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마스크팩 옛말"… 관리종목 지정 위기 몰린 '리더스코스메틱'
마스크팩 업체 리더스코스메틱에 빨간불이 켜졌다. 사드(THAAD, 고고도미사일방어체계) 경제 보복에 이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등에 따른 수익성 악화로 관리종목 지정 위기에 놓였기 때문이다.11일
마스크팩 업체 리더스코스메틱에 빨간불이 켜졌다. 사드(THAAD, 고고도미사일방어체계) 경제 보복에 이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등에 따른 수익성 악화로 관리종목 지정 위기에 놓였기 때문이다.11일
다가오는 봄을 맞아 패션업체들이 신제품을 잇달아 선보이고 있다.10일 업계에 따르면 세정의 여성복 브랜드 올리비아로렌은 봄 신상 아우터 5종을 선보였다. 봄 간절기 날씨에 꼭 필요한 보온성은 물론, 다양한 스타일링에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에도 역대 최대 실적을 기록한 패션업계가 배당금을 인상하고 주주 챙기기에 나섰다. 회사의 이익을 주주와 최대한 공유하겠다는 경영 기조에 따른 것으로 풀이된다.10일 금융감독원에
이랜드가 운영하는 SPA 브랜드 스파오는 오는 11일 올해 첫 신규 매장을 오픈한다고 10일 밝혔다.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지하 1층에 280평 규모로 선보인다. 매장 구성은 상권의 특성을 적극 반
헨켈은 시세이도의 아시아 태평양 헤어 프로페셔널 사업부를 인수하는 계약을 체결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인수에는 라이선스가 부여된 시세이도 프로페셔널 브랜드의 전문가용 브랜드인 Sublimic 과 Primience
국내 화장품업계 '빅2' 아모레퍼시픽그룹과 LG생활건강이 지난해 호실적을 기록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로 대내외 악조건 속에서도 해외 시장 선전과 온라인 강화 등의 체질 개선으로 실적을 견인
아모레퍼시픽그룹이 지난해 호실적을 기록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장기화 속 글로벌 경기 부진과 마스크 일상화에 국내외 화장품 수요 감소 우려가 있었지만 이 같은 우려를 불식시켰다.9일 아모레퍼시픽
올해 향수 시장은 ‘인디 브랜드’를 중심으로 지각 변동이 일 전망이다.CJ올리브영(이하 올리브영)은 밸런타인데이를 앞두고 지난 2월 1일부터 8일까지 주요 인디 브랜드 향수 매출이 전월 동기간 대비 41% 증가했다고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코로나19 상황 속에서도 지난해 역대 최대 실적을 달성했다.신세계인터내셔날은 8일 발표한 매출액 또는 손익구조 30% 이상 변경공시를 통해 지난해 매출액 1조4508억원, 영업이익 920억원을 기록
애경산업은 연결재무제표기준 지난해 매출 5739억, 영업이익 244억원, 당기순이익 163억원을 기록했다고 8일 밝혔다. 전년 대비 매출은 2.4% 감소했으나, 영업이익은 9%, 당기순이익은 42% 증가했다.애경산업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패션기업 한섬이 지난해 호실적을 기록했다.한섬은 지난해 연결기준 영업이익이 전년보다 49.1% 증가한 1522억원을 기록한 것으로 잠정 집계됐다고 8일 밝혔다. 같은 기간 매출은 16.0% 늘어난
P&G가 ‘2022 아시아태평양·중동·아프리카(이하 AMA) 지속가능성 포럼 (P&G AMA Sustainability Summit)’을 개최했다고 8일 밝혔다.2021년에 이어 올해로 2회째를 맞는
온라인 명품 커머스 머스트잇은 이커머스 시장의 선도적인 플랫폼으로 함께 도약해 나갈 개발자를 공개 채용한다고 7일 밝혔다.머스트잇은 우수한 개발자 확보를 위해 입사 시 직전 연봉 인상과 함께 시니어급 개발자에게는 사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이 전개하는 액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스는 해외진출을 본격화한다. 젝시믹스는 지난 12월부터 1월까지 홍콩, 뉴질랜드, 몽골, 일본 등 4개국에 오프라인 매장을 오픈했다고 7일 밝혔다.젝시믹
신세계인터내셔날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자주(JAJU)가 지속가능 패션 강화에 나선다.친환경 원단과 재활용 부자재, 재고 원단 등의 사용을 늘려 2025년까지 의류의 70% 이상을 지속가능한 제품으로 대체한다는 계획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