 바자회’를 개최한다고 5일 밝혔다.서울 종로구 인의동 대상 본사 광장에서 진행되는 이번 바자회는 기존 ‘사랑나눔 바자회’에서 ‘대상 존중 바자회’로 변경해 진행한다.그룹의 핵심 가치인 ‘존중’을 앞세워 가치 소비의 의미를 공감할 수 있는
2025-11-05 조현우 기자 -
현대그린푸드, 3분기 영업익 445억원 … 전년比 16.1% ↑
현대그린푸드는 연결 기준 올해 3분기 영업이익이 전년 동기 대비 16.1% 늘어난 445억원을 기록했다고 4일 공시했다.매출은 6171억원으로 2.6% 증가했고, 순이익은 375억원으로 22.9% 늘었다.
2025-11-04 조현우 기자 -
롯데웰푸드, 3분기 영업익 8.9% ↓ … "희망퇴직 등 일회성 비용 영향"
롯데웰푸드가 3분기 연결 기준 영업이익이 전년 동기 대비 8.9% 줄어든 693억원을 기록했다고 4일 공시했다.같은 기간 매출은 1조1568억원으로 7.3%, 당기순이익은 499억원으로 8.2% 늘어났다.3분기 실적에는 희망퇴직 등 일회성 비용 111억원이 반영됐다.
2025-11-04 조현우 기자 -
매일유업 "셀렉스 썬화이버 당솔브, 임직원 대상 혈당·콜레스테롤 개선 확인"
매일유업 자회사 매일헬스뉴트리션이 건강기능식품 기능성 원료인 ‘구아검가수분해물(썬화이버)’를 적용한 '혈당·장 건강 개선 프로젝트'를 진행한 결과 혈당과 콜레스테롤이 개선되는 유의미한 결과를 확인했다고 4일 밝혔다. 운동 프로그램이나 식단 교정 없이, 오직 점
2025-11-04 최신혜 기자 -
김장 스트레스? 포장김치로 해결 … "할인부터 특화김치까지 총력전"
본격적인 김장철을 앞두고 포장김치 시장의 경쟁이 뜨겁다. 국내 1·2위 브랜드인 대상 ‘종가’와 CJ제일제당 ‘비비고’를 중심으로 신제품 출시와 프로모션이 잇따르며 소비자 잡기 총력전에 돌입했다. 이상기온으로 인한 배추·무 수급 불안과 김장 재료 가격 상승으로 ‘김포족
2025-11-04 최신혜 기자 -
"매운걸론 부족해, 이젠 '스와이시'" … 농심, '신라면 김치볶음면' 글로벌 출시
농심이 올해 말 해외 소비자를 겨냥해 글로벌 신제품 ‘신라면 김치볶음면’을 선보인다.4일 농심에 따르면 신라면 김치볶음면은 지난 10월 농심이 독일에서 열린 ‘아누가 2025’에 처음 공개한 제품이다. 최근 스와이시(Swicy, 맵고 단) 트렌드를 반영해 외국인에게 친
2025-11-04 조현우 기자 -
SPC그룹, 오너3세 허진수 부회장·허희수 사장 승진 … "변화∙혁신 리더십"
SPC그룹이 대표이사를 포함한 고위직 인사를 냈다. 특히 이번 인사에서는 오너3세 허진수, 허희수 형제가 각각 부회장, 사장으로 승진했다. SPC그룹은 CEO 중심 책임경영 체계를 강화해 급변하는 경영환경 변화에 민첩하고 유연하게 대응하겠다는 의지다. SPC그
2025-11-04 최신혜 기자 -
[인사] SPC그룹
<승진>◆ ㈜파리크라상△ 부회장 허진수△ 수석부사장 경재형◆ 비알코리아㈜△ 사장 도세호△ 사장 허희수 <인사>◆ ㈜SPC삼립△ 경재형 수석부사장 대표이사(각자 대표이사)◆ ㈜파리크라상△ 도세호 사장 대표이사(겸직)◆ ㈜샤니△ 지상호 상무
2025-11-04 조현우 기자 -
저속라이프 대세에, CJ제일제당 '햇반 라이스플랜' 라인업 확대
