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모레퍼시픽, 내년 매출 4.4조 전망 … 영업이익률 10% 이상 목표

    아모레퍼시픽이 내년 사업연도 연결기준 매출액을 4조4000억원으로 전망한다고 23일 공시했다.아모레퍼시픽의 2026 사업연도는 올해 7월1일부터 내년 6월30일까지다.아모레퍼시픽은 "연결 매출액 전망은 당사의 최근 영업실적 및 경영 계획에 따라 합리적이고 성실하게 작성

    2025-09-23 김보라 기자
  • LF '던스트', 美 홀세일 매출 2배 ↑ … "K패션 저력 입증"

    LF 자회사 씨티닷츠의 ‘던스트’가 홀세일 비즈니스를 기반으로 미국 시장에서 가파른 성장세를 이어가며 K패션의 저력을 입증하고 있다.23일 씨티닷츠에 따르면 올해 상반기 던스트의 홀세일 기반 미국 시장 B2B 매출은 전년 대비 110%, 북미 전체는 100% 성장을 기

    2025-09-23 김보라 기자
  • 코스맥스, 韓 최초 화장품 올림픽본상 수상 … "연구 경쟁력 입증"

    화장품 ODM(연구·개발·생산) 기업 코스맥스가 세계적인 화장품 학술대회에서 최초·최다 성과를 냈다. 코스맥스는 지난 15일부터 18일(현지시간)까지 프랑스 칸에서 열린 세계화장품학회(IFSCC, International Federation of Societi

    2025-09-23 김보라 기자
  • 락앤락, 제주서 환경정화 캠페인 '러브 포 제주' 전개 … ESG 강화

    락앤락은 제주 지역에서 2박3일간 진행된 환경정화 캠페인 ‘러브 포 제주(Love for Jeju)’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22일 밝혔다.락앤락은 ‘환경과 사람을 생각하는 기업’이라는 기치(旗幟) 아래 환경과 사람을 보호하기 위한 다양한 ESG 활동을 글로벌로 전개하고

    2025-09-22 김보라 기자
  • LF '히스 헤지스', 90년생 벤자민 브라운 글로벌 디렉터 영입

    LF의 캐주얼 브랜드 헤지스가 전개하는 서브 라인 ‘히스 헤지스(HIS HAZZYS)’는 이번 FW 시즌부터 글로벌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벤자민 브라운(Benjamin Brown)’을 영입했다고 22일 밝혔다.벤자민 브라운은 90년생 한국계 미국인으로, 에메 레온 도르

    2025-09-22 김보라 기자
  • 무신사, 추석 연휴 앞두고 정산 대금 1650억 조기 지급

    무신사는 추석 연휴를 앞두고 입점 브랜드를 위한 정산 대금을 앞당겨 지급한다고 22일 밝혔다.무신사는 현재 팀무신사가 운영하고 있는 무신사 스토어, 29CM(이십구센티미터), 무신사 엠프티, 무신사 글로벌 스토어에 입점된 중소 규모 파트너 브랜드를 위한 정산 대금을 조

    2025-09-22 김보라 기자
  • 윤상현 콜마홀딩스 부회장, 경영권 갈등에 "잘 풀어가려고 노력 중"

    콜마그룹 경영권 분쟁의 핵심 당사자인 윤상현 콜마홀딩스 부회장이 공개 석상에서 처음으로 갈등 상황과 관련한 입장을 내놨다. 윤 부회장은 "잘 마무리하려고 하고 있다"며 해소 의지를 드러냈다.윤 부회장은 19일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 아마존 뷰티 인 서울 2025 행사에

    2025-09-19 김보라 기자
  • K-뷰티 열풍 뒤엔 무엇? … 화장품 리더들이 말하는 성공 공식은

    세계 곳곳에서 K-뷰티 열풍이 거세다. 올해 상반기 한국 화장품 수출액은 55억달러(약 7조6373억원)로 전년보다 14.8% 늘며 역대 최고치를 기록했다. 특히 아마존을 통한 판매도 가파른 성장세를 이어가면서 메이드 인 코리아(Made in Korea) 화장

    2025-09-19 김보라 기자
  • 무신사, 티몰에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 中 MZ세대 공략

    무신사가 중국 최대 B2C 이커머스 플랫폼 ‘티몰(Tmall)’에 공식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하고 본격적인 현지 공략에 나선다고 밝혔다.이번 온라인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은 무신사와 중국에 본사를 둔 안타 그룹의 합작 법인 ‘무신사 차이나(공식 명칭: 무신사상해상무유한책

    2025-09-19 김보라 기자
  • [Weekly New패션] 옷장 리셋 할 때 … 가을 신상 둘러볼까

    기온이 내려가면서 패션업계가 본격적인 가을·겨울(FW) 시장 공략에 시동을 걸었다. 신상품 출시와 각종 할인 프로모션으로 소비자 잡기에 나섰다.19일 업계에 따르면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에잇세컨즈가 걸그룹 아이브 멤버 리즈와 함께 FW 시즌 여성 패션을 공개했다. 이번

    2025-09-19 김보라 기자
  • 아마존, K-뷰티 3개년 로드맵 가동 … "글로벌 확장 드라이브"

    아마존 글로벌셀링 코리아가 전 세계 아마존 마켓플레이스에서 한국 뷰티 브랜드의 글로벌 성장 가속화를 지원하기 위한 3개년 전략과 함께 ‘K-뷰티 고 빅(K-Beauty Go Big)’ 이니셔티브를 확대한다고 발표했다. 18일 아마존 글로벌셀링 코리아에 따르면 ▲브랜드

    2025-09-18 김보라 기자
  • 이랜드 뉴발란스, 성수에 ‘204L’ 팝업스토어 오픈

    뉴발란스(NEW BALANCE)가 클래식 로우프로파일 슈즈 ‘204L’의 출시를 기념해 10월 1일까지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고 18일 밝혔다.이번 팝업 스토어는 일상 공간을 모티브로 기획돼, 고객들이 자연스럽게 자신을 표현하고 204L의 탄생 히스토리를 체험할 수 있

    2025-09-18 남수지 기자
  • 무신사, 'MNFS' 6기 15팀 선발 … "패션 창업 인재 육성"

    무신사가 패션 브랜드 창업 인재를 발굴하고 육성하는 ‘무신사 넥스트 패션 스콜라십(Musinsa Next Fashion Scholarship, 이하 MNFS)’ 6기 선발을 마치고 본격적인 프로그램 운영에 돌입한다.무신사는 지난 8월부터 진행한 MNFS 6기 공개 모집

    2025-09-18 김보라 기자
  • "루이비통·까르띠에 이어 티파니까지" … 명품업계, 개인정보 유출 비상

    명품업계가 잇따른 고객 개인정보 유출로 보안 위협에 직면했다. 잇단 사고로 브랜드들의 보안 관리 실태와 대응 역량에 대한 우려가 커지고 있다.17일 티파니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5월13일 권한 없는 제3자가 일부 고객 정보에 접근한 사실을 뒤늦게 파악하고 지난 15일 유

    2025-09-17 김보라 기자
  • 임시 주총 안건 정정한 영원무역 … 차녀 성래은 부회장 역할 강화·승계 주목

    영원무역이 임시 주주총회를 보름 앞두고 안건을 전격 수정하면서 업계의 시선이 쏠린다. 표면적으로는 성기학 영원무역그룹 회장의 일정 때문이지만 배경을 두고 다양한 해석이 나온다.17일 금융감독원 전자공시시스템에 따르면 영원무역은 지난 15일 정정공시를 통해 임시 주총 안

    2025-09-17 김보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