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무신사 글로벌, 日 거래액 2배·MAU 3배 ↑ … "K-패션 성장 견인"
무신사 글로벌이 중소 K-패션 브랜드의 성장에 힘입어 올해 3분기 일본 시장에서 뚜렷한 확장세를 보였다.16일 무신사에 따르면 올해 3분기(7~9월) 무신사 글로벌 스토어 내 일본 거래액을 분석한 결과 전년 동기 대비 120% 상승한 것으로 나타났다. 구매 고객 수 또
2025-10-16 김보라 기자 -
K-뷰티, 홈케어 디바이스 격전지로 … 신제품 경쟁 불붙었다
국내외 뷰티 디바이스 시장이 폭발적으로 성장하면서 신제품 경쟁이 치열해지고 있다. 홈케어 수요가 급증하고 기술 혁신을 통한 셀프 안티에이징 시장이 고급화되면서 뷰티 디바이스가 화장품 다음 단계의 성장축으로 부상하고 있다.15일 LG경영연구원에 따르면 2018년 약 50
2025-10-15 김보라 기자 -
코스맥스, 원료 협력사 간담회 개최 … "상생·혁신 파트너십 강화"
코스맥스는 원료 협력사와의 상생 협력 강화를 위한 ‘2025 코스맥스 원료 협력사 간담회(Strategic Partnership Forum)’를 열었다고 15일 밝혔다.지난달 30일 경기도 성남시 코스맥스 본사에서 열린 간담회에는 최경 코스맥스 대표를 비롯한 코스맥스
2025-10-15 김보라 기자 -
코오롱FnC 더카트, '더카트 스튜디오' 론칭 … 패션 넘어 웰니스로 확장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더카트는 여성들의 웰니스 라이프스타일을 위한 신규 서비스 ‘더카트 스튜디오’를 론칭한다고 15일 밝혔다.‘더카트 스튜디오’는 더카트 플랫폼 내 별도 메뉴로 구성된 클래스 판매 전용 섹션으로, 웰니스 라이프를 즐기는
2025-10-15 김보라 기자 -
신세계인터내셔날 어뮤즈, '호주 상륙' … K뷰티 영토 넓힌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의 어뮤즈가 글로벌 신시장 유통망을 확보하며 본격적인 글로벌 영토 확장에 나선다. 해외에서 가장 높은 매출을 보이고 있는 일본 외 유럽과 동남아시아의 유통망을 공격적으로 확대하고 신시장 개척에 속도를 낸다. 어뮤즈는 호주의 ‘올리브영’이라고 불리는 유명
2025-10-15 김보라 기자 -
'오빠의 완승' 콜마비앤에이치, 윤상현 전면에 … 윤여원 경영 일선서 물러난다
콜마그룹의 건강기능식품 계열사 콜마비앤에이치가 윤상현 콜마홀딩스 부회장, 윤여원 대표, 이승화 사내이사 등 3인 각자대표 체제로 전환한다. 이번 인사로 윤 부회장이 직접 경영 전면에 나서고 윤 대표는 대표직을 유지하되 경영 일선에서 물러나 사회공헌 등 대외활동을 전담하
2025-10-14 김보라 기자 -
윤상현 콜마홀딩스 부회장, 콜마비앤에이치 대표로 … 이승화·윤여원과 3인 각자체제
콜마홀딩스 자회사 콜마비앤에이치가 이승화 사내이사, 윤상현 부회장, 윤여원 대표가 공동으로 회사를 이끄는 3인 각자대표 체제로 전환한다. 14일 콜마홀딩스는 서울 서초구 콜마비앤에이치 사옥에서 열린 이사회에서 이승화 사내이사와 윤상현 부회장을 각자 대표이사로 신규 선임
2025-10-14 김보라 기자 -
아모레퍼시픽-존스홉킨스 "피부 장수 독자 성분 효능 입증" 공동 연구
