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상, '서울마음편의점'에 간편식 등 2.4억원 상당 제품 기부

    대상이 시민들의 외로움과 고립 해소를 돕기 위해 서울시에서 운영하는 소통 및 상담 공간 ‘서울마음편의점’에 2억4000만원 상당의 청정원 제품을 올해 말까지 기부한다고 26일 밝혔다.‘서울마음편의점’은 외로움을 느끼는 사람은 언제든 찾아가 상담하고 정보를 제공받을 수

    2025-03-26 최신혜 기자
  • 파리바게뜨 '파란라벨', 건강빵 시장 파란 일으켰다 … 한 달 만에 120만개 판매

    파리바게뜨는 건강빵 브랜드 ‘파란라벨’ 제품 7종이 출시 한 달 만에 누적 판매 120만개를 돌파했다고 26일 밝혔다. ‘파란라벨’은 즐겁게 건강을 관리하는 ‘헬시플레저’와 노화를 늦추는 ‘저속노화’ 열풍에 부합하며 인기를 얻고 있는 것으로 분석된다.파란라벨은

    2025-03-26 최신혜 기자
  • 코카-콜라사 울림워터, ‘먹는샘물 물맛 품평회’서 최고 등급 그랑골드 획득

    코카-콜라사에서 출시한 프리미엄 워터이자 울릉도 최초의 먹는샘물인 ‘Vio 휘오 울림워터’가 '제9회 먹는샘물·정수기 물맛 품평회'에서 최고 등급에 해당하는 그랑골드를 획득했다고 26일 밝혔다. ‘먹는샘물·정수기 물맛 품평회’는 한국국제소믈리에협회가 매년 세계

    2025-03-26 최신혜 기자
  • 이우봉 풀무원 총괄CEO "중장기 4대 핵심전략 통해 미래 경쟁력 확보"

    풀무원이 26일 서울 강남구 과학기술컨벤션센터에서 주주 및 회사 임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2025 풀무원 열린 주주총회’를 개최하고, 2기 전문경영인 체제 출범을 맞아 글로벌 넘버원 지속가능식품기업으로 제2의 도약을 다짐했다.이번 주주총회는 지난 1월1일 취임한 이우

    2025-03-26 최신혜 기자
  • 뿌링클 이은 야심작 '콰삭킹' … bhc "신메뉴로 치킨 1위 수성할 것"

    "bhc치킨의 올해 첫 신메뉴 '콰삭킹'은 출시 직후 매출 2위 메뉴에 등극하며 폭발적 인기를 실감하고 있습니다. bhc는 올해 총 3개 신메뉴를 통해 브랜드 입지를 다지고 가맹점주 수익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기여할 계획입니다."25일 bhc치킨 금호동점서 열린 '콰

    2025-03-26 최신혜 기자
  • 4년 만에 롯데칠성음료 복귀, 이영구 식품HQ 부회장 역할은

    이영구 롯데그룹 식품군(HQ) 총괄대표 부회장이 4년만에 롯데칠성음료로 복귀하면서 그 역할에 관심이 쏠린다.롯데칠성음료는 이날 열린 제58기 정기 주주총회에서 이영구 롯데그룹 식품군(HQ) 총괄대표 부회장을 기타비상무이사로 선임하는 내용의 의안을 원안대로 통과시켰다.이

    2025-03-25 조현우 기자
  • 이창엽 롯데웰푸드 대표 "인도 공장 가동 … '헬스앤웰니스' 브랜드 강화"

    이창엽 롯데웰푸드 대표가 올해의 사업 방향에 대해 “글로벌 시장에서 롯데 브랜드를 지속 강화해 나가겠다”고 밝혔다.이 대표는 25일 오전 10시 서울시 양평동 롯데웰푸드 본사 7층 대강당에서 열린 제8기 정기주주총회에서 이같이 밝혔다.그는 “지난 2월 준공된 인도 푸네

    2025-03-25 최신혜 기자
  • 박윤기 롯데칠성음료 대표 "2028년 5조원 매출 달성 비전, 여전히 유효"

