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힘내라 청춘!"… 식음료 업계, N포 세대 응원하는 '착한' 마케팅 눈길
식음료 업계가 N포 세대를 응원하는 '착한'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23일 업계에 따르면 지난달 청년 실업률은 12.3%로 1999년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역대 두 번째로 높게 나타났다. 청년들의 암울한 현실을 대변하는 흙수저, N포 세대 논란은 여전히 현재
2017-03-23 김수경 -
하이트진로, 2017 기린 이치방 벚꽃 스페셜 에디션 선봬
하이트진로는 프리미엄 맥주 기린 이치방의 '벚꽃 스페셜 에디션'을 벚꽃 개화 시기에 맞춰 3월 말부터 판매한다고 22일 밝혔다. 기린 이치방 '벚꽃 스페셜 에디션'은 지난해에 이어 두 번째 선보이는 봄 시즌 한정판으로 한∙일 양국에서 동시 출시된다.
2017-03-22 김수경 -
오비맥주, 세계 물의 날 맞아 '물 사랑' 캠페인 펼쳐
오비맥주는 22일 유엔(UN)이 지정한 '세계 물의 날'을 맞아 경기 이천, 충북 청주, 광주광역시 등에 위치한 생산공장 3곳에서 다양한 '물 사랑' 환경 캠페인을 펼쳤다고 밝혔다. 오비맥주 생산공장 직원들은 이날 3개 공장별로 '세계 물의 날' 기념 행사에
2017-03-22 김수경 -
CJ제일제당, 일본 코스트코서 '비비고 왕교자' 맛 알려
CJ제일제당이 일본 코스트코에서 대표 냉동만두인 '비비고 왕교자' 로드쇼를 진행하며 좋은 반응을 이끌어 내고 있다고 22일 밝혔다.CJ제일제당은 본격적인 일본 시장 진출에 앞서 코스트코 주요 매장에서 '비비고 왕교자' 판촉활동을 벌이고 있다. 지난달 말 시작된 로드쇼는
2017-03-22 김수경 -
대상, 먹고 바를 수 있는 분말 신제품 '클로렐라 100' 선봬
대상이 분말 형태의 클로렐라 신제품 '클로렐라 100'을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클로렐라 100'은 '먹고 바르고 요리하는 그린 수퍼푸드' 콘셉트의 분말 제품이다. 알약 형태의 기존 클로렐라 제품을 분말 형태로 가공해 피부미용이나 요리 등 다양한 분야에 활용할 수
2017-03-22 김수경 -
정관장, 프리미엄 녹용 브랜드 '천녹' 선봬
KGC인삼공사가 프리미엄 녹용 브랜드 '천녹'을 론칭하고 기존 '천녹삼' 제품에 '천녹정 에브리타임'과 '천녹톤'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천녹(天鹿)'은 '하늘이 내려준 귀한 녹용'이라는 뜻으로 고객이 믿고 섭취할 수 있는 브랜드를 의미한다. K
2017-03-22 김수경 -
국내 최대 위스키 시음 행사 '위스키 익스피리언스' 25일 열려
국내 최대의 위스키 시음행사인 '2017 위스키 익스피리언스'가 오는 25일 글래드 라이브 강남 호텔에서 개최된다. 21일 위스키라이브 사무국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국내에 새로운 위스키 문화를 이끌어 가고 있는 싱글몰트 위스키 등 150여종의
2017-03-21 김수경 -
풀무원, 업계 최초 '챗봇' 모바일 고객센터 오픈… 24시간 고객상담
풀무원은 최첨단 IT기술인 '챗봇'을 적용한 업계 최초 카카오톡 기반의 모바일 고객센터 '풀무원 고객기쁨센터'를 오픈했다고 21일 밝혔다. '챗봇' 모바일 고객센터는 고객들의 복잡한 문의에 챗봇이 응대할 수 있도록 담아낸 것으로 사실상 국내 최초 모바일 고객
2017-03-21 김수경 -
코카콜라, 평창동계올림픽과 연계해 '100% 물환원' 프로젝트 나서
코카콜라가 2018 평창동계올림픽과 연계해 '100% 물환원' 프로젝트에 나선다. 코카콜라사는 WWF(세계자연기금), 평창동계올림픽조직위원회, 강원도, 국립공원관리공단, 에코그린캠퍼스(삼양목장) 등과 함께 21일 서울 중구 페럼타워 페럼홀에서
2017-03-21 김수경 -
컵라면의 원조 '농심' 육개장 사발면, 지난해 매출 1000억원 돌파
국내에서 가장 많이 팔린 용기면이자 우리나라 최초의 사발면인 농심의 '육개장 사발면'과 '김치 사발면'이 지난해 매출 1000억원을 돌파했다. 농심은 지난 1982년 출시된 육개장 사발면과 1986년 출시된 김치 사발면이 용기면 시장의 꾸준한 스터디셀러로 자리
2017-03-17 김수경 -
팔도, 여름 스페셜 한정판 '팔도 초계비빔면' 선봬
'팔도비빔면’으로 비빔면 시장 1위를 고수하고 있는 팔도가 색다른 맛으로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혀주기 위해 여름 스페셜 한정판으로 '팔도 초계비빔면'을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올해 두 번째로 출시하는 한정판 비빔면 제품이다. 앞서 지난달 가격은 그
2017-03-16 김수경 -
아워홈-에브릿, 연 350억원 규모 식자재 공급계약 체결
종합식품기업 아워홈이 외식전문기업 에브릿과 연간 350억원 규모의 식자재 납품 계약을 체결했다고 16일 밝혔다. 에브릿은 2009년 족발∙보쌈 전문점 '소담애' 론칭을 시작으로 유명 프랜차이즈 '이화수 전통육개장', 매콤명태조림 전문점 '어명이요', 한우양념갈
2017-03-16 김수경 -
김홍국 하림 회장 "글로벌 경쟁력 갖추려면 대기업 규제 완화해야"
김홍국 하림그룹 회장이 대기업에 대한 규제를 대폭 완화해줄 것을 차기 정부에 강력하게 당부했다. 김홍국 회장은 16일 오전 판교벤처밸리 NS홈쇼핑 별관에서 열린 '나폴레옹 갤러리' 개관 기념 간담회에서 대기업에 대한 규제를 선진국 수
2017-03-16 김수경 -
김홍국 하림 회장 "나폴레옹 이각모에 담긴 도전정신, 청년들에게 선물하고파"
김홍국 하림그룹 회장이 스스로를 '흙수저'라고 일컫는 청년들에게 도전 의식과 긍정의 힘을 전파한다.하림그룹과 NS홈쇼핑은 16일 오전 판교벤처밸리 NS홈쇼핑 별관에서 '나폴레옹 갤러리' 개관 기념 간담회를 열고 나폴레옹 이각모 등 유물 8점을 처음으로 공개했다. 김홍국
2017-03-16 김수경 -
동아오츠카, 트와이스 출연 '포카리스웨트 발매 30주년 기념광고' 공개
동아오츠카가 포카리스웨트 발매 30주년을 맞아 트와이스를 모델로 한 TV광고 'LIVE 수분'편을 15일 공개했다.이번 포카리스웨트 발매 30주년 기념 광고는 수분이 주는 몸 속 활력의 의미를 전달하고자 '라이브(LIVE)'를 컨셉으로 제작됐다. 모델엔 아이
2017-03-15 유은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