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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로나19에 국내 의류 벤더사 '휘청'… "2Q가 더 문제"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으로 의류 제조업자개발생산(ODM) 업체의 1분기 실적이 악화됐다. 국내는 물론 주요 바이어들이 밀집한 미국과 유럽으로 코로나19가 확산되면서 의류 소비가 줄면서 현지 주문이 급감했기 때문이다.19일 금융감독원 전자
2020-05-19 김보라 기자 -
LG생활건강, 오휘 '얼티밋 커버 쿠션 모이스처 플라워 가든 에디션' 출시
LG생활건강은 '오휘 얼티밋 커버 쿠션 모이스처 플라워 가든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감성적 피부과학 화장품 브랜드 오휘에서 선보인 이번 얼티밋 커버 쿠션 모이스처 플라워 가든 에디션은 오휘만의 시그니처인 3D 플라워 디자인에 화려하게 반짝이는 꽃 수술을 장
2020-05-15 김보라 기자 -
어퓨, '슈퍼에어핏 마일드 선크림' 4품목 출시
에이블씨엔씨 화장품 브랜드 어퓨는 슈퍼에어핏 마일드 선크림 라인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신제품은 슈퍼에어핏™ 기술을 적용해 바르지 않은 듯 가벼운 느낌이 특징이다. 슈퍼에어핏 마일드 선크림 데일리와 슈퍼에어핏 마일드 선베이스 핑크 등 총 4품목이 나왔다. 가격은 1
2020-05-15 김보라 기자 -
LF 챔피온 글로벌 스토어, 코엑스몰 핫플로 등극
챔피온 글로벌 스토어가 코엑스몰을 대표하는 핫플로 부상하고 있다.LF는 지난 1일 서울 코엑스몰에 오픈한 글로벌 스포츠∙캐주얼 브랜드 챔피온의 공식 글로벌 브랜드 스토어가 오픈 당일 코엑스몰 유스패션 카테고리서 매출 순위 1위에 올랐다고 15일 밝혔다.10~20대 젊은
2020-05-15 김보라 기자 -
코스맥스, 1Q 영업익 160억… 전년比 18.4%↑
코스맥스는 올해 1분기 영업이익으로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18.4% 증가한 160억4500원을 기록했다고 14일 공시했다. 같은 기간 매출은 지난해 같은 분기보다 0.2% 증가한 3284억9300만원으로 집계됐으며 당기순이익은 82% 감소한 11억9600만원으로 추산됐
2020-05-14 김보라 기자 -
"샤넬 매출 240% 오른 이유 있었네"… 클래식 맥시 993만원으로 인상
프랑스 명품 브랜드 샤넬이 주요 제품의 가격을 일제히 인상했다. 14일 업계에 따르면 샤넬은 이날부터 핸드백 제품 등 일부 품목의 가격을 최대 26% 올렸다. 이번 인상으로 클래식 미디엄은 715만원에서 846만원으로 18% 상승했다. 클래식 쁘디삭은 372만
2020-05-14 김보라 기자 -
'아리따움 라이브' 핵심 상권서 방뺀다… 1호점 강남점도 폐점
아모레퍼시픽의 멀티숍 아리따움 라이브가 서울 화장품 핵심 상권에서 줄줄이 방을 뺀다. 업계 안팎에선 H&B(헬스앤뷰티)스토어를 겨냥 체험형 매장으로 전환했지만 소비자의 기호를 만족시키기에는 한계가 있었던 것으로 분석했다. 여기에 코로나19(신종
2020-05-14 김보라 기자 -
유니클로, '2020 지속가능경영 보고서' 발표
유니클로는 지속가능한 가치 창출 및 성과를 담은 2020 지속가능경영 보고서를 13일 발표했다. 유니클로는 보고서를 통해 옷의 힘으로, 우리 사회를 아름답게라는 지속가능경영 철학을 바탕으로 기후 변화, 인권 침해 등 지속 가능한 발전을 위협하는 환경 속에서 위기를 극복
2020-05-13 김보라 기자 -
'온택트' 어그, 전세계 인플루언서와 온라인 캠페인 진행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수입∙판매하는 어그는 한국을 포함한 전 세계 인플루언서와 협업해 특별한 온라인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어그는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인플루언서들의 SNS 채널을 통해 2020년 봄여름 시즌 신상품을 공개했다. 국내에서는 배우 이유비
2020-05-13 김보라 기자 -
이랜드 스파오, 냉감속옷 쿨테크 매출 600% ↑
이랜드월드가 운영하는 글로벌 SPA 스파오는 냉감 속옷 쿨테크의 매출이 출시 이후 한 달간 전년 대비 600% 이상 증가했다고 13일 밝혔다. 특히 5월 둘째 주 쿨테크의 온라인 매출은 전주 대비 10배 이상 성장했다.스파오는 냉감 속옷을 여름에만 입지 않고 사계절 이
2020-05-13 김보라 기자 -
삼성물산 '르메르', 뉴 콘셉트 첫 매장 오픈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프랑스 어드밴스드 컨템포러리 브랜드 르메르는 서울 강남구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 3층에 위치한 매장을 리뉴얼 오픈, 새로운 리테일 컨셉을 전세계 최초로 적용했다고 13일 밝혔다.르메르는 콘셉트 스토어 10 꼬르소 꼬모(10 Corso Como) 서울에
2020-05-13 김보라 기자 -
아이오페, 피부미래 연구 공간 명동 '아이오페 랩' 리뉴얼 오픈
아이오페는 피부 유전자 분석과 맞춤형 3D 마스크 등 혁신적인 서비스 체험이 가능한 명동 아이오페 랩(IOPE LAB)을 리뉴얼 오픈했다고 13일 밝혔다.이달 6일 개장한 명동 아이오페 랩은 아이오페의 피부미래 연구 공간이자 프리미엄 매장이다. 고객의 피부를
2020-05-13 김보라 기자 -
코오롱FnC 커스텀멜로우, 릴리콩과 협업 상품 인기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남성복 브랜드 커스텀멜로우가 이번 시즌 런던을 기반으로 활동하는 일러스트레이터 릴리콩(Lily Kong)과 협업 상품을 선보였다고 12일 밝혔다.릴리콩은 홍콩계 영국인으로, 밝고 다채로운 컬러와 둥근 곡선의 그림과
2020-05-12 김보라 기자 -
"한여름에도 시원"… K2, '오싹 레깅스' 출시
아웃도어 브랜드 K2는 한여름에도 시원하게 입을 수 있는 오싹(OSSAK) 레깅스를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오싹 레깅스 시리즈는 냉감 소재와 냉감 공법을 이중으로 적용한 듀얼쿨링 시스템으로 여름철 쾌적하고 시원하게 입을 수 있다는게 회사측 설명이다. 
2020-05-12 김보라 기자 -
한섬, 방탄소년단과 맞손… BTS 캡슐 컬렉션 출시
한섬의 남녀 캐주얼 브랜드 시스템・시스템옴므가 방탄소년단(BTS) 캡슐 컬렉션을 선보인다.한섬은 남녀 캐주얼 브랜드 시스템・시스템옴므가 방탄소년단과 협업해 시스템・시스템옴므|BTS 1차 캡슐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시스템・시스템옴므|BTS’1차 캡슐 컬렉션은
2020-05-12 김보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