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세계푸드, '올반 국물떡볶이·쫄볶이' 가정간편식 2종 출시
신세계푸드가 떡볶이 2종을 가정간편식으로 출시했다.
'올반 한입쏘옥 국물떡볶이'(423g, 4280원)는 먹기 좋은 한입 크기의 쌀떡 중앙에 떡볶이 소스가 잘 스며들도록 구멍을 뚫어 폭신한 식감과 풍부한 맛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대파, 양파, 무, 마늘 등 다양한 채소와 다시마, 멸치농축액 등을 최적의 비율로 섞어 만든 소스는 맛있는 매운맛과 깔끔한 뒷맛을 동시에 준다. 여기에 바삭한 새우맛 튀김볼을 넣었다.
매콤한 떡볶이와 쫄깃한 쫄면을 함께 맛볼 수 있는 '올반 쫄깃탱탱 쫄볶이'(521.5g, 4680원)도 선보였다. 두 제품 모두 떡과 소스를 물에 넣어 3~4분만 끓이면 요리가 완성되도록 만들어져 가정과 야외에서 쉽게 즐길 수 있다. 신세계백화점과 이마트에서 구입할 수 있다.
-
-
▲ 롯데 죠스바, 질바이질스튜어트와 컬래버레이션 티셔츠 선봬. ⓒ롯데제과
◇ 롯데 죠스바, 질바이질스튜어트와 컬래버레이션 티셔츠 선봬
롯데제과는 여성복 브랜드 질바이질스튜어트(JILL BY JILLSTUART)와 손잡고 빙과 대표 제품인 죠스바의 캐릭터를 활용한 의류 제품을 선보였다.
롯데제과로서는 죠스바의 장수 브랜드 이미지를 요즘 세대에 맞게 젊고 감성적인 이미지로 바꾸고 질바이질스튜어트로서는 이색 협업을 통해 소비자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이슈화시키겠다는 전략적 컬래버레이션이다.
제품은 티셔츠와 셔츠, 블라우스 등 총 7종으로 한입 베어먹은 듯한 죠스바의 이미지를 젊고 개성 있게 표현했으며 죠스바를 상징하는 회색과 진분홍색을 제품 곳곳에 포인트 색상으로 활용했다.
롯데제과는 이번 죠스바 의류 제품을 시작으로 8월 말에는 '마가렛트', '빠다코코낫' 등 인기 비스킷 브랜드를 활용해 2차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해 의류부터 액세서리 등 다양한 패션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
-
▲ 제너시스BBQ, 시니어·경력단절 여성 등 열린 채용 나서. ⓒ제너시스BBQ
◇ 제너시스BBQ, 시니어·경력단절 여성 등 열린 채용 나서
제너시스BBQ가 정부의 일자리 창출에 동참하기 위해 시니어(50대) 및 경력단절 여성(30~40대) 인력 00명을 채용해 일자리 창출에 적극 나선다. 학력 및 경력에 무관한 청년 채용(20~30대)도 함께 실시 한다.
모집부문은 S/V(슈퍼바이저), Chef(조리), 헤르메스(전송) 이다. S/V(Supervisor) 는 가맹점 운영 지도 및 관리를 담당하며 신규상권 개발 및 신규 매장 개설을 지원하게 된다. 본인의 의사에 따라 정규직 및 시간선택제로 근무할 수 있으며 MS Office 활용이 가능해야 한다.
영업 또는 외식업 경력자 및 창업에 관심이 많은 자를 우대한다. 근무지는 전국이며(희망근무지 우선 배치), 유류대, 식비 등 업무에 따른 활동비는 실비 지원된다.
Chef(조리) 부문은 주방운영 및 점포위생을 관리 하는 직무이며 헤르메스 부문은 고객 응대 및 전송을 담당하게 된다. 치킨대학 입소 교육을 통해 해당 직무에 대한 교육을 받게 되므로 경력 및 전공 등은 무관하다. 근무지는 전국이며 자택 인근 매장으로 배치 받을 수 있다.
