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단독] 아모레퍼시픽, 2020년 완공 예정이던 말레이시아 생산기지 '재검토'
아모레퍼시픽이 아세안 지역의 수요에 적극 대응하기 위해 설립하려 했던 말레이시아 생산공장 설립을 '재검토'한다. 중국의 사드(THAAD·고고도미사일방어체계) 보복 완화에도 실적이 좀처럼 회복되지 않자 무리한 사업 확장 대신 '내실 다지기'로
2019-11-28 박소정 기자 -
[깐깐한 리뷰] 겨울철 건조한 피부에 수분공급… 연작 '전초 컨센트레이트'
초겨울 미세먼지까지 가세해 피부 보호에 적신호가 켜졌다. 푸석푸석하고 당기고 때로는 수분 부족으로 각질이 일어난다. 그대로 방치했다가는 주름과 잡티로 피부가 엉망이 될게 분명하다. 이럴 때 피부 관리에는 앰플만한 게 없다. 에센스나 세럼보다 영양과 수분을 더해주기 때문
2019-11-28 김보라 기자 -
아세안 정상에 특별한 선물… '설화수 진설 럭셔리 세트' 눈길
설화수는 지난 25~26일까지 진행된 한∙아세안 특별정상회의에서 설화수 제품 및 전통 장인들의 작품으로 구성된 진설 럭셔리 세트를 아세안 정상 부인들에게 선물했다고 28일 밝혔다.설화수는 아세안 각국에서 폭 넓게 사랑 받고 있는 대표적인 K뷰티 브랜드다. 25일 오전
2019-11-28 김보라 기자 -
블랙야크, '2019 유엔 SDGBI' 국내 최우수 그룹 선정
블랙야크는 유엔경제사회이사회 특별협의지위기구인 UN지원SDGs협회에서 발표한 '2019 UN 지속가능개발목표경영지수'의 국내 최우수그룹으로 선정됐다고 27일 밝혔다.UN 지속가능개발목표경영지수(Sustainable Development Goals Business Ind
2019-11-27 김보라 기자 -
"아세안이 살길" 아모레퍼시픽, 신규 시장 확장에 '속도'
아모레퍼시픽이 아세안 시장 확대에 속도를 내고 있다. 중국 사드 사태 이후 성장잠재력이 높은 아세안 시장 문을 두드리며 위기 탈출에 힘쓰고 있다.27일 업계에 따르면 아모레퍼시픽은 지난 25~26일 부산 벡스코에서 진행된 '한∙아세안 K뷰티 페스티벌'에 참여했
2019-11-27 박소정 기자 -
휠라, 29일부터 블랙프라이데이… 인기 운동화 3만9000원
휠라(FILA)는 오는 29일 자정부터 12월 1일까지 휠라바리케이드XT97, 래비지먼트2000 등 인기 제품을 최대 반값에 할인 판매하는 '휠라 블랙프라이데이'를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연중 최대 쇼핑 명절이라 불리는 블랙프라이데이에 발맞춰, 휠라는 브랜드 고유의
2019-11-26 박소정 기자 -
아모레퍼시픽, 대한화장품학회 화장품 과학기술상 수상
아모레퍼시픽이 2019 대한화장품학회 추계학술발표대회에서 화장품 과학기술상의 우수 구두 발표 부문과 우수 포스터 발표 부문에서 각각 수상했다고 26일 밝혔다. 대한화장품학회에서는 올해 정관 개정을 통해서 '화장품과학기술발전에 기여한 업적 포상과 학술활동 장려'
2019-11-26 박소정 기자 -
"스타일·보온성을 한번에" 코오롱스포츠, '안타티카·헤스티아 라이트' 출시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아웃도어 브랜드 코오롱스포츠는 이번 겨울 한층 다채로워진 다운 상품을 선보였다. 베스트셀러이자 스테디셀러인 안타티카 시리즈와 헤스티아는 이번 시즌 새롭게 고객들과 만날 준비를 마쳤다. 이번 시즌 코오롱스포츠의 모든
2019-11-26 김보라 기자 -
제15회 삼성패션디자인펀드 수상자로 '김인태 디자이너' 선정
삼성패션디자인펀드(Samsung Fashion & Design Fund, 이하 SFDF)는 제15회 SFDF 수상 자로 김해김(Kimhekim)의 김인태 디자이너를 선정했다고 26일 밝혔다.김인태 디자이너는 에스모드 서울/파리와 스튜디오 베르소(Studio Be
2019-11-26 김보라 기자 -
K2, 슬립온 스타일 방한화 '템페스' 출시
K2는 겨울철 뛰어난 보온성에 신고 벗기 편리한 슬립온 스타일의 방한화 템페스트(TEMPEST)를 선보였다고 25일 밝혔다.템페스트는 방풍 기능이 우수하며 가볍고 내구성이 강한 립스탑 원단을 사용해 추운 겨울철 찬바람으로부터 발을 따뜻하게 유지시켜준다는게 회사
2019-11-25 김보라 기자 -
'K뷰티 전도사' 아모레퍼시픽, '한∙아세안 K뷰티 페스티벌' 참가
아모레퍼시픽그룹이 한∙아세안 정상외교의 무대에서 K뷰티 전도사로 나섰다. 아모레퍼시픽그룹은 2019 한∙아세안 특별정상회의의 부대행사 중 하나로 개최되는 한∙아세안 K뷰티 페스티벌에 참여한다고 25일 밝혔다.이날부터 26일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한∙아세안 K뷰티 페
2019-11-25 김보라 기자 -
이랜드월드 스파오, 노숙인 위해 8300만원 상당 의류 기부
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글로벌 SPA 스파오가 이랜드재단, 서울시와 진행한 ‘웜테크 서울캠페인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24일 밝혔다.이날 전달식에는 이랜드월드 최운식 대표와 재단법인 이랜드재단의 김욱 국장, 서울시 관계자, 사단법인 서울노숙인시설협회 배명희 협회장, 모델
2019-11-24 임소현 기자 -
10주년 맞은 이랜드 스파오, 10살 동갑내기 '펭수'와 만나다
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글로벌 SPA 스파오가 10주년을 맞아 동갑내기 ‘펭수’와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2009년 토종 SPA 브랜드로 시작해 올해 10주년을 맞이한 스파오는 연매출 3200억원 규모의 국내 1위 SPA 브랜드다. 올해 10살을 맞이한
2019-11-22 임소현 기자 -
아모레퍼시픽, 미백 화장품 차세대 세계일류상품 선정
아모레퍼시픽이 ‘2019 세계일류상품 인증서 수여식’에서 안티에이징(미백) 화장품으로 ‘차세대 세계일류상품’ 인증을 받았다고 22일 밝혔다. 수여식은 지난 21일 오후 서울 중구 롯데호텔에서 열렸다.전 세계가 고령화 사회로 진입하며 고기능성의 안티에이징 화장품, 특히
2019-11-22 임소현 기자 -
금강제화, 내달 1일까지 겨울 정기세일 실시
금강제화가 다음달 1일까지 겨울 정기세일을 실시한다. 전국 130여개 도시 400여개 금강제화, 랜드로바, 브루노말리 매장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금강제화가 운영하는 리갈, 에스쁘렌도, 르느와르, 바이오 소프 등 다양한 브랜드의 남녀 구두를 비롯해 랜드로바, 클락
2019-11-22 임소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