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ily New식품] 매일유업, 바르다 김선생, 오뚜기 外

    ◇ 매일유업, '셀렉스 매일 마시는 프로틴' 멸균팩 출시매일유업의 생애주기별 영양설계 전문 브랜드 ‘매일 헬스 뉴트리션(Maeil Health Nutrition)’이 일상에서 부족한 단백질을 음료 형태로 만든 ‘셀렉스 매일 마시는 프로틴’ 신제품을 출시했다. 

    2020-11-17 임소현 기자
  • 풀무원, 제3회 중국 국제수입박람회 성료

    풀무원은 ‘중국 국제수입박람회’에 3년 연속 참가하여 ‘글로벌 로하스(LOHAS) 기업’의 면모를 성공적으로 알렸다고 17일 밝혔다.중국 국제수입박람회는 시진핑 국가 주석이 직접 제안하고 기획하는 행사로 세계 최대 규모(33만㎡)를 자랑한다. 2018, 2019년에 이

    2020-11-17 임소현 기자
  • 식품업계 "코로나19에 지친 캠핑族 잡아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로 해외여행이 어려워지면서 캠핑이 대세로 떠올랐다. 식품업계도 늘어난 캠핑족을 겨냥한 캠핑 굿즈 등 관련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다.17일 캠핑아웃도어진흥원에 따르면 2018년 국내 캠핑산업 규모는 2조6000억원으로 전년 대비

    2020-11-17 김보라 기자
  • 대상 청정원, 중소기업 상생협력 브랜드 '푸드마크' 론칭

    대상 청정원이 중소기업 상생협력 브랜드 ‘푸드마크’를 론칭했다고 17일 밝혔다.대상 청정원은 장인 정신과 정통성을 가진 작지만 강한 기업과의 협력을 통해 동반성장해 나가면서도 고객에게 더 좋은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푸드마크’를 론칭했다고 설명했다.대상 청정원은 제품력

    2020-11-17 임소현 기자
  • 코로나19에도 쑥쑥… 농심, 3Q 영업익 57% 증가

    농심이 역대 분기 실적을 기록했다. 농심은 올해 3분기 매출과 영업이익이 6514억원, 293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각각 10.4%, 57% 증가해다고 16일 공시했다. 국내 매출은 코로나19 여파로 집밥 소비가 늘면서 라면과 스낵 제품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8.6

    2020-11-16 김보라 기자
  • SPC그룹 "젊은 인재 중용"… 혁신 가속화

    SPC그룹이 2020년도 정기 임원 승진 인사를 단행했다고 16일 밝혔다.SPC그룹은 이번 인사에서 전무 5명, 상무 6명, 상무보 10명을 승진시켰다.회사 관계자는 "SPC그룹은 올해 혁신을 가속화해 '그레이트 푸드 컴퍼니' 비전 달성에 박차를 가하기 위해

    2020-11-16 김보라 기자
  • [인사] SPC그룹

    <승진>◇SPC삼립 △전무 김범수 △상무 박용중 안영민 정구중 △상무보 김재섭 최재규 ◇파리크라상 △전무 손권식 송정훈 황성철 △상무 권성준 이재열 △상무보 김용남 석태하 이동제 ◇SPC △전무 백승천 △상무보 백승훈 서휘민 ◇SPC팩 △상무 이주일 △상무보

    2020-11-16 김보라 기자
  • [Daily New식품] 본그룹, 빙그레, 롯데리아 外

    ◇ 본그룹, 2차 걸음 기부 캠페인 ‘달빛아래 소소걸음’ 전개본아이에프가 속한 ‘본그룹’이 16일부터 12월16일까지 임직원들의 일상 속 걷기를 통해 보양죽을 기부하는 비대면 사회공헌 캠페인 ‘달빛아래 소소걸음’을 전개한다. 지난 6월 진행한 1차 ‘소소걸음’ 캠페인에

    2020-11-16 김보라 기자
  • 오비맥주, 법무·정책홍보에 구자범 수석부사장 승진 발령

    오비맥주는 구자범 법무 담당 부사장을 수석부사장으로 승진, 발령했다고 16일 밝혔다. 구 수석부사장은 종전의 법무 및 준법감시 역할과 함께 정책·홍보 업무도 총괄하게 된다.2007년 오비맥주에 법무 담당 이사로 합류한 구자범 수석부사장은 법무 부문 상무, 전무, 부사장

    2020-11-16 강필성 기자
  • 삼양식품, 3분기 매출 1670억원… 수출 호조로 전년비 21% ↑

    삼양식품은 지난 3분기(7월~9월) 연결 기준으로 매출 1670억원, 영업이익 233억원을 기록했다고 13일 공시했다. 전년 동기 대비 매출과 영업이익이 각각 21%, 11% 증가했다.3분기에도 수출 호조가 지속됐다. 3분기 해외 매출은 993억원으로 지난해 같은 기간

    2020-11-13 임소현 기자
  • '테슬라 돌풍' 하이트진로, 3Q 영업익 전년比 30.9%↑

    하이트진로가 소주사업과 맥주사업의 흥행에 힘입어 3분기에도 성장세를 이어갔다. 하이트진로는 3분기 영업이익이 644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30.9% 신장했다고 13일 밝혔다. 같은 기간 매출은 6243억원, 당기순이익은 322억원으로 각각 전년 동기

    2020-11-13 강필성 기자
  • [Daily New식품] 롯데제과, BBQ, 교촌치킨 外

    ◇ 롯데제과 생생빵상회, 신제품 3종 출시… 성수기 맞아 라인업 확대롯데제과가 냉동빵 브랜드 ‘생생빵상회’의 신제품 3종을 선보였다. 제품은 ‘핫도그 파이’와 ‘쫀득 크림 치즈볼’, ‘쫀득 호박 단팥볼’이다.‘생생빵상회 핫도그 파이’는 돈육 함량이 높은 소시지

    2020-11-13 김보라 기자
  • CJ제일제당, '개인 맞춤형' 건기식 시장 창출… 20년 노하우 쏟아붓는다

    CJ제일제당이 ‘개인 맞춤형’ 건강기능식품 시장 창출을 위한 첫 걸음을 내디뎠다.CJ제일제당은 지난 12일 한국 이원의료재단과 미국 Diagnomics의 한미 합작법인인 이원다이에그노믹스(EDGC)와 ‘한국인 맞춤형 건기식’ 공동 개발에 대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

    2020-11-13 임소현 기자
  • "버려지는 페트병이 패션으로"… 제주삼다수, 자원순환 '앞장'

    제주삼다수가 생산부터 소비, 관리, 재생 등 자원의 전 과정에서 순환이용 체계를 구축하며 ‘플라스틱 free 제주’ 실현에 앞장서고 있다. 제주삼다수를 생산, 판매하고 있는 제주특별자치도개발공사는 삼다수를 생산하는 과정에서의 친환경 가치 창출뿐 아니라 도민과 함께 자원

    2020-11-13 김보라 기자
  • KTH, 3분기 영업이익 26.2% 감소… 커머스 매출은 분기 최대

    KTH는 3분기 영업이익이 30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26.2% 감소했다고 12일 공시했다. 같은 기간 매출액은 852억원으로 전년 동기보다 4.4% 증가했으나 당기순이익은 11.8% 감소한 8억원에 머물렀다.사업별로 살펴보면 커머스 사업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16

    2020-11-12 한지명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