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매일유업, '에드워드 리' APEC 만찬셰프 위촉 기념 기획전

    매일유업이 APEC(아시아태평양경제협력체) 2025 KOREA의 성공적인 개최를 응원하고 에드워드 리 셰프의 만찬 셰프 위촉을 축하하는 온라인 기획전을 연다고 21일 밝혔다.매일두유의 브랜드 엠베서더인 에드워드 리 셰프는 오는 10월 31일부터 11월 1일까지 경주에서

    2025-10-21 조현우 기자
  • 일동후디스, 임직원 가족 대상 'FC서울 홈경기 단체 관람' 성료

    일동후디스가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진행한 임직원 가족 대상 ‘FC서울 홈경기 단체 관람’ 프로그램을 성료했다고 21일 밝혔다.지난 10월 18일 진행된 이번 행사는 일동후디스의 가족친화경영의 일환으로 임직원들의 화합과 소통의 장을 마련하기 위해 기획됐다.본사 및 협력사

    2025-10-21 조현우 기자
  • '2천만봉 돌파' CJ제일제당, 소바바 치킨 라인업 확대

    CJ제일제당의 ‘고메 소바바치킨’이 세번째 신제품을 출시하며 제품 포트폴리오 확대에 나선다고 21일 밝혔다.이번에 선보이는 ‘고메 소바바치킨 마쏘킥(마늘쏘이킥) 순살’은 대파와 고추향을 담고 매콤한 간장소스에 마늘로 포인트를 준 것이 특징이다.‘고메 소바바치킨’은 기름

    2025-10-21 조현우 기자
  • 맥도날드, 캠페인 모델로 '김범수·우즈' 발탁 … 알앤비·록 버전 CM송 공개

    맥도날드가 ‘더블 빅맥’과 ‘더블 맥스파이시 상하이 버거’ 재출시를 기념해 새 광고 캠페인 모델로 가수 김범수와 우즈를 발탁하고, ‘더블 빅맥송’을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참깨빵 위에 순 쇠고기 패티 두 장’이라는 가사로 유명한 빅맥송은 쉬운 멜로디와 재치 있는 가

    2025-10-21 최신혜 기자
  • 서울우유, '더 진한 플레인 요거트' 누적 3.9억개 판매 돌파

    서울우유협동조합이 선보인 ‘더 진한 플레인 요거트’가 누적 판매 3억9000만개를 넘어섰다고 21일 밝혔다.더 진한 플레인 요거트는 색소, 안정제, 향료 등의 첨가 없이 서울우유의 고품질 원유를 기반으로 만든 발효유 제품으로, 2018년 첫 선을 보인 ‘순수’와 지난해

    2025-10-21 조현우 기자
  • 국내 탄산음료 최초 … '칠성사이다' 100% 재생 플라스틱 페트병 도입

    롯데칠성음료가 국내 탄산 음료 최초로 재생 플라스틱 원료 100%를 사용한 칠성사이다 500㎖ 페트병을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앞서 롯데칠성음료는 2020년 국내 생수제품으로는 처음 페트병 몸체에 라벨을 없앤 ‘아이시스 8.0 ECO’를 선보인 바 있다. 보

    2025-10-21 조현우 기자
  • 이창엽 롯데웰푸드 대표 "추가 희망퇴직, 검토 안 해"

    이창엽 롯데웰푸드 대표가 추가적인 희망퇴직에 대해 “현재로서는 계획이 없다”고 밝혔다.20일 서울 여의도 중소기업중앙회관에서 열린 2025 식품산업 ESG 공동실천 선언식 및 경영포럼에 참석한 이 대표는 “(희망퇴직은) 올해 한 번 진행했고, 회사 경영에 도움되는 다양

    2025-10-20 조현우 기자
  • 황성만 오뚜기 대표이사 "국내 사업, 정부와 발맞춰 풀어갈 것"

