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랜드글로벌 '신디' NC송파점, 새해 갓생러 겨냥하자 매출 70% 껑충

    이랜드글로벌은 애슬레저 라이프웨어 브랜드 ‘신디(CINDY)’ NC송파점의 1월 한달 매출이 전년 대비 70% 성장했다고 31일 밝혔다. 지난해 12월 30일 신디 NC송파점 매장을 2.5배 규모로 확장해 리뉴얼 오픈한지 한 달여 만이다.신디 NC송파점은 지난해 누적

    2024-01-31 문은혜 기자
  • 확 바뀐 LF 헤지스… 브랜드 심벌 바꾸고, 친환경 포장재 도입

    생활문화기업 LF의 대표 브랜드 헤지스가 브랜드 심벌(Symbol) 리뉴얼과 함께 친환경 소재의 브랜드 포장 부자재를 도입한다고 31일 밝혔다.변화된 헤지스 브랜드 심벌은 강아지의 디테일이 남아 있던 기존 브랜드 심벌을 대폭 단순화한 미니멀한 강아지 형태로 변화시켰다.

    2024-01-31 문은혜 기자
  • 아모레퍼시픽그룹, 작년 영업익 44% 감소… 면세∙중국 부진 영향

    아모레퍼시픽그룹이 지난해 4조213억원의 매출과 1520억원의 영업이익을 기록했다고 30일 밝혔다. 전년 동기 대비 매출은 10.5%, 영업이익은 44.1% 감소한 수치다. 지난해 아모레퍼시픽은 면세와 중국 매출 감소에 실적에 타격을 받았지만 미주와 EMEA(

    2024-01-30 문은혜 기자
  • [단독] 역대급 호실적에 성과급 잔치… 코스맥스, 기본급 190% 쏜다

    지난해 호실적이 전망되는 화장품 OEM·ODM 업체 코스맥스가 지난해 7월에 이어 올 초에도 전 직원들에게 쏠쏠한 성과급을 지급했다.30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코스맥스는 이달 전 직원을 대상으로 기본급의 평균 190%에 달하는 성과급 지급을 공지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는

    2024-01-30 문은혜 기자
  • [Daily New유통] SPC 삼립, 동원F&B, 한국필립모리스 外

    ◇ “설빔도 무신사에서” 무신사, ‘2024 설날 빅세일’ 진행30일부터 진행하는 ‘무신사 설날 빅세일’은 2500여 개 브랜드가 참여해 인기 상품과 ‘24 봄여름(SS) 신상품을 최대 80% 할인하는 행사다. 무신사는 아우터, 티셔츠, 바지, 잡화 등 카테고

    2024-01-30 문은혜 기자
  • 스타필드 수원에 매장 연 코오롱FnC '헤드', 스포츠마케팅 본격화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 전개하는 스포츠 브랜드 ‘헤드(HEAD)’가 올해 다양한 스포츠 마케팅을 펼치며 테니스 오리진 브랜드로서의 전략을 본격화한다고 30일 밝혔다. 그 시작으로 헤드는 경기 남부권 최대 랜드마크로 불리는 스타필드 수원점에 매장을 오픈했다.

    2024-01-30 문은혜 기자
  • 인플루언서 따라하는 ‘디토 소비’ 열풍에, 에이블리 거래액 최대 4배 증가

    에이블리 브랜드 거래액이 인플루언서 콘텐츠를 바탕으로 최대 4.5배 성장한 것으로 나타났다.30일 에이블리에 따르면 지난 2021년 6월부터 패션, 뷰티, 라이프 등 라이프스타일 전반에 걸쳐 트렌드와 인기 브랜드 및 상품을 소개하는 ‘매거진’ 코너를 운영하고 있다.&n

