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모레퍼시픽, ‘2019년 SCM 협력사 WIN-WIN 세미나’ 개최
아모레퍼시픽은 11일 인재원에서 ‘2019년 SCM(Supply Chain Management) 협력사 WIN-WIN 실천 세미나’를 개최했다고 12일 밝혔다. WIN-WIN 세미나는 아모레퍼시픽이 10년째 이어오고 있는 행사로 SCM 협력사와의 소통과 협업
2019-12-12 임소현 기자 -
애경산업, 직무발명보상 우수기업 인증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은 특허청으로부터 ‘직무발명보상 우수기업’ 인증을 획득했다고 12일 밝혔다.직무발명보상 우수기업 인증제도는 직무 수행 과정에서 개발한 발명에 대해 발명자에 대한 지원과 보상을 모범적으로 실시하고 있는 기업을 우수기업으로 인증하는 제도이다.인증을 받은
2019-12-12 임소현 기자 -
한국콜마 윤상현 총괄사장, 부회장 승진… 2세 경영 본격화
한국콜마가 오너 2세 경영을 본격화한다.한국콜마는 10일 2020년 정기 임원인사를 단행, 윤상현 총괄사장을 부회장으로 선임하는 등 10명의 임원 인사를 발표했다.이번 인사는 전문성과 리더십 역량에 무게를 둔 승진 인사로 연구소, 영업, 생산현장의 차세대 리더
2019-12-10 김보라 기자 -
노스페이스,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 7년 연속 업계 1위
영원아웃도어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는 브랜드가치 평가회사인 브랜드스탁이 발표한 2019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에서 58위를 기록했다고 10일 밝혔다. 의류·패션 브랜드 중 7년 연속 1위 자리를 지켰다. 브랜드스탁이 발표한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는 총
2019-12-10 김보라 기자 -
이랜드월드, 온라인전용 아동복 '로꼬모' 론칭
이랜드월드는 감성적인 디자인과 톤 다운된 솔리드 컬러를 앞세운 아동복 로꼬모(rocomo)를 론칭했다고 10일 밝혔다.로꼬모는 love every wear를 슬로건으로 한 모던 프렌치 콘셉트의 브랜드다. 스페인어로 자장자장 꼬마야라는 의미도 가지고 있다. 이랜드월드 내
2019-12-10 김보라 기자 -
"한파에도 숏패딩이 대세"
한파에도 숏패딩의 인기가 거세다. 소비자들은 지난주 올 겨울 들어 가장 심한 '강추위'에도 롱패딩 대신 숏패딩을 선택했다. 11일 G마켓에 따르면 11월10일~12월9일 숏패딩 판매량은 전월대비 252%, 롱패딩은 196% 늘었다.
2019-12-10 박소정 기자 -
한섬, '패션 블루오션' 제주도 공략… 1월 더한섬하우스 오픈 예정
한섬이 패션 블루오션인 제주도 공략에 나선다. 백화점과 대형 패션전문매장이 없는 제주도에 한섬의 아이덴티티를 녹아낸 신개념 콘셉트 스토어 더한섬하우스를 앞세워 새로운 패션 트렌드를 선도해 나간다는 구상이다.한섬은 내년 1월3일 제주자치도 제주시 오라2동에 콘셉트 스토어
2019-12-10 김보라 기자 -
"러시아·이라크도 K뷰티가 접수"… 중국, 동남아 넘어 신시장 '노크'
국내 화장품업계가 올해 하반기 해외 진출에 사활을 걸고 있다. 내수경기 침체와 경쟁이 치열해진 중국 화장품 시장의 불확실성이 계속되면서 신시장 공략에 나서고 있는 것으로 풀이된다.9일 업계에 따르면 국내의 화장품 수출액은 2014년 18억 달러에서 지난해 63억달러로
2019-12-09 김보라 기자 -
신세계인터내셔날 온라인몰, 月 매출 100억원 돌파
신세계인터내셔날의 공식 온라인몰S.I.VILLAGE(에스아이빌리지)는 올해 11월 최초로 월 매출 100억원을 돌파했다고 6일 밝혔다. 2016년 9월 론칭 이후 3년 만에 거둔 성과다.신세계인터내셔날은 "올해 S.I.VILLAGE 전체 매출이 전년 대비 90% 이상
2019-12-06 김보라 기자 -
휠라, 새학기 앞두고 '2020 백투스쿨 백팩 컬렉션' 선봬
휠라는 새해, 새 학기 대비 실용성과 멋스러움을 극대화한 2020 백투스쿨(Back To School) 백팩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백투스쿨 컬렉션은 비-포스(B-force), 티-팩(T-pack), 여기에 휠라 대표 백팩 링크 시리즈의 최신 버전인 에스-링크
2019-12-06 김보라 기자 -
아모레퍼시픽, 알리바바그룹과 협약… 中 티몰 전용 제품 출시
아모레퍼시픽그룹은 알리바바 그룹과 함께 '아모레퍼시픽 X TMIC 이노베이션 플랜트(Amorepacific X TMIC Innovation Plant)'를 설립하기로 합의했다고 5일 밝혔다. 이를 통해 내년 초 라네즈와 마몽드가 티몰 전용 제품을 출시할 예정이다.안세홍
2019-12-05 김보라 기자 -
퍼실, 세탁세제 최초 상기도 1위 브랜드 등극
최근 세탁세제 카테고리의 최초 상기도 브랜드 1위가 바뀌었다. 5일 리서치 기업 입소스코리아에 따르면 액체세제 브랜드 퍼실은 올해 8월을 기점으로 비트를 제치고 세탁세제 최초 상기도 1위 브랜드를 차지했다. 뿐만 아니라 주부들이 가장 구매하고 싶은 세탁 세제 브랜드 1
2019-12-05 김보라 기자 -
아로마티카, 펫 전용 샴푸 출시… 유기견 후원
아로마티카는 펫 전용 샴푸 '디스트레스 펫 샴푸 제라늄 버본'을 출시하고 동물권행동 카라의 유기견 보호소 건립을 위한 후원을 진행했다고 4일 밝혔다.'디스트레스 펫 샴푸 제라늄 버본'은 집에서도 펫 아로마테라피를 즐기는 동시에 예민한 반려견의 피부를 부드럽고 깔끔하게
2019-12-05 김보라 기자 -
'10돌' 스파오, 콘텐츠·기술 결합된 2세대 매장 선봬
이랜드월드가 운영하는 글로벌 SPA 스파오가 10년 노하우를 집약한 신규 매장을 오픈한다. 국내 91번째 매장이다.스파오는 오는 6일 영등포 타임스퀘어 3층에 매장면적 1719m² 규모로 '스파오 타임스퀘어점'을 오픈한다고 5일 밝혔다.이번 새롭게 문을 여는 스파오 타
2019-12-05 김보라 기자 -
에이블씨엔씨 미샤, 韓 화장품 최초 이라크 진출
미샤가 국내 화장품 역사상 최초로 이라크 시장에 공식 진출했다.에이블씨엔씨는 이라크 수도 바그다드 자유나 몰(Zayoona Mall)에 미샤 1호 매장을 오픈했다고 4일 밝혔다. 이라크 미샤 1호 점이 자리잡은 자유나몰은 1일 방문객이 2만5000명에 이르는 바그다드
2019-12-04 김보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