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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로나에도 무신사 폭풍성장… 작년 최대 매출, 전년비 51%↑
무신사는 지난해 전년 대비 51% 증가한 3319억 원의 매출을 달성했다고 14일 밝혔다.무신사 관계자는 "이번 매출 성과는 신규 회원 증가와 입점 브랜드 매출 성장이 실적 상승으로 이어진 결과"라면서 "지난해 ‘다 무신사랑 해’ TV 캠페인을 시작으로 블랙프라이데이,
2021-04-14 김보라 기자 -
[Daily New패션·뷰티] 캠브리지 멤버스, 프리메라
◇ 프리메라, 알파인 베리 워터리 스킨 컴포팅 미스트 출시아모레퍼시픽의 마인드풀 클린 뷰티 브랜드 프리메라가 신제품 ‘알파인 베리 워터리 스킨 컴포팅 미스트’ 를 출시했다.프리메라 알파인 베리 워터리 스킨 컴포팅 미스트는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키고 본연의 힘을
2021-04-14 김보라 기자 -
[단독] 계속 오르는 명품… 페라가모도 최대 8% 인상
명품 브랜드 페라가모가 가격을 올린다. 13일 업계에 따르면 페라가모는 오는 19일부로 일부 제품 가격을 5~8% 인상한다. 이에 따라 핸드백 기준 25만원에서 30만원 가량 오르는 것으로 알려진다. 앞서 셀린느는 이달 5일 일부 제품 가격을 2~6%
2021-04-13 김보라 기자 -
한섬 여성복 타임, 28년만에 BI 리뉴얼… "뉴노멀 트렌드 선도"
한섬이 국내 1위 여성복 브랜드 ‘타임’의 BI(Brand Identity)를 28년만에 바꾼다.한섬은 ‘타임’의 BI(Brand Identity)를 리뉴얼하고, 브랜드 ‘로고’와 ‘슬로건’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BI 리뉴얼은 1993년 브랜드 론칭
2021-04-13 김보라 기자 -
삼성물산 패션, 잘나가는 '아미' 유통망 확대… 부산에 매장 오픈
프랑스 디자이너 브랜드 아미(Ami)가 유통 확대에 나선다.삼성물산 패션부문의 프랑스 디자이너 브랜드 아미는 서울과 경기지역을 넘어 부산에 매장을 오픈한다고 13일 밝혔다.아미는 새로운 개념의 ‘하트’ 로고를 바탕으로, 소비자들의 열망을 자극하며 시장에 새로운 활기를
2021-04-13 김보라 기자 -
코오롱스포츠, 100% 리사이클 섬유 '코오롱나일론' 개발
아웃도어 브랜드 ‘코오롱스포츠’가 리사이클 나일론 소재인 ‘코오롱 나일론’을 개발, SS시즌 상품 일부에 적용해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코오롱FnC의 모태인 ‘코오롱(KOLON)’은 ‘코리아 나일론(Korea Nylon)’의 줄임말로, 국내 최초 나일론 합성에 대한
2021-04-13 김보라 기자 -
韓서 훨훨나는 명품업계, 기부금 '찔끔' vs 배당 '수백억'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로 지난해 유명 명품 업체들이 유례없는 호항을 누렸지만 기부에는 인색하다는 지적이 일고 있다. 이들은 많게는 수천억원의 매출을 올리지만 국내 시장에 내놓는 기부금이 0원인 업체도 수두룩했다. 13일 금융감독원에
2021-04-13 김보라 기자 -
[Daily New패션·뷰티] 에이블씨엔씨, 블랙야크, 스파오 外
◇ 이랜드 스파오, 지속가능한 패션 위한 리사이클 데님 출시스파오가 터키산 친환경 원단을 사용한 리사이클 데님을 공식 온라인몰과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판매한다.스파오 리사이클 데님은 터키산 이스코(ISKO)와 키파스(KIPAS) 원단을 사용했다. 이스코와 키
2021-04-13 김보라 기자 -
매출 공개한 루이비통, 작년 韓서 1조 벌었다
루이비통이 지난해 한국에서 1조원대 매출을 올린 것으로 나타났다. 루이비통코리아는 지난해 매출이 1조467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33.4% 증가했다고 12일 공시했다. 같은 기간 영업이익과 당기순이익은 1519억원, 703억원으로 전년 보다 각각 176.7%, 284
2021-04-12 김보라 기자 -
아모레퍼시픽, HEM과 마이크로바이옴 사업 협력강화
아모레퍼시픽은 마이크로바이옴 연구 전문 기업인 에이치이엠(이하 HEM)과 마이크로바이옴 사업 협력 강화를 위한 투자 협약을 체결했다고 12일 밝혔다.인체에 서식하는 미생물과 그 유전정보를 의미하는 마이크로바이옴(microbiome)은 최근 헬스케어 연구 분야에서 특히
2021-04-12 김보라 기자 -
[Daily New패션·뷰티] 무신사, 이브자리, 네이처리퍼블릭
◇ 무신사, 국내 패션 플랫폼 최초 ‘무신사 현대카드’ 공개무신사가 현대카드와 손잡고 무신사 스토어 회원을 위한 맞춤 혜택을 제공하는 ‘무신사 현대카드’를 선보인다. 국내 패션 플랫폼이 신용 카드사와 함께 PLCC(Private Label Credit Card
2021-04-12 김보라 기자 -
"마크엠·브리오니 적극 홍보"… SNS로 소통하는 박정빈 신원 부회장
중견 패션기업인 신원그룹 박성철 회장의 차남 박정빈 부회장이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를 통해 소통에 나서면서 눈길을 끌고 있다. SNS를 통해 자신의 일상을 공개하면서 소탈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는 평이다.9일 업계에 따르면 박 부회장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2021-04-09 김보라 기자 -
역대급 '황사·미세먼지'… 올리브영, 클렌징·구강용품 매출 20%↑
중국·몽골에서 시작한 황사가 전국을 덮치며 미세먼지 농도가 급격히 치솟자 세정제 등 관련 상품 수요가 늘고 있다.8일 CJ올리브영에 따르면 지난 3월1일부터 4월7일까지 클렌징과 구강용품 매출이 전년대비 각각 21%, 27% 가량 증가했다. 올해는 마스크 착용 장기화로
2021-04-08 김보라 기자 -
[Daily New패션·뷰티] 이브자리, 휠라, LG생활건강 外
◇ LG생활건강, 네이처컬렉션·닥터벨머·코드글로컬러 새 모델에 걸그룹 ‘스테이씨’ 발탁LG생활건강은 걸그룹 ‘스테이씨(STAYC)’를 네이처컬렉션·닥터벨머·코드글로컬러 등 트렌디한 감각의 코스메틱 브랜드 모델로 발탁했다.데뷔 전 연습 과정에서부터 바른 인성과
2021-04-08 김보라 기자 -
[Daily New패션·뷰티] 애경산업, 닥스
◇ LF 닥스, 디즈니 맞손… 브랜드 첫 콜라보레이션 진행LF의 브리티시 클래식 브랜드 ‘닥스’가 디즈니와 함께한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을 국내 단독 출시한다.클래식 패션 브랜드 대명사 닥스가 글로벌 콘텐츠 제작사 디즈니의 대표 캐릭터 미키마우스와 만났다. 브랜드
2021-04-07 김보라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