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려, 여성 탈모 증상 완화 라인 '천삼화' 론칭

    아모레퍼시픽의 려는 4050 여성을 위한 프리미엄 탈모 증상 완화 천삼화 라인을 공식 론칭했다고 13일 밝혔다.려 천삼화는 두피 안티에이징 효능이 뛰어난 천삼화(天蔘化) 홍삼과 모발 탄력에 도움을 주는 석류가 함유된 프리미엄 탈모&볼륨 케어 라인이다.천삼화 라인

    2020-04-13 김보라 기자
  • 네이처리퍼블릭, NCT 127과 전속 모델 계약 체결

    네이처리퍼블릭은 글로벌 아이돌 그룹 NCT 127과 전속 모델 계약을 체결했다고 13일 밝혔다.네이처리퍼블릭은 "NCT 127 멤버들이 가진 건강한 에너지와 친근한 매력이 자연주의 브랜드 콘셉트와 부합해 새로운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며 "NCT 127의 도전 정신이 브

    2020-04-13 김보라 기자
  • 에이블씨엔씨, 종합 화장품 온라인몰 '마이눙크닷컴' 오픈

    에이블씨엔씨가 마이눙크닷컴을 오픈했다.13일 에이블씨엔씨에 따르면 마이눙크닷컴은 미샤, 어퓨는 물론 라포티셀, 뷰티블렌더 등 국내외 190여 개 브랜드를 취급하는 종합 화장품 온라인 몰이다. 에이블씨엔씨가 기존에 운영하던 뷰티넷과 미샤, 어퓨 온라인 몰도 마이눙크닷컴으

    2020-04-13 김보라 기자
  • 신세계인터내셔날, 프랑스 약국 화장품 '가란시아' 확대… 더마 코스메틱 시장 공략

    신세계인터내셔날은 프랑스 약국 화장품 브랜드 가란시아 사업을 확대하며 더마 코스메틱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한다고 13일 밝혔다. 제품군 확대와 유통망 확장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와 시장 점유율을 모두 잡는다는 계획이다.지난해 12월 국내 정식 론칭한 가란시아는 지난 2월

    2020-04-13 김보라 기자
  • 이랜드월드 '뉴발란스키즈 X 앤서니 브라운' 콜렉션 출시

    이랜드월드의 뉴발란스 키즈는 겁쟁이 윌리 등으로 유명한 작가 앤서니 브라운의 작품들과 새로운 협업상품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이번에 협업을 진행한 앤서니 브라운의 작품들은 국내뿐 아니라 세계적으로 가장 인기 있는 시리즈인 겁쟁이 윌리, 꿈꾸는 윌리, 축구선수 윌리,

    2020-04-10 김보라 기자
  • 노스페이스, '패밀리 원마일 웨어 컬렉' 출시

    노스페이스는 폭넓게 활용 가능한 패밀리 원마일 웨어(ONE-MILE WEAR)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성인을 위한 패밀리 원마일 웨어 컬렉션은 스트레칭 및 냉감 소재를 적용해 활동성과 착용감이 뛰어나다. 또한 세련된 디자인을 갖춘 재킷, 트레이닝 슈트, 레깅

    2020-04-10 김보라 기자
  • LG생활건강, 샤프란 첫 펭수 TV광고 온에어

    LG생활건강은 섬유유연제 브랜드 샤프란 아우라의 모델 펭수가 출연하는 첫번째 TV 광고를 선보였다고 10일 밝혔다.이제 펭수의 샤프란 아우라가 온다는 콘셉트로, 향기를 오래 유지하기 위해 미세 플라스틱 향기캡슐(이하 향기캡슐)을 사용하는 섬유유연제와 차별성을 부각했다.

    2020-04-10 김보라 기자
  • 미미박스, 온라인 플래그십 스토어 MBX몰 오픈

    글로벌 K-뷰티 기업 MBX(구. 미미박스)는 자사 브랜드몰인 MBX몰을 론칭하고 파격적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MBX는 브랜드 정체성 강화 및 소비자와의 활발한 소통을 위해 공식 온라인몰인 MBX몰을 론칭하고 다양한 국내외 자사 브랜드를 만나볼 수 있는

    2020-04-10 김보라 기자
  • [위기를 기회로] 코오롱FnC "성장동력은 온·오프라인 투트랙 전략"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가 두 달 넘게 지속되면서 3월 소비자심리지수가 사상 최대폭으로 하락했다. 산업전반에 걸쳐 코로나19 직격탄을 받고 있지만 소비심리 위축이 장기화될수록 소비 탄력성이 높은 패션업계의 매출 타격이 더 클 수밖에 없다. 이에 뉴데

    2020-04-10 김보라 기자
  • LG생활건강, 빌리프 '더 트루 크림-아쿠아밤 점보 한정판' 출시

    LG생활건강은 빌리프의 대표 제품인 더 트루 크림-아쿠아밤을 감각적인 디자인이 돋보이는 친환경 패키지에 담아 대용량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더 트루 크림-아쿠아밤 점보 리미티드 에디션은 지구의 달인 4월을 맞아 특별하게 선보이는 제품이다. 

    2020-04-08 김보라 기자
  • CJ올리브영, 온라인 기프트카드 선물하기 서비스 론칭

    CJ올리브영은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선물할 수 있는 온라인 기프트카드 선물하기 서비스를 8일 론칭한다고 밝혔다.CJ올리브영은 지난 2018년 업계 최초로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사용 가능한 충전식 기프트카드를 출시한 바 있다. 최근 젊은 층에서 모바일 상품권이 주

    2020-04-08 김보라 기자
  • "일반적 아웃도어 신발은 가라"… 네파 '스티오' 출시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는 스티오 고어텍스를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이 제품은 일반 아웃도어 슈즈와는 달리 스포티한 무드를 살린 날렵한 디자인에 기존 트레킹화 대비 강화된 경량성으로 데일리 슈즈로도 손색 없다는게 회사측 설명이다. 네파는 이번 스티오 고어텍스를 시

    2020-04-08 김보라 기자
  • 전직원에 '구조조정' 메일 보낸 배우진 대표… 유니클로 "공식 입장아냐"

    지난해 일본제품 불매운동의 영향으로 매출에 큰 타격을 입은 유니클로 한국법인 에프알엘코리아의 배우진 대표가 인적 구조조정 관련 메일을 전 직원에게 발송해 논란이 되고 있다.7일 업계에 따르면 배 대표는 지난 2일 구조조정이라는 단어가 담긴 이메일을 전 직원에게 보낸 것

    2020-04-07 김보라 기자
  • 신세계인터 연작, 中 온라인 시장 본격 공략

    신세계인터내셔날의 고기능성 한방 화장품 브랜드 연작(YUNJAC)이 중국 온라인 시장 공략에 속도를 낸다.연작은 이달 중순 중국 2위 전자상거래 사이트 징둥닷컴(JD.com)에 입점하며, 이어 티몰 글로벌에 자체 브랜드관을 오픈할 예정이라고 7일 밝혔다. 올해 상반기에

    2020-04-07 김보라 기자
  • 삼성물산 패션 브룩스러닝, 韓 독점 상품 '화이트 에디션' 선봬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러닝 브랜드 브룩스러닝은 한국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익스클루시브(Exclusive) 라인 화이트 에디션(White Edition)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화이트 에디션은 발의 흔들림을 잡아주는 안정화 아드레날린 GTS 20과 최상급 쿠션화 글리세린

    2020-04-07 김보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