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토팜, 두유 발효 성분 함유한 키즈 밀키 2종 출시

    네오팜의 아토팜은 잦은 야외 활동으로 건조해지기 쉬운 아이 피부를 장시간 촉촉하게 지켜줄 키즈 밀키 로션과 크림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아토팜 키즈 밀키 2종은 48시간 보습 지속력 테스트를 완료한 제품으로 천연보습성분인 레시틴과 비타민E가 풍부한 콩을 락토바실러스

    2019-11-14 김보라 기자
  • 에이블씨엔씨 미샤, 우크라이나에 2호점 오픈

    에이블씨엔씨는 우크라이나에 미샤 2호점을 오픈했다고 14일 밝혔다.  우크라이나 미샤 2호점은 수도인 키예프의 오션 플라자 몰에 문을 열었다. 이 곳은 아쿠아리움, 극장, 레스토랑 등이 위치한 대형 쇼핑몰로 가족과 연인들이 유흥과 쇼핑을 즐기기 위해 자주 찾는

    2019-11-14 김보라 기자
  • 쌍방울 최대주주 광림, 남영비비안 인수… '언더웨어 업계 1위로'

    쌍방울의 최대주주인 광림이 62년 역사를 가진 토종 속옷 기업 남영비비안을 인수하는 계약을 체결했다. 이번 인수를 통해 광림은 쌍방울과 함께 국내 언더웨어 업계 1위 기업의 모기업으로 자리잡을 수 있는 토대를 마련하게 됐다. 광림은 13일 남영비비안 남석우 회장의 지분

    2019-11-14 김보라 기자
  • 바이로엠, 인기 캐릭터 '옴팡이'와 한정판 수면 상품 출시

    이랜드월드의 여성 캐주얼 브랜드 바이로엠은 인기 캐릭터 '옴팡이'와 손을 잡고 오는 18일 '옴팡진 꿀잠나잇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바이로엠은 기존 로엠보다 조금 더 여성스러우면서도 더 다양한 사이즈를 찾는 2025 여성 고객들을 위한 로엠의 새

    2019-11-13 박소정 기자
  • 노스페이스, 보온성 강조한 '2019 뮬 컬렉션' 출시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는 윈터슈즈의 대명사 2019 뮬(Mule)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이번 컬렉션은 윤리적 패션을 선호하는 트렌드에 맞춰 윤리적 다운 인증(RDS, Responsible Down Standard)을 받은 최고급 구스 다운을 사용하거나,

    2019-11-13 김보라 기자
  • 메디힐, 美 공략 가속화… '연말까지 1000개 매장 입점'

    엘앤피코스메틱이 보유한 글로벌 마스크팩 브랜드 메디힐이 미국 시장 공략을 가속화한다고 13일 밝혔다. 메디힐은 지난해 11월 미국 법인을 설립하고, 최근 12개월 동안 미국 내 주요 온/오프라인 유통 채널 10곳에 입점한 바 있다.메디힐은 지난 6월 미국 최대

    2019-11-13 김보라 기자
  • '아동복도 명품이 대세' 브루넬로 쿠치넬리, 아동 컬렉션 론칭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수입∙판매하는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브루넬로 쿠치넬리는 이달 8일 브랜드 최초로 아동 컬렉션을 론칭했다고 13일 밝혔다. 국내에서는 브루넬로 쿠치넬리 청담 플래그십 스토어에서만 단독 판매된다.이탈리아 솔로메오 지역 현지에서 장인들이 손수 제작해 최고

    2019-11-13 김보라 기자
  • 삼성물산 패션, 보온성·트렌디·가성비 갖춘 '에코 퍼' 아이템 선봬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올 겨울 패션을 고민하는 밀레니얼 여성 소비자에게 보온성과 트렌디함은 물론, 가성비까지 갖춘 에코 퍼(Eco Fur; 인조 털) 아우터와 가방을 선보였다고 12일 밝혔다.구호플러스는 보아 퍼를 사용한 테디베어 코트를 선보였다. 이 코트는 매력적인 아

    2019-11-12 김보라 기자
  • 쥬씨, 제철과일 귤 활용한 '딩귤딩귤 11종' 출시

    쥬씨는 겨울을 맞아 귤을 활용한 신메뉴 딩귤딩귤 시리즈를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쥬씨의 귤쥬스는 올해는 딩귤딩귤이라는 표현이 주는 어감과 같이 따뜻한 방 안에서 맛있고 편안하게 즐긴다는 새로운 콘셉트로 출시됐다. 이에 맞게 추운 겨울 이불 속에서 귤을 까서

    2019-11-12 김보라 기자
  • 이랜드 "中 광군제 500억 매출 달성"

    이랜드가 중국 광군제에서 돋보이는 성과를 올렸다.이랜드는 11일 광군제 하루 동안 온라인 쇼핑몰 티몰(天猫)에서 2.97억 위안화 (한화 약 500억원)의 매출을 올렸다고 12일 밝혔다. 지난해까지 포함됐던 티니위니 브랜드의 매출을 제외하면 전년대비 20% 성장한 수치

    2019-11-12 김보라 기자
  • LG생활건강, 中 광군제 매출 187% 신장… 후 전년比 208% 껑충

    LG생활건강은 올해 광군제에서 후, 숨, 오휘, 빌리프, VDL 등 5개 럭셔리 화장품 브랜드의 매출이 전년대비 187% 신장햇다고 12일 밝혔다.후는 광군제 매출이 지난해 대비 208% 신장하며 럭셔리 화장품 브랜드 매출 순위에서 전년 대비 4단계 상승해 에스티로더,

    2019-11-12 김보라 기자
  • 유니클로·GU, 오는 15일부터 '겨울 감사제' 진행

    에프알엘코리아의 유니클로와 지유는 오는 15일부터 21일까지 '겨울 감사제'를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한국 진출 15주년을 맞은 유니클로는 이번 15주년 기념 유니클로 겨울 감사제에서 히트텍과 후리스를 포함한 베스트셀러 아이템들을 특별가에 선보인다. 히트텍 오리지널

    2019-11-11 김보라 기자
  • 코오롱 헤드 '세로다운' 와디즈 펀딩 1만% 초과 달성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의 헤드가 색다른 스타일로 새로운 도전에 나섰다. 특허 보유한 세로 퀼팅 다운 상품인 세로 다운으로 국내 대표 크라우딩 펀딩 플랫폼인 와디즈를 통해 1만%를 뛰어넘는 펀딩을 달성한 것.와디즈를 통해 선보인 상품의 정식 명칭은

    2019-11-11 김보라 기자
  • 아모레퍼시픽, 3D 프린팅 마스크팩 CES 2020혁신상 수상

    아모레퍼시픽이 링크솔루션과 공동 개발한 3D 프린팅 마스크팩 제조 기술로 내년 1월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의 전자제품 박람회 CES 2020(Consumer Electronics Show 2020)에서 3D 프린팅 분야 혁신상(Innovation Awa

    2019-11-11 김보라 기자
  • "화장품 부진에"… 애경산업, 3Q 영업익 33% 감소한 149억원

    애경산업은 연결재무제표기준 올해 3분기 매출 1711억원, 영업이익 149억원, 당기순이익 103억원을 기록해 전년 동기 대비 각각 5.2%, 33.3%, 41.1% 감소했다고 11일 밝혔다.애경산업은 올해 중점적으로 추진하고 있는 화장품 판매 채널 재정비 및 브랜드

    2019-11-11 김보라 기자