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G생활건강, 국가고객만족도 1위 수상 기념 인기 브랜드 최대 70% 할인
LG생활건강은 올해 국가고객만족도(NCSI) 1위 수상을 기념해 7일부터 일주일 간 화장품 브랜드별 대표 제품을 중심으로 70% 할인하는 ‘럭키뷰티 그랜드위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LG생활건강 대표 화장품 브랜드인 ‘더후’를 포함해 숨37°, 빌
2024-11-07 이미현 기자 -
무신사 스탠다드, 오프라인 진출 41개월만에 월 매출 '100억원' 돌파
무신사 스탠다드(musinsa standard)가 지난달 오프라인 매장에서만 월간 매출 100억 원을 최초로 돌파했다.무신사 스탠다드가 올해 10월 한달간(1~31일) 오프라인 스토어 매출을 분석한 결과 약 120억 원으로 집계했다고 7일 밝혔다. 이는 서울·경기·부산
2024-11-07 이미현 기자 -
"뷰티가 실적 견인, 분기 최대 매출" 에이피알, 3Q 영업이익 272억원… 전년比 25% ↑
에이피알은 6일 잠정 실적 공시를 통해 2024년 3분기 연결기준 매출액 1741억원, 영업이익 272억원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이는 전년 동기 대비 42.8%, 24.6% 성장한 수치다. 3분기 누적 실적은 매출액 4785억원, 영업이익 830억원
2024-11-06 이미현 기자 -
"자원순환에 진심" F&F, MLB·디스커버리 매장에 의류수거함 설치
F&F는 패션의 자원순환을 위해 전개 중인 MLB, 디스커버리 브랜드의 주요 오프라인 거점 매장에 의류수거함을 설치한다고 6일 밝혔다. 소비자들이 더 이상 입지 않는 옷들을 수거해 활용 가능한 소재 및 가구로 재탄생시켜 폐기 자원에 새로운 가치를 부여하
2024-11-06 이미현 기자 -
한국콜마, 화장품 개발 최대 6개월 단축하는 'PPS' 본격 가동
한국콜마가 화장품 신제품 출시 기간을 최대 6개월 단축하는 PPS(Packaged Product Service, 이하 PPS)를 본격 가동한다고 6일 밝혔다. 제품 개발 및 출시 속도를 높여 K뷰티의 글로벌 시장 경쟁력을 더욱 강화한다는 목표다.PPS는 이미 개발이 완
2024-11-06 이미현 기자 -
F&F 듀베티카, ‘눈물의 여왕’ 김지원 공식 앰버서더로 발탁
F&F는 전개하는 이탈리아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듀베티카(DUVETICA)가 배우 김지원을 브랜드 공식 앰버서더로 선정했다고 5일 밝혔다. F&F는 인기리에 종영된 드라마 ‘눈물의 여왕’에서 깊이 있는 연기로 주목 받은 김지원을 앰버서더로
2024-11-05 이미현 기자 -
빈폴키즈, 브랜드 최초 '크루' 10명 뽑는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온라인 전용 브랜드 빈폴키즈는 오는 14일까지 브랜드 크루 선발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총 10명을 선발한다고 4일 밝혔다. 선발된 크루는 SNS 활동은 물론 비주얼 촬영 및 라이브 방송 출연 등을 진행하게 된다. 빈폴키즈 크루는 만
2024-11-04 이미현 기자 -
내츄럴엔도텍 뷰티 브랜드 '니들리', 보습크림 '에이 투 크림' 리뉴얼 출시
내츄럴엔도텍의 자연주의 클린뷰티 브랜드 '니들리(Needly)'가 보습크림 '에이 투 크림'을 리뉴얼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에이 투 크림은 기존 더마 에이 투 크림의 용기가 변경된 제품이다. 히알루론산과 하이드록시에틸우레아, 필수지방산이 함유돼 건조한 계절에도 피부
2024-11-04 최영찬 기자 -
"흑백요리사가 사내 식당에?"… 장호준 셰프, 무신사 사내 식당 '모락모락' 조리사 변신
‘흑백요리사’ 장호준 셰프가 무신사 임직원들을 대상으로 두부요리를 선보였다. 무신사는 지난달 31일 서울 무신사 성수동에 위치한 본사 사내 식당 ‘모락모락’에 장호준 셰프를 초청해 미식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 미식 이벤트는 무신사 임직원을 격려
2024-11-01 이미현 기자 -
무신사 스탠다드, 현대백화점 유플렉스 신촌점 오픈… "인근 대학 수요 공략 기대"
무신사 스탠다드(musinsa standard)는 서울 현대백화점 유플렉스 신촌점에 오프라인 매장을 오픈한다고 1일 밝혔다. 현대백화점 신촌점의 영패션 전문관인 유플렉스(U-PLEX) 4층에 자리잡았다. 현대백화점에 입점한 매장으로는 지난 4월 오픈한 중동점 이후 2번
2024-11-01 이미현 기자 -
코스맥스, 자외선 차단 혁신 이어 간다… 끈적임 없앤 ‘야누스 소재’ 개발
화장품 ODM(연구·개발·생산) 기업 코스맥스가 기존 자외선 차단제의 끈적임 등 불편함을 획기적으로 줄인 ‘야누스 나노입자’를 개발했다. 코스맥스는 포항공대 화학공학과 이효민·이기라 교수 연구팀과 공동 개발한 '스파이크 야누스 나노입자'가 재료과학 분야 국제학
2024-11-01 이미현 기자 -
아시아약학연맹, 한국콜마 종합기술원 방문… "사업 기회 확대·네트워크 발전"
화장품 제조사개발생산(ODM) 기업 한국콜마는 아시아 약업 종사자들을 대표하는 아시아약학연맹(FAPA) 의장단이 지난달 30일 한국콜마 종합기술원을 방문했다고 1일 밝혔다.K뷰티 연구개발 시스템을 직접 경험하고, 사업 협력 기회를 모색하기 위해서다.최광훈 대한약사회장을
2024-11-01 이미현 기자 -
[르포] 여의도에 뜬 열기구와 서커스… 크리스마스 인증샷 성지 노리는 '더현대 서울'
“올해 역대 최대 비용을 들여 크리스마스 존을 준비했다. 달라진 점이 있다면 ‘움직이는 대극장(Le Grand Theatre)’ 테마로 키네틱 아트(움직이는 조형물)를 활용해 웅장하면서도 생동감 넘치는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연출한 것이다. 롯데백화점의 크리스마스 테마도
2024-11-01 이미현 기자 -
신세계인터내셔날 연작, 브랜드 모델에 배우 '노윤서' 발탁
신세계인터내셔날의 고기능 스킨케어 브랜드 연작은 라이징 스타로 주목받고 있는 배우 노윤서를 브랜드 모델로 발탁했다고 1일 밝혔다.노윤서는 tvN 드라마 ‘우리들의 블루스’로 데뷔해 ‘일타스캔들’, 넷플릭스 영화 ‘20세기 소녀’ 등 화제작에 연이어 출연하며 Z세대 대표
2024-11-01 이미현 기자 -
[Weekly New패션] 스타일에 활동성 더한 '우리 아이' 지켜 줄 아우터는
겨울 문 앞인 11월이 시작됐다. 패션업계가 키즈아우터로 베이직한 아이템부터 트렌드한 스타일까지 다양한 라인을 구성해 출시하고 있다. 올 겨울 한파가 예고된 만큼 급격하게 추워질 날씨에 대비해 아이들의 아우터를 준비하는 손길들을 공략한다. 1일 업
2024-11-01 이미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