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지알에스, 제4회 허구연의 롯데리아 페스티볼 성료, CJ제일제당, 소외계층 위한 '행복 나눔 장터' 등

  • ▲ 롯데지알에스, 제4회 허구연의 롯데리아 페스티볼 성료. ⓒ롯데지알에스
    ▲ 롯데지알에스, 제4회 허구연의 롯데리아 페스티볼 성료. ⓒ롯데지알에스


◇ 롯데지알에스, 제4회 허구연의 롯데리아 페스티볼 성료

롯데지알에스가 유소년 스포츠 활성화를 위해 4년 연속 국내 최대 규모의 유소년 스포츠 행사인 '제4회 허구연의 롯데리아 페스티볼' 결선 리그를 지난 31일 개최했다. 이 행사는 
전국 48개 어린이 티볼팀과 대만 해외 초청팀이 참여한 대한민국 최대 규모의 유소년 티볼 축제이다.

 날 결선 리그에는 김치만 롯데지알에스 마케팅부문 상무와 횡성군 한규호 군수의 시타와 시구를 시작으로 4개조의 결선 리그 시작을 알렸다. 모든 학생 및 참석자 가족들에게는 식사를 위한 롯데리아 햄버거를 지원했다. 

제4회 허구연의 롯데리아 페스티볼 결선 리그는 29일부터 30일까지 예선 리그를 통과한 8개팀과 대만 등 해외 팀 초청으로 운영했다. 이 중 최종 우승팀인 서울 문래초는 11월 스포츠 불모지인 베트남을 방문해 현지 유소년 팀과의 티볼을 통한 소통과 티볼 장비등을 전달할 계획이다. 

롯데지알에스는 이번 대회 외에도 찾아가는 스포츠 프로그램 '유소년 야구교실'과 '서울시 교육감배 야구 클럽 리그' 후원 등 다양한 유소년 스포츠 활성화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 ▲ 동원몰, 오픈 10주년… 연평균 58% 성장. ⓒ동원몰
    ▲ 동원몰, 오픈 10주년… 연평균 58% 성장. ⓒ동원몰



  • ◇ 동원몰, 오픈 10주년… 연평균 58% 성장

    지난 2007년 오픈한 동원몰이 오는 23일 10주년을 맞는다. 동원몰은 종합식품회사인 동원F&B가 운영하는 식품전문쇼핑몰로 동원F&B, 동원산업, 동원홈푸드 등 동원그룹 관련 1000여 종의 식품, 식자재를 포함해 타사 식품, 생활∙주방용품, 유아동 카테고리에 이르기까지 총 8만5000여 종의 제품을 판매한다. 

    동원몰은 출범 첫 해인 2007년 연매출 약 2억원에서 출발해 연평균 58%의 성장률을 보이며 2016년 약 200억원의 매출을 달성했다. 동원몰은 현재 일일 방문자수 3만5000명, 회원수 70만명을 넘어섰다. 

    원몰은 오픈 10주년을 맞아 대규모 프로모션 행사를 진행한다. 특가 행사는 오는 23일까지 진행되며 매일 오전 10시와 오후 2시에 특정 생필품을 수량 100개에 한해 반값에 판매하고 2만원 이상 구매시 사용 가능한 5000원 할인쿠폰을 매일 선착순 1000명에게 지급한다.  

    동원몰은 고객 참여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경품도 제공한다. 동원몰 10주년을 축하하는 그림이나 캘리그라피 등의 창작물을 업로드 하는 '축전 이벤트'와 밴드배송, 럭키딜 등 동원몰을 대표하는 6가지 키워드로 시를 지어 응모하는 'N행시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고객이 동원F&B의 상품개발과 신규사업에 참여하는 아이디어 공모전도 시행한다. 경품은 1등 동원몰 적립금 50만원, 2등 동원몰 적립금 20만원 등으로 구성된다.