    2024-01-30 문은혜 기자
  • 애경산업, 설 앞두고 협력사 거래 대금 68억원 조기 지급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은 민족 최대 명절인 설을 앞두고 협력업체의 자금난 해소를 위해 거래 대금 68억원을 조기 지급한다고 29일 밝혔다.애경산업은 원부자재 등을 공급하는 81개 협력사를 조기 지급 대상으로 선정해 당초 지급일보다 19일 앞당겨 68억원의 거래 대금을 조

    2024-01-29 문은혜 기자
  • LG생활건강, AI가 그린 ‘청룡에디션’ 선물세트 출시

    LG생활건강은 2024년 갑진년 청룡의 해 설을 맞아 인공지능(AI)으로 디자인한 ‘AI 청룡에디션 선물세트’를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청룡 일러스트는 ‘인공지능이 그려낸 청룡은 어떤 모습일까’라는 물음에서 착안한 디자인으로, LG생활건강은 이번 디자인 작업을 위해

    2024-01-29 문은혜 기자
  • 패션그룹형지, 작년 영업익 300억원… 전년비 145% 늘어

    패션그룹형지는 지난해 실적을 잠정적으로 집계한 결과 300억원의 영업이익을 기록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는 2022년에 거둔 영업이익 실적 122억원 대비 145% 신장한 성과다.형지는 지난 2022년에도 2021년 대비 영업이익을 504억원을 증가시키며 흑자전환한 바

    2024-01-29 문은혜 기자
  • 코스맥스, 색조 화장품 전용 '평택 2공장' 준공… 글로벌 수요 공략

    글로벌 화장품 연구·개발·생산(ODM) 기업 코스맥스는 평택 2공장 정식 가동을 시작했다고 29일 밝혔다. 코스맥스는 경기도 평택 고렴 산업단지 내 1만4466㎡(약 4376평) 규모 부지에 총 5개 층(지상 4층, 지하 1층), 연면적 약 2만8625㎡(약 8600평

    2024-01-29 문은혜 기자
  • 코로나 이전 실적 회복한 애경산업… 지난해 영업익 전년비 59% 증가

    애경산업은 지난해 전사 연간 매출액 6689억원, 영업이익은 619억원으로 전년 대비 각각 9.6%, 58.7% 증가했다고 26일 밝혔다.이는 코로나19 이전인 2019년 대비 매출은 95% 수준, 영업이익은 동년인 2019년을 넘어선 실적이다.화장품사업의 연간 매출은

    2024-01-26 문은혜 기자
  • ‘이효리’ 효과에도 영업익 66% 급감한 LF… 왜?

    LF가 지난해 ‘리복’, ‘빠투’ 등 신규 브랜드 본격적으로 육성하며 침체된 패션사업 실적 회복에 나섰으나 연간 영업이익이 60% 넘게 급감해 배경에 관심이 쏠린다. 사업 다각화 차원에서 지난 2019년 인수한 ‘코람코자산신탁’이 고금리와 부동산 침체의 직격탄

    2024-01-26 문은혜 기자
  • 이랜드 스파오, 스타필드 수원에 대규모 ‘패밀리 플래그십’ 오픈

    이랜드월드에서 전개하는 국내 제조·유통 일괄(SPA) 브랜드 스파오가 26일 스타필드 수원에 신규 매장을 오픈한다.26일 이랜드월드에 따르면 스타필드 수원 3층에 위치한 스파오 스타필드 수원점은 △남녀 캐주얼 △포맨 △포우먼 △키즈 △생활용품 등 스파오의 다채로운 상품

    2024-01-26 문은혜 기자
  • [Daily New유통] 인크커피, 요기요, 이랜드이츠 애슐리퀸즈 外

    ◇ 바버, 스타필드 수원에 ‘바버 메가 스토어’ 오픈LF가 국내 수입∙판매하는 영국의 헤리티지 브랜드 ‘바버(Barbour)’는 경기도 수원에 개장하는 대형 쇼핑몰 ‘스타필드 수원’에 신규 매장 ‘바버 메가 스토어’를 오픈한다.스토어는 스타필드 수원 2층 글로벌 프리미

    2024-01-26 문은혜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