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교촌에프앤비, 창립 30주년 맞아 새 CI 공개
국내 대표 치킨 프랜차이즈 교촌에프앤비가 창립 30주년을 맞아 글로벌 종합 식품외식그룹의 비전을 담은 새로운 CI(Corporate Identity)를 선보인다.새로운 CI는 ‘K’ 이니셜을 심볼마크로 삼아 한국을 대표하는 글로벌 외식기업 도약의 의지를 표현했다.&nb
2021-01-19 임소현 기자 -
풀무원, 한국식 핫도그 K-푸드로 자리매김… 美·日에 1천만개 수출
풀무원이 치즈가 들어간 ‘한국식 핫도그’로 미국과 일본에서 뚜렷한 수출 성과를 보이고 있다.풀무원식품은 국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모짜렐라 핫도그’와 ‘체다모짜 핫도그’ 등 냉동 핫도그를 지난 한 해 미국과 일본에 1000만여 개를 수출했다고 19일 밝혔다.앞서
2021-01-19 임소현 기자 -
[Daily New식품] 오리온, 맥도날드, SPC그룹 外
◇ SPC그룹 ‘커피앳웍스’, 무산소발효 커피 ‘식스웍스’ 출시SPC그룹이 운영하는 스페셜티 커피 브랜드 커피앳웍스가 자체 특허 발효종을 이용한 무산소 발효(Anaerobic Fermentation)커피 ‘식스웍스(Sixth Works)’를 출시했다
2021-01-19 김보라 기자 -
동원그룹 테크팩솔루션, 친환경 유리병 설비 확장에 350억원 투자
동원그룹의 포장재 계열사이자 국내 최대 유리병 생산기업인 테크팩솔루션이 친환경 유리병 시장을 선점하기 위해 용해로 설비 확장에 350억원을 투자했다고 19일 밝혔다. 테크팩솔루션은 19일 전북 군산공장에서 군산 1호 용해로 설비 확장을 성공적으로 완료하고, 재가동을 위
2021-01-19 임소현 기자 -
"재배 쉽고 품질도 좋아요" 팜한농, 프리미엄 유럽종 상추 선봬
팜한농이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샐러드 채소 시장을 겨냥해 고품질 유럽종 상추 종자를 출시했다.19일 팜한농에 따르면 이번에 선보이는 유럽종 상추는 △바스프의 글로벌 종자 브랜드인 누넴(Nunhems®)의 그린글레이스 △멀티그린1 △멀티레드54 △바티머 △솔마 △씸블 △
2021-01-19 성재용 기자 -
프리미엄·비대면 수요 급증… 유통가, 설 선물세트 판매 본격 돌입
유통·식품업계가 설 명절을 맞아 선물세트를 잇따라 출시하고 있다. 올해는 특히 코로나19 장기화로 만나기 어려운 가족들에게 선물을 보내려는 수요가 높을 것으로 예상되면서 '프리미엄' 선물세트의 '비대면' 소비 트렌드가 지속될 전망이다.18일 11번가는 올해 설 선물 트
2021-01-18 임소현 기자 -
CJ제일제당, 편의형 만두 시장 개척… '비비고 컵만둣국' 출시
비비고 만두가 컵타입 제품으로 또 한번 시장 진화를 선도한다. CJ제일제당은 ‘비비고 만두’의 맛품질은 그대로 살리면서 편의성을 높인 비비고 사골 컵만둣국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이번 신제품은 한입 크기의 비비고 만두, 8시간 끓여 깊고 진한 사골국물,
2021-01-18 김보라 기자 -
동서식품, '집콕·건강'에 '포스트 그래놀라' 매출 33% 증가
간편대용식(CMR) 시장의 성장과 장기화된 ‘집콕’ 생활의 여파로 건강 시리얼 ‘그래놀라’ 시장이 커지고 있다.동서식품은 간편하면서도 건강한 한 끼 식사로 주목받는 ‘포스트 그래놀라’의 2020년 매출액이 340억원으로 전년 대비 약 33% 성장했다고 18일 밝혔다.
2021-01-18 김보라 기자 -
마케팅 테크놀리지 혁신… SPC그룹, '섹타나인' 출범
SPC그룹은 토탈 마케팅 솔루션 전문 계열사 ‘섹타나인(Secta9ine)’을 오는 19일 공식 출범한다고 18일 밝혔다.‘섹타나인’은 SPC그룹이 축적해온 플랫폼 비즈니스 기술력과 마케팅 역량, ICT 사업 인프라를 결집해 만든 디지털마케팅 전문기업이다. I
2021-01-18 김보라 기자 -
KT&G “코로나19에도 희망을 나눕니다”
KT&G가 작년에 이어 올해도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치며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극복 지원에 나선다.18일 KT&G에 따르면 올해 1월부터 3월까지 서울시와 세종시 등에 소유한 건물에 임차 중인 소상공인과 영세법인 43개소를 대상으로 월
2021-01-18 강필성 기자 -
믿을 건 배달시장… 주류업계, '소주 페트병' 출시 저울질
주류업계가 배달·포장용 시장을 겨냥한 신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로 집에서 간단하게 술을 즐기는 인구가 증가하고 오프라인 음식점 영업시간 제한 등이 이어지면서 술도 배달 시장을 강화해야 한다는 판단에서다.18일 관련 업계에 따르
2021-01-18 한지명 기자 -
맥도날드, 올해 '맥카페'로 승부수… 모델 조인성 기용
맥도날드가 커피·음료 브랜드인 '맥카페'를 전면 리뉴얼한 '뉴 맥카페(NEW McCafé)'를 선보이고 모델 조인성을 기용해 마케팅에 힘을 싣는다.18일 한국맥도날드는 '매일 마시는 커피니까 더 맛있게'라는 슬로건을 내세운 뉴 맥카페 리뉴얼과 함께 새 모델 조인성의 광
2021-01-18 임소현 기자 -
[Daily New식품] 이디야커피, 풀무원다논, 대상 外
◇ 이디야커피, ‘달고나 음료’ 200만 잔 판매 돌파이디야커피의 ‘달고나 음료’ 4종이 16일 기준 200만 잔 판매를 돌파했다.이디야커피는 지난해 5월 트렌드를 반영해 직접 만드는 번거로움 없이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달고나라떼’와 ‘달고나 밀크티’ 2종을 출시했
2021-01-18 임소현 기자 -
한국야쿠르트, 국가고객만족도조사 우유·발효유 부문 23년 연속 1위
한국야쿠르트는 지난해 국가고객만족도(NCSI) 조사에서 23년 연속 우유·발효유 부문 1위에 올랐다고 15일 밝혔다.한국생산성본부가 주관하는 국가고객만족도 조사는 국내 기업 상품·서비스의 고객 평가 만족 수준을 평가하는 조사다. 한국야쿠르트는 1998년 조사 시작 이래
2021-01-15 김보라 기자 -
'거리두기' 연장 예상… 외식업계 "핀셋 방역" vs "오락가락 대책"
오는 16일 결정되는 정부의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 조정 여부에 외식업계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5인 이상 사적모임 금지' 등의 방침이 연장될 수 있다는 전망이 나오면서 업계의 한숨이 깊어지고 있다. 일부 완화 가능성에 대해서는 '오락가락' 정책이라
2021-01-15 임소현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