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ily New패션·뷰티] 무신사, LG생활건강, 코스맥스 外

    ◇ 무신사, 커버낫과 라방송… 신제품 최대 30%↓무신사가 캐주얼 패션 브랜드 커버낫과 24일 오후 8시 무신사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패션 전문성과 방송 퀄리티를 강점으로 지난 1월 첫 선을 보인 라이브 커머스 서비스다. 첫 협업 브랜드였던 엄브로

    2021-03-24 김보라 기자
  • 한섬, 온라인 VIP 대상 '프리미엄 세탁' 서비스 선봬… 업계 최초

    한섬이 온라인 시장 공략 강화를 위해 국내 패션업계 최초로 온라인 ‘프리미엄 세탁 서비스’를 선보인다.한섬은 자사의 프리미엄 스타일 플랫폼 ‘더한섬닷컴’ 우수 고객을 대상으로 의류를 수거해 세탁한 뒤 집으로 배송해주는 ‘한섬 케어 플러스’를 론칭한다고 24일 밝혔다.

    2021-03-24 김보라 기자
  • "코로나19·시장 침체에"… 세정그룹, 캐주얼 브랜드 'NII' 매각

    '올리비아로렌' 등을 운영하는 세정그룹이 패션 브랜드 'NII'(니)를 매각한다.세정그룹은 자회사 세정과미래의 캐주얼 브랜드 NII 매각을 결정하고, 자문사에 쿠시먼앤드웨이크필드를 선정했다고 23일 밝혔다.경기 불황과 전반적인 영캐주얼 패션 시장의 침체 및 코로나19(

    2021-03-23 김보라 기자
  • 휠라코리아, 두산베어스 후원 연장… 1995년부터 30년 파트너십 이어가

    휠라코리아는 지난 22일 오후 송파구 잠실야구장 내 두산베어스 사무실에서 프로야구단 두산베어스와 ‘2021-2024 시즌 후원 협약’을 체결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로써 양측은 1995년부터 오는 2024년까지 총 30년간 파트너십을 이어가게 됐다.이번 협약식은 윤근창

    2021-03-23 김보라 기자
  • [센스있GET] 엠비오-무신사 스탠다드가 손잡고 만든 체크 재킷 시리즈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엠비오가 무신사 스탠다드(musinsa standard)와 올해 처음으로 협업한 ‘체크 재킷’ 시리즈를 출시했다.엠비오와 무신사 스탠다드는 밀레니얼/Z세대 남성들을 타깃으로 기본에 충실한 디자인, 좋은 품질, 합리적 가격을 갖춘 재킷, 슬랙스 등 일

    2021-03-22 김보라 기자
  • [센스있GET] 올 봄 '소프트 음영 메이크업' 뜬다

    최근 소비 심리가 되살아나며 색조화장품 시장도 다시금 활기를 띠는 가운데, 올봄에는 자연스럽게 생기를 더한 소프트 음영 메이크업이 각광받을 것으로 예상된다.CJ올리브영(이하 올리브영)은 22일 이지 프로페셔널 메이크업 브랜드 ‘웨이크메이크(WAKEMAKE)’의 2021

    2021-03-22 김보라 기자
  • [Daily New패션·뷰티] 마에스트로, 아모스프로페셔널, 불스원

    ◇ LF 마에스트로, ‘월간 마에스트로’ 캠페인 전개LF의 대표 남성복 브랜드 ‘마에스트로’가 사회적 명사와 함께하는 스토리텔링 마케팅 ‘월간 마에스트로’ 캠페인을 전개한다.마에스트로가 전통과 명예를 중시하며 사회적 성공을 추구하는 남성 고객들을 대상으로 ‘월

    2021-03-22 김보라 기자
  • "크림 70만원·세럼 60만원"… 화장품업계, 프리미엄 전략으로 위기 넘는다

    화장품업계에 프리미엄(고급) 바람이 불고 있다. 브랜드 이미지를 럭셔리화하는 것뿐 아니라 고기능성 브랜드를 잇달아 론칭하고 있다. 기술력을 바탕으로 기존 제품보다 수십배 비싼 가격으로 해외 유명 화장품 업체들이 장악한 최고급 시장에 도전장을 내밀었다.22일 업계에 따르

    2021-03-22 김보라 기자
  • 신세계인터내셔날, 최상위 럭셔리 화장품 ‘뽀아레’ 론칭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최상위 럭셔리 화장품 브랜드 ‘뽀아레(POIRET)’를 이달 출시한다. 뽀아레를 전세계 뷰티 시장에서 당당히 경쟁할 수 있는 명품 브랜드로 육성하겠다는 포부다.신세계인터내셔날은 이달 25일 신세계백화점 본점에 뽀아레의 첫 매장을 열고 본격적인 사업을

    2021-03-21 한지명 기자
  • 김승환 아모레퍼시픽그룹 대표 "실적 턴어라운드·수익성 개선 박차"

    아모레퍼시픽그룹이 19일 정기 주주총회를 열고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대비한 계획을 밝혔다.김승환 아모레퍼시픽그룹 대표이사는 이날 용산 본사에서 열린 제62기 정기 주주총회에서 "올해 아모레퍼시픽그룹은 지난해에 기울인 다양한 시도와 성과를 기반으로 본격적인 실적

    2021-03-19 김보라 기자
  • "집에서 즐기는 브런치"… 락앤락, 프리미엄 홈카페족 공략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재확산에 따른 사회적 거리두기 시행으로 집콕 시간이 늘어나면 홈카페 수요가 급증했다. 이런 가운데 홈카페족의 취향도 다양하면서도 고급화되고 있는 추세다.20일 A백화점에 따르면 지난해 1월부터 11월까지 유라, 브레빌, 드롱기 등

    2021-03-19 김보라 기자
  • 대상, 가성비로 오피스 공략한 커피믹스 '철수'

    커피믹스 시장에 뛰어들었던 대상이 제품 판매를 잠정 중단했다. 동서식품이 장악한 믹스커피(조제커피) 시장에서 쓴 맛을 본 것이다.18일 업계에 따르면 대상은 지난해 커피믹스 브랜드 마이 오피스 하우스(My Office Coffee) 판매를 중단했다. 대상은 지난 201

    2021-03-19 김보라 기자
  • 차석용 LG생활건강 부회장 "긴장의 끈 놓지 않고 위기에 대응"

    LG생활건강이 19일 오전 9시 서울시 종로구 LG광화문빌딩에서 제20기 정기주주총회를 개최했다.차석용 LG생활건강 부회장은 주주총회 인사말을 통해 “어려움에 흔들리지 않고 원칙을 고수하며 사상 처음으로 3개 사업 모두 국내 1위를 달성하는 의미 있는 업적을 달성했다”

    2021-03-19 김보라 기자
  • 아모레퍼시픽, 임직원 225명 참여해 1억5천만원 기부

    아모레퍼시픽은 임직원 나눔 캠페인의 일환인 '매칭 기프트(Matching Gift)' 제도를 통해 111개 기관에 1억5000여만 원을 기부했다고 19일 밝혔다.매칭 기프트는 연간 임직원이 기부한 금액만큼 회사가 같은 기관에 사회공헌 기금을 기부하는 제도다. 매년 연말

    2021-03-19 김보라 기자
  • [센스있GET] 옥천 복숭아·청포도 입은 코오롱FnC '에피그램'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에피그램’이 21SS시즌을 충청북도 옥천과 함께한다.에피그램은 2019년부터 한 시즌에 지방 소도시 1곳을 골라 브랜드 제품과 컨텐츠를 통해 지역을 소개하는 ‘로컬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다.

    2021-03-18 김보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