  • ▲ 대상 청정원, 1인분 포장 '싱글파우치 파스타소스' 5종 출시. ⓒ대상 청정원
    ▲ 대상 청정원, 1인분 포장 '싱글파우치 파스타소스' 5종 출시. ⓒ대상 청정원


  • ◇ 대상 청정원, 1인분 포장 '싱글파우치 파스타소스' 5종 출시

    대상 청정원이 1인분 용량으로 세계 각국의 고유한 소스를 즐길 수 있는 '싱글파우치 파스타소스' 5종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유리병 타입의 '월드테이블소스' 제품을 그대로 파우치에 담았다. 

    소용량 파스타소스에 대한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보통 2~3인분 또는 4인분 요리에 알맞은 유리병 타입에서 1인분 파우치 타입까지 확대해 선보인 것. 

    '싱글파우치 파스타소스'는 까르보나라 파스타소스, 로제 스파게티소스, 토마토 스파게티소스, 알리오올리오 파스타소스, 알프레도 파스타소스 5종이다. 
    가격은 모두 1980원이며 가까운 백화점과 슈퍼에서 구매할 수 있다.

  • ▲ 롯데리아, 태권V 액션 피규어 한정판 판매. ⓒ롯데리아
    ▲ 롯데리아, 태권V 액션 피규어 한정판 판매. ⓒ롯데리아


  • ◇ 롯데리아, 태권V 액션 피규어 한정판 판매

    롯데리아가 지난 3월 선보인 후 5일만에 완판을 기록한 태권V 한정판 2탄 액션 피규어를 판매한다. 
    롯데리아 태권V 피규어는 약 25cm 높이로 태권V 피규어의 팔, 다리 등 움직임을 통한 변화가 가능해 총 14개 관절이 움직이는 액션 피규어로 원하는 모습 연출이 가능하도록 제작 했다. 

    이번 태권V 피규어는 8월 한 달 간 매장 방문 고객 대상을 모든 세트 구매 시(콤보, 팩 메뉴 포함) 정상가(5만9000원)보다 약 40% 할인한 3만5000원에 구매가 가능하다. 피규어 구매 전 고객에게는 강동구에 위치한 태권V 뮤지엄 브이센터 입장권 50% 할인권을 함께 제공한다. 

  • ▲ 나뚜루, '모나미153 아이스크림 팩' 출시. ⓒ나뚜루
    ▲ 나뚜루, '모나미153 아이스크림 팩' 출시. ⓒ나뚜루


  • ◇ 나뚜루, '모나미153 아이스크림 팩' 출시

    나뚜루가 8월 한 달 간 '모나미153 아이스크림팩'을 1만원에 판매한다. 나
    뚜루 전국 매장에서 3가지 맛의 아이스크림을 즐길 수 있는 멀티플컵과 함께 모나미가 지난 19일 출시한 다섯 가지 아이스크림 맛을 표현한 '153 아이스크림' 한정판 볼펜 세트가 들어있다.

    나미 153 패키지 한정판은 다섯 가지 아이스크림 맛을 표현한 디자인에 각각 어울리는 색깔을 매칭한 요일별 콘셉트를 적용해 아기자기한 디자인으로 구성 됐다. 팬은 종류별로 총 5개의 컬러로 구성됐으며 상쾌한 민트 초코의 그린 컬러, 새콤달콤한 망고의 옐로우, 바삭한 쿠키앤 크림의 블랙, 달달한 딸기의 레드, 상큼한 블루베리의 퍼플까지 아이스크림과 어울리는 총 다섯 개의 맛을 조합해 사용자 취향에 따라 다양하게 골라 쓸 수 있다. 

    오는 8일, 18일, 28일, 31일에는 트리플 컵 2개 제품을 1만원에 판매하는 '팝데이' 프로모션을 운영한다.