CJ제일제당이 ‘햇반 라이스플랜’의 라인업을 확장하며 저속라이프 열풍에 앞장선다.CJ제일제당은 ‘햇반 라이스플랜’ 볶음밥·주먹밥·죽 신제품 총 7종을 선보였다고 4일 밝혔다. 출시된지 1년이 채 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햇반 라이스플랜’의 누적판매량이 100
2025-11-04 최신혜 기자 -
"증류식 소주에 최적화된 쌀 직접 개발" … 하이트진로, '일품진로쌀' 상표권 등록
하이트진로가 증류식 소주 발효 특성과 향미 구현에 최적화된 쌀 품종을 선정해 시험 재배를 완료했다고 4일 밝혔다.이번에 재배된 품종 ‘주향미’는 국립식량과학원이 개발한 신품종으로, 하이트진로와 함께 양조 특성을 평가하여 증류식 소주 제조에 특화된 전용쌀로 선정했다. 하
2025-11-04 조현우 기자 -
스타벅스 "자허블 제친 디카페인 커피 … 차별화 제품 선보일 것"
스타벅스 코리아가 올해 1월부터 10월까지 누적 디카페인 커피 판매량이 3650만잔을 기록했다고 4일 밝혔다.이는 지난해 동기 대비 35% 늘어난 것으로, 지난해 총 판매량(3270만잔)을 이미 넘어선 수치다.이 같은 높은 성장세에 연간 판매량 순위에도 변동이 생겼다.
2025-11-04 조현우 기자 -
"50% 할인에 무료 쿠폰까지" 풀무원, 한 달간 '#풀페스타' 전개
풀무원이 자사 온라인 몰에서 연중 최대 혜택을 제공하는 ‘#풀페스타’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매년 11월 진행되는 #풀페스타는 올해 건강하고 지속가능한 식생할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경험할 수 있도록 확대했다.행사는 13일까지 진행되는 1차 행사와, 14일부터 30일까지
2025-11-04 조현우 기자 -
눈물 보인 김정수 삼양식품 부회장 "우지라면 '삼양1963', 미래 초석이자 회사의 '숙명'"
“‘삼양 1963’은 과거의 복원이 아닌 미래를 위한 초석이 될 것.”3일 서울서울 중구 보코서울명동 호텔에서 열린 신제품 기자간담회에서 김정수 삼양라운드스퀘어 부회장은 “우지는 정직의 상징이자 진정한 맛의 철학이었다”면서 이같이 말했다.김 부회장은 이날 공개된 삼양1
2025-11-03 조현우 기자 -
김정수 삼양라운드스퀘어 부회장 "우지는 진정한 맛의 철학 … 브랜드 정통성 계승"
삼양식품이 우지를 활용한 신제품 '삼양라면 1963'을 선보인다. 60여년 전 출시된 삼양라면의 맛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새로운 성장동력으로 삼겠다는 의지로 풀이된다.3일 삼양라운드스퀘어는 서울 중구 보코서울명동 호텔에서 신제품 출시기념회를 열었다.이번 행사는 삼양식품
2025-11-03 조현우 기자 -
농심, 소방청과 함께 화재경보기 1만개 설치 완료
농심이 오는 9일 ‘소방의 날’을 맞아 취약계층 중심 화재경보기 1만개 설치를 완료했다고 3일 밝혔다. 농심은 2021년부터 소방청과 손잡고 매년 화재 안전의 중요성과 소방관들의 헌신을 알리는 ‘세상을 울리는 안심캠페인’을 이어오고 있다. 캠페인을 통해 독거노
2025-11-03 최신혜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