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뷰튜버가 가장 사랑한 화장품은 '에뛰드 룩 앳 마이 아이즈'"

    국내 최초의 뷰티 영상 큐레이션 앱 잼페이스는 유튜브 뷰티 영상에서 국내 뷰튜버가 사용한 화장품 데이ㄲ터를 AI(인공지능) 기술로 자동 분석한 뷰튜버가 가장 사랑한 화장품 랭킹을 21일 공개했다.이 랭킹은 잼페이스의 특허 출원 기술인 AI 객체인식 기술로 구현되는 타임

    2020-04-21 김보라 기자
  • LF 獨 가스트로박, '듀얼 센서 스테이크 그릴' 국내 독점 출시

    LF가 국내 전개하는 30년 역사의 독일 고기능성 쿠킹 가전 전문 브랜드 '가스트로박'이 스테이크 그릴을 국내 시장에 정식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가스트로박은 LF의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 LF몰과 현대Hmall(백화점관), 전국 주요 백화점을 통해 듀얼 센서

    2020-04-20 김보라 기자
  • 유한킴벌리, '레드 투 래드' 론칭… 화장품 사업 강화

    유한킴벌리가 유아·아동용 스킨케어(그린핑거)에 이어 성인용 기초화장품 시장에도 진출한다. 유한킴벌리는 미세먼지 등 유해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는 안티폴루션 화장품 '레드 투 래드(RED TO RAD)'를 론칭한다고 20일 밝혔다.레드 투 래드는 유한킴벌리가 유아아〮

    2020-04-20 김보라 기자
  • 남영비비안, '빨아 쓰는 위생 마스크' 편의점 판매

    남영비비안은 편의점을 통해 필터 교체형 마스크를 출시하고 전국 편의점 판매를 시작했다고 20일 밝혔다.이번에 남영비비안이 선보인 3D 위생 패션 마스크는 필터 10매를 패키지로 구성해 주기적으로 필터를 교체할 수 있다. 지난 17일 CU와 세븐일레븐을 시작으로 20일

    2020-04-20 김보라 기자
  • J-패션 실적, 이변 없었다… 日 불매운동 여파에 '뚝'

    지난해 일본제품 불매운동의 여파로 일본 패션 브랜드들의 성장에 급제동이 걸렸다.  20일 금융감독원 전자공시시스템에 따르면 스포츠 의류업체 데상트코리아의 지난해 매출은 6156억원으로 전년대비 15%가 떨어졌다. 같은 기간 영업이익은 90억원

    2020-04-20 김보라 기자
  • "올리브영서 아동돌봄포인트 사용하세요"

    CJ올리브영은 정부가 지급한 아동돌봄포인트를 전국 매장에서 사용 가능하다고 19일 밝혔다.아동돌봄쿠폰은 보건복지부가 지난 13일, 아동양육가구 부담 경감을 위해 만 7세 미만 아동 230만명에게 지급한 상품권이다. 아동 1인당 40만원 상당으로 거주 중인 광역자치단체

    2020-04-19 김보라 기자
  • 엠비오, '킥고잉'과 공공안전 상품 선봬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컨템포러리 남성복 브랜드 엠비오(MVIO)는 전동킥보드 공유서비스 브랜드 킥고잉(Kick Going)과 협업을 통해 공공 안전을 테마로 한 협업 상품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엠비오는 'Slowly, But Enough with Kick'을 슬로건

    2020-04-19 김보라 기자
  • '속옷도 언택트 구매'… 남영비비안, '바바라' 온라인몰 오픈

    남영비비안의 정통 프랑스 란제리 브랜드 바바라는 오는 20일 공식 온라인 쇼핑몰 바바라몰을 오픈한다고 17일 밝혔다.1998년부터 남영비비안을 통해 국내에서 운영되고 있는 바바라는 프랑스를 대표하는 프리미엄 란제리 브랜드로 1926년 파리에서 론칭됐다. 트렌디

    2020-04-17 김보라 기자
  • [위기를 기회로] '냉감 속옷·린넨 재킷'… 발빠르게 여름장사 나선 이랜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가 두 달 넘게 지속되면서 3월 소비자심리지수가 사상 최대폭으로 하락했다. 산업전반에 걸쳐 코로나19 직격탄을 받고 있지만 소비심리 위축이 장기화될수록 소비 탄력성이 높은 패션업계의 매출 타격이 더 클 수밖에 없다. 이에 뉴데

    2020-04-17 김보라 기자
  • [단독] 애경 케라시스 모델에 '수지' 발탁… 글로벌 브랜드로 도약

    애경산업의 헤어클리닉 브랜드 케라시스 새 얼굴로 가수 겸 배우 수지가 발탁됐다. 16일 업계에 따르면 애경산업은 최근 케라시스의 간판모델로 수지를 전격 기용했다. 계약기간은 1년으로 알려졌다. 애경산업은 수지와 함께 최근 선보인 앰플형 트리트먼트 살롱드마지 앰

    2020-04-16 김보라 기자
  • 아모레퍼시픽재단, 2020년 연구 지원 사업 공모

    아모레퍼시픽재단은 아시아의 미, 여성과 문화, 개성상인을 주제로 연구 활동을 지원하는 2020년 연구 지원 사업 공모를 20일부터 5월29일까지 모집한다고 16일 밝혔다.2020년 연구 지원 사업 공모는 아시아의 미, 여성과 문화,개성상인 총 3가지 학술연구 지원 사업

    2020-04-16 김보라 기자
  • 엠포리오 아르마니 주니어, 신세계인터 온라인몰에 입점… 국내 첫 론칭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자체 온라인몰 S.I.VILLAGE(에스아이빌리지)에 엠포리오 아르마니 주니어의 공식 브랜드관을 론칭했다고 16일 밝혔다. 엠포리오 아르마니 주니어가 국내 온라인몰에 정식 입점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신세계인터내셔날은 아동복의 주 구매층인 젊은 30

    2020-04-16 김보라 기자
  • 코로나19에도 골프웨어 매출은 회복세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패션업계 전반이 침체에 빠진 가운데 골프웨어가 선전하고 있다. 야외 운동인 골프가 사회적 거리두기를 함께 진행할 수 있고, 따뜻해진 날씨에 골프장이 호황을 맞으며 골프웨어 인기도 덩달아 오르고 있다.15일 업계에 따르면 한세실

    2020-04-15 박소정 기자
  • [위기를 기회로] "패션 넘어 IT 회사로"… LF 생존전략은 '온라인'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가 두 달 넘게 지속되면서 3월 소비자심리지수가 사상 최대폭으로 하락했다. 산업전반에 걸쳐 코로나19 직격탄을 받고 있지만 소비심리 위축이 장기화될수록 소비 탄력성이 높은 패션업계의 매출 타격이 더 클 수밖에 없다. 이에 뉴데

    2020-04-14 김보라 기자
  • 아모레퍼시픽, 국제 품평회 '2020 몽드 셀렉션' 수상

    아모레퍼시픽은 바이탈뷰티, 플레시아, 동의본초연구 브랜드 대표 제품으로 국제 품평회 '2020 몽드 셀렉션(Monde Selection)'에서 수상했다고 14일 밝혔다. 바이탈뷰티 브랜드에서 출품한 세 가지 제품은 다이어트 및 건강(Diet and Health Prod

    2020-04-14 김보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