    “매출 5조 달성 비전은 여전히 유효하다.”25일 서울 송파구 롯데호텔 월드에서 열린 제58기 정기주주총회에서 만난 박윤기 롯데칠성음료 대표는 ‘대내외 경영 여건이 어려운데 매출 비전 조정 계획이 있느냐’는 기자의 질문에 “공시한 대로 2028년까지(달성하겠다)”면서

    2025-03-25 조현우 기자
  • 신세계푸드 "본업 경쟁력 강화, 내실 경영 통해 지속 성장"

    ㄷ신세계푸드가 올해 각 사업의 본업 경쟁력을 강화하고 내실 있는 경영을 통해 지속적인 성장을 이어갈 것이라고 밝혔다. 신세계푸드는 25일 오전 9시 성수동 2가 백영 성수빌딩에 소재한 신세계푸드 대회의실에서 정기주주총회를 열었다.신세계푸드는 "내실 있는 미래

    2025-03-25 최신혜 기자
  • 강신호 CJ제일제당 대표 "초격차 경쟁력 확보, 글로벌 사업 확장"

    "2025년 CJ제일제당 경영진과 임직원들은 초격차 경쟁력을 확보하고, 글로벌 사업 확장을 통해 미래 성장 동력을 공고히 하는 데 최선을 다하겠습니다."강신호 CJ제일제당 대표이사는 25일 서울 중구 CJ인재원에서 열린 정기주주총회 인사말에서 이같이 밝혔다. 

    2025-03-25 최신혜 기자
  • 하이트진로 매화수, 누적 판매량 1.4억병 돌파 … 20대 주 소비층 공략

    하이트진로 ‘매화수’가 누적 1억4000만병 판매를 돌파했다고 25일 밝혔다.2002년 출시된 매화수는 2020년 리뉴얼을 통해 화사한 패키지와 맛을 선보이며 젊은 소비자층을 공략하고 있다. 올해 2월까지 판매된 매화수 병을 일렬로 세우면 서울에서 부산까지 약 47번

    2025-03-25 조현우 기자
  • 대상, 멕시코 최대규모 식품·유통 박람회서 김치·김 알려 … "중남미 시장 본격 공략"

    대상이 25일부터 27일까지 중남미 시장 공략을 위해 멕시코 과달라하라에서 열리는 국제 식품 박람회 ‘엑스포 안타드 2025’에 참가한다.25일 대상에 따르면 ‘엑스포 안타드 2025’는 멕시코 내 최대 규모 유통협회인 ‘안타드’가 매년 주최하는 중남미 최대 규모의 식

    2025-03-25 최신혜 기자
  • 맥도날드 '한국의 맛' 광고, '애드페스트 2025' 2개 부문 은상 수상

    한국맥도날드는 ‘한국의 맛’ 프로젝트의 광고가 ‘애드페스트 2025’ 광고제에서 2개 부문 은상을 수상했다고 25일 밝혔다.애드페스트는 1998년 처음 시작된 아시아-태평양 지역을 대표하는 글로벌 광고제로, 올해 한국맥도날드는 ‘한국의 맛’ 프로젝트 광고를 출품해 ‘이

    2025-03-25 최신혜 기자
  • K-푸드 열풍에 글로벌 공략 확대 … 대상, 아산에 식품 제조공장 짓는다

    대상이 식품사업 확장을 위한 대규모 투자에 나섰다. 24일 업계에 따르면 대상은 13일 충남 아산시 인주면에 위치한 아산하이테크밸리 일반 산업단지 내 토지 매입 계약을 체결했다. 취득가는 722억3100만원으로 해당 부지는 2028년 12월31일 최종 취득될 예정이다.

    2025-03-24 김보라 기자
  • 디아지오코리아, 아시아 최초 ‘기네스 나이트로서지’ 출시 … "장소 구애없이 최상의 생맥주 맛봐"

    디아지오 기네스가 아시아 최초로 한국에서 ‘기네스 나이트로서지’ 디바이스와 전용 캔 제품을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기네스 나이트로서지 디바이스는 언제 어디서든 기네스를 최상의 생맥주 퀄리티로 즐길 수 있도록 하는 혁신적인 기기다. 초음파 기술을 통해 기네스

    2025-03-24 최신혜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