    오뚜기 황성만 대표이사가 “글로벌 사업은 장기적인 관점에서 투자하고 있다”고 말했다.20일 서울 여의도 중소기업중앙회관에서 열린 2025 식품산업 ESG 공동실천 선언식 및 경영포럼에 참석한 황 대표는 “현지 생산 설비도 투자하고 다각도로 노력 중”라면서 이같이 말했다

    2025-10-20 조현우 기자
  • 4분기 식품산업경기 악화할 것 … 수출 선방에도, 생산·매출·영업익 '뚝'

    국내 식품산업 경기가 4분기 들어 다시 냉각될 것으로 전망됐다.20일 농림축산식품부와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가 1510개 식품기업을 대상으로 조사한 바에 따르면 4분기 경기전반 전망지수는 99.3으로 3분기(100.1) 대비 0.8p 하락했다.경기 악화 요인으로는

    2025-10-20 최신혜 기자
  • 담요부터 가습기까지 … 스타벅스, 'MSGM 협업' e-프리퀀시 공개

    스타벅스코리아가 패션 브랜드 MSGM과 손잡고 ‘2025 겨울 e프리퀀시’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10월 30일부터 12월 31일까지 진행되는 겨울 e-프리퀀시 이벤트는 한 해 동안 스타벅스를 방문해 준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사은 행사다. 미션 음료 3잔을

    2025-10-20 조현우 기자
  • hy, 'APEC 2025 KOREA' 공식 후원사 참여 … "발효유 기업 중 유일"

    hy가 ‘2025 아시아태평양경제협력체(APEC) 정상회의’ 공식 후원사로 참여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후원은 지난 10일 체결한 업무협약(MOU)을 통해 공식화됐다. 국내 발효유 기업 중 홍보 협력사로는 hy가 유일하다.APEC은 아시아·태평양 지역 21

    2025-10-20 최신혜 기자
  • SPC 파리바게뜨, 몽골 울란바토르에 깃발 '자이산스퀘어점' 개점

    SPC그룹의 베이커리 브랜드 파리바게뜨가 몽골의 수도 울란바토르에 1호점 ‘자이산스퀘어점’을 오픈했다고 20일 밝혔다.앞서 파리바게뜨 중국법인은 지난해 몽골 대표 식품·외식 기업 푸드코프와 마스터프랜차이즈(MF) 계약을 체결했다. 푸드코프는 몽골의 대표적인 식품 기업으

    2025-10-20 최신혜 기자
  • 농심, 뉴욕 타임스퀘어서 '신라면×케데헌' 글로벌 캠페인 성료

    농심이 미국 뉴욕 타임스퀘어에서 넷플리스 ‘케이팝 데몬 헌터스’와 협업한 신라면 출시를 기념해 대규모 글로벌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20일 밝혔다.타임스퀘어는 하루 유동인구가 45만명에 이르는 ‘세계인의 교차로’다. 이곳에서 농심은 글로벌 소비자들이 신라면 브랜드를 직접

    2025-10-20 조현우 기자
  • 스타벅스, W컨셉·무신사 손잡고 고객 접점 넓힌다

    스타벅스 코리아가 패션 플랫폼과의 협업을 통해 고객 접점을 넓히고 있다. 2030세대 고객층이 두터운 패션 플랫폼과 손잡고 신규 고객 유입과 브랜드 경험 확장을 동시에 꾀한다는 취지다.스타벅스는 지난달 W컨셉에 ‘스타벅스 전문관’을 열고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상품을 선보

    2025-10-19 최신혜 기자
  • 수장 교체한 CJ제일제당 … ‘바이오통’ 윤석환 대표의 성장 묘책은

    CJ그룹이 CEO 인사 선제 단행을 통해 바이오·글로벌 신성장 축 재편에 대대적으로 나선다. 적임 CEO를 선제적으로 배치해 실적 부진을 만회할 단기 사업계획과 중기전략을 조기에 확정하겠다는 의지다. 17일 CJ그룹은 주력사인 CJ제일제당의 새 대표이사로 윤석

    2025-10-17 최신혜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