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역 상생 나선 남양유업, 진도 ‘강황’ 발효유 만든다

    남양유업이 전라남도 진도군 특화 작목인 ‘강황’을 활용한 발효유 ‘골든요’ 생산에 나섰다고 21일 밝혔다. 지역 농가의 판로 확대 및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한 상생 사업의 일환이다.골든요는 1A등급 국산 원유에 강황 발효액을 첨가한 제품으로 한 병에 380pp

    2024-10-21 최신혜 기자
  • "빼빼로·제로, K푸드 우수성 알려" 롯데웰푸드, '시알 파리 2024' 참가

    롯데웰푸드는 프랑스 파리 노르 빌팽트 전시장에서 개최된 ‘시알 파리 2024’에 참가해 K-푸드의 우수성과 롯데 브랜드의 매력을 알렸다고 21일 밝혔다.‘시알 파리’는 독일 아누가, 일본 푸덱스와 함께 세계 3대 식품 전시회로 꼽힌다. 올해 60주년을 맞은 ‘시알 파리

    2024-10-21 최신혜 기자
  • 박소영 골든블루 대표 첫 신제품, ‘골든블루 쿼츠’로 가정시장 승부수

    박소영 골든블루 대표가 골든블루의 새로운 라인업 ‘골든블루 쿼츠(GoldenBlue Quartz)’로 승부수를 띄운다. 이 제품은 박영수 골든블루 회장의 둘째 딸인 박 대표가 지난 3월 취임한 이후 첫 신제품이다. 21일 골든블루에 따르면 이번 신제품은 유흥시

    2024-10-21 강필성 기자
  • 일동후디스 하이뮨, 출시 4년6개월만에 누적 매출 5000억 달성

    일동후디스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가 출시 4년6개월 만에 누적 매출 5000억원을 달성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는 일동후디스만의 연구개발 노하우와 제품력으로 이뤄낸 결과이다. 일동후디스는 국내 단백질 보충제 시장의 성장을 이끌고 독보적인 1위를 수성하고 있다.하이뮨은

    2024-10-21 최신혜 기자
  • "안먹는 소스, 불닭 소스로 바꿔드려요" 삼양라운드스퀘어, 글로벌 통합 마케팅 포문

    삼양라운드스퀘어가 세계 문화와 라이프스타일의 중심지인 뉴욕 한복판에서 ‘소스 익스체인지’ 캠페인을 성공적으로 펼쳤다고 21일 밝혔다.현지시간으로 10월 17일부터 시작된 이번 캠페인은 세계 곳곳에서 진행되는 글로벌 통합 마케팅 ‘스플래시 불닭(Splash Buldak)

    2024-10-21 조현우 기자
  • KGC인삼공사, 한국당뇨협회와 혈당 관리 제품 공동개발 MOU 체결

    KGC인삼공사는 한국당뇨협회와 당뇨병 예방·관리에 대한 대중의 인식 제고 및 혈당 관리 제품 공동개발을 위해 업무협약(MOU)를 체결했다고 20일 밝혔다.이번 MOU는 양측이 협력해 당뇨인(당뇨병환자)은 물론 국민의 건강증진을 돕고, 혈당 관리 제품을 공동개발함으로써

    2024-10-20 이미현 기자
  • 코카-콜라, 류승룡 앞세운 ‘코크 & 밀’ TV 광고공개

    코카-콜라가 오는 21일 류승룡을 필두로 오정세, 박지영 등 배우들과 함께 신규 ‘코크 & 밀(Coke & Meal)’ 캠페인 TV 광고를 공개한다고 20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광고는 천만 배우 류승룡 비롯한 명품 배우 오정세, 박지영,

    2024-10-20 이미현 기자
  • KT&G, 사모펀드 FCP와 3년째 갈등… 결국 또 표대결로?

