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모레퍼시픽, 개별 맞춤 파운데이션 서비스 '베이스 피커' 출시

    아모레퍼시픽은 맞춤형 파운데이션·쿠션 제조 서비스 ‘베이스 피커(BASE PICKER)’를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회사 측에 따르면 ‘베이스 피커’를 활용하면 20단계 밝기와 5가지 톤으로 구성한 총 100가지 베이스 메이크업 색상 중에서 자신에게 가장 잘 어울리는 컬

    2021-04-07 김보라 기자
  • "코로나에도 명품은 불티"… 디올, 작년 영업이익 137%↑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로 지난해 국내 패션업계가 어려움을 겪었지만 해외 명품 업체들은 유례없는 호황을 누린 것으로 나타났다. 이는 대부분의 국내 업체들이 제자리 걸음을 하거나 마이너스 성장을 한 것과는 대조적이다. 6일 금융감독원에 따르면 크리스챤디올꾸

    2021-04-06 김보라 기자
  • 애경산업 '루나' 美 아마존 입점… 해외 공략 박차

    애경산업의 루나가 세계 최대 전자상거래 업체 ‘아마존(AMAZON)’에 입점했다. 루나는 이번 아마존 진출을 통해 미국 아마존 고객들에게 루나의 브랜드 경험을 확대한다는 전략이다. 이를 통해 K-뷰티 제품의 우수성을 알리며 글로벌 이커머스 시장 확대를

    2021-04-06 김보라 기자
  • [Daily New패션·뷰티] 동인비, 스파오, 한섬 外

    ◇ LF 탄산수 제조기 아르케 신모델 출시LF가 국내 유통하는 아르케는 탄산수 제조기3(Carbonator3) 신규 모델을 출시한다.아르케의 베스트셀러 ‘탄산수 제조기2’에 이어 새롭게 출시되는 ‘탄산수 제조기3’는 고급스러운 스타일과 내구성을 갖췄다는게 회사

    2021-04-06 김보라 기자
  • LF 헤지스, 동남아 최대 온라인 쇼핑 플랫폼 '쇼피' 진출

    LF의 헤지스는 동남아시아 최대 전자상거래 플랫폼 ‘쇼피(Shopee)’ 싱가포르에 공식 브랜드몰을 론칭했다고 5일 밝혔다.쇼피 싱가포르에 오픈한 헤지스 브랜드몰은 국내 패션 브랜드로는 최초로 남성 및 여성 캐주얼부터 액세서리, 골프웨어까지 한곳에 모아 선보이는 토털

    2021-04-05 김보라 기자
  • 코오롱스포츠, 1분기 슈즈 매출 훨훨… 전년比 270%↑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아웃도어 브랜드 ‘코오롱스포츠’가 신발로 날아올랐다.5일 코오롱FnC에 따르면 코오롱스포츠의 1분기 신발 매출이 전년 대비 270% 증가했다.이 같은 상승세의 주인공은 테크 스니커즈 ‘무브’다. 코오롱스포츠가 지난

    2021-04-05 김보라 기자
  • 아모레퍼시픽-한솔제지, '친환경 소재·포장재' 개발

    아모레퍼시픽과 한솔제지는 지난 2일 용산구 아모레퍼시픽 본사에서 지속가능 친환경 포장재 및 원료 개발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5일 밝혔다.이번 MOU를 통해 양사는 지속가능한 친환경 대체재 개발을 공동 목표로 하며, 기존의 화학유래 원료들을 대체할 수 있

    2021-04-05 김보라 기자
  • [Daily New패션·뷰티] 락앤락, 네이처리퍼블릭, 신원 外

    ◇ 락앤락, 자원순환 캠페인 참여 거점 확대락앤락은 자사에서 진행하는 자원순환 캠페인 문화 확산을 위해 아름다운가게, 제주올레와 손잡고 밀폐용기 수거 거점을 확대한다.락앤락은 자원순환 연중 캠페인 ‘러브 포 플래닛(Love for planet)’의 올해 첫번째

    2021-04-05 김보라 기자
  • [Daily New패션·뷰티] 라네즈, 무신사, 프로스펙스

    ◇ 라네즈, 천 번 저어 만든 '얼티미스틱 휘핑 틴트' 출시라네즈가 '얼티미스틱 휘핑 틴트'를 출시했다.이번 신제품은 실제 휘핑크림을 만들 듯 여러 번 저어 만들어 부드러우면서 쫀득한 벨벳 제형이 특징인 틴트로, 총 5가지 색상으로 선보인다.아모레퍼시픽 브랜드

    2021-04-01 김보라 기자
  • "코로나 여파에도" 올리브영의 독주… 연매출 2조 육박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로 H&B 스토어(헬스앤뷰티) 시장이 주춤한 가운데 CJ올리브영(이하 올리브영)이 나홀로 독주하고 있다. 지난해 매출만 2조원에 육박했다. 경쟁 심화 등으로 랄라블라, 롭스 등 유통 대기업들이 사업을 축소하는 것과 대조

    2021-04-01 김보라 기자
  • 서경배의 유통실험… 아리따움→체험형 매장 '페이스핏'으로 변신

    서경배 아모레퍼시픽그룹 회장이 자사 멀티브랜드숍 아리따움 살리기에 나섰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로 화장품 시장이 고전하면서 살아남기 위한 다양한 실험들을 시도하고 있다.31일 업계에 따르면 아모레퍼시픽은 최근 서울 영등포구에 위치한 타임

    2021-03-31 김보라 기자
  • 럭키슈에뜨, 모델 한소희 효과 톡톡… 제품 판매 134%↑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여성 영 캐릭터 캐주얼 브랜드 ‘럭키슈에뜨’가 ‘한소희 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다. 31일 코오롱FnC에 따르면 배우 한소희를 모델로 선보인 이후 주요 제품들이 출시 2주만에 초도 물량 완판, 리

    2021-03-31 김보라 기자
  • [인사] 휠라코리아

    ◇휠라코리아 <승진>△부사장·COO 정승욱 △본부장 리테일영업본부 홍인표 △본부장 어패럴본부 박재성 △사업부장 휠라영업사업부 정선기 

    2021-03-31 김보라 기자
  • "상무·전무 대신 본부장" 휠라코리아, 임원 직급제 폐지

    휠라코리아는 최근 사내 임원(직급) 제도를 폐지하고, 직능 중심의 직책 제도로 조직 개편을 단행한다고 31일 밝혔다.지난 2018년 윤근창 대표이사 취임과 동시에 본격화됐던 수평적인 사내 문화 지향 기조 하에 구성원 간 소통을 보다 원활히 하고 의사 결정의 효율을 높이

    2021-03-31 김보라 기자
  • [센스있GET] 트러트서클·블루… "올 여름 패션아이템 미리 준비하세요"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미니멀 영 컨템포러리 브랜드 구호플러스(kuho plus)가 새로운 일상을 반영한 그래픽, 시즌 블루 컬러, 믹스 앤 매치 기법을 활용한 '21년 여름 시즌 컬렉션을 출시했다.구호플러스는 올 여름 시즌 콘셉트를 지난 봄에 이어 뉴노멀 시대 속 자신만

    2021-03-30 김보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