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ily New패션·뷰티] 려, LF

    ◇ 려, ‘헤리티지 탈모증상완화’ 라인 신규 론칭려는 ‘헤리티지 탈모증상완화’ 라인을 새롭게 출시했다.일상 속 건강 관리에 관심이 많은 현대사회에서 두피도 단순 세정을 넘어 균형 관리가 중요해지고 있다. 아모레퍼시픽의 브랜드 려는 건강한 두피 밸런스를 유지하도

    2021-02-22 김보라 기자
  • [Daily New패션] 유니클로, 노스페이스, 휠라 外

    ◇ 유니클로, 새학기 맞아 어린이 의류지원 캠페인 실시유니클로는 보육원 아이들의 새학기를 응원하기 위한 의류지원 캠페인을 실시한다.유니클로는 사회복지법인 남산원과 구세군서울후생원을 통해 시설에서 생활하고 있는 미취학 어린이부터 중고등학생까지 약 100여명의 아

    2021-02-19 김보라 기자
  • "코로나 힘들었지만"… 한국콜마·코스맥스 작년 선방

    화장품 업계가 지난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로 고전 중이지만 주문자상표부착생산(OEM)·제조업자개발생산(ODM) 업체 한국콜마와 코스맥스는 비교적 선방한 성적표를 기록할 전망이다. 주력 사업 화장품을 벗어나 비화장품에 지속적인 투자와 다양

    2021-02-19 김보라 기자
  • "우수 직원 집으로 깜짝선물"… 바디프랜드, '히든 BF' 진행

    바디프랜드가 명절마다 진행하는 특별한 사내 문화 행사가 임직원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18일 바디프랜드에 따르면 매년 명절마다 회사의 발전에 기여한 우수 직원을 선정, 직원 몰래 부모님 댁에 안마의자, 라클라우드 등 자사 제품을 선물하는 행사를 진행 중이

    2021-02-18 김보라 기자
  • LF, 佛 여성복 브랜드 '바쉬' 전개… 럭셔리 포트폴리오 강화

    LF가 2021년 봄·여름 시즌부터 프랑스 컨템포러리 여성복 브랜드 ‘바쉬(Ba&Sh)’를 국내 시장에 공식 전개한다고 19일 밝혔다.LF가 프랑스 컨템포러리 여성복 브랜드 바쉬 본사와 국내 수입 및 영업에 관한 계약을 체결했다. 현재 전개 중인 수입 패션 브랜

    2021-02-18 김보라 기자
  • 롯데지에프알, 신성장 동력 ‘샬롯 틸버리’·‘까웨’ 론칭

    롯데지에프알이 그동안 패션 업계의 궁금증을 자아내던 신사업 전략을 공개한다고 18일 밝혔다. 정준호 롯데지에프알 대표이사는 지난 2년간 수익성이 좋지않은 브랜드의 사업을 종료하는 체질개선을 감행하였고, 동시에 신규 사업 프로젝트를 준비해 왔다.롯데지에프알이 올해 런칭하

    2021-02-18 강필성 기자
  • [센스있GET] 코오롱스포츠, '웨더코트' 선봬… 뉴 아웃도어 룩 제안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아웃도어 브랜드 ‘코오롱스포츠’가 더욱 새로워진 ‘웨더코트’를 선보였다고 17일 밝혔다.웨더코트는 코오롱스포츠가 2018년 첫 선을 보인 이후로 지속적으로 업그레이드 출시하고 있는 시그니처 아우터로, 변화 무쌍한

    2021-02-17 김보라 기자
  • [센스있GET] "봄 향기 가득" 베스띠벨리, 2021 S/S 컬렉션 공개

    신원의 여성복 베스띠벨리는 21 S/S 컬렉션을 17일 공개했다. 21 S/S 컬렉션은 파라다이스(Paradise)를 콘셉트로 걱정이나 근심 없이 행복을 누릴 수 있는 봄 향기 가득한 지상낙원을 표현하며 코로나 19로 지치고 힘든 현대 여성을 위한 응원과 힐링의 메시지

    2021-02-17 김보라 기자
  • 휠라, 밀란패션위크서 '110주년 기념 컬렉션' 공개

    휠라는 세계적인 스타일리스트 케이티 그랜드와 함께한 ‘휠라 110주년 기념 컬렉션’을 오는 28일 밀란패션위크에서 공개한다고 17일 밝혔다.이번 컬렉션은 전 세계 패션피플이 선망하고 Z세대가 추앙하는 패션 스타일리스트와의 이색 협업으로 완성됐다. 브랜드 탄생 110주년

    2021-02-17 김보라 기자
  • 이랜드월드, 무신사와 맞손… 온라인 시장 공략 박차

    이랜드월드와 무신사가 공동 상품기획과 전략적 파트너십을 골자로 하는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7일 밝혔다.양사는 지난 16일 서울 마포구 무신사 테라스에서 조만호 무신사 대표, 최운식 이랜드월드 대표이사 및 관련 임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업무 협약식을 진행했다.이날 협약

    2021-02-17 김보라 기자
  • [Daily New패션·뷰티] 마몽드, 루나, 연작 外

    ◇ 이니스프리, ‘2월 빅세일’ 진행… 최대 60%↓이니스프리는 17일부터 21일까지 새해 첫 빅세일인 ‘2월 빅세일’을 진행한다.‘2월 빅세일’은 이니스프리의 회원이라면 등급에 관계없이 누구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멤버십 세일이다. 최대 60%

    2021-02-17 김보라 기자
  • 신세계 시그나이트파트너스, 동남아 수퍼앱 '그랩'에 투자

    신세계그룹의 벤처캐피탈(CVC) 시그나이트파트너스는 동남아시아 최대 차량 호출 및 배달·금융서비스 플랫폼그랩(Grab)에 투자했다고 16일 밝혔다.그랩은 2012년 차량 호출 서비스로 시작해 음식 및 식료품 배달, 금융서비스까지 사업을 확장한 동남아시아 대표 수퍼앱이다

    2021-02-16 김보라 기자
  • 아모레퍼시픽, '희망가게' 창업주 공개 모집

    아모레퍼시픽은 아름다운재단과 한부모 여성 창업대출 지원사업 ‘희망가게’의 창업주를 3월 5일까지 공개 모집한다고 16일 밝혔다.25세 이하 자녀(1997년 출생자 까지, 2021년부터 맏자녀 25세 기준 폐지)의 부양을 책임지며, 구체적 창업계획을 가진 중위소득 70%

    2021-02-16 김보라 기자
  • [Daily New패션·뷰티] 미쏘, 코스맥스

    ◇ 이랜드 미쏘, 에센셜 라인 누적 70만장 판매이랜드가 운영하는 여성 SPA 브랜드 ‘미쏘’가 2021년 첫 컬렉션으로 출시한 ‘에센셜 라인’이 꾸준한 판매율을 보이고 있다.미쏘 ‘에센셜 라인’은 2020년 3월 출시 이후 누적 70만장 판매를 돌파했다. 고

    2021-02-16 김보라 기자
  • 삼성물산 패션 '구호', 요가복 판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미니멀 컨템포러리 브랜드 구호는 요가웨어/투마일웨어 캡슐 라인을 최초로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구호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로 달라진 일상에서 소비자들이 가장 필요로 하는 옷이 무엇인지 고민한 결과, 실내 트레이닝부터 가벼운 아웃도어

    2021-02-15 김보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