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T&G, '릴 하이브리드2.0' 판매처 전국으로 확대
KT&G는 궐련형 전자담배 ‘릴 하이브리드(lil HYBRID)2.0’의 판매지역을 전국 모든 도시로 확대한다고 4일 밝혔다. 지난 2월 첫선을 보인 ‘릴 하이브리드2.0’은 서울시와 6대 광역시, 세종특별시 등 주요 대도시 출시를 시작으로 지난 4월까
2020-06-04 강필성 기자 -
[르포] 재난지원금 효과에도 웃지 못하는 마장동
정부 긴급재난지원금 지급으로 전통시장이 오랜만에 활기를 찾았지만 돼지고기, 한우의 가격이 크게 오르면서 소비가 다시 위축됐다. 기자는 3일 오전 9시께 전국 최대규모의 축산물 전문 재래시장 '마장축산물시장'을 찾았다.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
2020-06-04 임소현 기자 -
JTI코리아 ‘플룸테크’ 인터파크 입점… 온라인 유통망 확장
JTI코리아가 하이브리드 전자담배 온라인 유통망 확장에 나섰다.JTI코리아는 하이브리드 전자담배 ‘플룸테크(Ploom Tech)’가 온라인쇼핑몰 인터파크에 입점, 기기와 액세서리 공식 판매처 운영을 시작했다고 3일 밝혔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
2020-06-03 한지명 기자 -
CJ푸드빌,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열고 RMR 판매 채널 확대
CJ푸드빌이 네이버에 스마트스토어를 열고 빕스와 간편식 채널 확대에 나선다고 3일 밝혔다.CJ푸드빌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는 HMR의 간편함은 물론이고 레스토랑에서 즐기던 맛까지 더한 빕스와 계절밥상의 다양한 RMR(Restaurant Meal Replacement·레
2020-06-03 임소현 기자 -
아워홈, 전국 급식업장에 ‘자동 화재예방시스템’ 도입
종합식품기업 아워홈은 IOT 기업 그립과 ‘화재예방 시스템 공급 및 설치’에 관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전국 급식업장에 ‘자동화재예방시스템’을 도입한다고 3일 밝혔다.2일 서울 강남구 역삼동에 위치한 아워홈 사옥에서 진행된 협약식에는 정연규 그립 대표이사와 양정익 아워홈
2020-06-03 임소현 기자 -
오뚜기, 봉지면 인기에 ‘진진짜라’ 용기면 출시
오뚜기가 진짬뽕과 진짜장을 조합한 매콤한 짜장라면인 ‘진진짜라’를 용기면으로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지난 3월 출시된 화제의 신제품 ‘진진짜라’는 화끈한 불맛의 짜장라면으로, 봉지면의 좋은 반응에 이어 더욱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용기면으로 새롭게 출시됐다.진진짜라는
2020-06-03 임소현 기자 -
CJ제일제당, '한·스위스 이노베이션 위크' 참석
CJ제일제당은 한·스위스 이노베이션 위크 2020(Korean·Swiss Innovation Week 2020)에서 차별화된 친환경 패키징 R&D 경쟁력과 사회적 책임 이행을 위한 역할론에 대해 소개했다고 3일 밝혔다.5일까지 열리는 '한·스위스 이노베이션 위크
2020-06-03 김보라 기자 -
대구 진출하는 쉐이크쉑, 7월에 동성로점 오픈
SPC그룹은 쉐이크쉑 대구 1호점을 개점한다고 3일 밝혔다.쉐이크쉑 대구 1호점은 지난해 7월 문을 연 부산 서면점 이후 두번째 비수도권 매장으로 대관람차를 비롯해 다양한 놀이 체험을 즐길 수 있는 테마파크형 쇼핑몰 동성로 스파크에 위치한다.쉐이크쉑 동성로점 호딩 아트
2020-06-03 김보라 기자 -
골든블루, 위스키 ‘팬텀’ 출시 4주년… 누적판매 283만병 돌파
골든블루는 모던 프리미엄 위스키 브랜드 ‘팬텀’이 출시 4주년을 맞았다고 2일 밝혔다.‘팬텀’은 국내 위스키 시장에 활기를 불어넣고, 위스키 소비층 확대를 위해 2016년 골든블루가 선보인 차세대 브랜드이다. 2030 세대를 주요 타깃으로 삼아 젊은 층이 선호
2020-06-02 강필성 기자 -
풀무원 '올가 롯데百 강남점' 3배 확장해 리뉴얼 오픈
올가홀푸드 롯데백화점 강남점이 대규모 확장 리뉴얼을 마치고 로하스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쇼핑공간으로 새단장해 오픈했다.풀무원 계열의 올가홀푸드는 서울 대치동 롯데백화점 강남점 지하 1층 식품관에 위치한 올가 매장을 새로운 콘셉트로 리뉴얼 오픈했다고 2일 밝혔다. 
2020-06-02 임소현 기자 -
오뚜기 '진비빔면' 돌풍… 출시 2개월만에 2천만개 돌파
오뚜기는 지난 3월23일 선보인 진비빔면이 출시 2개월만에 판매 2000만개를 돌파했다고 2일 밝혔다.지난 2015년 국내 라면시장을 평정했던 진짬뽕은 출시 50일만에 1000만개, 2018년 선보인 쇠고기미역국라면은 출시 60일만에 1000만개가 판매된 바 있다.진비
2020-06-02 김보라 기자 -
[깐깐한 리뷰] 롯데 '클라우드 생 드래프트'가 추구하는 '生'이란
롯데칠성음료 주류부문이 신제품 ‘클라우드 생 드래프트’에 거는 기대는 각별하다. 대표작이었던 맥주 ‘클라우드’의 점유율이 좀처럼 하락세를 면하지 못하는 상황에서 그야말로 브랜드의 명운을 짊어지고 출시됐기 때문이다. 롯데주류의 ‘클라우드’는 2014년 출시 이후
2020-06-02 강필성 기자 -
오리온, 글로벌 제과 전 공장 '식품안전경영 시스템' 인증 획득
오리온은 한국, 중국, 베트남, 러시아 등 자사가 운영 중인 글로벌 제과 모든 공장이 식품안전경영시스템인 'FSSC 22000' 인증을 획득했다고 2일 밝혔다.FSSC 22000(Food safety management system)은 국제식품안전협회로부터 정식 인정
2020-06-02 김보라 기자 -
풀무원, 中 진출 10년만에 첫 분기 흑자… '파스타·두부'로 실적견인
풀무원이 중국 진출 10년 만에 첫 분기 흑자를 기록했다. 풀무원은 중국법인 푸메이뚜어식품이 올해 1분기 영업이익 7억원, 영업이익률 6.6%를 기록하며 분기 흑자전환에 성공했다고 1일 밝혔다.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34% 성장했다. 중국법인의 흑자전환은 '두부'와
2020-06-01 임소현 기자 -
롯데칠성음료, ‘클라우드 생(生) 드래프트’ 출시
롯데칠성음료는 ‘클라우드 생(生) 드래프트’를 할인점, 편의점, 술집, 식당 등 모든 채널에서 본격적으로 판매한다고 1일 밝혔다.‘클라우드’가 만든 ‘클라우드 생 드래프트’는 100% 맥아만을 사용한 올몰트 맥주다. 기존 ‘클라우드’의 정통성과 생맥주에서 느낄 수 있는
2020-06-01 한지명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