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초유 프로틴 제품 중 1위최고 품질의 프랑스산 초유 및 우유, 완두 단백 사용동물성 단백질과 식물성 단백질의 균형 있는 조합
-
- ▲ ⓒ롯데제과
롯데제과 헬스원의 ‘초유프로틴365’가 100억의 매출액을 돌파했다. 헬스원에서 연 100억원 이상의 히트상푸이 나온 것은 '마테 다이어트' 이후 10년만이다.초유프로틴365은 최근 각광받고 있는 성인용 단백질 제품으로 올 1월 출시했다. 방송인 강주은을 광고모델로 내세우며 적극적인 시장 공략에 나섰고 코로나19에 따른 언택트 트렌드를 감안, 홈쇼핑과 온라인을 중심으로 판매 전략을 펼치며 국내 초유 프로틴 제품 중 판매 1위를 기록했다.특히 초유 분말은 자연 방목한 젖소의 초유로, 출산 후 5일 동안 분비되는 초유 중에서도 24시간 이내에 착유한 고단백 초유만 엄선한 것이다. 면역글로불린(lgG) 함량이 20~25% 가량 되는 고농축 초유를 사용했으며 성분 파괴를 최소화하기 위해 저온 살균 공법을 활용했다.초유프로틴365에는 동물성 단백질인 초유 단백질과 우유 단백, 식물성 단백질인 완두 단백 등을 사용하여 균형 있는 단백질 섭취를 돕는다. 칼슘, 비타민C, 비타민 D, 비타민B6, 마그네슘, 아연 등이 함유됐다. ‘초유프로틴365’는 성인 기준 1일 1회, 40g(3스푼)을 약 180ml의 물에 녹여 섭취하면 되는데 이것만으로 약 20g의 단백질을 섭취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