  • ▲ CJ제일제당, 소외계층 위한 '행복 나눔 장터' 열어. ⓒCJ제일제당
    ▲ CJ제일제당, 소외계층 위한 '행복 나눔 장터' 열어. ⓒCJ제일제당


  • ◇ CJ제일제당, 소외계층 위한 '행복 나눔 장터' 열어

    CJ제일제당이 지난 7월 31일 수도권 4개 지역의 소외계층을 위한 '행복 나눔 장터'를 열었다. 
    이번 활동은 2017년 상반기 신입사원 입문교육의 일환으로 100여 명의 신입사원이 참여했다.

    이들은 사업장이 위치한 중구, 양천구, 인천, 안산지역의 자원봉사센터와 연계해 각 지역에서 CJ제일제당의 인기 제품 18종을 판매했다. 하루 수익금 전액(1000만원 상당)은 각 지역 자원봉사센터에 전달됐다.

    CJ제일제당은 사회에 첫 발을 내딛는 신입사원이 CJ그룹이 강조하는 상생 경영철학과 사회공헌 활동의 중요성을 학습할 수 있도록 해마다 봉사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 ▲ 교촌치킨 상생프로그램 ‘아띠’의 위생 관리 지원 서비스. 본사 담당 직원들이 가맹점을 찾아 점주들이 청소가 어렵다고 꼽는 튀김기, 오토바이 배달박스 등의 청소 지원을 나서고 있다. ⓒ교촌치킨
    ▲ 교촌치킨 상생프로그램 ‘아띠’의 위생 관리 지원 서비스. 본사 담당 직원들이 가맹점을 찾아 점주들이 청소가 어렵다고 꼽는 튀김기, 오토바이 배달박스 등의 청소 지원을 나서고 있다. ⓒ교촌치킨


  • ◇ 교촌치킨, 가맹점 위생 관리 지원 나서 

    교촌에프앤비가
    가맹점 현장 교육 시스템인 '아띠' 제도를 통해 가맹점의 위생 관리 지원을 확대한다. 아띠 제도의 핵심역량인 'QSC(품질, 서비스, 위생)'에서도 가장 중요한 '위생(Cleaness)'을 더욱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위생 관리 지원은 1%라도 위생 개선을 한다는 목표로 가맹점의 별도 비용 부담 없이 본사 지원으로 이뤄진다. 형식적인 위생 점검자와 대상이 아닌 가맹점 현장 상황에 맞춰 본사의 위생 노하우를 적용시켜 나갈 예정이다. 

    특성상 배달을 통한 주문이 많은 가맹점의 현실을 반영해 상대적으로 취약한 배달박스와 오토바이에 대한 위생 관리 지원도 특별 진행된다. 이를 통해 교촌의 모든 가맹점 위생 수준을 전반적으로 한 차원 높게 향상시켜 브랜드 신뢰도 함께 쌓아갈 계획이다. 

    지난 3월부터 149개 가맹점에서 매장 위생관리 지원 교육이 진행돼 일선 가맹점의 큰 호평을 받고 있다. 폭염과 장마로 식품위생의 중요성이 높아지는 8월에는 지원 가맹점 수를 확대해 진행 할 예정이다. 

  • ▲ 주맥주, '제주 위트 에일' 출시. ⓒ제주맥주
    ▲ 주맥주, '제주 위트 에일' 출시. ⓒ제주맥주


  • ◇ 제주맥주, '제주 위트 에일' 출시 

    크래프트 맥주 브랜드 제주맥주가 5년 여간의 준비를 마치고 '제주 위트 에일' 출시를 시작으로 정식 론칭 한다.
    제주맥주는 뉴욕 판매 1위 브루클린 브루어리(Brooklyn Brewery)의 아시아 첫 자매 회사로 제주도 제주시 한림읍에 연간 최대 2000만L 규모의 맥주 생산이 가능한 양조장을 설립했다.