입사희망자들은 채용 포털사이트인 사람인, 잡코리아에서 해당 내용을 확인할 수 있으며 입사 지원을 할 수 있다. 접수기한은 8월 9일까지 이다. 서류전형에 합격한 인원들은 1차 면접과 인성검사, 2차 면접을 거치게 된다. 최종 합격자들은 치킨대학에 입소해 기초과정 교육을 이수한 후 부서배치를 받게 된다.
-
-
▲ 하이트진로, '해운대 하이트 엑스트라 콜드 썸머 페스티벌' 개최. ⓒ하이트진로
◇ 하이트진로, '해운대 하이트 엑스트라 콜드 썸머 페스티벌' 개최
하이트진로는 부산 해운대에서 오는 8월 6일까지 '하이트 엑스트라 콜드 썸머페스티벌'을 개최한다. 하이트진로는 해운대 광장에서 '하이트 엑스트라 콜드' 홍보부스를 오후 2시부터 10시까지 운영한다. 홍보부스를 통해 극강의 시원함을 자랑하는 하이트 엑스트라 콜드를 홍보하고 고객들에게는 시원한 쉼터를 제공한다.
소비자가 직접 참여하고 체험할 수 있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한 여름 무더위를 잊게 할 '스노우볼 파이트'는 하이트 엑스트라 콜드의 극강의 시원함을 온 몸으로 체험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
얼음을 이용해 신체 특정 부위 체온을 낮추는 '온도를 낮춰라', 차가운 얼음수조 안에 있는 엑스트라 콜드를 찾는 '엑스트라 콜드를 찾아라', 얼어있는 맥주 캔을 빨리 녹여 마시는 'ICE 이벤트' 등 하이트 엑스트라 콜드의 시원함도 체험하고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제한된 시간(1분) 내 가장 높이(많이) 탑을 쌓는 '필라이트 탑 쌓기' 등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 밖에도 해운대 썸머 페스티벌 기간 동안 매일 저녁 6시부터 10시까지 부산경남방송 KNN과 함께하는 공연이 펼쳐진다. 뮤지컬 갈라쇼, 추억의 쥬크박스, 코믹쇼, K팝 커버댄스 등 공연과 레크레이션 등이 마련됐다. 8월 3일에는 참이슬 모델로 활동 중인 '아이유'의 특별 공연이 예정돼 있다.
-
-
▲ 일동후디스, 모델 한혜진 '카카오닙스차' 전속모델 발탁. ⓒ일동후디스
◇ 일동후디스, 모델 한혜진 '카카오닙스차' 전속모델 발탁
일동후디스는 새로 출시된 '후디스 카카오닙스차' 광고모델로 모델 한혜진을 발탁했다. 일동후디스는 항산화성분 폴리페놀이 풍부한 슈퍼푸드 카카오닙스를 국내 최초 액상차 형태로 만든 이 제품과 한혜진의 아름답고 건강한 이미지가 잘 어울려 모델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해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과 돋보이는 바디라인을 보여준 한혜진은 많은 여성들이 닮고 싶어하는 워너비 모델로 손꼽히고 있다. 카카오닙스차를 직접 마셔 본 한혜진도 건강에 좋으면서도 가볍게 마실 수 있는 이 차의 매력에 빠졌다고 한다.
'후디스 카카오닙스차'는 카카오닙스와 카카오쉘을 두 번 로스팅한 후에 우려내 카카오 고유의 풍미는 물론 몸에 좋은 항산화 폴리페놀까지 그대로 담아냈다. 0 Kcal에 체지방 개선에 효과적인 것으로 알려진 L-카르니틴도 들어있다. 꾸준하게 섭취할 경우 건강증진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일동후디스 카카오닙스차(500ml)는 1700원으로 가까운 편의점과 마트에서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