아모레퍼시픽은 ‘피부 장수(Skin Longevity)’를 주제로 한 심포지엄을 지난 13일 미국 뉴욕에서 개최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심포지엄에서 아모레퍼시픽은 존스홉킨스 의과대학과의 공동 연구를 통해 입증한 독자적인 피부 장수 성분의 효능에 대해 발표했다.아모레
2025-10-14 김보라 기자 -
CJ올리브영, '트렌드 리포트' 낸다 … 첫 콘텐츠는 '기후 분석 리포트'
CJ올리브영(이하 ‘올리브영’)은 내·외부 데이터를 활용한 ‘트렌드 리포트’를 정기 발간한다고 14일 밝혔다.K뷰티 산업이 빠른 속도로 성장하면서 올리브영은 기존 연 1회 제작하던 ‘뷰티·헬스 트렌드 키워드’ 외에 더 세부적이고 다양한 분석을 담은 리포트를 선보인다.리
2025-10-14 김보라 기자 -
무신사, K패션 브랜드에 생산자금 4천억 무이자로 지원
무신사가 K패션 브랜드와의 동반성장을 목적으로 운영자금을 지원한 지 10년만에 누적 4000억원을 돌파한 것으로 나타났다. 연간 지원금 총액과 브랜드별 평균 지원 규모도 꾸준히 증가하여 무신사와 국내 중소 패션 브랜드 간의 상생이 확대되고 있다는 분석이다.무신사는 지난
2025-10-14 김보라 기자 -
"K-패션 도쿄 달궜다" … 무신사 日 팝업 첫 주 2만명 방문
무신사가 일본에서 진행 중인 ‘무신사 도쿄 팝업 스토어 2025’가 초반 일주일 흥행에 성공하며 현지에서 K-패션에 대한 높은 관심도를 입증했다.13일 무신사에 따르면 오픈일인 지난 3일부터 9일까지 7일간 팝업 스토어를 다녀간 누적 방문객은 2만명을 돌파했다. 정식
2025-10-13 김보라 기자 -
애경산업 시그닉, 美 아마존 이어 '틱톡숍' 론칭 … "Z세대 공략 속도"
애경산업의 ‘시그닉’은 지난 9월 미국 아마존에 첫 선을 보인데 이어 ‘틱톡숍’(TikTok Shop)에 공식 입점했다고 13일 밝혔다.시그닉은 빠르게 변화하는 글로벌 뷰티 트렌드에 신속하게 대응하고 K뷰티를 선호하는 현지 Z세대 소비자와 접점을 강화하기 위해 틱톡숍에
2025-10-13 김보라 기자 -
콜마비앤에이치, 윤여원·이승화 각자대표 체제 논의 … '남매 갈등' 봉합되나
콜마비앤에이치가 윤여원·이승화 각자 대표 체제로 운영된다. 지난 5월부터 이어진 콜마그룹 총수 일가의 경영권 갈등이 사실상 마무리된 것으로 평가된다.13일 업계에 따르면 콜마비앤에이치는 오는 14일 이사회를 열고 각자 대표 선임안을 논의할 예정이다.콜마비앤에이치는 지난
2025-10-13 김보라 기자 -
무신사, 日 조조타운에 '무신사 숍' 오픈 … K 패션 브랜드 가교 역할
무신사가 일본 패션 이커머스 조조타운(ZOZOTOWN)에 ‘무신사 숍’을 정식 오픈한다고 10일 밝혔다.11월 6일 문을 여는 무신사 숍을 통해 파트너 브랜드는 복잡한 절차를 거치지 않고도 조조타운에 상품을 동시 판매할 수 있게 됐다.조조타운은 패션과 화장품을 주로 취
2025-10-10 조현우 기자 -
코오롱FnC 왁, 신라의 미소 담은 '경주 에디션' 한정 출시
코오롱FnC 골프웨어 브랜드 왁(WAAC)이 경주에서 영감을 받은 ‘경주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에디션은 경주의 고즈넉한 아름다움과 역사적 유산을 왁만의 감각적인 그래픽과 와키 캐릭터로 풀어낸 것이 특징이다. 천마총의 천마도, 신라
2025-10-10 최신혜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