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경배 아모레퍼시픽 회장 "발전적인 기회 발굴, 플랫폼사와 함께 노력할 것"

    아모레퍼시픽이 네이버, 카카오, 쿠팡 등 국내 주요 e커머스 플랫폼사와 관계를 강화하며 새로운 비즈니스 기회를 모색하고 있다. 아모레퍼시픽이 지난 23일 용산 아모레퍼시픽 본사에서 진행한 ‘2024 올 어바웃 아모레(All About Amore)’ 행사에는 서경배 회장

    2024-10-24 이미현 기자
  • 신세계톰보이-한국콘텐츠진흥원, 신진 패션디자이너 발굴 육성

    신세계인터내셔날의 신세계톰보이는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콘텐츠진흥원과 함께 신진 패션디자이너 발굴과 육성을 위한 프로젝트 ‘액셀러레이팅 F(Accelerating F) 데모데이’를 진행하고 우수 브랜드를 선정했다고 23일 밝혔다.콘진원이 주관하는 액셀러레이팅 F는 글로벌

    2024-10-23 이미현 기자
  • CJ올리브영, 라이브 스튜디오 오픈… ‘올영라이브’ 경쟁력 키운다

    CJ올리브영은 서울 용산구 소재 본사에 ‘올영라이브’ 전용 스튜디오를 오픈하고 라이브 커머스 경쟁력 강화에 나선다고 23일 밝혔다.올영라이브는 올리브영이 지난 2019년 10월부터 선보인 자체 모바일 생방송 플랫폼이다. 압도적인 상품 경쟁력에 재미와 소통을 더한 방송

    2024-10-23 이미현 기자
  • 에이피알, K-뷰티로 홍콩 공략… 중화권 시장 입지 강화

    글로벌 뷰티테크 기업 에이피알이 최근 홍콩에서 팝업 스토어 운영과 온라인 쇼핑몰 입점을 통해 K-뷰티를 전파하며 중화권 시장에서의 입지를 강화하고 있다.에이피알은 지난 21일 홍콩 최대 규모의 온라인 쇼핑몰 입점과 현지 팝업 스토어 운영을 성공리에 마쳤다고 22일 밝혔

    2024-10-22 이미현 기자
  • 무신사 스탠다드 "슈퍼세일에 60만명 찾아, 매출 162% ↑"

    무신사 스탠다드는 2024년 하반기 FW(가을·겨울) 시즌을 맞아 온·오프라인에서 동시 진행한 ‘슈퍼세일’ 기간에 매출이 160% 이상 뛰어오르며 흥행에 성공했다고 22일 밝혔다.무신사 스탠다드가 지난 11일부터 20일까지 진행한 슈퍼세일 기간의 매출은 전년 동기간 (

    2024-10-22 이미현 기자
  • 달바, 독일·스페인·이탈리아 아마존서 '미스트 랭킹 1위' 올라

    달바(d’Alba) '화이트 트러플 퍼스트 스프레이 세럼'이 유럽시장에서 인기를 얻고 있다. 달바는 지난 8월 26일~9월 1일 진행된 아마존 ‘백투스쿨(Backto School)’ 딜에서 독일, 스페인, 이탈리아 3개국 미스트 카테고리 부분 1위를 달성했다고 21일

    2024-10-21 이미현 기자
  • 온라인서 국내외 부자재 한눈에, 코스맥스 '코스맥스패키지닷컴' 오픈

    글로벌 화장품 ODM(연구·개발·생산) 기업 코스맥스가 화장품 부자재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온라인 플랫폼 ‘코스맥스패키지닷컴’을 오픈했다고 21일 밝혔다. 신규 플랫폼 내 간편한 샘플 신청 절차로 고객사 편의성을 제고하고 협력 업체의 해외 진출 교두보 역할을 수행할 예

    2024-10-21 이미현 기자
  • CJ ENM 테일러센츠, 브랜드 시그니처 향 개발 사업 본격화

    CJ ENM 커머스부문이 운영하는 라이프스타일 프래그런스 브랜드 ‘테일러센츠(taylor scents)’가 국내외 브랜드의 시그니처 향을 개발하는 향 커스터마이징 컨설팅 서비스 ‘테일러링랩’ 사업을 확대한다고 21일 밝혔다.테일러센츠는 국내 ‘공간 향’ 시장의 저변을

    2024-10-21 이미현 기자
  • 아모레퍼시픽 '센서노이드', 세계화장품학회 우수 연구 TOP5 선정

    아모레퍼시픽은 지난 14일부터 17일(현지 시간)까지 브라질 포스 두 이구아수에서 열린 올해의 세계화장품학회(34th Congress IFSCC BRAZIL)에 참가해 발표우수 연구 Top5(2024 IFSCC Top5 Applied Research)에 선정됐

    2024-10-21 이미현 기자
  • 휠라, 프리미엄 라인 '휠라플러스' 국내 공식 출시

    휠라(FILA)는 올해 초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레브 탄주(Lev Tanju)와 손잡고 선보인 새로운 라인 휠라플러스(FILA+)를 국내에 공식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휠라플러스는 국내 출시를 기념해 서울 성동구 무신사 엠프티 성수에서 이달 30일까지 팝업스토어를 선

    2024-10-21 이미현 기자
  • 코오롱FnC, 캠핑용품계의 에르메스 '헬리녹스' 의류 만든다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은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헬리녹스’의 어패럴 비즈니스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했다고 21일 밝혔다. 아울러 신규 브랜드에 대한 투자를 이어간다는 계획이다.코오롱FnC는 헬리녹스 어패럴 부분에 대한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하고 20

    2024-10-21 이미현 기자
  • 뷰티 안착한 컬리, 다음 스텝은 '패션'

    컬리가 마켓과 뷰티에 이어 패션 플랫폼 자리를 노리고 있다. 2022년 론칭한 뷰티 플랫폼 ‘뷰티컬리’를 안착시킨 데 이어 최근에는 패션 브랜드 입점을 확대하고 패션위크, 모바일 라이브쇼(라방) 등을 활용해 고객 유입에 적극 나서는 모양새다. 이미 마켓과 뷰티

    2024-10-18 이미현 기자
  • 이랜드 뉴발란스, 신규 앰버서더로 배우 공유 발탁

    이랜드월드에서 전개하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NEW BALANCE)는 새로운 앰버서더로 배우 공유를 발탁했다고 18일 밝혔다.뉴발란스는 배우 공유와 함께 ‘품격 있는 겨울을 담다, 뉴발란스 플라잉 다운’ 캠페인을 진행한다.‘플라잉 다운’은 날아갈 듯한 가벼움의

    2024-10-18 이미현 기자
  • 코오롱 FnC 래코드 "업사이클링 가치 체험하세요"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의 업사이클링 패션 브랜드 ‘래코드’는 27일까지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열리는 ‘서울디자인 2024’에 참가한다고 18일 밝혔다.이번 행사에서는 ‘리콜렉티브: 화이트 파티 (Re;collective: White Party)’를 주제

    2024-10-18 이미현 기자
  • "K-디자이너 브랜드 육성" 신세계인터, 온라인 팝업스토어 오픈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차세대 K-패션을 이끌어갈 디자이너 브랜드 육성에 나선다.신세계인터내셔날은 이달 23일까지 자체 디지털 플랫폼 에스아이빌리지(S.I.VILLAGE)에서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를 위한 온라인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18일 밝혔다. 소비자들의 인지

    2024-10-18 이미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