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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립, 크보빵 출시 3일 만에 100만봉 돌파 … 역대 최단 기록
삼립은 ‘크보빵(KBO빵)’이 출시 3일 만에 100만봉 판매를 돌파했다고 23일 밝혔다. 삼립이 출시한 신제품 중 역대 최단 기간이다.출시 후 온라인에 다양한 후기가 올라오며 반응이 뜨겁다. ‘크보빵 오픈런’, ‘띠부깡(빵 속에 띠부씰을 까는 행위)’, ‘드래프트 라
2025-03-23 최신혜 기자 -
CJ제일제당, 해외 우수인재 영입 위해 ‘글로벌 탑티어 아카데믹 파트너십’ 운영
CJ제일제당이 글로벌 역량을 갖춘 최고 인재 확보에 박차를 가한다.CJ제일제당은 글로벌 인재의 견학·네트워크 프로그램인 ‘글로벌 탑티어 아카데믹 파트너십’을 운영한다고 23일 밝혔다. CJ의 글로벌 사업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고 파트너십을 확대하는 동시에 현지
2025-03-23 최신혜 기자 -
'카스·한맥' 4월부터 가격 2.9% 오른다 … "가정용 캔맥주 가격은 유지"
오비맥주가 4월1일부터 카스, 한맥 등 주요 맥주제품의 공장 출고가격을 평균 2.9% 인상한다고 21일 밝혔다.오비맥주는 이번 가격인상에도 불구하고, 소비자들의 직접적인 부담을 덜기 위해 마트에서 가장 많이 팔리는 카스 500ml 캔 제품은 현행 가격을 그대로 유지하기
2025-03-21 최신혜 기자 -
[단독] 매일유업, 커피·치즈 등 가격 평균 8.9% 인상 … "원부자재 가격 급등"
매일유업이 오는 4월부터 컵커피와 치즈, 두유 등 제품 51종 가격을 인상한다. 커피 원두와 코코아분말 등 주요 원부자재 가격이 급격하게 오른 여파다.21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매일유업은 오는 4월부터 제품 51종 가격을 인상한다. 평균 인상률은 8.9%다. 인상은 편의
2025-03-21 조현우 기자 -
"삼양식품 주가 45배 오를때 농심 떨어져" 주주 쓴소리에 … 신동원 회장 "주주가치 제고"
“좋은 말씀을 해주셨으니 가능하면 얘기해주신 쪽으로 경영을 해야 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21일 서울 동작구 농심빌딩 지하 1층에서 열린 제61기 정기주주총회에서 기자들과 만난 신동원 농심 회장은 “주주가치를 제고하기 위해 노력하겠다”면서 이같이 말했다.앞서 이날 주주
2025-03-21 조현우 기자 -
고물가·고환율에 와인 직격타 … 작년 수입량 20.4% ↓
코로나 시기 혼술 문화가 확산하며 급속도로 몸집을 불려나갔던 와인 시장이 꾸준히 축소되고 있다. 특히 고물가로 인한 경제적 부담이 커지며 비교적 고가 주류에 속하고 환율 영향을 크게 받는 와인 수요는 지속적으로 줄어드는 모양새다. 21일 관세청에 따르면 지난해
2025-03-21 최신혜 기자 -
이병학 농심 대표 "2030년까지 매출·영업이익 두 배, 해외 매출비중 확대"
“2030년까지 매출과 영업이익률을 두 배 성장시키고, 해외 매출 비중을 61%까지 확대하겠다.”21일 서울 동작구 농심빌딩 지하 1층에서 열린 제61기 정기주주총회에서 이병학 농심 대표이사 사장은 “글로벌 관점에서 사업 구조 재편과 성장 기반 구축에 모든 역량을 집중
2025-03-21 조현우 기자 -
36년 역사 '맥심 모카골드' 1년간 스틱커피 57억개 팔렸다 … "황금비율로 업계 1위"
