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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이블씨엔씨 또 CEO 교체… IMM PE 인수 3년여 만에 8번째
1세대 로드숍 미샤를 운영하는 에이블씨엔씨의 대표이사(CEO)가 1년이 멀다하고 교체되고 있어서 눈길을 끈다. 이해준-조정열 각자대표가 된지 1년만에 이해준 대표가 사임하면서 조정열 단독대표 체제로 변경됐기 때문이다. 각자대표-단독대표 체제를 오가는 에이블씨엔
2021-03-02 강필성 기자 -
[Daily New패션·뷰티] 애경산업, 왁, 락앤락
◇ 왁, 엠버서더 ‘WAACKYS’ 모집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의 골프웨어 왁은 2030 영골퍼들을 대상으로 브랜드 엠버서더 ‘WAACKYS(와키즈)’를 모집한다.‘와키즈’는 골프를 즐기는 일반 소비자들이 엠버서더가 돼 직접 왁 제품들을 체
2021-03-02 김보라 기자 -
2~8일 '올영세일'… 최대 70%↓
CJ올리브영은 오는 2일부터 8일까지 7일간 봄 시즌 인기 상품을 총망라해 최대 70% 할인하는 ‘올영세일’을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이번 올영세일은 ‘봄’과 ‘시작’을 콘셉트로 기획했다. 겨우내 얼어붙었던 소비에 활력을 불어넣고, 새로운 시작을 앞둔 고객들을 위해 스
2021-03-01 임소현 기자 -
아모레퍼시픽그룹, 퍼시픽글라스 지분 매각… 화장품에 집중
아모레퍼시픽그룹이 자회사 퍼시픽글라스의 경영권을 포함한 지분 60%를 화장품 제병 업계 선도 기업인 프랑스 ‘베르상스’에 매각한다고 26일 밝혔다. 잔여 지분 40%는 아모레퍼시픽그룹이 계속해 보유한다.아모레퍼시픽그룹은 "뷰티 계열사 중심의 핵심 사업에 역량을 집중하고
2021-02-26 김보라 기자 -
이랜드 로엠, 핏미자켓 라이브방송 매출 2억5천 돌파
이랜드가 운영하는 프렌치페미닌 감성 여성 영캐주얼 브랜드 로엠의 21SS 봄 신상 ‘핏미 컬렉션’이 초기 온라인 반응이 긍정적이다. 26일 이랜드에 따르면 로엠이 지난 9일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핏미 컬렉션 단독 오픈 라이브방송을 통해 일 매출 2억5000만원
2021-02-26 김보라 기자 -
[Daily New패션·뷰티] 락앤락, 휠라, 유한킴벌리 外
◇ 락앤락, 현대H몰서 '괜찮네 우드플랫텀블러' 모바일 라이브 방송락앤락이 3월1일 현대H몰과 단독 컬래버레이션한 '괜찮네(ㄱㅊㄴ) 우드플랫텀블러’ 모바일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고, 방송 중 구매 고객에게 4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이번 모바일 라이브 방송
2021-02-26 김보라 기자 -
[Daily New패션·뷰티] 노스페이스, 후아유, 팸퍼스 外
◇ "봄이 왔다" 노스페이스 하이킹 재킷 컬렉션 출시노스페이스가 아웃도어 활동이 증가하는 봄 시즌을 맞아 ‘하이킹 재킷 컬렉션’을 출시한다. 변덕스러운 기후와 미세먼지가 기승을 부리는 봄철 아웃도어 활동의 필수 아이템이라는 설명이다. 세련된
2021-02-25 김보라 기자 -
[센스있GET] "봄·여름 남성복 트렌드는 지속가능성, 실용성"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올해 봄·여름 남성복 트렌드로 지속가능성, 실용성 등을 제시했다. 24일 임지연 삼성패션연구소장은 “수년간 이어져온 경기 침체와 코로나19로 인한 침체된 고객 심리가 이어지는 가운데 남성들은 기존 틀에서 벗어나 새로운 시각으로 옷
2021-02-24 김보라 기자 -
[Daily New패션·뷰티] 이니스프리, 럭키슈에뜨, 네파
◇ 이니스프리, 친환경 패키지 적용 ‘비자 트러블 스킨케어 세트’ 출시이니스프리는 자연을 위하는 마음을 담아 펄프 몰드를 사용해 플라스틱 폐기물을 저감한 친환경 패키지 세트 ‘비자 트러블 스킨케어 세트(펄프몰드)’를 출시한다. 제품 포장에서
2021-02-24 김보라 기자 -
[센스있GET] LF 피즈, 올 봄 '위트'를 담았다
LF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피즈’는 유쾌한 감성을 담은 2021 봄·여름 시즌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LF 대표 브랜드 헤지스의 온라인 기반 영(Young) 라인으로 2017년 출발한 ‘피즈’는 MZ세대로부터 두터운 마니아층을 확보, 이에 힘입어 지난해 하
2021-02-23 김보라 기자 -
[센스있GET] 삼성패션연구소, 올 봄 '편안함·에센셜·플라워프린트'로 여심 공략
올해 봄여름 시즌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로 집콕 생활과 재택근무가 새로운 일상으로 자리잡으면서 ‘편안함’에 집중된 스타일이 사랑받을 전망이다.23일 임지연 삼성패션연구소장은 “코로나 팬데믹으로 도래한 뉴노멀 시대에서 패션은 포멀과 캐주얼, 홈웨어와 오피
2021-02-23 김보라 기자 -
예물 반지 가격 또 인상… '혼수철' 노린 명품업계
명품 쥬얼리 브랜드들이 봄 혼수철을 겨냥한 듯 줄줄이 가격을 인상한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에 따른 경기 침체에도 아랑곳하지 않는 모습이다.23일 업계에 따르면 불가리는 다음달부터 비제로원링(로즈골드 18k 기준 159만원) 등 반지,
2021-02-23 김보라 기자 -
유니클로, '2021 지속가능경영 보고서' 발표… 더 나은 세상 고민
유니클로의 모기업 패스트리테일링은 지속가능한 조직으로 거듭나기 위한 기업의 비전과 성과를 담은 ‘2021 지속가능경영 보고서’를 23일 발표했다.패스트리테일링은 ‘옷의 힘으로, 우리 사회를 아름답게’라는 지속가능경영 이념 아래 옷을 통해 더 나은 사회를 만들기 위한 노
2021-02-23 김보라 기자 -
[Daily New패션·뷰티] 파렌하이트, 안다르, 올리브영
◇ 신원 파렌하이트, 새로운 뮤즈 이수혁 선정 신원의 남성복 브랜드 파렌하이트는 브랜드의 새로운 뮤즈로 배우 이수혁과 함께한 2021 S/S 화보를 공개했다. 파렌하이트는 다방면으로 활동하고 있는 이수혁의 깔끔하고 세련된 이미지가 브랜드의 콘셉트에 잘
2021-02-23 김보라 기자 -
신세계인터가 품은 '스위스 퍼펙션', 국내외 사업 본격화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지난해 인수한 스위스 명품 스킨케어 브랜드 스위스 퍼펙션(SWISS PERFECTION)의 사업을 본격화한다.신세계인터내셔날은 22일 자체 온라인몰 에스아이빌리지(S.I.VILLAGE)에 스위스 퍼펙션의 브랜드관을 오픈하고 상품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
2021-02-22 김보라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