    제주맥주 양조장은 국내 최초로 세계적인 맥주 설비 컨설팅 회사인 비어베브(beerBev)가 설계를 맡고 맥주 양조 엔지니어링 프로그램인 브라우맛(Braumat)을 사용해 최첨단 설비를 구축했다. 이를 통해 제주맥주는 일관된 맥주 품질을 유지하는 고품질 크래프트 맥주를 선보일 예정이다. 

    제주맥주는 최고의 맥주 레시피 개발을 위해 30년 노하우를 보유한 해외 크래프트 맥주사 브루클린 브루어리의 양조 기술을 적용했다. 15년 이상의 경력을 보유한 유럽과 국내 양조 전문가들이 참여했으며 제주도의 청정 원료를 활용해 특색 있는 맥주를 지속 소개할 예정이다. 생산 제품은 신선도 관리 및 지역 상권과의 상생을 위해 제주지역의 한식당, 향토 음식점 등을 중심으로 우선 공급한다. 

    제주 위트 에일의 알코올 도수는 5.3도이며 330ml병, 630ml 병, 20L케그 형태로 출시한다. 이후 500ml캔 제품도 출시할 예정이다. 이 제품은 
    제주 자연유산으로 알려진 제주 물과 제주 청정 재료인 유기농 제주 감귤 껍질을 사용해 은은한 감귤 향의 산뜻한 끝 맛을 선사한다. 제주도 내 대형 마트, 편의점, 토속음식점, 한식당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 ▲ 뷰티 스위티즈 국내 론칭. ⓒ뷰티 스위티즈
    ▲ 뷰티 스위티즈 국내 론칭. ⓒ뷰티 스위티즈


  • ◇ 독일 인기 젤리 '뷰티 스위티즈', SM엔터테인먼트 컬래버레이션 국내 론칭

    토탈 헬스케어 전문 기업 피온 컴퍼니(PION COMPANY)가 독일 인기 젤리 '뷰티 스위티즈' 4종을 SM엔터테인먼트 컬래버레이션 한정판으로 국내 시장에 첫 선보인다. 
    뷰티 스위티즈는 2000여 개가 넘는 독일 최대 드럭스토어 dm의 캔디류(젤리) 판매량 1위 제품으로 2015년 독일에서 200만 개 이상 판매되는 등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브랜드다.

    뷰티 스위티즈는 과일 함량이 높아 과일의 맛과 향, 식감을 풍부하게 느낄 수 있으며 종류에 따라 비타민 E, 알로에베라, 콜라겐, 비오틴 등의 영양소를 함유했다. 글루텐 프리, 팻 프리, 인공향료 프리로 건강과 안전성까지 고려했다.

    독일에서 판매하는 스위트 크라운스, 사워 캣츠 제품은 식물성 원료만을 사용한 점을 높이 평가받아 까다로운 기준으로 유명한 유럽 EVU(European Vegetarian Union)에서 캔디류 중 유일하게 비건(Vegan) 인증을 받았다. 출시하는 4종 중 이에 해당하는 왕관 모양과 고양이 모양 제품 역시 국내 기준에 맞춰 인증 획득을 준비하고 있다. 

    피온 컴퍼니는 뷰티 스위티즈의 한국 론칭을 기념해 SM엔터테인먼트 최정상 아티스트와의 컬래버레이션 제품을 선보인다. 하트 모양의 소녀시대X스위티즈, 왕관 모양의 샤이니X스위티즈, 고양이 모양의 레드벨벳X스위티즈, 곰돌이 모양의 NCT(엔시티)X스위티즈는 각각 다른 성분과 맛, 식감을 자랑한다. 

    뷰티 스위티즈는 SM엔터테인먼트 그룹의 셀러브리티 샵 SUM(썸)을 통해 먼저 론칭했으며 8월 중 올리브영 등 헬스&뷰티 스토어, 편의점, 약국, 백화점, 면세점 등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제품은 50g, 100g 2종이며 권장소비자가격은 50g 기준 2000원대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