    사모펀드 프래쉬라이트 캐피탈 파트너스(FCP)가 KT&G에 한국인삼공사의 인수안을 제안하면서 KT&G와 FCP의 갈등이 다시 재점화될 조짐이다. 무엇보다 KT&G가 FCP의 제안을 받아드릴 가능성이 크지 않다는 점에서 내년 또 정기 주주총회에서 또

    2024-10-18 강필성 기자
  • 뚜레쥬르 "베트남 코코넛 농가과 동반상생 결실, '랏소 케이크' 메가히트 등극"

    CJ푸드빌 뚜레쥬르가 베트남에서 로코노미(로컬+이코노미) 상품을 통해 글로벌 ESG 활동을 확대하고 있다. 뚜레쥬르는 베트남에서 현지 농가의 코코넛을 활용한 제품을 다양하게 선보이며 지역 사회와의 상생에 앞장서고 있다고 18일 밝혔다. 특히 베트남에서

    2024-10-18 최신혜 기자
  • 롯데칠성음료, ‘2024 한국IR대상’ 우수상 수상… 4년 연속 쾌거

    롯데칠성음료가 ‘2024 한국IR대상 시상식’에서 유가증권시장 기업부문 우수상을 수상했다고 18일 밝혔다. 행사는 17일 서울 여의도 한국거래소에서 열렸다. 한국IR대상은 한국IR협의회가 2001년부터 매년 진행하고 있다. 적극적이고 효율적인 IR활동과 주주친

    2024-10-18 최신혜 기자
  • 스타벅스, 고객 칭찬받은 우수 파트너 34명 제주도 특별 초청

    스타벅스 코리아가 17일과 18일 양일간 제주도에서 VOC(고객의 소리)를 통해 칭찬을 받은 지역별 우수 파트너 34명을 초청해 격려하는 특별한 자리를 마련했다. 이번 행사는 사내 소통 활동인 스타벅스 디스커버리 프로그램을 통해 이뤄졌다. 18일 스타벅스에 따

    2024-10-18 최신혜 기자
  • 롯데웰푸드 간편식 ‘식사이론’, 반포 세빛섬에 초대형 만두 띄운다

    롯데웰푸드의 헬스앤웰니스 간편식 브랜드 ‘식사이론’이 한강 세빛섬에 초대형 만두 조형물을 띄우고 팝업스토어를 여는 등 대규모 오프라인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18일 밝혔다. 식사이론은 그저 맛있게 즐기는 것만으로 건강한 식습관을 챙길 수 있는 간편식 브랜드다. 건

    2024-10-18 최신혜 기자
  • "K-푸드 위상 높인다" 대상, 글로벌 식품 박람회 '시알 파리 2024' 참가

    대상이 오는 19일부터 23일까지 프랑스 파리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식품 박람회 ‘시알 파리 2024’에 참가해 K-푸드 세계화에 앞장선다고 18일 밝혔다.60주년을 맞은 ‘시알 파리 전시회’는 전 세계 식품 산업 전문가들과 바이어 등이 모이는 글로벌 최대 규모의 식품

    2024-10-18 최신혜 기자
  • 카레 출시 55주년 '오뚜기', 식문화 도구 개발 두번째 프로젝트 진행

    오뚜기가 오는 23일부터 26일까지 브랜드팝업 ‘2024 오뚜기 잇 카레그릇’ 팝업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팝업은 서울 종로구 북촌 일대에서 열리는 축제 '2024 행복작당 북촌'에 참여 부스로 운영된다. 오뚜기는 ‘규방도감집’에서 식문화 도구 개발 프로젝

    2024-10-18 최신혜 기자
  • [eat피플] 윤주영 CJ제일제당 팀장 "출시까지 5년, 비비고 통새우 만두는 기술의 끝판왕"

    "비비고 통새우 만두는 그야말로 '기술의 끝판왕'이라고 할 정도로 개발·생산 과정이 쉽지 않았습니다. 기획부터 실제 출시까지 5년 정도가 소요됐는데, 공들인 만큼 '대박' 상품으로 금세 자리를 잡았죠." 17일 중구 동호로 CJ제일제당센터에서 만난 윤주영 CJ

    2024-10-18 최신혜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