동서식품은 36년 역사 베스트셀러 ‘맥심 모카골드’의 최근 1년간 누적 판매량을 분석한 결과, 스틱 기준 총 57억개에 이르는 것으로 나타났다고 21일 밝혔다. 1초에 약 180여개가 판매된 셈이다. 동서식품에 따르면 2025년 현재 맥심 모카골드는 국내 커피
2025-03-21 최신혜 기자 -
롯데웰푸드, 백년가게 메뉴 'HMR·밀키트' 상품화 … 온·오프라인 판매처 확보
롯데웰푸드가 중소벤처기업부 지원 하에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백년가게협동조합연합회와 ‘백년소상공인 브랜드화 및 판로지원을 위한 상생협약’을 체결했다고 21일 밝혔다. 지난 20일 서울 마곡 롯데중앙연구소에서 진행된 이번 협약식에는 이영구 롯데그룹 식품군HQ 총괄
2025-03-21 최신혜 기자 -
남양유업, 6년 만에 흑자전환 … "경영 혁신 성과"
남양유업이 한앤컴퍼니 체제 이후 강도 높은 경영 혁신을 통해 6년 만에 흑자 전환을 달성했다. 20일 남양유업은 2024년 연결 기준 당기순이익 2억5000만원을 기록했다고 공시했다. 이는 지난해 -662억원에서 반등한 것으로, 2019년 3분기 이후 처음으로
2025-03-20 최신혜 기자 -
육가공 확대 나서는 대상 … 참푸드 인수에 250억원 쐈다
대상이 육가공 사업 확장을 위해 투자를 이어간다. 대상은 물론 계열사인 혜성프로비젼 등 자회사와의 시너지를 통해 축산 가공부터 포장·유통을 비롯해 양념육 등 전 분야로 사업을 키워나가겠다는 의지로 풀이된다.20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대상은 올해 2월 참푸드 지분 100%
2025-03-20 조현우 기자 -
빙그레, 창사 이래 최대 매출·영업이익 … 경영 선순환 구조 구축
“새로운 해외 시장 개척을 통해 글로벌 식품기업으로 도약하겠다.”20일 오전 빙그레 남양주 공장에서 열린 제59기 주주총회에서 전창원 대표이사는 “창사 이래 최대 매출과 영업이익 달성, 매출과 수익이 동반 성장을 지속하는 경영 선순환 구조를 구축했다”면서 이같이 말했다
2025-03-20 조현우 기자 -
먹거리 물가 공포 언제까지 … 라면·과자·빙과·커피까지 도미노 인상
올초부터 이어진 식품·외식업계 가격 인상 소식이 하루가 머다 하고 지속되고 있다. 빙과, 제과, 햄버거, 커피 등 가격이 줄줄이 오른 데 이어 서민 대표음식으로 꼽히는 라면 가격까지 잇따라 인상된다.20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오뚜기가 4월1일부로 라면류의 가격을 인상한
2025-03-20 최신혜 기자 -
비빔면 성수기 온다 … 라면업계, 차별화된 신제품으로 맞붙는다
여름을 앞두고 식품업계가 비빔면 신제품을 출시하며 본격적인 대결을 예고하고 있다.20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삼양식품은 맵탱 브랜드 신제품인 ‘맵탱 쿨스파이시 비빔면 김치맛’을 선보인다. 맵탱 브랜드의 첫 비빔면으로, 기존의 매운맛과 차별화된 개성있는 맛을 구현했다.맵탱
2025-03-20 조현우 기자 -
대상 식자재 전문몰 베스트온 "오전 주문하면 당일 배송"
대상의 종합 식자재 전문 온라인몰 ‘베스트온’이 ‘마트 직배송’ 서비스를 전격 도입한다고 20일 밝혔다.베스트온은 대용량 식자재 유통몰로, 식당을 운영하는 자영업자들이 온라인에서 간편하게 식자재를 주문할 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대상은 마트 직배송을
2025-03-20 조현우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