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무신사 '남성차별' 논란에… 조만호 대표 직접 사과

    국내 온라인 패션 플랫폼 ‘무신사’가 남녀를 구분해 쿠폰을 지급한 것이 논란이 되면서 조만호 대표가 직접 사과했다.조 대표는 9일 무신사 온라인몰과 공식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논란이 된 쿠폰은 여성 고객의 구매 확대를 목적으로 발행됐으며 최초에는 여상 상품에만

    2021-03-09 김보라 기자
  • [센스있GET] 한섬, 佛 디자이너 그룹 'M/M Paris'와 아트 콜라보

    한섬의 여성캐주얼 브랜드 ‘오즈세컨(O’2nd)’이 국내 패션업계 최초로 프랑스 출신의 세계적인 그래픽 아티스트 그룹 ‘M/M Paris(이하 엠/엠 파리스)’와 아트 콜라보 컬렉션을 선보인다. 한섬은 오는 10일 여성캐주얼 브랜드 오즈세컨이 엠/엠 파리스와 협업해 오

    2021-03-09 김보라 기자
  • [Daily New패션·뷰티] 뉴발란스 키즈, 콜마비앤에이치, 코오롱FnC 外

    ◇ 뉴발란스 키즈, ‘327’ 운동화 출시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 키즈가 오는 10일 ‘327’ 모델을 출시한다.뉴발란스 키즈 327은 글로벌 트렌드인 70년대 조거 쉐입에 현대적인 디자인 변화를 시도한 새로운 모델이다. 지난해 성인 뉴발란스 327 모델이 발매

    2021-03-09 김보라 기자
  • [센스있GET] 올 봄 패션의 완성은 '트렌치코트'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시대와 지속가능성 화두 속에서 오래 입을 수 있는 에센셜/클래식 패션 아이템이 주목받으면서 누구나 한 벌쯤 갖고 있는 ‘트렌치 코트’가 이번 시즌 대표 키워드로 부상했다.8일 삼성물산에 따르면 올해는 남녀 모두 패션에 있어 편안함

    2021-03-08 김보라 기자
  • [센스있GET] 로에베, 21 FW 시즌 여성 컬렉션 공개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 공식, 수입 전개하는 스페인 가죽 브랜드 로에베가 ‘A Show in the News’를 콘셉트로 한 2021 가을/겨울 시즌 여성 컬렉션을 공개했다. 이번 컬렉션은 디지털 프레젠테이션이 아닌 인쇄매체인 ‘신문’ 형태로 선보였다.로에베의 크리

    2021-03-08 김보라 기자
  • 진격의 디스커버리·더네이쳐홀딩스… 아웃도어 2위 지각변동 예고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 속 국내 아웃도어 시장에 지각 변동이 예상된다. 젊은 트렌드와 전문화된 시장 개척에 성공한 신진 브랜드들이 고속 성장을 보이며 시장을 이끌던 전통 아웃도어 브랜드를 바짝 추격하고 있어서다.8일 금융투자업계에 따르면 F&

    2021-03-08 김보라 기자
  • 한국콜마, 35개 피부색 표현 가능한 '리퀴드 파운데이션' 개발

    한국콜마가 메이크업 신기술로 글로벌 시장 공략에 나선다.한국콜마는 최근 전 세계 인종 피부색에 맞춰 35개의 색상과 밝기 선택이 가능한 리퀴드(액체) 파운데이션 개발을 완료했다고 8일 밝혔다. 전 세계 어떤 시장에서도 소비자가 원하는 퍼스널 컬러를 선택할 수 있게 됐다

    2021-03-08 김보라 기자
  • [Daily New패션·뷰티] 올리브스튜디오, 신세계인터내셔날, 질스튜어트스포츠

    ◇ 이랜드 올리브스튜디오, 1인 가구 겨냥 코코몽 미니 냉온장고 출시이랜드의 미디어&캐릭터 콘텐츠 사업을 운영하는 올리브스튜디오가 늘어나는 1인 가구를 겨냥해 어디서든 사용할 수 있는 미니 냉온장고를 출시했다.이번에 올리브스튜디오가 출시한 ‘코코몽 레트

    2021-03-08 김보라 기자
  • CJ올리브영, 봄 맞은 ‘그리너리’ 뷰티 시장 매출 ‘쑥쑥’

    CJ올리브영이 지난 2일부터 오는 8일까지 대규모 정기 세일 ‘올영세일’을 진행 중인 가운데, 매출을 중간 집계한 트렌드 분석 결과를 7일 공개했다.이번 올영세일을 관통한 키워드는 ‘그리너리(Greenery)’다. ‘그린(Green·초록색)’에서 파생된 ‘그리너리’는

    2021-03-07 강필성 기자
  • 몸집 줄이는 K패션… 브랜드 철수·오프라인서 짐싼다

    불황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패션업계가 마이너스 성장을 이어가는 시장에서 살아남기 위해 다양한 전략을 구사하고 있다. 브랜드를 과감히 정리하거나 오프라인 매장을 철수하는 식이다.5일 한국섬유산업연합회이 발간한 한국 패션마켓 트렌드 보고서에 따르면

    2021-03-05 김보라 기자
  • [Daily New패션] 뉴발란스, 휠라

    ◇ 뉴발란스, ‘991’ 20주년 기념 한정 패키지 발매뉴발란스가 스테디셀러인 991 출시 20주년을 기념해 UK 라인의 뉴 컬러를 오는 19일 발매한다.뉴발란스 991 모델은 뉴발란스를 대표하는 99X 시리즈 중 하나다. 지난 2001년 첫 출시된 후 올해

    2021-03-05 김보라 기자
  • 에이블씨엔씨, '온라인·해외' 선방에도 적자전환… 660억 손실

    화장품 브랜드숍 미샤를 운영 중인 에이블씨엔씨가 지난해 적자전환했다.에이블씨엔씨는 지난해 매출은 3044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27.9% 감소했다고 4일 공시했다.같은 기간 영업손실은 660억원으로 적자전환했고 당기순손실은 874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80

    2021-03-04 김보라 기자
  • [Daily New패션·뷰티] 폴더, 빈폴액세서리, LG생활건강 外

    ◇ 이랜드 폴더, ‘클라시코X글로버올 클래식 러너’  와디즈 펀딩 통해 최초 공개이랜드가 운영하는 편집숍 폴더(FOLDER)의 PB 브랜드 ‘클라시코’가 와디즈에서 ‘클래식 러너’를 최초 공개한다. 영국 브랜드 ‘글로버올’과 컬래버레이션 한 제품이다.

    2021-03-04 김보라 기자
  • "코로나 위기 넘자" 온라인 승부수 던진 이랜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로 패션업계가 고전하는 가운데 이랜드가 올해 온라인에 승부수를 띄운다. 코로나19에 따른 사회적 거리두기로 야외활동이 급격히 줄어들면서 언택트(비대면) 기조가 확산되고 있기 때문이다. 3일 업계에 따르면 이랜드리테일은 온라인

    2021-03-03 김보라 기자
  • 박상현 바디프랜드 대표 "디지털 헬스케어로봇 기업으로 성장"

    바디프랜드가 ‘ABC(AI-인공지능, 빅데이터, 클라우드) 기술을 통한 D(디지털 헬스케어 로봇) 기업'으로 발전하겠다는 청사진을 제시했다.창립 14주년 기념일인 3일 박상현 대표는 “AI, 빅데이터, 클라우드 등 4차 산업을 이끌 핵심 기술 역량을 바탕으로 안마의자라

    2021-03-03 김보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