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가 수준 아웃도어 즐기는 마니아층 겨냥아웃도어 활동 전문가가 직접 착용 개발LF몰, 라움이스트 및 주요 캠핑 편집숍서 판매
  • ⓒLF
    ▲ ⓒLF
    LF는 글로벌 하이엔드 아웃도어 브랜드 ‘티톤브로스(TetonBros)’를 국내 시장에 론칭한다고 3일 밝혔다.

    LF는 "위드코로나 시대에 실내 운동 대신 캠핑과 등산을 즐기는 인구가 늘어나고 있는 점에 착안해, 전문가 수준으로 아웃도어 활동을 추구하는 마니아층을 겨냥한 신규 브랜드의 론칭을 결정했다"고 설명했다.

    티톤브로스는미국 와이오밍주의 잭슨홀에서  20년 동안 스키, 등산, 캠핑, 래프팅 등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을 해온 ‘노리 스즈키(Nori Suzuki)’가 2008년 만든 하이엔드 아웃도어 브랜드다.

    산악 가이드, 스키 순찰대 등을 대상으로 실제 현장에서 테스트를 진행하며, 전문가들의 평가와 의견을 기반으로 의류 및 용품을 개발한다. 미국, 캐나다, 뉴질랜드, 싱가폴, 대만 등 글로벌 시장에 진출해있다.

    티톤브로스의 제품은 익스트림 아웃도어 활동을 위한 ‘알파인’ 라인, 산악 스키를 위한 ‘블랙 컨트리 스노우’ 라인, 가볍고 콤팩트한 ‘트레킹’ 라인 3가지로 구성된다.

    LF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전문몰인 LF몰 중심의 온라인 채널, 라이프스타일 편집숍 라움이스트 및 국내 주요 캠핑 편집숍 등의 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유통망을 전개한다.

    2021년 겨울 시즌부터 주요 제품의 공식 수입 및 판매를 시작하며 22년 봄 시즌부터 의류뿐만 아니라 용품으로까지 라인업을 본격 확대할 예정이다.

    주요 제품의 가격대는 다운 재킷 60만원대, 셔츠 20만원대, 티셔츠 10만원대, 바지 10~20만원대로 책정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